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2

대한민국 천하제일 횡령대회

대한민국 천하제일 횡령대회

 

 

현재 순위 상세버전

 

오스템임플란트 : 2,215억원

우리은행 : 614억원+50억원

계양전기 : 245억원

서울 강동구청 : 115억원

현대제철 : 100억

KB저축은행 : 94억

한국수자원공사 : 85억원

새마을금고 : 40억원

새마을금고2 : 22억원

농협 : 40억원 (2022.06.15 ★신규진입★)

농협2(파주) : 70억원

아모레퍼시픽 : 30억원

클리오 : 19억원

메리츠자산운용 : 7억(신규진입♥)

횡성군청 : 4억원

신한은행 : 2억원

롯데 : 0.7억

두산 : 레고/상품권

삼성 : 탕수육

삼립 : 포켓몬 스티커 600장

삼다수 : 생수 6128병 횡령

 

 

볼때마다 느끼지만 삼성탕수육이 제일 꼴찌여야하는데. 포켓몬스티커 싯가 장당1000원 삼다수 생수 병당300원쳐도 수십만원이고.

 

삼성 탕수육은 횡령한게 아니라 중국집에서 옆테이블 나가길래 어 탕수육 다 안먹고 나가네. 이러고 자기 테이블에 가져다 먹었는데 다먹고 나간게 아니라 잠시 나갔따 온거. 개인간 일이고 자리에서 예기도 다끝냈는데 탕수육 뺏긴사람? 이 신상까버렸죠. 좀 졸렬하다고 생각합니다.

삼성 탕수육은 횡령 아니지. 탕수육 원 주인이 헌팅해보려다가 잘 안되니까 통수때린건데

삼성전자 탕수육은 사실 개억울한 일이던데

 

 

삼성전자 직원의 탕수육 도둑 사건

동탄 어디 중국집에서 A랑 B가 따로 식사함 A랑 B는 서로 모르는 사이 A는 자기 테이블에서 탕수육을 다 먹은 상태 B테이블에는 탕수육 새로 나옴 B일행이 자리 잠시 비움 A가 자기 빈 탕수육과 B

itmii.tistory.com

 

속초시청은 빼줘라. 걔들은 특수절도지 횡령같은게 아니라고.

여윽시 횡령민국

오스템 압도적이네

오스템은 회수 + 하락장 존야 효과로 선방했지

강동구청 사는데 5등이네

삼성도 100억 횡령이네

시총대비로 보면 휴센텍도 개쩌네

삼다수랑 삼립이 존나 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

 

 

국민은행 템쟌님 사건 검색ㅋㅋ 작년에 대한민국 전체가 떠들썩했는데

아 불륜은 알았는데 ㅋㅋㅋ 템쟌님 이라 술쳐먹고 보냈나보네 ㅋㅋㅋㅋ 저거 그냔 파혼이 끝이였나

ㅇㅇ파혼엔딩ㅋㅋ 카톡에서 "템쟌님이 절 길들였잖아요..." ㅇㅈㄹ한게 워낙 임팩트가 컸었지

둘다 그냥 쭉 다니려나 개망신당해서 나갈꺼같은데 ㅋㅋㅋ

 

수협은 진짜 왜 빼냐

수협 30억 빼돌려서 리니지M 과금한 "내가영자" 케릭터 ㅋㅋㅋ진짜 큰손인줄 알았었자너~~~~~~ 30억을 쳐박아도 전서버 20위권에서 놀던게 레전드..

30억으로 게임에 쳐박는 능지인데 수협다닐수있구나 ....

 

 

뉴스보니 따갚되 성공한건 저기에 없음 ㅋㅋㅋ

오스템은 나머지 전체의 합보다 크네

아래쪽 현물들도 대충 검색해서 80퍼 정도는 가격 매겨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포켓몬 스티커 600장이나 상품권 같은건 100만원보다 위쪽일꺼 같은데

 

700억 잃으면 뒤진다는 마인드로 레버리지 한 10배 쳐서 수수료 떼고 10퍼센트만 먹어도 70억이넹

일반에서 1퍼센트 먹으면 10배는 10% 레버리지 기준으로 10%

넌 코인하지마라

 

 

회사돈 160억 횡령 삼성전자 대리 구속

거액의 회사돈을 빼돌린 간 큰 직원들이 검찰에 적발됐다.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부장 김재훈)는 수백억대의 회사돈을 빼돌려 도박자금 등 사적인 용도로 쓴 삼성전자 대리 박모(32)씨를 특정경

www.seoul.co.kr

 

삼성전자 2012년에 160억대 횡령 뉴스떴었지않음?

삼성은 퇴직하면 기술 빼감

삼성 예전에 휴대폰 뒤로 빼돌려서 횡령한 사건 있을걸.

우리은행 돈 세탁한거 못 찾냐?

거래정지 ㄹㅇ 효과 ㅈ되네

폭락장에 존야의 모래시계로 버텼네 ㅋㅋㅋㅋ

다크나이트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발장 아재 잘 있나?

탕수육은 횡령에서 없애야 하는거 아니냐. 누가 보면 탕수육 납품 받은거 뺴돌린줄 알겠네

김유식 ㅇㄷ??

 

숫자에 콤마 찍을 때마다 원, 만원, 억원, 조원으로 단위가 늘어나면서 붙는 숫자는 천, 백, 십, 일..로 줄어듦

1억당 1년 이상으로 해라. 엄청 해쳐먹고 나와도 그리 많이 안나오던데

강동구청은 어케했냐 ㅋㅋㅋ

 

이걸 보고 느낀건 안 잡히려면 임원진을 어떻게는 같이 잘 끼워넣어야 한다는걸 깨달았다. 아니면 지가 윗대가리던가. 그 1조짜리... 아니다

22위 목포 시체 육회 ㄷㄷ

kt 인공위성 팔아먹고 중국회사로 튄건 못넣나?

SK는 건수가 많은데 왜 넣어주지 않는걸까?

 

순찰차 기름값은 왜? 관용 아님?

기름값을 먹었나보지

아 유류대를 차에 안 넣고 주머니에

유류카드로 지 차에 넣었든지ㅋㅋㅋ 100만원에 해임되게 생겼음

 

 

 

오스템 직원 횡령의 큰그림

ㅋㅋ 큰그림 오졌네 1억7천만가지의 미래를 보았지만 회사를 지킬수있는 한가지의 미래.. 그것은.. 횡령뿐이였다고.. 조선 천하제일 횡령대회 근황 현재 순위 상세버전 오스템임플란트 : 2,215억

itmii.tistory.com

 

 

공무원 초과근무 세금 횡령 블라인드 논란

가라로 놀면서 버티기만 하면 초과 수당으로 9급에 연4천만원 이상은 번다고 함 9급이 아니라 8급이래 9급이랑 8급 기본급은 비슷함. 8급이 4500이면 9급도 4000은 된단거지 9급은 영끌해도 4000 안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