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31

sbs 방송 궁금한 이야기 y에서 분당에서 나이 50~60대로 추청되는 해병대 옷을 입고 여성들에게 고의로 몸을 부딛치고 다닌다는 신원미상의 남성

 

 

 

해병 성소수자 이거 아니냐. 얼마 전에 정자역에서 찍어가지구 올렸었는데.

 

분당에 출몰한다는 해병대 성소수자

기열 여성들에게 찝쩍대다니 해병- 성소수자가 아닐 수 없다!

또 그세대 오팔육 ㅋㅋㅋㅋㅋㅋㅋ 개같은 노친네들 막 일부러 어깨빵 하려는 또라이들 있음 ㅋㅋㅋ

해병 기준으로 성소수자ㅋㅋㅋㅋㅋ

ㅈ팔육+해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 정자에서 브라탑한 뚱뚱한 50대 아저씨봄 ㅅㅂ

 

각개빤스가 아니니 해병성수자 기열!

망태기 해병님 ㄷㄷ

해병 복장 기본중에 기본인 각개빤스를 입지 않다니 기열

해병대는 저 나이때면 징집도 있었음

해병대가면 선임이 병신짓하면서 해병이 이게 부끄럽냐? 이지랄하면서 다같이 병신되길 강요하고 그거 계속 당하면 몇명은 진짜 정신줄 놓음

 

해병 성소수자면 동어반복 아니냐?

해병대 디폴트는 동성애이므로 해병 성소수자는 이성애자를 의미함

이성애자였네 ㅋㅋㅋㅋㅋ 게이X게이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