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8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외모

 

이번에 발매된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4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여성 드루이드의 외모가 엄청나다.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네크로멘서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이영자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갓치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한남도살자

한남도살자

 

 

 

돈까스주먹ㅋㅋㅋ

이영자네 ㄹㅇ 콘크리트 든거봐 ㅋㅋㅋ

뭔 무제한급 역도선수가있냐

웃기긴 함 악마들이랑 전투하면서 살았을 놈들일텐데 살이 디룩디룩쪄있다는게

 

봉인에서 풀린 디아블로를 죽이고 기울어진 세계의 균형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페미여전사

겨울잠 자기 전 곰마냥 쳐먹었나 왜저래

저 정도면 곰꺼지 먹은듯.

 

한남도살자ㅋㅋ 한도ㅋㅋㅋㅋㅋ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애들이 아니라 보이는대로 동물들 다 먹어치운 애들인거같은데

네크로맨서는 ㄹㅇ 이쁜데

고대 중세시대 모두 날씬한 여자가 미인 취급받았는데 ㅋㅋㅋ

이기노데스웅챠

 

저게 공포의 대악마지 뭐겠노? 디아블로 ㅈ밥이었노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와 시발 살벌하네 진짜 개발자 닮았을듯

믿고 거르는 블리자드

 

한남도살자에서 터졌네ㅋㅋㅋ

한대남가리뚝스딱스ㅋㅋㅋ

한남도살자 이기웅차아 족장님!

 

한남도 살자.. 한남옹호녀래

누가 몹이노 도대체

막짤 육성으로 웃었네 ㅋㅋㅋㅋㅋ

뭔씨발 무제한급 역도선수가있냐

한남도살자 진심 존나무섭네ㄷㄷ;

갓치보소;;;

 

디즈니만큼 PC뭍은 블리자드껄 소비하노

블리자드가 한국여자들 모델로 해서 여드루 뽑은게 거의 확실하다. 아니면 저정도로 재현할 수 없지.

저딴겜 8만원 대 라는게 더 웃기네 ㅋㅋ 심지어 9만원 대 였다가 한 번 인하 한거

아니 진짜 막짤은 뭘 들고있는거냐? 진짜 도로경계석임?

뭔 수부타이가 서있네

한남슬레이어 개무섭노

한남이 졌습니다...

 

한국 게임 제작사가 저딴 여캐 내놨으면 조리돌림 당하고 영구박제될텐데 블리자드라고 쉴드치는 블빠들은 진짜 구제의 여지도 없구만

어차피 드루이드라 변신하면 되는거 아님? 엘리드루같은거 키우는 게이들은 감내하고

변신이 영구하지 않음. 공격모션 취하고 잠깐 있으면 인간폼으로 돌아옴.

 

악마 때려잡으려면 올림픽 선수같은 몸을 줘야지... 쟤는 방구석에서 트위치 보게 생겼는데 저딴 비계 디룩디룩으로 뭔 세상을 구한다는건지

본인 체중계부터 구해야지 ㅋㅋ

ㄹㅇ 지 건강도 못지키면서 세상은 ㅅㅂㅋㅋ

 

블리자식으로 해석하는 드루이드는 자연과 동화되는걸 전제로함. 여기서 드루이드는 자연의 변화에 모습에 무조건적으로 순응하며 모습을 바꿈. 상록숲의 드루이드들이 우리들이 상상하는 푸른색의 자연을 사랑하는 드루이드 이미지라면, 저주받은 삼림지의 드루이드들은, 메말라버린 나무와 뼈, 해골의 모습의 한 모습을 하고 있음. 디아4의 세계관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 뚱땡이같은 모습이 디아4의 자연의 모습에 영향을 크게 받은 모습으로 그려져서 저런 흉측한 모습이 나온걸거임

디아4의 자연은 어떤곳일까... 디아 4는 돼지 키우는 사육장이라는 환경이구나

날씨에 따라 변신하는 포켓몬같네

대체 메말라버린 나무와 뼈, 해골 밖에 없는 곳에서 어떻게 저렇게 살이 쪘냐? 저 여드루가 보이는 족족 다 처먹어서 그렇게 된거냐?

여드루 때매 해골만남은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자연과 동화됐다더니 먹어서 하나가 된거였노

 

 

디아4 드루 여캐 레딧 반응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레딧 반응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레딧 반응

무려 디아블로4 레딧 1위글임 ㅋㅋ 레딧 추천 2500개 넘음 계속 올라가는 중.

고모할머니 ㅋㅋㅋㅋ

참고로 최대절전모드= hibernation 겨울잠, 동면이라는 뜻임. 번역기 오역임 ㅋㅋ

 

 

 

average reddit mod ㅋㅋ

'누구든지 뚱뚱해야 한다면 그것은 마법사입니다'

뭐 극지방 이누이트 샤먼같은거 생각한거 아님? 지방층이 냉기대미지 50% 감소 붙어도 안 이상할 수준인데

이누이트는 덩치가 좋은거지 뚱뚱한게아니야. 애초에 대부분의 이누이트는 뚱뚱한것도 아님. 오히려 마른체격도 많다.

승우 개빻았다고 욕했던 거 반성한다

디아블로의 드루이드는 베어폼이 있기 때문에 질량보존의 법칙에 기반한 고증적 묘사이다

우당탕탕 한남죄기

 

관리자는 중갤관리자 말하는거노?ㅋㅋ

talk to the manager 한국어로치면 "여기 사장 나오라 그래!" 비슷한느낌

바로 상상 됨 ㅋㅋ

ㄹㅇ 동물을 어지간히 잡아먹어서 생태계를 붕괴시켜야 겨우 저 체형이 나올텐데 드루이드 ㅋㅋ

걷는욕조ㅋㅋㅋ

최대절전모드라도 저렇게는 안되는데 어케 사셨습니까? 드루이드여.

 

 

외국인 스트리머 반응

 

디아블로 4 여성 드루이드 스트리머 반응

디아4 드루이드 여캐 서양 스트리머의 반응

게임에서 내가 나왔어요. 고맙습니다.

 

 

 

표정이 진짜 감동한 표정이라 뭐라 할말이 없네

울...컥...!!!

이거 인어공주 패러디잖아 ㅋㅋ

그 인어공주패러디냐? 아니면 진심인거냐?

조리 돌리는거 아님?

땅크 유

울컥...속이 뻥

햄버거 5개는 거뜬

그냥 자기비하 개그같은데

흑파이더맨 해본 한국인 중에 주인공 조력자인 강케 외모보고 흠칫한 사람 많을듯

초상권 침해 소송 드가자~

이건 좋아한다기 보다는 ...이 들어갔으니까 걍 마지못해 좋아하는 반응 아니냐?

 

 

메르시 못생김 PC

블리자드 요즘 꼬라지가 딱 이꼴이네.

블리자드 망했네 망했어.

 

 

 

디아블로 4 후기

디아블로4 1막까지 해본 후기 1막 클리어까지 해봄. 결론부터 말하자면 디아4는 오픈월드를 엉터리로 적용해서 말아먹었음. 진짜 오픈월드 레벨 디자인 한 개발자 누구냐? 기획한 개발자는 오픈

itmii.tistory.com

 

 

디아블로 4 그래픽 카드 발화 사망 논란

유저가 디아블로 4를 2시간 정도 플레이 하다가 갑자기 디아4를 돌리던 컴퓨터의 그래픽 카드 GPU가 발화되고 그 후 그래픽 카드가 죽었다고 함. 디아블로 4를 돌리던 그래픽카드는 결국 벽돌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