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5

옥동자 정종철 본인이 인스타그램에 올림

 

피지컬로 찍어 누른다 ㅋㅋㅋ

나와서 숨만 쉬고있어도 웃기는데 어떻게 이기냐 ㅋㅋ

정종철 오지헌이 ㄹㅇ 씹사기인게 못생겼는데 사람 존나 행복하게 하는 재능이 넘사벽임 ㅋㅋㅋ

불쾌한 못생김이 아님 못생겼는데 계속보면 웃기면서 정감가긴 어렵지... 레알 재능의 영역임

ㄹㅇ 먼가 보다보면 호감인 못생김

 

개그의 피는 감출수없는거네 ㅋㅋㅋㅋㅋㅋ

ㄹㅇ 벽 느껴지네 ㅋㅋㅋㅋ 역시 재능은 노력으로 못이긴다 ㄹㅇ

ㅅㅂ 저두사람은 그냥 가만히 서잇기만해도 웃김

제일 쓸대없는거 <- 연예인 걱정

오지헌은 ㄹㅇ 정종철이 평범해보일정도였음

저걸 어떻게 이겨, 이미 우월한 클라스부터가 다른데 ㅋㅋ

 

옥동자면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옥동자는 역대급이자 넘사벽
정형돈돼지따위가 절대 못 비비지

 

그런데 정종철도 군대 갓다왓냐??

공병 출신임 ㅋㅋㅋ

너무 못생겨서 신검에서 걸러졋을거 같은데

옥동자 개그피지컬도 개쩌는데 저기서 마빡이 하고 개인기도 많고 개사기지

항돈이는 그리못생긴건아니지ㅇㅇ 젊을때 살 없을때 보면 잘생김 오히려 ㅋㅋㅋ

ㄹㅇㅋㅋ 군대사진 잘생겼더만

 

노력하는자가 축복받은자를 이길 수 있을리가

오지헌은 와꾸에 밀려서 그렇지 뚱뚱한것도 만만치 않았을걸 ㅋㅋ

몸무게는 비슷하긴 했을텐데 오지헌이 키가 크다보니까 좀 더 슬림하게 보이지

정종철 인스타보니깐 라이딩하던데 100넘었다고

 

저 사이에 있으니까 정형돈 왤케 밋밋하냐?

어릴때 개콘에서 이상한 가족 보고 너무 심하게 웃어서 배에 알 베긴적 있음

 

정형돈이 무도전엔 엄청 성공한 개그맨이 아니라는 소리를 듣게 만든 주범들이지ㅋㅋ 당시 개콘에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이 꽉 잡고 있었고 아랫 기수는 장동민, 유세윤 이런 애들이 치고 올라오니까 갤러리 정 같은건 순식간에 퇴물됨ㅋㅋ

저러니깐 정형돈 존나잘생겨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셀프패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고난 재능은 못이기네 ㅋㅋ

정형돈 학생때 살빠진 사진보면 오히려 잘생긴 편임 ㅋㅋ

저 정도의 수준이면 개그맨으로서는 재능이겠지

마빡이는 ㄹㅇ 이마만 쳐대는대도 정종철 얼굴때매 존나웃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ㄹㅇ 피지컬은 극복 못하지

차라리 어중간하게 생길거면 저게 낫다 ㅋㅋㅋㅋㅋ

정총철은 ㄹㅇ 사기캐지 ㅋㅋㅋ

진짜 노력으로 극복할 수 없는 재능의 벽..

숨만 쉬어도 웃긴 두명 옆에서 자괴감 들어버렸네 ㅋㅋㅋㅋㅋㅋ

 

못생기게 태어난걸로 평생 먹고사네

다른거 없이 순수하게 피지컬로 웃기던 시절

팩트) 모든 재능은 타고난다.

ㅋㅋㅋㅋ 저 사이에 끼니까 ㅈㄴ 평범하게 생겼네 진짜

이래서 재능충들이 문제야

정종철 오지헌 개그계에서는 쥰나게 화려한 외모네ㅋㅋㅋ

정형돈이 온갖 아이디어 짜내서 똥꼬쇼해야 겨우 웃기는데 옥동자는 등장만 해도 이미 웃김 ㅋㅋ

이건 벽 느낄만하지 ㅋㅋㅋ

 

오지헌은 면접 들어가자마자 합격됐다던데 ㅋㅋ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