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1

디에이치 자이 개포 아파트 대리석 붕괴 논란

완공 1년차 강남 신축 아파트 디에이치자이개포 아파트 대리석 붕괴 부실공사 논란

현관 벽면에 부착된 대리석 붕괴됨. 다친 사람은 없다고 함

 

 

투기 목적 아니면 솔직히 집 살 이유가 없음. 컴퓨터 부품은 수율 확인이라도 할 수 있는데 집은 사도 똥방이였는지 폐기물 숨겨놨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워서.

저 건물 개 대리고 찾아보면 벽 속 곳곳에 똥이 푸짐하게 들어 있을 듯 ㅋㅋㅋㅋㅋ

프리미엄조차 날림공사 해버리면... 얼마나 개판으로 돌아가는겨

현대... 참.. 차도 만들고 아파트도 만들고

미국 10억짜리 주택= 조센 150억짜리 하이엔드 명품 팬트하우스 이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본인 미국에서 5년넘게있었다

 

여기도 거기냐? DHC현대인가 광주 붕괴?

현대건설: 현차그룹의 건설사, HDC현대산업개발: HDC그룹의 건설사 둘 다 현대가문인데 갈라짐

컨소는 걸러라

컨소가 퀄이 떨어지는거임?

ㅇㅇ 항상 컨소는 말이 많았음 뭐 어차피 아래 하청 시킨다고는 해도 항상 컨소만 그런거보면 작업체계라든지 서로 책임 전가하는 게 있지 않을까 온전히 자기회사가 아니니

 

진짜 현장일 해본 사람이라면 건물 개날로짓는거 다안다 특히 천장이나 벽에 똥봉투 넣고 그냥 시멘 바른다

강남신축인데도 이따위라니 가성비 ㅆㅎㅌㅊ네;

사람 지나갔으면 진짜 죽었을 수도 있겠네

공사장 일해보면 알지 요즘 신축은 언젠가 쓰러진다

조선족 천지인데 정상이겠노? 조선족들 말귀 못알아먹는척하면서 안보면 ㅈㄴ 대충지음 ㅋㅋ

규모 2.0 지진이라도 나면 건물붕괴되겄노 ㄷㄷ

똥프리미엄 아파트 ㅋㅋㅋㅋㅋ

 

한국 병신들 계산법보면 ㄹㅇ 어메이징함 ㅋㅋㅋㅋㅋ 100세대도 안나오는 주민시설이랑 1000세대이상 신축단지랑 비교하고 자빠짐 비벼지는 각이 찔끔이라도 나오면 건설사가 얼마나해쳐먹는가를 떠올려야하는데 ㅋㅋㅋㅋ저능아 집단이라 우덜식 계산으로 가슴이 웅장해진다 대한민국 성냥갑 ㅇㅈㄹ함 병신 그자체 ㅋㅋㅋㅋ

 

 

 

아파트 건설 공사 똥 논란

화성 우방 아이유쉘 아파트 천정 똥봉투 사건 아파트 건설과정에서 건설 인부들의 인분 똥을 아파트 건설 현장 콘크리트안에 무단 투기하는 문제가 이미 건설업계에서는 공공연한 사실로 밝혀

itmii.tistory.com

 

 

여의도 현대백화점 천장 붕괴

여의도 현대백화점 천장 붕괴 부상자 발생 오늘 오전 11시 전후로 여의도 더 현대서울 매장 3층 속옷매장 천장이 붕괴되는 사고로 3명이 부상을 입음 근데 오픈한지 1년도 안됨ㅋㅋㅋㅋㅋㅋ 현대

itmii.tistory.com

 

 

광주 아이파크 아파트 붕괴

예비 입주민들 오열 여기 피값 높은걸로 앎 ㅇㅇ 개ㅈ됨 ㄹㅇ 대참사임 ㄹㅇ 예비 입주민들 어카냐 머지.? 부실인가 HDC현대면 작년 광주 건물 철거 담당했던곳 아니냐 와르르맨션 광주 아이파크

itmii.tistory.com

 

 

판교 힐스테이트 물난리 침수

서판교 운중동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 아파트 물난리 침수 계속해서 지금 이 사태가 현대건설의 잘못이 아니라 시행사의 잘못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itmii.tistory.com

 

 

GS건설 아파트 주차장 붕괴 철근좌 예언

블라인드에 올라온 2020-2021년 건설된 아파트는 거르라고 글썼던 철근좌 실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찾고있음. 쌍팔년도네... https://www.teamblind.com/kr/post/2020-2021년-건설된-아파트는-거르라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