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0

GS건설 자이 주차장 붕괴 철근좌

 

GS건설 아파트 주차장 붕괴 철근좌 내부고발

블라인드에 올라온 2020-2021년 건설된 아파트는 거르라고 글썼던 철근좌

 

 

 

부실공사 철근좌 그것이 알고싶다

실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찾고있음.

 

 

 

GS건설 아파트 주차장 붕괴
GS건설 아파트 주차장 붕괴
GS건설 아파트 주차장 붕괴

쌍팔년도네...

 

https://www.teamblind.com/kr/post/2020-2021년-건설된-아파트는-거르라고-글썼던-쓴이-yYoR74sS

블라인드 성지글이라는데 원글은 지워진 듯. 왜 성지글이라는거지

 

 

철근좌도 10개들어갈거 6~7개 넣는줄로만 알았지 실제는 10개 들어갈거 3개만 넣었을거라고는 ㅋㅋ 현실이 더하네.

 

철근이 절반밖에 안들어갔다고 난리났던 청라 대우 푸르지오에 이어서 자이까지.

 

구조계산하면서 물량 타이트하게 맞춰났는데 몇십개를 빼니까 무너지지 ㅋㅋㅋ 저 당시 자재없어서 난리였다매...

건축비용 원자재때매 올라서 분양가도 올라야 한다고 올려받고 불법적으로 자재 빼먹어서 또 돈벌고ㅋㅋ 돈복사 버그냐???ㅋㅋㅋㅋㅋ

 

 

철근좌를 비웃던 블라인드 댓글

 

철근좌를 비웃던 블라인드 댓글

 

철근좌 글에 달린 건설사 직원들의 절대 철근을 빼먹을수 없다고 말하는 수많은 댓글들 ㅋㅋㅋㅋㅋ

실제 자이 아파트 철근 70%는 빼먹고 30%만 들어감 ㅋㅋ

싹 다 공범인가 ㅋㅋㅋ 팬대 굴리는놈들도 예산 자재 오가는거 서류 왔다갔다 하는거 보면 알만큼 알텐데

 

확실히 잘못된 정보긴 하네 10개들어갈거6~7개 넣은게 아니라 3~4개만 넣었으니.

 

이맛헬 ㅋㅋㅋㅋ

헬조선 건설사 수준 ㅋㅋㅋㅋㅋ

광주 화정 아이파크 무너졌을 때 현산을 퇴출시켜서 본보기를 삼았어야 하는데 지금이라도 현산, GS는 퇴출시켜야 하는데 국내 경기 생각해서 또 솜방망이 처벌 하겠지

70%로 줄어든 것이 아니라, 70%가 아예 줄었다? 30%밖에 안된다?

 

현직 철강.철근 판매 자영업자인데 우린 가라주문도 많이 들어오고(예: 실 5개구매 청구 10개) 또 두께도 두꺼운거 써야하는데 얇은거쓰고 영수증은 두꺼운거로 끊는곳 많음 ㅋㅋㅋ 건설관련 맡기려면 물량받고 본인이 발로 다녀서 구매해서 자재만 주셈. 차피 자재값은 뻥튀기로 안받는게 국룰인데 업자들이 다 뺑끼쳐서 올려받는거 단순 보수 유지 인테리어등등 다 자재 사서주셈. 뭐 필요한지 물어보고.

 

건설사 형들은 왜 철근 못빼먹는다 한거야?

이번 GS 사태로 진짜 철근 빼고 시공한게 밝혀지기 전까지 한두회사도 아니고 전부다 절대 철근 못빼먹는다고 확신에차서 어그로 취급하던데 무슨 근거로 이렇게 확신에 차서 얘기했던거야?

그냥 까려는게 아니라 시공사측에서는 절대로 빼먹을수 없다고 확신할 정도로 이중삼중으로 체크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실제 현장에서는 그 감시망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았다면 앞으로 그 부분을 개선해야되는게 아닌가 싶어서

 

 

또 다른 블라인드 내부고발 글

 

GS건설 아파트 주차장 붕괴 내부고발

철근좌와는 또 다른 블라인드 내부고발 글

 

 

삼우CM - 아니 난 또 위에서 30개 정도 빼먹었다 하길래 매우 넓은 구간 지하주차장 슬래브에선 사람이 작업하는거라서 주철근 간격 0.3~1.0전 씩 조금씩 밀리고 밀리다 보면 끝에선 그 정도 철근 누락 없는 현장은 절대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30여곳" 전단 보강근 누락이면 걍 말 다했지.

시공이든 감리든 걍 다 직무유기인거야 ㅋㅋㅋㅋㅋ

 

아니 도면 자체를 아예 안본수준이자너~ 보강근은 그냥 이 업종이랑 관련없는 사람들도 시공상태 주의깊게 보면 바로 보강근 시공 유무에 대해 알수 있을 정도로 티나는데;;

그 와중에 건설사 한놈이 말하는거 웃기네.

와중에 갑자기 감리탓 만하는거 실화냐?? 둘다 잘못인거지;;

검측체크리스트에 1차 체크는 시공사가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웃긴놈이네

시공상태 보지도 않고 무조건 적합만 체크해서 감리한테 가져오는놈이 무슨;;

근데... 이 현장은 시공책임형CM 아닌가 CM at Risk??

 

정작 쌍팔년도에 지은 건물들은 지금보다 튼튼함. 진짜 10년뒤에 ㅈㄴ 기대된다

10년까지 갈까 싶다. ㅋㅋ

그때는 골재 강변에서 막 퍼붓고 고층 안지어서 콘크리트만 제대로 양생하면 굿. 그것도 롯데월드 타워급 같은게 없었다 뿐이지 63빌딩이나 분당같은건 다 괜찮자나

옛날엔 설계기술이 지금보다 덜했어서 그냥 무식하게 지어버림. 가성비 떨어지지만 존나 튼튼한건 보장.

30년도 더된 아파트 사는데 ㅅㅂ 튼튼해서 재건축허가도 안나온다 ㅋㅋ

 

현대산업개발은 아파트 무너뜨려서 사람 여럿 죽여도 버젓이 영업함

현산개도 장사하는데 뭘ㅋㅋㅋ

XI 열차 다리에서 떨어진거 시진핑이 사람이랑 같이 묻어버린거 생각나노.

 

"감리" 이렇게만 보면 뭔가 원리원칙에 입각에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감시할거 같은 느낌인데, "헬조선감리" 하면 느낌 확 달라짐.

하청업체들 대부분 구조도면 정확하게 이해 못 함... 감리가 잡아내야 되는데 감리조차 이해하고 잡아낼 수 있을까?

 

전에 보니까 무슨 스캔으로 뜨면 철근 몇개넣었는지 보인다드만.

이 민족은 그냥 몸안에 사기 DNA가 있는 듯? 정치인도 사기꾼 연예인도 사기꾼 하다하다 센파트 노기디도 사기꾼 ㅋㅋㅋㅋㅋ 조선인의 dna가 사기에 특화돼있는듯 ㅋㅋ

 

나라가 안 썩은데가 없다. 전부 사기치기 바쁘다.

중국이랑 다를바 없네.

 

요즘 GS아파트 자이보고 순살자이라고 하더라.

 

 

 

아파트 건설사 사장이 돈들고 사라져

동대구역 화성 파크드림 시공사 사장이 돈들고 사라졌다고 함. 화성건설 하청 시공사 보현건설인가 봄. 보현건설 사장이 돈들고 사라졌다고 함. + 일하던 노동자들도 돈 못받음. "체불임금 지급

itmii.tistory.com

 

 

방배 그랑자이 악취 부실공사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건물 내부에 들어가기만 했을 뿐인데도 지독한 화학약품 냄새가 나고 단지 내부에서는 화장실에서부터 독한 냄새가 퍼지기 시작하였다. 뉴스에서 방배동에

itmii.tistory.com

 

 

서울역 센트럴 자이 기둥 붕괴 위험

서울역 센트럴 자이 필로티 기둥 붕괴 위험 부실공사 논란 아파트값 떨어질까봐 쉬쉬 한다고 함. 하중을 받는 기둥도 아닌데 저렇게 됐다고??? 기괴 혼란 어메이징! 하중을 안 받는 기둥이 펑하

itmii.tistory.com

 

 

서초 그랑자이 물난리 침수

서초 그랑자이 커뮤니티센터 침수 서초 그랑자이 엘리베이터 침수 누수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10억도 아깝 신축인데 난리네 우웩 천정에서 폭포수 같이 떨어지는 물이 전부 똥 오줌

itmii.tistory.com

 

 

서울 강남 반포 자이 물난리

반포 자이 물난리 홍수 서울 1급지 반포자이 수준 ㅋㅋㅋㅋㅋ 개같이 멸망 ㅋㅋㅋㅋㅋ 와우 평당 1억 아파트의 위엄 강남도 물은 못이기는구나...ㅋㅋ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침수자

itmii.tistory.com

 

 

디에이치 자이 개포 아파트 대리석 붕괴 논란

완공 1년차 강남 신축 아파트 디에이치자이개포 아파트 대리석 붕괴 부실공사 논란 현관 벽면에 부착된 대리석 붕괴됨. 다친 사람은 없다고 함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투기 목적 아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