09
12

추석 사촌동생 베인 구르기 창문 와장창 깨짐
추석 사촌동생 문 발로 차서 부서트림
추석 야붕이 마트에서 소면 쏟아짐
추석 차례상 치킨 햄버거 피자 감자 튀김 찐만두 케잌 콜라 컵라면 롯데리아 마카롱
추석 차례상 바나나 노포
추석 야갤 할머니한테 혼나는 중
추석 사촌누나 건프라 피규어 보는 중
추석 야붕이 중대발표
추석 개 제사상 난입
추석 숙모 개 난입
추석 친척이 닌텐도 개작살냈다
디시 야붕이 추석 명절 아침밥 대참사
추석 시골집 강아지
추석 한복입은 고양이
추석 사촌동생 부엉이바위
추석 친척집 개 안놀아줘서 삐짐
추석 송편 쏟음
디시 장발갤 추석
추석 디시 장발갤

디시 추석 레전드 모음

맨 아래는 장발갤

 

 

바나나 조상님이 노포 였나

닌텐도 저거는 가서 샤우팅 한번 해야지 애를 자기가 한일에 책임도 안지는 호로쌍놈으로 키울꺼냐고

아니 할매 앞에서 바지 내린거 뭔데 ㄷㄷ

PG 스리덤 완전 악평일색인데

삥댕이는 왜 까는거야

익스트림 명절

사촌 '누나'라면 망가뜨리지는 않겠지만 사회적으로 죽이겠지ㅋㅋㅋㅋㅋ

귀신같이 깔끔하게 떨어졌네 ㅋㅋ

 

와 닌텐도 개빡치겠다. 그 집 부모 차에 살짝만 기스 내자. 차 기능에 아무 문제 없는데 호들갑 떨지 말라하고 30만원어치 기스만 잘 내라. 범퍼에 내면 손해니까 알아서 잘 판단.

 

말티즈 안고 있는 거 개웃기네ㅋㅋㅋ

조상령이 말티즈에 빙의해서 음식 처먹으러 달려든 듯

ㅋㅋㅋ 근데 붙잡힘 ㅋㅋㅋㅋㅋ

 

할머니 앞에서 엉덩이까는건 뭐야 ㅋㅋ

까라고 한 거 아닐까 엉덩이 맞는다고 ㅋㅋ

일 터지자 마자 사진 찍어서 추천받을 생각만 했다니

차례상에 치킨 오른쪽에 있는 하얀건 뭐야? 닭가슴살?

만두 아니야?

교자만두 쪄놓은거 같은데 ㅋㅋ

무척이나 거대하군. 메뉴 대부분이 프랜차이즈산 같은데 저런 거대한 교자 파는곳이 있었나?

 

할머니한테 혼나는 형 바지는 왜까는거야

바지 까고 있다가 걸려서 혼나나? ㅋ

바지까고 회초리 때리는거일지도

 

신체발부 수지부모에다 불감훼상 효지시야까지 하면 할아버지 감동하면서 용돈 주실듯ㅋㅋㅋ

 

중대발표 후기 은제 뜨냐...

와 시벌 ㅋㅋ 문 개구멍생겼네

유리막대기 그거같은데 존나궁금하네

가족끼리 돈 받는거 아니지ㅋㅋㅋㅋ 골프채 어디갔냐 병원비는 안 준닼ㅋㅋㅋㅋ

 

롯데리아? 제삿상에 롯데리아? 나같아도 악귀로 돌변한다

롯데리아 포장컵 그대로 올리는건 너무 하네 ㅋㅋ

 

아침밥 대참사짤에 만화캐릭터같은게 그려졌네

ㅋㅋㅋㅋㄹㅇ 위쪽 중앙에 닌자있는데

 

롯데리아는 선넘었지

맥도날드면 ㅇㅈ해줌?

버거킹이면 ㅇㅈ 해줌

 

햄버거 콜라맛보면 관뚜껑 따고 나올듯 ㅋㅋ

홍동백서 ㅇㄷ?

홍동백서라는 단어자체가 100년 될랑 말랑인 20세기 신조어임

 

솔직히 진지하게 이게 앞으로의 제사상 모습이라고 생각함. 제사라는 큰 형식은 유지하되 제사상에 올라오는 음식은 현대화될것같음

 

밥못얻어먹었다고 후손 해코지하면 그게 조상이노? 악귀니까 퇴마하는게 맞다

 

현대로 오면서 먹을 음식이 오조오억배는 늘어났는데 몇십 년째 똑같은 음식만 쳐먹으면 조상님이 좋아라 하겠다. 이미 유령 돼서 건강 생각 않고 다 먹을 수 있는데 언제까지 전만 올릴 거야?

이게 맞음. 조상한테 예의가 아니라는 호로 새끼들도 있을텐데 예의를 따질거면 조상 입도 생각해야지 조상이라고 언제까지고 옛날 음식만 올린건 틀린거지

ㄹㅇ 조상님들이라고 막 대추에 전에 그런것만 좋아하실까?

조상도 치킨 먹고싶겠지 ㄹㅇ

 

사실 저게 맞다 전세계 고인들을 추모할때 공통적인게 있는데 꽃, 촛불, 사진, 물 차 술 이다. 대충 죽은영혼은 인간음식 못 먹는거 안다는 소린데 한국만 유별나다. 그럴거면 차라리 고인 좋아했던 음식 차려 기쁘게 하거나 살아있는 사람이라도 좋아하는거 실컷 먹는게 낫다

 

아니 좆데리아를 올리네 조상신 노하신다 이년아 ㅋㅋ

좆데리아는 좀 빼자

햄버거 롯데리아는 선 씨게 넘엇네

조상님들도 요즘버거 드셔봐야지 세상이 발전하는데 음식은 70년전수준이면 조상도 극대노할듯

 

사촌누나 감상ㅈㄴ웃기네ㅋㅋㅋ

엉덩이 까고 있는 사진은 대체 뭔 일이야 ㅆㅂ ㅋㅋㅋㅋㅋ

저 요술봉은 뭔데

제사상에 각자 좋아하는 음식 올리는 건 나쁘지 않은듯 ㅋㅋ

사촌누나는 왜케 진지한거임ㅋㅋㅋ

어린 사촌 동생 손에 마법봉이라고 쥐어주면 되겠다 흔들면서 뛰어놀거아냐 ㅋㅋㅋㅋ

 

 

 

추석 레전드 모음

추석 명절 웃긴 글 레전드 모음 장농 언제봐도 웃김ㅋㅋㅋㅋ 나사 푼건 언제봐도 숨 넘어가네 ㅅㅂ ㅋㅋㅋㅋ 막짤 ㅋㅋㅋ 장농문 뜯겠네 ㅋㅋ 이것들 실시간으로 봤을때가 개재밌었는데 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