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6

오스템 직원 횡령의 큰그림

ㅋㅋ 큰그림 오졌네

1억7천만가지의 미래를 보았지만 회사를 지킬수있는 한가지의 미래..

그것은.. 횡령뿐이였다고..

 

 

2천억중에 700억 넘게 손실이었는데 그걸 금으로 메꿨다고?

현대제철 고철 빼돌린건 왜 없냐 ㅋㅋㅋ

범죄두 칩성 횡령스케일 ㅅㅂㅋㅋㅋㅋ

 

코인<<<<금괴

황금박쥐 동상도 세금낭비다 했다가 만들고 보니 금값 떡상하던데

 

근데 금은 결과론적으로 계속 가치가 상승할 수 밖에 없지않냐?

결국 금안 한정된 자원이고 인류가 금을 채광한지도 꽤 오래됐을텐데 슬슬 고갈되는거 아닐가 몰라

금이 고갈되는 이유 그것은 더 깊이 채광하지 못해서 그런것이다

그동안 금 시세 보고 와라. 그냥 한국 환율 같은게 금시세다

기름은 태우면 없어지지만 금은 안없어지는데?

금은 거의 다 채굴되지 않았나 그이상채굴은 채굴비가더들지 신기술발견아니면

 

코인했으면 지금쯤 0원일텐데 금으로바꿔서 회사 살렸네 ㅋㅋ

 

근데 전부 다 회수한거 아닐텐데 그 금액을 메꿀정도로 금값이 올랐음?

디플 예상되면 금값 폭등이지 ㅋㅋ

 

글을 좀 금괴로 2000억 손실 다 메꾼것같이 써놨네. 저딴식으로 써놓으면 횡령보다 오히려 이득이다. 이케 받아들이게 해놨냐. 이득은 커녕 2200억 중에 800억가까이 주식코인 이딴걸로 다날려먹고 금괴가격 700억포함 환수된거 결국 1400억이고 환수시점에서 금값이 올라봐야 10퍼도 안올라서 금괴가격 지금 800억 안됨. 그리고 저걸 회사에서 계속 가지고 있었을지 환수받자마자 팔아서 손실메꿨을지 애초에 거기서부터 오류고 거기다 금괴는 팔때 가격이 더 후려쳐짐.

 

재앙이는 나라 자체를 횡령함

 

 

조선 천하제일 횡령대회

대한민국 천하제일 횡령대회 현재 순위 상세버전 오스템임플란트 : 2,215억원 우리은행 : 614억원+50억원 계양전기 : 245억원 서울 강동구청 : 115억원 KB저축은행: 94억원 한국수자원공사 : 85억원 여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직원의 탕수육 도둑 사건

동탄 어디 중국집에서 A랑 B가 따로 식사함 A랑 B는 서로 모르는 사이 A는 자기 테이블에서 탕수육을 다 먹은 상태 B테이블에는 탕수육 새로 나옴 B일행이 자리 잠시 비움 A가 자기 빈 탕수육과 B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