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5

경찰에게 무릎 꿇은 딸배

경찰 싸이카한테 도주하던 딸배 단속에 걸려 무릎꿇고 경찰 바짓가랑이 잡는 딸배

 

 

무면허에 번호판 없는 오토바이에다 서류없는 오토바이라 도난 오토바이라고 간주하고 경찰단속 피해서 도망다니다 사고낼 뻔해서 그자리에서 잡히고 오토바이 압수

봐줄수가없는 사안이네요 단순 신호위반이아닌 무등록 오토바이면 안봐주는게 맞음 인사사고나면 어쩔라고 참 허무맹랑하군요.

 

무등록이거나 세금미납등등 오토바이 현장 압수인듯 보이네요

압수까지 갈 정도면 얼마나 심한 위반을 했을지..

저정도될때까지 기회가 엄청나게 많았을텐데. 싸이카가 두대나 출동해서 잡은거면 오지게 도망다녔던듯

 

 

일반적인 배달 오토바이로는 싸이카 못따돌림. 단 한가지 방법은 아주 좁은 골목길로 튀면 됨. 근데 경찰들도 꽤 당해서 기존 싸이카보다 크기가 작은 싸이카 운영중. 싸이카랑 술래잡기는 저렇게 캐삭빵임. ㅋ 도주시 불법행위 다 적용되어서 면허취소 벌점으로 충분하고도 넘침. 보통은 무번호판 1~2회 적발되어도 오토바이 압수하지는 않음. 

 

번호판 없는거나 번호판에 검정칠해놓는거나 마찬가지인데 위조해놓은것도 저렇게 압수해야될텐데 말이죠 

사고 어디 안난것만 해도 감사합니다 하고 다녀야지 딸배놈아

 

딸배나 짭새나 비슷한 애들인데 종이 한장 차이네

경찰 오토바이는 빵이 크기때문에 서울에 차가 빽뺵한곳에서 딸배가 차사이로 도망가면 못잡긴 함, 근데 탁 트인 도로에서는 배달용 오토바이 가지고는 절대 도망 못가지

도망을 왜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개초보네. 싸이카 공도 여포인거 모르나

싸이카한테 쨀거면 역주행 할거 아니면 하지마라

 

저거 마음먹고 인도 타면서 도망가면 싸이카 절대 못 잡는데 ㅋ 대가리가 나쁘니까 딸배를 하지 병신

그러다가 사고 나면 인생 끝장남. 사람치면 절대못잡는게 절대깜빵으로 바뀌지. 그러다가 사람치면 과실치사야 병신아

 

번호판 있는 딸배는 진짜 대형 사고 날 수 있어서 무리하게 추격안하고 조용히 번호판 촬영하고 현장에서 즉시 조회해서 사안에 따라 벌금 고지서 발부 or 소유주 출두 요청서 날림. 필요하면 진짜 정식으로 일대 CCTV 수사 들어가고. 근데 저거는 작정하고 잡은거 보니 번호판도 없었다는 이야기네 ㅋㅋ

 

추격해서 현장압수할 정도면 무면허에 무번호판이야

도심 한복판 러시아워 있거나 골목길 있어야 도망가능한데 배기량 10배 차이난다 ㅋㅋ 

저거 공도에서는 절대 못도망감. 페라리 812 슈퍼패스트 vs k5급임

병신 요즘 세상에 안 잡힐줄 알았냐 ㅋㅋ 멍청한 ㅅㄲ

구라아니고 딸배중에 일본 번호판 단 놈도 있드라. 그때 사진 찍어서 신고할걸.

 

바짓가랑이 매달리가지고 형님형님!!!

진짜 바짓가랑이 붙잡고 형님형님 하네 ㅋㅋㅋㅋㅋㅋ

바짓가랑이 매달려가지고~ 형님형님야~

딸배 망해도 쌈

 

아니 뭐 어쨌길래 싸이카 5대가 붙음 ㅋㅋ 인도에서 사람 10명 치고 째기라도 함?

째니까 다섯대가 붙은거지

과속이나 신호위반하고 호출 쌩깠겠지

 

무판으로 다니다 면취임?

그거일수도 있고 이미 벌점이 높은걸수도있지

 

경찰오토바이 운전 ㅆㅅㅌㅊ던데 뭔깡으로 튀냐 ㅋㅋ

ㄹㅇ 일반딸배 생각하면 ㅈ됨 경찰차야 여경도 운전하는데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애들만 오토바이 타는데

오토바이 타는 경찰은 운전 존나잘한다던데 어떻게 도망갈생각을 하지 어디까지 튈라고 ㅋㅋ

 

사진 2장만으로 모든스토리가 다보이네 ㅋㅋㅋㅋ 존나 잘찍었네

근데 오토바이 위험한데 오토바이 타는 경찰은 위험수당같은거 더 받냐?

애초에 운전 존나 잘해서 그럴일이 없다

경찰오도방구는 성능좋아서 튼튼부츠도 신어야한다

끼야하아 오도바이 더 타고 나가게 해주세요 하는 놈들만 있을 듯

 

신참들한테도 싸이카 붙으면 쨀생각 하지 말라고 알려주는데 으휴 병신

2022년 퓰리쳐상 수상후보네 ㅋㅋㅋㅋㅋㅋ

저거 따돌릴려면 경주용정도는 끌고와야할텐데? 저거 도주차량도 추적할 수 있게 그 수준으로 맞춰놓은 놈이라 더럽게 빠른데 ㅋㅋㅋ

할리나 bm 써서 오지게 빠름 ㅋㅋ 싸이카한테 도망가려고 했다는거 자체가 병신

 

다리 부여잡고 빈게 바이크 압수한다고해서 그런거임? 막짤까지 완벽한 스토리텔링 크으..... ㅋㅋㅋㅋ

전설의 짤이 이렇게 탄생 되었으니...

 

그래도 경찰에게 쌍욕하거나 주먹질하진 않네 내가본 딸배는 그러던데

그러면 공무집행방해도 추가돼서 ㄹㅇ ㅈ망임 주먹질하면 저기 앉아있는게 아니라 현행범으로 유치장에 앉아있어야하는데ㅋㅋ 그러면 신체도 압수당함

사진 세장만으로 욕설 폭행 유무를 파악하다니 놀랍네

 

근데 경찰 오토바이는 고속도로로도 다니던데 경찰이라 업무에 한해서 특별 허용인거임??? 원래 오토바이 고속도로 출입 금지 아님??

경찰 오토바이는 진입가능함. 순찰이나 긴급으로 가끔 여러대씩 다니는거 그거때문이야

오토바이여도 긴급자동차 취급일껄

집배원 오토바이도 시골은 일부 도로 가능할걸

 

한국에서는 소방 오토바이와 함께 고속도로를 달릴 수 있는 오토바이로, 긴급자동차로 분류되기 때문에 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 단, 125cc 초과 모델로 한정. 이륜차를 천대하는 한국 정서 상 오토바이 따위가 자동차와 함께 고속도로/자동차전용도로를 달리는 것을 보고 꽤 고깝게 느끼는 운전자들도 간혹 있지만, 경찰은 경찰인지라 별 다른 행동은 하지 못한다고 한다. 다만, 오토바이가 고속도로/자동차전용도로에 진입했다고 경찰에 신고하는 경우가 있는 모양이다. 그런데 법령상으로 '긴급상황일 때로 한정한다'라는 말은 없기 때문에 비긴급 상황이라도 출입이 자유로우므로 아무 문제가 없다. 법으로 자동차전용도로에 오토바이 주행이 금지된 국가들의 공통점 중 하나로 긴급자동차로 분류된 오토바이는 고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경우가 대다수이다.

 

싸이카 붙으면 절대 도망갈 생각 추호도 하지마라 ㅋㅋ 쟤네 개고수가 존나쩌는 바이크 타고 쫓아오는거다 ㅋㅋㅋ

목숨걸고 실전타는 딸배보다 잘타는건가?

당연히 훈련 받은 사람들인데

싸이카 타는 경찰들 오토바이 줫나 잘탄다 ㅇㅇ 붙으면 그냥 서라 그게 제일 깔끔하다 ㅇㅇ

길거리 싸움꾼 상대로 유에프씨 헤비급 선수가 칼들고 쫓아오는거랑 똑같음 걍 가만히 서서 기다려라 ㅋㅋㅋ

저 양반들도 폭주족하면서 놀만큼 놀다가 오도바이 타려고 경찰하는거임

경찰에서 싸이카타는 업무는 소형 면허 있더라도 경력이 있어야됨?

딸배가 목숨걸고 실전은ㅋㅋ 딸배들 장비에 돈 아무리 쳐발라봐야 125cc따리가 전분데 1200cc달고 구급차 길뚫어준다고 헬조선운전자들하고 기싸움하는 싸이카랑 비교가 되겠냐??

 

125cc로 BMW를 피해 도망가? wwww

딸배는 조각을 빼먹는데 짭새들은 오토바이채로 뺏어먹네

경찰관 바짓가랭이 매달려 가지고 ㅋㅋㅋ

할리 짭새는 튀어도 안잡히지만 비엠짭새는 그냥 포기하는게 답이지

 

근데 배달하던중에 잡히면 배달하던 음식은 어케됨 ㅋㅋ 압수해서 경찰이 먹음??

그건 딸배가 알아서 해야지? 압수한거 바이크 뿐이니까

결론만 말하면 배달하던 음식대금은 1차적으로 사장이 물어내야 하고 2차적으로는 사장이 딸배에게 물어내야 함

음식주문하는 건 고객과 음식점 사장 사이의 계약이고, 그 계약내용은 음식점이 음식을 조리해서 고객의 집까지 가져다 주는 것임. 이때 음식은 사장이 직접 만들지만 배달은 직접하지 않는 경우에 딸배를 쓰게 되는데 이 딸배의 민법상 법적 지위는 "이행보조자"이고, 별다른 특약이 없는 한 이행보조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고객이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음식점 사장의 고의/과실로 의제됨. 따라서 손님이 음식을 못 받은 경우 1차적으로 사장에게 음식대금 환불을 청구할 수 있고, 사장은 다시 딸배에게 운송계약 위반에 따른 손해배상(음식값 상당)을 청구할 수 있음.

통에 들어있으면 경찰서에 가져가서 먹지않을까?

 

중화인민공화국 국적자는 경찰이 잡으면 칼을 휘두르므로 한국인과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번호판 없었나보다 음주는 아닐테고

속도가 문제가 아니라 배기량차이나면 가속력 차이가 과장좀 보태면 F1머신 vs 경차급으로 벌어짐.

도망칠 이유가 있어도 도망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냐 진심ㅋㅋㅋ무슨 현실이 GTA처럼 될 줄 아나

 

막간상식) 싸이카는 1200cc로 포르쉐보다 빠르다

ㄹㅇㅋㅋㅋ 리터급 싸이카를 딸배통으로 튈 생각 하는것부터가 ㅋㅋㅋㅋ

 

우리집 근처에 경찰엄청많은데 싸이렌키자마자 차랑 오토바이 다멈추고 눈치보지 도망가는건 한번도 못봄 근데 보통 걸리자마자 죄송하다고하면 보내주는경우도 있는것같음.

원래 공무원이나 경찰한테 잡히면 바로 빌면 풀어주는경우 많음 미국 유럽도 그럼 다 사람이라

근데 진짜 밤에 시동끄고 차들사이에 숨어있다가 갑자기 싸이렌키고 들어오는데 그래서 진짜 밤에는 신호위반 하는차량 엄청 사라졌음

경찰 입장에서도 입건하면 서류작성해야하니까 주의주고 훈방조치 하는게 더 편하지 ㅋㅋ 경찰도 사람이라 개기면 빡쳐서 훈방될거 입건시킴 ㅋㅋ

 

보통 저렇게 튄 ㅅㄲ들은 온갖 벌점 동시에 다쳐먹고 면허취소 만들어줌ㅋㅋㅋ

경찰지시 위반 40점, 신호위반, 과속, 무단 진로변경 하다못해 안전운전 의무 위반 ㅇㅈㄹ하면서 벌점 맞춰줌ㅋㅋ

손님에 맞게 맞춰주네 ㅋㅋㅋ

원래 경찰이나 공무원한테 뭐 걸리면 즉시 형님형님 하면 봐주는경우도 많은데 저건 추격전해서 괘씸죄 걸린듯

경찰도 휴먼이라 괘씸죄 존나크고, 도주하면서 신호 과속 지키는거 불가능이라 외통수임ㅋㅋㅋ

 

딸배 명언 중에 " 그래도 싸이카는 못 제낀다 " 이런 말 있을정도던데 싸이카가 경차보다 배기량 높을걸 가속만 보면 슈퍼카랑 붙여도 될 정도임

바이크 성능도 한 10배쯤 나지만 저 경찰들도 고딩때 자기 지역에서 좀 타던 사람들이었을걸.

싸이카 목숨걸고 타는거에 비해서 그렇게 수당이 많은 것도 아니라 경찰중에 ㄹㅇ 바이크에 진심인 ㅅㄲ들만 타는거임

 

하루일당 날아가니 바짓가랑이 붙잡고 형님형님 ㅋㅋㅋㅋㅋ

싸이카 다섯붙었으면 최소 몇개월치일당 증발아니냐 면허정지 박힐텐데 ㅋㅋ 하루가 아니라 면허정지지

 

그냥 걸리자마자 하이바 미착용 4만원짜리로 하나 끊어달라고 하면 될것을

그러게 푼돈 아끼려다 저게 뭐냐.

경찰한테 걸리면 개기지말고 샤바샤바 하라던데 ㅋㅋ 그러면 약하게 끊어준다고

도망가면 안되고 죄송하다고 싼걸로 부탁 드린다고 하면 좋게해줌

 

경찰은 원래 법적으로 과하게 추적하다 도망가던놈이 사고로 꼬라박고 뒤져버리면 그것도 문제 생긴다더라. 역주행은 따라가는거 아니긴하지

싸이카 1200cc면 웬만한 포르쉐보다 가속도 빠름 싸이카는 절대 못따돌림

기동성과 성능 모두를 압도해 오히려 배달부가 타는 스쿠터들이 사실 기동성은 좋은데 고속성능이 소형차들 보다 안좋아... 시속 70킬로미터이상 가속이 잘 안돼 ㅋㅋ

 

색칠만 해둔거지 저거 bmw임ㅋㅋㅋ 그리고 오토바이 타는 경찰들 직급도 생각보다 훨씬 높다 = 운전 경력 오래됨. 운전까지 훨씬 더 잘함

별거 아닌거면 도망가는 애 크게 사고 날까봐 멈추는 경우 많던데. 저건 번호판 없어서 넘어가 줄 정도를 넘어선 듯

싸이카 고속도로 올라갈수있을정도로 빠른걸로 알고있음. 어지간한 딸배들 오도방은 상대도 안됨

 

나도 바이크 타는입장이지만 , 대행들 뚝도 안쓰고 신호 까고 , 인도주행 하는거 보면 진짜 발로 차서 넘어트리고 싶다. 저새기들땜에 정직하게 교통법규 지키고 타는사람까지 싸잡아서 욕먹는게 너무 싫어

딸배랑 바이크 타는사람이랑 딱 나뉨 딸배는 인도주행이 기본인데 바이크 타는사람은 자동차처럼 움직임

이게 맞다 나도그래서 그냥 주행용으로타는 사람들이랑 배달로타는사람들이랑 완전히 다르게보긴함 물론 사람들많이 다니는 신호등없는 횡단보도에서 100이상땡기는 사람들은 싫어함

그냥 바이크 뚝배기 제대로쓰고 타면 걍 바이크네 하고말지 딸배는 ㅅㅂ 신호무시 기본탑재자너

 

딸배 잡는 법좀 알려줘라 우리 아파트 단지에 중앙가로지르는 넓은 길 있거든? 사람 걸어다니는 곳이고 도로도 아닌데 딸배들 매번 지나다닌다. 오늘은 담배 피면서 가로질러 가더라 진짜 어떻게 못하냐? 진짜 죽여버리고싶어.

핸드폰으로 번호나오게 영상 촬영후 신고하면 100퍼

거긴 도로가 아니라 도로교통법 적용안될걸. 관리사무소를 존나 쪼아야 해결됨

걔네들 번호판 다 위조하거나 훼손해서 사진찍어도 의미없는 경우가 많더라 그냥 바로 뛰어가서 잡아야하는데 말이 쉽지...

피아노줄 달아놨다가 지나갈때 확 땡겨

 

요즘 싸이카는 뭐임? 전에는 할리데이비슨 3000cc짜리 아니었음?

bmw r1250rt 할리는 배기량치곤 스펙이 안나오는데 짜세가 ㅈ되니 의전용이나 행사용으로만 남고 나머지는 다 저걸로 교체됨

 

1250씨씨 순간가속은 포르쉐급 비엠더블유라 전자장비 빵빵해서 컨트롤 존나편하고 쇼바 높아서 방지턱도 개잘넘음 거기에 싸이카 운전하는 애들은 도시에서 저런애들 잡는 교육받은 애들이라 그냥 도로위의 왕임

길거리 흔남이 맥그리거한테 맞짱까자고 한거임 그냥 말도 안되는 체급임 일반인이 은가누한테 맞짱신청한거지

110cc, 1200cc 둘 다 타는 데 순간 가속 ㅈ됨 1200cc 정도면 ㄹㅇ 공도에서 슈퍼카 제외하고 다 땀 거기다가 쟤네는 아예 라이딩 코치 초빙해서 드라이빙 스쿨 교육 받는다 기체부터 사람까지 절대 못 이김 ㅋㅋㅋㅋ

 

저거 3천만원짜리 저거 제로백 5~6초 아니냐ㅋㅋ 딸배가 제낄수나 있겠냐 도시에서 싸이카는 무적인데 저걸 비비네리터급 알차여도 도시 안에서는 싸이카한테 비비기 힘든데 ㅋㅋ

듀얼로 구속해라

 

싸이카 운전하는 경찰들 실력도 좋나보네 기동경찰 밥먹고 저거만 타고다니는데 눈감고도 다닐듯

탁 까놓고 말해서 할리 싸이카는 재껴볼 만 함 ㅋㅋ 근데 싸이카가 BMW다? 이건 무조건 멈춰야 하지 ㅋㅋ

싸이카 타는 경찰들은 주행기술도 따로 배운다 ㅋㅋ

 

근데 왜 오토바이만 가져가냐? 사람은 안잡아감?

벌금이나 그런건 다 자리에서 고지해서 그럴듯

 

앞 번호판 의무화를 하면 큰 문제가 없는데 그러지 않으니 가뜩이나 교통경찰중 싸이카타는 기동경찰이 대우가 경찰중에 제일 안좋아서 단속이 많이 없다지 기피직종에는 늘 대우가 좋아야 하는게 시장경제상 당연한것이고

 

도로교통법 위반+공무집행방해+도주죄 ㅋㅋ 벌금 300만원 가량 나오겠네 ㅋㅋ 딸배 니 한달 알바비 날맀다 ㅋㅋ

 

2022 K퓰리쳐상 유력후보네 ㅋㅋㅋㅋㅋㅋ

똑같은 오토바이 타는 사람인데 공부 여하에 따라서 차이가 난걸 보니까 뭔가 예술적인 사진같기도 하다 ㅋㅋ

 

 

퓰리처 상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