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6

공무원 초과근무 세금 횡령

가라로 놀면서 버티기만 하면 초과 수당으로 9급에 연4천만원 이상은 번다고 함.

 

 

9급이 아니라 8급이래

9급이랑 8급 기본급은 비슷함. 8급이 4500이면 9급도 4000은 된단거지

9급은 영끌해도 4000 안될걸? 복지포인트랑 뭐 다 합친건가? 내가 알기론 3500이 마지논데

9급도 몇년차냐따라 다르지 초장 대형사고쳐서 10년 9급도 월급 쩔더라

8급 57시간 초과에 명절, 성과급 등등 다 영끌하면 세전 4천 나올수는 있을듯. 지금 계산해보니까 9급은 3호봉 기준으로 월172만원인가에 초과시급 8800원 조금 못될테니까 45시간 초과 풀로 땡기고 식비, 직급보조비 더해야 세전 월240정도나 나옴 명절수당이라고 해봤자 본봉 60%니까 2번 받아서 200일테고. 7급 5호봉? 정도 되면 좀 살림살이 편다고들 그러지

 

 

근데 저럴 바에 공무원 자를 수 있게하고 대신 임금 인상시켜주면 안되냐?연금도 없애고 ㅇㅇ 지금 신규공뭔들은 연금 더 내고 덜 받는 구조라는데 차라리 국민연금으로 통합시키는게 나을듯

 

공무원ㅅㄲ들 마인드가 보통 저렇지

군대만봐도 초과찍고 폰겜하는 간부들 개많잖아 ㅋㅋ

나때는 전화로 초과근무 찍으라고했는데ㅋㅋ 요즘은 오긴하나보네

 

그리스가 망한 이유

공무원 기타수당이 많으면 나라가 지랄남

ㄹㅇ 우리나란 수당 개ㅈ병신임ㅋㅋ 차라리 기본급을 올리고 ㅈ같은 거 없애서 행정수요를 줄여라

 

 

저거 신고하면 안걸림?

나라 구조가 병신이네

대기업애들은 시발 그만큼 일을 좆빠지게 하면서 성과도 내야하니까 그만큼 받는거지

공무원들 칼질해고 함 들어가야댐

 

저 짓을 할 수 없게 아예 제도가 막아놨어야됨

원래 공공들어가면 다 썩어버린다

 

왜 쟤들은 저렇게 사는데 공무원들이 계약직으로 고용한 나는 초과근무 월 10시간인정이 끝임? 씨발 실제로는 월 초과근무시간이 30시간 넘는데 일한시간의 1/3도 못받음

 

공무원뿐만아니라 군대나 좆소 이런데는 근무찍어놓고 술마시다 들어와서 퇴근찍는게 기본인거 다 알지않냐? 좀 심하면 밑에 행정병시켜서 출퇴찍으라는곳도 있고

 

직업윤리 ㅈ박은 나라ㅋㅋ

공무원 박봉 아니라니깐....기본도 중견급임

저딴짓 하는거보다 차라리 집가서 자기계발 더하겠다

초과근무할 때 랜덤으로 몇 분 후에 인증한번 더 하도록 바꿔야됨ㅇㅇ

돈 못버는거 알고 갔으몈서 왜 세금 낭비하냐

 

군대 수송관 생각나네 병사시켜서 초과찍게 만드는 ㅅㄲ 있었는데

군대에서 행정병했는데 하사가 모든간부 아이디 로그인해서 초과근무 찍는거보고 이나라는 답이없다는걸 또 느낌

군대 간부 특) 초과근무 병사 시켜서 가라로 찍어놓음

 

우리부대 포반장 생각나네 탄약반장이랑... 전투체육때 츄리닝으로 환복하고 폰겜하다가 석식먹고 초과근무 한다면서 당직병사한테 짬때리고 어디 숨어서 폰겜함 ㅋㅋ 이상하게 멀쩡하고 일잘하는 에이스급 부사관은 장기 떨어지거나 걍 중사달고 집가고 ㅈ 병신 같은 애들만 살아남음 ㅠㅠ 진심 저딴 ㅅㄲ들 보면서 내 세금 살살녹는나 매번 생각함

장교, 부사관 특. A급들은 소령진급, 상사진급 떨어짐. 정치질만 하는 폐급들이 소령 중령, 상사, 원사 달고 꺼드럭거림

저런 인간들이 전역하면 뺀질이처럼 열심히 안함 대충대충 그간 군대에서 했던 버릇때문임 당연히 동료들이 싫어함 반면 군대에서 일잘하다 전역한 간부들은 어딜 가든 인정받음

 

돈벌고는 싶고 그렇다고 이직하자니 꿀빨고싶고 ㅋㅋ 결국 편법불법

공무원 반으로 줄여야된다

현재도 공무원들은 반이상이 일을 안한다

공무원은 1/3으로 줄여야됨 세금도둑들 좃소체험 시켜줘야지

 

나라가 돈이 없는게 아닙니다 도둑이 많아서입니다

 

구조조정 하라고 사무직 반으로 다 짤라버리라고

군대는 병사가 간부 초과 근무 찍어주잖아 퇴근하고 일도 안하면서

이거 외부감사 해가지고 걸린놈들 바로 짤라야함 공무원 하고 싶은 ㅅㄲ들도 많은데 언제까지 철밥통이냐

 

군대 간부들도 행정병한테 초과근무 찍어놓으라고 하고 한달에 한두번 피자 치킨 사줌

돈이부족하면 때려치고 사기업 쳐가던가ㅋㅋ 철밥통은지키고 꿀은빨고싶고 돈은 돈대로 챙길라하네

업무일지도 그럴듯하게 대충 쓰는게 공무원임

 

나라의 근간 제조업이 제일 하대받는 나라 ㅋㅋ 외화 벌어오는 놈들만 호구임 내수빨아먹는 애들은 꿀빨고 ex)공무원

조선의 유구한 전통인데 뭐가 문제임? 맨날 시만 쓰고 술쳐먹는 양반들이 생산적인 일하는 농민 천민들보다 더 우대 받았는데 ㅋㅋ

 

근무시간에도 할게 없어서 쳐놀고 폰겜 돌려놓고 인터넷이나 하는새끼들이 초과수당 쳐먹겠다고 ㅈㄹㅋㅋ 이게 나라냐? 관청이 아니라 세금도둑 pc방이고 놀이터지 ㅋ

 

공무원 안짤려서 인기 많은거 아님?? 구조조정해서 싹 정리해야하는데 정리를 못하네 ㅋㅋ

그래서 쟤네가 초과업무로 하는게 뭐냐??? 걍 군대 당직처럼 앉아잇으면 돈버는거냐?

ㅇㅇ 하는거 진짜 없음

군대 당직이 더 하는 일 많지 슈발;

웹쇼핑

 

이거 군대도 똑같음 간부들 퇴근 가라쳐서 찍는거 초과 타먹을려고 뭐라도 하고 영내에 있으면 말도안함 일과끝나고도 퇴근안찍고 부대앞에 쳐놀면서 꼭 8시 10시쯤 전화해서 '어 나 누구누군데 퇴근좀 찍어줘' 이지랄함 이거 조같아서 신고도 했는데 안바뀌는거 보고 걍 포기함

 

나라에 도둑놈이 뒤지게 많네 허경영 연전연승ㅋㅋ

공무원 존나 좋아 일 안하고 놀아도 초과수당 팍팍 준다

 

일자리 해결법!!! 한명 할일을 두명이서 하자!! 공무원 임금 반으로 줄이고 공무원 두배로^^

 

글 내리세요. 공무원은 월 180 만원 받는 ㅎㅌㅊ 직업으로 알려져야 한단 말이에요

피시방이라 생각하고 앉아서 인터넷서핑하면 시간 잘감 공무원 개꿀~~~ㅋㅋㅋ

 

간부들 가라초과근무 찍어주듯 몇명 남아서 다 찍어주는게 공무원임 세금 진짜 줄줄셈 민원인 출입불가한 국가직 공무원 기관 지문인식으로 바꿔야 되는데 카드식으로 출퇴근을 찍으니까

 

내 세금으로 공부를 한다고?ㅋㅋㅋ

성과제로 바꿔야함 그게더 효율적임

경찰은 성과제 있지 않냐? 다른 공무원은 모르겠네

 

초과수당에 한도가 없으니 그렇겠네ㅋㅋ 공무원이 법 악용하는 격이네 뉴스에도 나옴 52시간 초과해도 돈 준다고

 

동네 관공서가면 철밥통새기들 ㅈㄴ많다. 특히 보건소에 많고 별 쓸데없는 부서 개많음.

윽 내세금

 

저렇게 공무원 욕하면서도, 한쪽에서는 9급따리라도 해볼려고 수백대 1 경쟁률 찍는 공무원시험에 목매는게 현실이다

그만큼 해처먹는 횡령이 많고 하는일도 없는 공무원 꿀이라는거지

 

공무원 다 짤라야해 1/10로 줄여도 돌아갈텐데 쓸데없는 세금낭비지

공익할때 공무원들이랑 야근하면서 화투침... 공익은 추가수당 없지만 공무원들이 야식 경비로 나오는걸로 술이랑 야식 얻어 먹으면서 화투 치다가 밤늦게 집에감

저런애들한테 호봉제로 인상률 그만큼 챙겨줄 가치가 있냐? 저렇게 하라 하고 연봉 인상률 1% 하자

 

저지랄 하고 즈그들이 할 업무나 작업들은 싹다 공익한테 짬때려버리기... 대단하다 K-공무원!!!

저거 지방 면사무소는 더 심함

공무원들 하는일 수준에 비하면 많이 받는거임. 사기업기준으로 생각하면 안됨

그냥 군대 행정병수준으로 일한다고 생각해라. 뭐 장교 부사관이 지 일 짬처리 때리면 일 ㅈㄴ 많겠지만 말이야.

 

모럴해저드 사무실에서 이직공부??? 사람없으면 막 돈받고 코인거래도 하겠다ㅅㅂ

군대 초과찍으라고 전화오는 간부들 보면 모름? 도둑 지금 존나많음 ㅋㅋ

 

나도 맨첨에 윗사람들 하는거 보고 똑같이하다가 아닌거 같아서 일할때만 초과찍음 근데 초과안찍으면 또 존나 뭐라함

너 혼자 초과 안찍으면 지들 가라로 초과 찍는거 뽀록나니까 ㅋㅋㅋ

 

공무원들은 최저기준 ㅈ까고 걍 한달에 80만원씩만 쳐 줘라 하는 것도 ㅈ도 없는데

군인들도 저랬자나 그러다가 야근할꺼면 미리 그날 계획서 제출하라 그랫었는데 할일없이 초과수당 찍지말라고

일단 군대 초과누르고 집가서 상황병한테 전화해서 초과끄라고하는 간부들부터 잡자 ㅋㅋ

 

실제로 나 계약직으로 일할때 초과 찍고 저녁먹고 존나 천천히 들어와서 웹서핑 한시간 하고 퇴근하더라 ㅋㅋ

어디는 힘들어서 자살하고 어디는 놀고 편차가 너무커 군대랑 똑같음

등에 욕창생겨서 평생 흉터 가졌으면 좋겠네 ㅋㅋ

 

공무원들은 저게 패시브임 위부터 아래까지 다 저지랄해서 뭐라고 하는 사람도 없고 저래서 초과수당 지급하면 안됨

아니 진짜 이해가 안가는게 공무원놈들 잘해주면 나라 망하는 사례가 있는데 왜 잘해주는거임? 자영업자나 중소기업에 돈을 뿌려야지 왜 공무원들한테 돈을 뿌리지? 진짜 이해가 안가네 ㅋㅋ

 

인구 5200만인 나라에 공무원이 100만명을 훌쩍 넘어가는데 걔들이 다 저럴거라고 생각하니까 병신같은 세금을 어디처박는지 잘 알겠네

 

군대있을때 지휘통제실 야간근무설때 최고 1순위 업무가 간부들 아이디로 접속해서 초과근무 찍어놓는거였는데 ㅋㅋ 걍 대놓고 간부들 아이디:비번 적어놓은 포스트잇 모니터에 붙여져있는게 너무나도 당연하게 생각했던게 지금 생각하면 참 웃기네 ㅋㅋㅋㅋ 세금 줄줄 새는거 였는데

 

나 빡빡이일때 봤는데 군인 부사관 장교들도 저랬고 군무원들도 저랬다 보통 저렇게 날먹하는 테크가 사관학교출신 장교가 중령까지 하고 군무원 전환해서 5급하고 호봉은 그대로 인정받아서 일은 하는거 없는데 초과근무 다 찍고 띵가띵가 놀고 일과시간에 폰겜 카카오 배그만 주구장창하고 일과시간 끝나면 초과근무 찍고 배드민턴이나 테니스하러 감 그렇게 해서 연봉 1억 넘게 벌음 부사관들도 마찬가지임 그냥 세금 도둑 존나 많다 진짜 너네들 상상이상으로 ㅅㅂㅅㄲ들이 많다는것만 알아줬으면 좋겠다 언젠간 이런거 이슈되서 다 조졌으면 좋겠다

 

예산 한계 때문에 사이좋게 나눠서 야근하더라ㅋㅋ 컴퓨터 도입되고 유일하게 감원 안한 직종이라는 것 자체가 조선의 현실을 보여주는거지 선진국들은 공뭔 데스크 줄이려고 맨날 대가리 터지는데

 

내친구도 8급 지방직공무원인데 초과수당 받으려고 칼퇴안하고 사무실에서 야구끝까지 다보고 온다더라 사실 이거 몇년전부터 말 나왔던거야

 

내가 공무원 2년하다가 면직해서 잘 아는데 저렇게 가라로 수당 안 타는 놈 없다

죄다 별별 방법으로 가라 수당 타고 업무는 뭐 이딴 걸 하나 싶은 쓸모 없는 일 투성이다.

소상공인하고 상생한다고 정부가 세금 들여 판매 방송했더니 하나도 안 팔린 적 있는데 공무원이 이런 조직이다. 비효율과 보여주기의 극치. 사기업이면 그래도 뭐 제재라도 할텐데 공무원은 견책거리도 아님.

 

일반 국민 입장에서 제일 쉬운 방법은 청와대 국민신문고를 이용하는거다. 공무원들 수당 가라로 타고 있다고 신고 넣어라. 증거? 없어도 된다. 어차피 가라로 다 타먹어서 신고하면 100%다.

 

군대에서 초과근무 찍던 대위들만 봐도 어휴 옆중대장은 사단에 찔렸는데 조사 존나 대충 해서 안걸렸다고함

공무원들 실리콘 손가락 만들어서 출퇴 지문 직는거 막내직원 몰아주거나 돌아가며 몰아주고 돈 쳐먹는거 이미 잘 알려진 수법인데 ㅋㅋㅋ

 

군대 기억나네 중대장달고부터 매주 풀로땡겼는디...ㅋㅋ 당직병에게 박아놓으면 지들끼리 알아서 칼같이 인수인계하면서 초과근무 정각에 신청해주고 꺼줌

 

요즘은 네이트 판이나 여시보다 블라인드에서 화잿거리 더 많이 만들어내는듯

 

이실직고한다 직업군인할때 숙소가도 겜밖에 할게없어서 초과근무찍고 간부휴게실 들어가서 잠자거나 맛폰으로 겜하거나 밀린 드라마 보고 22시 퇴근하고 그랬음 활동복으로 입고 피엑스 들려서 과자 두어봉지사놓고 먹으면서 꿀빨면 개꿀이였제 전역하긴 했다만 초과근무 하루 2시간이상 찍는 새끼들은 다 나같은 부류임 영관급되려고 줄초상급 실적내려는 대위급 빼고

 

17이다 하사 중사 상사들 존나찍는다 소령 원사짬되면 추가수당이 메크로던데

16군번인데 간부들 초과찍고 퇴근함 ㅋㅋㅋㅋㅋ

19이다 우리는 상황병 인수인계 1번 항목이 간부 대신해서 초과 찍어주는거였다

한 저녁 8시 9시 되면 퇴근 좀 눌러달라고 전화온다 ㅋㅋㅋㅋㅋ

 

8급 호봉? 기본급 + 직급보조비, 정액급식비, 초과정액분, 정근수당가산금, 정근수당, 명절수당, 성과상여금, 복지포인트
몇 호봉이냐에 따라서 쌉 가능하겠구만.

 

어쩐지 요즘 세금이 존나오름

공무원들 하루종일 쳐놀면서 초과수당까지 아득바득 뽑아가네 ㅋㅋ

 

9급따리면 차라리 그시간에 7급 공부하면 돈도벌고 공짜 독서실에서 공부하고 아무도없어서 조용하고 진짜 개꿀이네

얼마나 하기 쉬우면 월급이 박봉이겠냐 ㅋㅋㅋㅋ

공무원 3분의 1로 줄여야

 

공무원도 노동자로 인정해주고 월급 현실화 하고 대신 무한경쟁 시키고 짤릴수도 있게하면 됨

군대간부도 주말에 저쪽에 차타고가서 짱박아놓고 폰겜하고 주말수당까지 싹다 받아감

나 군생활할때 상사들 저지랄하던데 ㅋㅋ 업무를 했는지 안했는진 모르겠지만 갑자기 밤 10시에 당직실 오더니 드라마 쳐보고 11시 반쯤에 당직사령실 전화걸어서 사령병한테 군번 부르고 시간외찍어라 ㅇㅇ ㅇㅈㄹ하던데 ㅋㅋ

 

철밥통 압수

문자 그대로 세금 기생충 ㅋㅋㅋㅋ

세금냠냠충

 

육군 간부들은 걍 초과근무 켜둔담에 병사한테 거 9시에 꺼주라하고 퇴근하는데ㅇㅇ...

당직사령이 초과근무수당 켜놓고 튄 중위새끼 혼낸답시고 하는 소리가 '지금 다 하는건데 왜 나한테 그러냐..하는 생각으로 억울할건 아는데 그래도 니 짬에는 안된다' 였던거 생각하면 다시 생각해도 대단한 나라다 ㄹㅇ...

 

공무원이야 말로 이나라를 좀 먹는 킹생충 중의 킹생충이요 적폐중의 진적폐이지

 

울동사무소도 존나웃긴게 ㅋㅋ 신입 1년은 초과 못키게함 짬도 안대는놈이 한다고 개ㅅㅂ ㅈ같은나라 ㅋㅋ
동사무소는 이제 무인화 해야지

아니 왜 저렇게 일을 하는거야?... 너무나 이해가 안가네.. 근무시간에 정신집중해서 업무하고 6시 되면 빨리 퇴근해야지 왜 초과근무수당 타먹으려고 일부러 야근을 하는건지 이해할 수 없다.. 초과근무수당 이건 진짜 없애버려야 한다. 공무원들 사무실에 앉아서 무슨 SQL이나 AWS를 이용해서 코딩을 하는것도 아니고, 마케팅 작업하러 NetSuite나 아니면 Google workspace를 이용해서 KPI 를 달성하는 것 아니고, 고작 워드 프로세서 열어서 조잡하게 폰트양식 맞춰서 공문서 만들고 공공기관 홈페이지 관리하는게 전부일텐데 하는 일도 ㅈ도 없을거 아니야..

 

지금 공무원들 하는 꼬락서니를 보면 궂이 많이 뽑을 필요도 없고 절대 초과근무시켜서 야근할 일도 아님.... 각 공공기관마다 문서양식도 제각각인데 이건 그냥 중앙정부에서 코딩작업자 몇명 뽑아서 통합 공공업무 플랫폼 하나 만든다음에 거기 통일양식으로 만들어진 기입란에 데이터를 기입하거나 문서 업로드를 강제하면 끝날일임.. 업체선정이나 이런 업무도 플랫폼 하나에 전부 정보 등록하라고 하면 딱히 할 일이 필요없음.... 품의서, 기획서같은 쓸데없는 문서작업도 궂이 막 엑셀이나 워드로 이쁘게 만들필요 없이 중앙정부가 지정해준 통합플랫폼에 제공하는 입력란에다가 단순하게 데이터 정보만 기입하면 될 일임..

 

공무원 애들이 어떻게 일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초과근무수당 타먹으려고 일부러 야근하고, 출장비 타먹으려고 일부러 공문서 조작하고, 조직내 워크샵이라던지 단체회식때 재롱잔치 강요라던지 사내정치질이라던지 이런게 잔존해있으면 공무원 업무체계가 일반 사기업보다 더 개판이라는거다. 이런 사람들이 호봉제에 따라 직급이 올라가서 월 300만원 ~ 400만원 받는다던데 진짜 그런 무쓸모한 놈들에게 지불되는 국민세금이 너무나 아까움.

 

공무원은 존중이란 말이 가장 안어울리는 집단임 단체로 썩어있는 집단이고 조센의 역사가 몇번이고 증명해줌

그나마 중앙부처 공무원이니까 자리에 앉아는 있는 거지 지방 시골 공무원들은 그냥 구라로 출장계 적어 버리면 그만

아무 기술도 능력도 없고 고딩도 쉽게 하는 행정직이 제일 할일 없고 놀수 있는 꿀보직임.ㅋㅋㅋㅋ

일 할것도 없으면서 그냥 앉아잇다가 초과찍고 나가는거 싹다 잡아야되는데

 

돈받으면서 초과근무시간에 이직준비 ㅋㅋ 세금으로 ㅋㅋ

초과찍으면 초과사유 보고서로 작성해서 국민들 볼수있게 기재해야댐 ㄹㅇ

공무원 조직은 강도임 그 공무원 조직을 늘린다? 강도를 늘린다는거임. 소 키울 놈보다 소 잡아먹는 놈이 많아지면 그나라에 상당한 위기가 찾아옴

 

철없을땐 공무원 병신같아서 일본어 토익 컴활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저것만큼 꿀이없어.. 국민신문고 간다

공무원 시험 합격은 애듀윌~

나 공익할때 퇴근시간에 공무원들 지문찍고 그냥 집가던데

내 직장엔 초과근무수당 따위는 없는데.

 

에휴. 초과수당이나 출장비는 부정수급하는 경우가 대다수더라고. 그런데 문제는 공무원들이 서로 한패다보니 징계를 제대로 안함. 지자체의 경우 감사실에서 부정수급금액을 대폭 낮춰서만 인정해서 징계를 낮게 준달지 이런식으로

멀리 갈 것도 없이 너희들이 다녀온 군대 간부들 5시에 초과 찎어줘~하고 퇴근하던 거 떠올려라

 

공무원 ㄹㅇ 반의반으로 줄여도됨 주민센터에 재난지원금 받으러갔는데 신청하러 온사람이 2명인가 3명인데 공무원 8명 앉아서 7명 노가리 까고있고 1명만 일하던데

 

군대에서 간부들 흔히 하는말이 '아 ㅅㅂ 초과 안찍었네'임 ㅋㅋ

군필들은 알거임 ㅋㅋ 간부들 ㅅㅂ 초과찍어놓고 당직사관 혹은 당직병한테 꺼달라고 부탁하는 거

소련에서 브레즈네프 시기에 직장 근무기강 개판되었던게 똑같이 벌어지고 있네

 

9급 기술직들 눈꼴사납더라 이들은 하는거랑 할줄아는게 뭐임?

 

우리 가족이 상위권 공무원이라서 아는데 야근할 정도로 바쁜 공무원은 5급 중에도 일부임. 공무원 중에 초과수당을 당연시 여기는 애들 존나 많고 심지어 지잡 전문대 인격장애 있고 사회에서 할 거 없어서 직업군인 하는 애들도 초과근무 존나 찍으려고 함. 외부기관으로 정밀감사해서 줄인 세금 신산업에 투자해야하는데 큰일임.

 

본인 경찰서 공익이었고 나있던 팀에 공무원6-7명정도 있었는데 그중 4명이 하루에 1-2시간씩 할일없이 초과찍는다. 어떤사람은 아침에 1시간정도 일찍와서 9시까지 자고 어떤사람은 저녁에 초과찍고 저녁밥만 먹고 시간되면 간다. 이런 부패가 공무원 사회에 엄청 만연해있다.

 

군납비리는 생계형이라는게 딱 저 논리

 

국회의원,공무원,경찰 같은 직업은 나라에 대한 애국심이나 사명감이 있어야되서 월급이 낮은건데 그냥 철밥통에 뒤로 해쳐먹을 생각밖에 없는 놈들이 선택하는 직업이 되버림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지시. 초과근무 하려면 무급으로 해라고 지시 실리콘으로 자기 손가락본까지 만들어가면서 부하직원한테 출퇴근 지문인식 맡기거나 초과근무수당 타

itmii.tistory.com

 

 

조선 천하제일 횡령대회

대한민국 천하제일 횡령대회 현재 순위 상세버전 오스템임플란트 : 2,215억원 우리은행 : 614억원+50억원 계양전기 : 245억원 서울 강동구청 : 115억원 KB저축은행: 94억원 한국수자원공사 : 85억원 여

itmii.tistory.com

 

 

군대 케이크 예산 횡령 논란

대구에 있는 5군 지사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매월 생일을 맞이한 병사들을대상으로 케이크를 지급했는데, 지난 3월달에는 케이크 대신 px에서 파는 듯한천 원짜리 빵을 지급하면서 간부님이 하시

itmii.tistory.com

 

 

여경 도망 사건 경찰 인트라넷 유출 블라인드

아니 애초에 왜 흉기든 범인이랑 대치도 못할 왜소한 여경을 현장에 보내는건데 그럼ㅋㅋㅋㅋㅋ 칼든 망나니는 테이저가 안박히냐? 피해자 가족이 잡고 나니까 기절한데다가 테이저 쐈다던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