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서울 물난리 톰보이 춤 추는 남자
서울 물난리 톰보이 춤 추는 남자

결국 경찰에 잡혀감

 

이걸 왜 경찰동행 해야됨?

잡아가는게 아니고 걍 귀가 시켜주는거야

그니까 왜 귀가 시켜주냐 이게 궁금한거아니겠노

주변사람들이 g랄하니까

 

잡혀가는건 아닌것 같고 말로 설득해서 “집에 데려다 줄테니 집에 가자.” 라고 해서 델고 가는것 같음.

아무리 생각해도 처벌조항이 없음.

위에 상의 탈의하는건 과다노출도 해당사항 없고

 

 

처음에 그냥 흐느적거리는줄 알았는데 박자 ㅈㄴ 잘맞추는 칼군무노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여경 ㅋㅋㅋㅋㅋ

철구인줄 ㅋㅋㅋ

옜말에 틀린거 하나 없네. 이런날 클럽가면 미친년 많음.

순순히 따라가는게 존나웃기노 ㅋㅋㅋ

 

저걸 대체 무슨죄로 잡아감?

잡아간다기 보다는 집에 인계해줘야지 정신병있는거 같은데 불쌍. 저건 경범죄도 안됨

 

얘 유튜버아님?

여경들 통제 못하니까 계단에서 춤 추는 거 보고만 있네 ㅋㅋㅋㅋ

양옆에 두명은 댄서 경호원임?

나를 조커라고 불러주시겠어용~?

잘 춰서 ㅈ같네ㅋㅋㅋㅋ

웨이브 ㅈ되네 ㅎㄷㄷ

춤선은 또 와이리 이쁘노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무슨 죄로 잡아가냐? 공연음란죄? 저게 성립이 됨?

잘 춰서 십호감

병신같은데 부럽다. 나도 저런 미친짓 한번쯤은 해보고 싶다

K 조커

존나 유쾌하네ㅋㅋㅋㅋㅋㅋㅋ

잘 춰서 더 웃기노 ㅋㅋㅋㅋㅋㅋ

왜 잘추노ㅋㅋ

 

 

 

서울 물난리 신림동 펠프스

신림동 펠프스 서울 물난리 와중에 물이 넘치는 신림동 거리에서 수영하는 남성 외국애들도 저런 코드로 웃기더라 ㅋㅋ 자연재해 왔다고 나라가 온통 초상집일 필요는 없음 적당한 걱정, 적당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