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앤 해서웨이

앤 헤서웨이 82년생, 화사는 95년 생.

 

 

개소리좌 ㅋㅋㅋㅋㅋㅋ

야소리 ㅋㅋㅋㅋㅋ 코소리 ㅋㅋㅋㅋㅋ

그나까 화사 페미들 적당히 올려치기 하면서 다녔어야지 ㅋㅋㅋ 업보임

화사도 ㅈ같겠지 ㅋㅋ 한떄 하체 개쩌는 연예인으로 유명해질 참에 여초픽당해서 ㅈ됨ㅋㅋ

화사 20대였어?

수진아 ㅋㅋㅋ

당당한 스탠스 유지하느라 기 개빨렸겠네

오공시절이면 티비 못나옴

배리나 레전드 생각나네

 

거울치료 ㅋㅋ

니엄마다 님화닮 ㅅㅂ ㅋㅋ

박막례 할머니ㅋㅋㅋㅋㅋ

 

노인과바다 글쓰신분이 저 젊은 여성분임?

ㅋㅋ 헤밍웨이

 

젊어진 박막례누님 닮았네

니얼화 ㅋㅋㅋㅋㅋ

님 화사 닮음 -> 개소리 ㅋㅋㅋㅋ

님 화사 닮음ㅋㅋㅋ

이수진 <-- 언니 이뻐용ㅠㅠ 닮았다고 하면 ㅈㄹ ㅈ까라고 욕함

 

앤해서웨이 배트걸로 나올땐 개섹시하던데 다른짤로 보면 별로더라

미국에선 꽈찌쭈 닮으면 좋아하지않냐?

과거 " 외국은 여자의 쫙 찢어진 눈을 매력적이라고 좋아한다. 그래서 인기 많다 "라고 미친 개소리를 해대던 소리가 있었지. 안좋아함

대니얼킴이나 루시리우나 외모평가가 좋은게 턱 라인이 멋있게 각진 턱이라 그런거임 근데 화사는 대가리만 크고 턱라인도 별로라서 서양인들이 싫어한다. 같은 케이스로 강형욱도 서양에서 외모 호평받음

 

연예인들 공황장애 그런 거 다 헛소린 줄 알았는데 이런 거 보면 정신병 올 만하네.

 

여자들 심리 쉽게 알려준다

1.올려치기하는 여자들 - 대부분이 내가 이사람 보다 낫다라는 생각을 하고 억지로 올려침 그래야 본인이 더 잘나보이기 때문에 (예쁜사람 꽤 있음)

2.내려치기하는 여자들 - 오히려 누가봐도 ㅅㅌㅊ인데 억지로 내려치기하는 애들은 진짜 존나 애매하거나 못생긴 애들이 많음 대부분이 외모에 심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음

이거 숙지하고 현실에서 여자들 하는 꼴 봐라ㅋㅋ 가관임

 

딴거 다 제쳐두고 입술을 왤케 새빨갛게 칠하냐?

여자 연예인들 중에 입술 진짜 과하게 칠하는 인간들 너무 징그러움 진짜  예쁜 미녀가 해도 입술만 툭 튀어나와 보이는데

 

화사는 얼굴이 각이 진게 씩씩하게 생겼음. 몽골사람 같음 ㄹㅇ 무슨 rpg에 나오는 흑요석 전투마녀같음 그 옛날 소라카 닮음

 

노인과 바다 쓴 사람 아니냐?? 엄청 이쁘네?? 미쳤다 ㄷㄷㄷ

앤 해밍웨이 ㄷㄷ 약간 이런거 취향

최민갑ㅋ

화사 옛날에 피자마루 광고에서 처음봤는데 개못생겨서 경악할 정도였는데. 왜이리 인기가 많지?

페미픽

 

복막례 할머니인가 옛날 사진인줄

바로 개 가 튀어나오네 ㅋㅋㅋ

진짜 님 XX 닮았음은 거의 치트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바로 치료되네

코디랑 진짜 머리채잡고 싸웠나 ㄷㄷ

??? : 님 배리나 닮음

사랑해요 해서웨이

아니 닮았다고 했으면 좋아해야지 왜 화냄? ㅋㅋㅋ

남자나 여자나 이쁘고 잘생긴걸 좋아하는게 맞음

난 못생긴 연예인들이 미디어에서 계속보이는게 더 싸가지없어 보이는데? 눈테러 아니냐?

82년생 vs 95년생 차이나는거 실화냐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머갈통 작으면 무조건 잘생긴거라고 빨아주는 조센

 

예쁘다는 여자들 닮았다고 하면 화내면서ㅋ

'님 배리나 닮았어요'

쟨 광대가 어우 ㅋㅋ

더욱 놀라운건 왼쪽이 40대 오른쪽이 아직도 20대

니엄마다는 뭐냐 ㅋㅋ

 

'ㅇㅇ니 얼굴 화사'란 칭찬에 왜 '개소리'라며 화를 내 ㅠㅠ

님화닮

 

질렌할이랑 찍은 영화 다시 보러 간다

난 뭐 옆에 일해주는 아주머닌 줄

 

 

마이클 잭슨 아니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