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7

삼성전자 탕수육 도둑 사건

 

삼성전자 직원의 탕수육 도둑 사건 탕발장

동탄 어디 중국집에서 A랑 B가 따로 식사함

A랑 B는 서로 모르는 사이

A는 자기 테이블에서 탕수육을 다 먹은 상태

B테이블에는 탕수육 새로 나옴

B일행이 자리 잠시 비움

A가 자기 빈 탕수육과 B 탕수육 교환 시도

B 일행에 걸려서 A가 전번 넘기고 미안하다 배상하겠다 해놓고 도주

B 임직원...;;;

A들이 가게에 계산했다고 해서 넘어갔는데 그냥 도망간 거라는........ㅎㅎㅎ

 

 

삼성전자 직원의 탕수육 도둑 사건 탕발장
삼성전자 직원의 탕수육 도둑 사건 탕발장

감사팀이 직접 다녀옴.

동탄 중국집 바이럴 아님.

 

 

삼성전자 탕발장 사건의 반전

 

탕발장이 옆 테이블 담배 타임 때 나간 줄 알고 스틸 시도함.

옆 테이블 담타 끝나고 탕수육 없으니깐 가게에 항의.

탕발장네 테이블 상황 파악 후 배상하겠다고 함.

옆 테이블 됐다고 함.

탕발장네 테이블 여자 2명에 탕발장.

옆 테이블 남성들 합석해서 놀자고 함.

여자들 거부.

옆 테이블 사람들이 탕발장에게 새벽에 50통 전화.

탕발장 매너모드+자고 있어서 모름.

아침에 회사 게시판 난리남.

 

그래서 지금은 탕수육 오너가 욕먹고 있다고 함.

 

 

'옆 테이블 됐다고 함', '탕발장네 테이블 여자 2명에 탕발장', '옆 테이블 남성들 합석해서 놀자고 함' 이게 뭔 소린지 이해가 안 됨...

 

배상하겠다 하니 탕수육 오너네가 필요 없다 함.

탕발장네 테이블 여자 2명에 탕발장(남성이라 함)

탕수육 오너네는 남성 모임인지라 말 튼 김에 합석해서 놀자고 함.(점심시간에 대단한...)

 

 

추가글 뭔 소린가 했네

내용 정리

탕수육 시킨 쪽 갑을(인원수 미정).

탕수육 가져가려고 했던 쪽 abc(a탕발장 bc여자).

1. 갑을병 탕수육 시키고 담배타임 나감.

2. 종업원이 테이블 정리하던 거 abc 쪽 테이블에서 탕수육 버릴 거면 달라고 함

3. 갑을 담배피고 들어와 보니 탕수육 실종.

4. 사태 파악 후 a가 가격 변상하겠다고 함. 갑을 거부.

5. 갑을에서 bc를 보고 합석제의. abc 거부

 

이후 블라인드에 글 올라옴.

2번 5번은 확실한지는 잘 모르겠다.

 

 

탕발장 사건 일어난 맛집이름이 동탄 깡우동, 깡우동 동탄점임

우동집인데 탕수육 맛집이야?

 

저거 A가 B일행이 나간 줄 알고 직원한테 말하고 가져오다가 마주쳐서 배상한다고 한 거 B가 당일에 괜찮다고 했다가

새벽에 갑자기 전화에 문자 하더니 신상 캐서 블라인드에 저렇게 신상 까고는 글 올렸던 거임.

탕발장이 스틸 시도한 것도 아니더구만 알바가 그릇정리하길래 탕수육 남긴거면 달라 그랬대 물론 진상삘이지만 스틸시도는 아님

 

이게 뭐라고 이런데까지 퍼지냐.

A가 원인제공을 하긴 했지만, 그 이후 행보는 B가 더 이상하다고 봄.

 

 

이게 그 관측자에 따라 실제가 변하는 그거냐

슈뢰딩거의 탕수육 ㄷㄷㄷ

 

다른거 다떠나서 탕발장 발음 존나 찰지네

탕발장 입에 존나 감겨서 사건 마무리돼도 회사에서 탕발장으로 남을듯 ㅋㅋ

 

a랑 b는 잘 끝났는데 b일행 c가 a 일행 여자한테 들이대다가 급발진으로 저렇게 폭로한걸로 봤음.

음식물쓰레기 줄여줄려고 뱃속에 버릴려 했네.

남이 먹던 거 그렇긴 한데 깨끗한 음식 버리면 아깝긴 해.

 

탕수육 훔친쪽에 여자(A)가 있었는데 탕수육 도둑맞은 쪽(B)이 "탕수육 보상은 됐고 합석ㄱ?" 시전 했다가 합석 거절 당하고 넘어갔었는데, 다음날 탕수육 보상 해준다는 명목으로 받은 탕수육 훔친 쪽 여자(A) 전화번호로 발신자 표시제한 전화 폭탄 + 전화번호 이용해서 신상털고 뿌림.

 

탕수육이 얼마나 맛있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말서에 징계 받음?

탕발장ㅋㅋㅋ

직원수가 많으니 별에 별 헤프닝이 많네

얼마나 맛났으면 이성보다 본능이 우선했을까 ㄷㄷ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ㅋㅋㅋ

 

탕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먹다 탕발장 ㅋㅋㅋㅋㅋ 바이럴 ㅈ되노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길래 ㅋㅋㅋㅋㅋ

 

 

동탄 탕발장 음식점 '깡우동 동탄점' 리뷰 후기

 

 

2차로 해장겸 간단히 먹기 좋은곳. 탕수육 소스가 새콤달콤 맛있음. 단점이라 하면.. 무조건 1인 1메뉴 ^^ ;;;;;

우동은 다들 아는 그 맛인데 탕수육이 맛있네요.

가끔 생각나면 먹으러와여. 탕발장의 전설이 있는 탕수육 맛나요

 

욕심 부리지 말고 우동에 탕수육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순한맛 시켜서 고추가루 넣어 드시면 꿀맛입니다. 청양고추가루 인듯한데 알싸하고 맛있어요. 탕수육은 진짜 하.. 중식당 처럼 참쌀 튀김옷 아니고 진짜 정갈하고 바삭한 맛이에요. 소주와 찰떡이에요. 그러니까 넘 맛있어서 음식을 많이 먹으면 소주를 못먹으니까 적당히 시켜서 만끽하시면 됩니다.

 

얼큰하고 맛있는 우동으로 유명한 깡우동이 북광장에도 생겼습니다. 우동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것 같지만 매콤한 국물이 묘하게 계속 입맛을 당기는 맛인데 면발도 쫄갓하고 탱탱해서 좋습니다. 그런데 이 집은 우동도 맛있지만 탕수육이 정말 맛있습니다. 잡내 없는 고기에 얇지만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고기의 탕수육은 정말 일품입니다. 다만 테이블이 원형이고 좁아서 다소 불편한 편이며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오래 기다려도 먹을만한 가치는 있습니다.

 

우동도 유명하지만 탕수육이 더 유명한 곳

우동보다 탕수육을 참을 수 없는 곳. 갓 튀긴 탕수육이 일품이다. (1인 1우동 해야 사장님이 안혼낸다)

 

그 유명한 동탄 삼성 탕발장 사건이 일어난 곳이다.

재미있는 사건 때문에 궁금해서 와봤다.

탕수육을 먹으니 한판 해치우고 다음판에 손을 대어버린 삼성 직원분의 마음이 살짝 이해가기도 한다.

탕수육은 시키고 꽤나 걸려서 내어주기 때문이기도 하다. 탕발장 놀이를 하러 왔는데 우동이 맛있었다.

괜시리 옆 테이블에 눈길이 간다.

 

괜찮네요 우동보다 탕수육이 더 맛있음.

탕발장때문에 가봤는데 맛있네요 ㅋㅋㅋ 탕수육이 분식집 튀김느낌이고 양 적으면 곱배기로 먹으면 좋아요.

탕수육이 맛있는..하지만 가격대비 양이 아쉽다. 1인 1주문도 어쩔 수 없겠지만(탕수육,오뎅탕은 2인분으로 침)

 

탕수육이 너무 맛있는 곳. 다만 오래 앉아 있기는 좀 불편함.

탕수육이랑 우동 모두 진짜 맛있어요. 근데 사람이 많을 때는 우동 나오려면 꽤 걸려요!

 

짧은시간이라 불친절은 경험 못했고 탕수육을 시켜도 1인 1우동은 너무했다. 탕발장좌 맛집이래서 왔는데 탕수육은 그닥 맛없었고 우동이 맛있었다.

 

역시 22년 최고의 맛집이네요 탕슈육 소문듣고 오는사람이 절반이네요 ㅋㅋ

허름한데 저녁되니깐 젊은사람들로가득찼어요. 음식은가격대비 보통이에요. 시끄러워요.

여기 진짜 존맛탱. 탕수육 완전 맜있고 우동도 면이 진짜 맜있어요. 꼭 가보길 추천합니다.

맛있네요. 주인분이 노인분이라 대응이 느리지만 친절합니다.

옆테이블의 탕수육을 먹는 그곳! 삼전직원들이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첫방문때는 어묵우동 순한맛을 시켜서 쏘쏘였는데 동탄에 문을 연 우동집이 깡우동 뿐이라 재방문 했는데 중간맛으로 시키니 인생우동!

여기가 탕발장의 가계 인가요?

 

이러면 탕발장 사건으로 바이럴 제대로 한 깡우동 동탄점의 승리네? ㅋㅋㅋㅋㅋ

 

 

 

삼성전자 키갈좌

S전자 키갈좌 파트장이 신입 3명 면담하다가 2명 화장실 간 사이에 강제로 입맞춤 시도하다가 퇴직. 초에이스(외부파견, 교육일정 그득한 분) 가을 경 MBA 교육 및 사실상 임원까지 보장된 인력(차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불륜 매제와 불륜난 아내

와이프가 가족과 바람이 났습니다. 너무 열받아 미치겠습니다. 제 와이프가 바람이 났습니다. 그런데 그 상대가 제 여동생의 남편인 매제와 바람이 났습니다. 가족간에 바람이 난거죠. 너무 억

itmii.tistory.com

 

 

8명의 여자와 바람 핀 한국가스공사 K

8명과 바람핀 전남친 K에게 (사진소름주의) 여기가 화력이 젤 쎄다하여 적어봅니다. 긴 글 읽기 싫은 사람은 맨 마지막으로 가서 세 줄만 읽어주세요. 이 글의 모든 내용은 전화 녹음 증거, 카톡

itmii.tistory.com

 

 

현대차 식당 야동 논란

현대차 직원복지 수준 점심시간에 식당TV로 AV 틀어줌 합성아님. 저 사진 내 동기가 찍음 다이나믹 현대차 우리도 비전크루같은거 말고 저거 틀어줘 형법 음화반포 아재들 목돌리느라 빠지겠네

itmii.tistory.com

 

 

평택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현장에서 남녀가 알몸으로 적발

평택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현장에서 남녀가 알몸으로 적발됨 이게 T/L임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팹이면 반도체 만드는 실내 이야기 아님? ㅎ 반도체 공장짓나 ㅎ 실내임 fab은 적정온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감자빵 화재 사건

감자빵 화재 사건 어제 저녁 테이크 아웃 감자빵 나온 거 에어프라이기에 20분 전자레인지 1분 조리권장이라고 쓰여있었는데 감자빵 빌런이 전자레인지에 감자빵 20분 돌려서 터짐. →화재로 20

itmii.tistory.com

 

 

전여친 결혼식 갔다 온 삼성전자남

전 여친 결혼하기 전에 만나서 자고 결혼식가서 남편 싸이 연예인춤 추는것도 봤다는 블라인드 삼성전자 남 글. 근데 이런 경우 종종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 친구도 전 여친 결혼하기전에 마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