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31

수영복 입고 바이크 타는 남녀. 여성분 알몸 아니고 비키니 입고 있음

옆에 오토바이는 인터넷 방송 촬영 스탭

 

바닷간가 했더니 서울인데

헬멧도 썼는데 뭘로 잡냐 ㅋㅋㅋ

수영복이면 뭐라할수없지않나? 저게 공연음란죄는 아닌데

구라안치고 맨살로 저런거 타는새키 정신나간듯

저거 문제됨? 알몸인 줄 알았는데 수영복 입고있구만 뭘

저러다 사고나면 장기자랑 시작인데

2022년에 왜 오렌지족이 있냐

저번에 잠수교에서 사이드카에 여자 둘태우고 달리시던분아니신가 개지리네 ㅋㅋㅋㅋ

사이드카 달고다니던사람같은데 헬멧보니까

유튜브 보니까 동남아 느낌 남

다 벗으면 공연음란죄로 잡혀간다

 

오토바이 한 대에 두 명 타도 법 안 걸리냐?

2인 탑승 합법인데 3인 이상부터 불법임

버스 때깔보면 바로 서울인거 알지 않냐!?

 

이사람 돌려차기하면서 타는사람이네ㅋㅋ

여자분 모자 보니까 나이가 꽤있으신거같다 남자분 옷도그렇고

해병인줄 알았는데 남녀였네

슈프림 모자처럼 커스텀한 헬멧같어

ㅇㅇ저 디자인으로 했다는거 자체가 옛날에 커스텀했거나 걍 옛날사람이라 저런디자인을 아직도 좋아하거나

촬영중이네 유튜버인듯

자빠지면 아프겟다

크으 바이크 개쩌네 근데 신발에 날개는 왜

어디서든 워터밤

신발보고 과거에서 온줄

요즘 인터넷 컨텐츠 ㅈㄴ늘어서그런가 저런 소규모 길거리촬영 자주보이더라. 나만해도 한강에서 병렬주행하면서 거의 걸어가는속도로 영상찍길래 지나가면서 사자후마려웠음

또라이중에 쌍또라이네. 여자 미끄러지기만 해도 지금은 이쁘제? 사방팔방 나가봐라 살아도 절뚝이에 다시는 비키니 못입지.

북한산 주말에가면 레깅스입은 누나들이 고프로 들고다님 ㅋㅋ

 

강남에서  비키니 입고 오토바이탄 여성분

또 비키니 입고오토바이 탄다고 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