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2

한국 거주 중국인 보이스피싱 메신저 피싱 조직 129명 검거됨

 

검거된 인출책 대부분 국내 거주 중국인 인터폴에 중국 총책 적색수배 등 국제 공조 확대

"적발된 3개 조직에서 활동하다가 검거된 인출책 대부분은 국내 거주 중국인으로,"

 

이렇게 금방 잡는걸 문재앙이는 뭐했대? 전과4범은 범죄자들이랑 놀아나는 놈이라 그렇다 쳐도 문재앙은 북한 출신이면서도 북한 주민보다 조선족 사랑이 넘쳐나서 손 놓고 바라만 봤나? 아니면 주인님 돈 벌게 해드리냐고 가만히 둔 건가?

 

또 중국인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이래도 조선족이 동포냐? 매스컴들 진짜 정신차려라

중국이 그렇지 뭐

 

붙잡혔다니 다행 입니다 사기 죄가 너무미약합니다 강력하게 처리해주세요

현지에서 우선 처벌받고 징역이건 뭐건 다 끝나면 인계받아 남은거 처벌해야 할 듯 불법 스팸문자 보내는 도박 사이트 같은 것들도 신고하려면 신고자가 가입부터 송금내역까지 일일히 직접 모아서 떠먹여 주는 수준아니면 조사 시작도 안하더라

 

제발 저런 놈들 처벌 좀 강화해라!! 못해도 20년 이상은 때려야지 이런 짓 좀 못하지 판사들에게 보이스 피싱 좀 해라!

가장 윗선은 문재앙과 진핑이 아닐까한다.

 

한동훈 "할 일 제대로 하는 검찰을 두려워 할 자는 오직 범죄자뿐"~!!

잘한다 한동훈 정권이 바뀌니 다르네 멸공

조선족 혜택 다 없애 그냥 ㅡㅡ 피해만끼치는애들 동포라고 왜받아주냐 그리고 지들이 중국인이라는데 보내줘라

 

이렇게잡으면 갸들 확인된 돈으로 538명 일부라도 회수해주나?그리고 일부구속은 뭐지? 전원구속이맞는거아니야? 단순업무를 했다고 하더라도 그 단순업무자가 있으니 그짓거리들을한건대. 결국엔 다 똑같은 년놈들인대 일부구속이 말이나 되는 소리인거야? 선별구속이 아니라 전원구속하길 바랍니다. 피해를 당한 사람을 생각하세요

보이싱에 가담자 무조건 구속. 중죄로 다스려야 합니다인간의 피을 빨아먹는 흡혈귀 들이니

 

조선족 대깨문 범죄자들이 지랄발광하던 이유가 있었구나ㅋㅋㅋ

지금 까지 일부러 안잡은거 아님?? ㅋㅋㅋㅋ

이러니 좌파 범죄단체가 윤 싫어하며 여론조작언론선동 들어가지

 

안잡힐 거라더니 ㅋㅋㅋ절대 못잡는 거라더니 재앙이가 허락을 안하니 잡을수 없었다 ㅋㅋㅋㅋㅋ

되는건데 문재앙은 안잡은거

좌파들이 장악한 문재앙 정부에서 못한거지 정상적인 정부면 저런건 다 잡음

문재앙 5년사이 진짜 짱개선족천국 다되었지 진작에 손봤어야 하는데

주말마다 한국 정부에서 준 돈으로 마작도 하고 떡볶이도 먹고 짱개들 신났잖아ㅋㅋ

 

 

“엄마, 액정 깨졌어”… 메신저 피싱 조직 129명 검거

검거된 인출책 대부분 국내 거주 중국인 인터폴에 중국 총책 적색수배 등 국제 공조 확대 휴대전화에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설치해 40여억원을 편취한 메신저 피싱 조직원 등 129명이 경찰에 무더

n.news.naver.com

 

 

조선족 보이스피싱 검찰 압수수색

자 다음은 너희 차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