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1

광주 아이파크 아파트 붕괴

 

 

예비 입주민들 오열

여기 피값 높은걸로 앎 ㅇㅇ 개ㅈ됨 ㄹㅇ

 

대참사임 ㄹㅇ 예비 입주민들 어카냐

머지.? 부실인가

HDC현대면 작년 광주 건물 철거 담당했던곳 아니냐

와르르맨션

 

 

광주 아이파크 붕괴 사태 현직자의 의견

해체도 쉽지않다는 소리 2020년 12월 1층 공사하던데 2022년 1월 39층 공사함 1년만에 38층 올림 ㅋㅋㅋㅋㅋㅋ 38층이면 기본 공기 32~34개월은 잡고가야됨. 그런데 너 말이 ㄹㅇ이면 진짜 빨리 올리긴

itmii.tistory.com

 

 

국내 I 브랜드 아파트 역대급 하자

역대급 아파트 하자 눈물이나요ㅜㅜ 우리나라 굴지의 I 브랜드 아파트 입니다 여러분도 입주전 확인잘하시고 저와같은 불행이 없기를 바랍니다. 하자보수를 수없이 요구요청하였으니 시정된바

itmii.tistory.com

 

 

여의도 현대백화점 천장 붕괴

여의도 현대백화점 천장 붕괴 부상자 발생 오늘 오전 11시 전후로 여의도 더 현대서울 매장 3층 속옷매장 천장이 붕괴되는 사고로 3명이 부상을 입음 근데 오픈한지 1년도 안됨ㅋㅋㅋㅋㅋㅋ 현대

itmii.tistory.com

 

 

동대문 디오트 공사중 천장 균열

디오트 4층인데 무너지는거 아니냐 삼풍백화점 삘인데 5층 점포 늘린다고 공사하는중인데 천장 금가는중이라고 이거 어디다가 신고해야해요???디오뜨 무시할꺼같은데 구청에 신고하면 되나요?

itmii.tistory.com

 

 

디에이치 자이 개포 아파트 대리석 붕괴 논란

완공 1년차 강남 신축 아파트 디에이치자이개포 아파트 대리석 붕괴 부실공사 논란 현관 벽면에 부착된 대리석 붕괴됨. 다친 사람은 없다고 함 투기 목적 아니면 솔직히 집 살 이유가 없음. 컴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