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8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T자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T자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버그 모음

 

 

공포게임됨 ㄷㄷㄷ

더블팩 수익으로 인체실험 중이었네 ㄷㄷㄷㄷㄷ

 

3D 모델링이 어려운 이유가 씹덕처럼 보이려면 각도마다 다른 모델을 깔아서 겹쳐야 해서랬던가

요즘은 안그럼

텍스쳐로 입술만 뻥끗할 거 아니면 뼈대로 이빨 넣어야됨, 눈알도 마찬가지고

 

어크에서 본거 같아

중붕아... 날 사랑해줘...

와 이거 진짜 20년전 3d게임에서 보이는 그런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딴걸 돈받고 파는넘이나 사는넘이나

기초적인 임플란트

날 영원히... 사랑해줘...

이런 연출 요새는 문예부도 그렇고 흔한 연출이야

공포겜이었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버그
세이브 파일 증발하는 버그
밀실로 순간이동 되는 버그

세이브 파일 증발하는 버그

밀실로 순간이동 되는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버그
배틀 도중 무인도에 갇히는 버그

배틀 도중 무인도에 갇히는 버그

 

ㅋㅋ 또 떠다니는 나오하같은거겠지 햇는데 수준이 다르네

ㄹㅇ 이건 좀 심하네 이런건 핫픽스 안 하냐?

겜프릭이라 모르겠음.

ㅅㅂㅋㅋㅋㅋ 존나 심각하네 이건

 

뭔가 이상한 하트

부숴진 마음

보민아 날 사랑해줘

보민이의 힐난

곤약인간 ㄷㄷ

이상한 각도로 관절이 꺾였어! 왼팔도 의수인건가!

귀신들린 호러사진같네ㅋㅋㅋㅋ

 

 

이런 버그는 또 처음보네 ㅋㅋㅋㅋ 너무 무섭자너

온몸비틀기 시전하네 오징어냐 기괴하다 루피도 아니고 ㄷㄷ

Z기술 떡밥이네요 팝핀 에디션

진짜 막만든게아니라 안만들었네ㅋㅋㅋ

과도과도 괴담만

매직 캘큘레이션!

정치적 올바름을 이상한 식으로 표출하노 ㅋㅋㅋ

썬문으로 돌아가고 싶어서 어떻게든 Z자세를 취해보려 하지만... 이거 알로라 바이럴이네

고무고무...총! 스플래툰 콜라보ㅋㅋㅋ

미라이돈 타다가 사고나서 팔 부러졌네

 

 

 

>

"어라.. 이 그림자..."

콰직 그날 인류는 떠올렸다

끼야아아악

이토준지 여배우 만화 생각나노

거인의 진격~ 싸이렌몬스터 ㄷㄷ

포끼야아아아아아아악 으아아아악!!! 디펄!!! 하골소실!!! 블화아아!!!

마스다씨 지켜봐줘!!!!!!

씹덕은 포포, 20~30은 진격의거인, 잼민이는 사일렌몬스터 생각하노

7m급 거인ㄷㄷ 무지성 포스퍼거 투하

나는 구한거다... 팔데아에서 태어날 아이들의 목슴을...!!

말도안돼.. 저 포켓몬은 50m라고

닌끼야아아아악 사이렌헤드 ㄷㄷ 미스트 엔딩이노 ㅋㅋ

요로이다! 코로세!!!! 그날 포덕들은 떠올렸다...

팔데아에서는 사람이 거다이맥스를 합니다

거다이보민 ㄷㄷ

뭔 개좆소겜도아니고 뭐노ㅋㅋㅋ

지속: 인접한 구역이 +2 파워를 획득합니다.

스냅게이야 ㅅㅂㅋㅋㅋ

미스터 판타스틱 ㅋㅋ 스카이댄서노 ㅋㅋㅋ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서 봤음

 

포켓몬 건물 비 왜 새노?? 뭐지 오브젝트 판정이 아닌건가

진짜 겜프릭은 그많은 돈을 가지고 어디다 썼을까?

굿즈 만들기

굿즈 만들었으면 팔아서 돈 벌었을거 아님 그건또어디감

더 많은 굿즈 만들기

상납도 해야 함

굿즈도 겜프릭이 아니라 포컴에서 하잖아

진짜 사펑,트오세 수준이다 ㅋㅋ

 

야생 모토마 함부로 올라타지 마라. 방금까지 죽다 살아났다 ㄹㅇ

존나 부럽다 진짜 어찌보면 가챠겜보다도 더 수익효율 잘나오는거 아니냐. 가챠는 어쨌든 라이브 서비스인데 이건 대충찍싸면 2천만장이니 씹 ㅋㅋ

포켓몬 본작 진짜 가챠로 나오면 수익 더 쩔껄? ㅋㅋㅋ

문제가 비에만 있는게 아닌것같은데 ㅋㅋㅋ 그래픽 ㅋㅋㅋ

저게 버그땜에 저런게 아니라 정상적인 상태의 그래픽이라고? 텍스처 셰이딩 광원 다 불러와서 세팅된 그래픽이다? 셰이더가 죽거나 텍스터 팝인이 아니다? 정상적으로 계획상태로 나온 완전한 상태의 그래픽이다?

부실공사;;;;

 

스바 플레이 꿀팁 절벽 너머로 시비 걸어서 점프 가능

비뢰신의 술 ㅋㅋ

ㅋㅋ 나도 저거 이용해서 극초반에 남부4랑 동부마을 넘어갔음ㅋㅋ 건너편 절벽말고도 위에 있는 절벽에 있는 포켓몬한테 시비털어서 가능함 대신 위에 있는 절벽은 각도에 따라서 전투 끝나고 미끄러짐 트라이 많이 해야함

태초마을은 울타리로 막혀서 안되더라

팔데아지방의 금빛섬광 입갤ㅋㅋㅋ

 

 

 

보민아...ㅠㅠ 너 왜 그러고 있니...ㅠㅠ

나비족인듯 캘리포니아걸스

저건 원래 무슨행동이 꼬인건지 감도 안 오네

치티치티 뱅뱅. 양파도 아니고 계속 나오네 ㅋㅋㅋㅋ

99.. 99.. 99.. 하는짤같네. 저따위로 겜을 만들어도 팔린다니 대단하다 정말로

보민이와의 재회는 최악이었다

암어락스타~ 세상을 흔들어

호객행위 하는 것 같음

어이 학생 뭐해? ㅋㅋㅋㅋㅋ 어케 이따구로 만들수 있지?

오예~ 신나! 섹스 온더 비치!

진짜 돈번거 다 어따쳐썼노

흥이 많은 친구네 푸쳐핸접! 허리돌리는거 봐라ㄷㄷ

 

 

이야 신규 포켓몬 중에 이런 애도 있냐? 쩌는데?

이야 지나가는데 웬 벽이 시비걸길래 뭔가 했더만 포켓몬이구나

진짜 쩐다 쩔어 상상도 못했다.

 

벽뒤에 있는데 이렇게 나오는거냐 ㅋㅋ

벽 오브젝트에 끼인 채로 리스폰 되어있더라.

저거 벽안에도 포케있음

왜 너만 울트라비스트랑 싸우냐 스바에서 울비도 나오네 ㅋㅋㅋ

눈 다 감은 차곡차곡 이건 귀하네요

차곡차곡 ㅇㅈㄹ ㅋㅋㅋㅋ 메가차곡차곡 ㅋㅋㅋ 벽짱

이곳은 더 이상 당신이 알던 팔데아가 아니다

 

 

이브이는 생긴게 눈밖에 안 보이는듯

진짜 눈밖에 안 보인다고 ㅋㅋ

쟤는 왜 눈밖에 안남았냐

이브이공 어찌하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ㅅㅂ

투명이브이 ㄷㄷ

 

 

 

 

존나 크네

주머니 속에 그거… 로켓인가요?

로켓단 ㄷㄷ

 

단단해지기/튀어오르기/구멍파기/씨뿌리기

바지락조개

카운터 : 종이베기 바늘꽂기

마구찌르기 ㅇㄷ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

 

이겨서 신난 가디안

암컷엘레이드 것보다 파티봐라 성능충녀석..

쟤가 가지고 있는 거 다 좋은 거임?

망나뇽 한카리아스 << 이거있으면 혼자하는 컨텐츠는 문제없음

엘레이드잖습니까 다음에는 이런 실수 봐드리지 않습니다

티배깅 하노 ㅋㅋㅋㅋ

코이츠 가디안 엘레이드도 구분못하는www

엘레이드 가디안 구분도 못하면 병신아님?

주인님이 이기면 암컷 가디안을 사주신다고 했어!

너도 산데비스탄을 쓰는거냐?

애들 겜하다 정신병 걸리겠노ㅠㅠ

이 게임은 어케 파도파도 괴담만 나오냐

 

이래서 네모가 쫒아다니는 거였네.

아니 씨발 똥나무냐고 ㅋㅋㅋㅋ 파도파도 계속 나오네 ㅋㅋㅋㅋㅋ

트레이너의 거대한 프켓몬으로 힘껏 치기

"단단해지기" "아이언테일"

힘껏치기 ㅅㅂ ㅋㅋㅋㅋㅋ

이번작 갓겜이다 ㅇㅇ 짤 올라오는 것마다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아 진짜 존나 웃기네 ㅋㅋ 사펑때도 존나웃겼는데 씨발

뭔 게임이 사펑급으로 터지는게 많냐 ㅋㅋㅋㅋㅋㅋ

제3의 다리 ㄷㄷ하노

 

달 점마 왜 날아가노? ㅋㅋㅋ

뭔가했더니 달이 왜 날아가노ㅋㅋ

달은 진짜 뭔버그때매 움직이는건지 감도 안잡히네

저게 포켓몬임? 무슨 디지몬같노

파라블레이즈 자매품 카디나르마도 있음

달 같은건 보통 스카이 박스에 쳐박아놔서 움직일수도 없을텐데 ㅋㅋ 어케 만들었노

루나톤이래

달을 부수는자.. [The Moon Breaker]

 

포켓몬 진짜 개발 ㅈㄴ 대충했네ㅋㅋㅋ

뒤로 미끄러지는 모션이 없어서 뒤로 점프하면 절벽 탈 수 있음

컨트롤러 두개 연결해서 동시에 스틱 입력하면 속도 2배됨

스바 쉽게 빠르게 뛸 수있는 버그가 발견됨

2번째 패드를 스위치에 연결하고 두 패드 다 비슷한 각도로 왼쪽 스틱을 기울이면 더 빨리 뛴다고 함

짤 중간에 갑자기 속도 빨라지는 것을 볼수 있음

이따구로 코딩하는 것도 능력이다 ㅅㅂ ㅋㅋㅋㅋ

 

4개연결하면 산데비스탄 십가능임?

코딩을 초딩수준으로 해놨나 진짜ㅋㅋ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그 웹툰에 나온 총알 두발 같이 쏴서 탄속 올리는거 같네

 

애들하는겜이라 부모는 별생각없이 애들 사주고 애들이야 퀄리티같은거 크게 안따질테고 어른이 하는 경우도 애들겜을 어른이한다->대가리가 깨져있을 가능성이 높음 이것들의 악순환

 

뒤로점프는 걍 자체엔진으로 겜만들다가 사소한거도 신경못쓴 병신인데 컨트롤러 2개는 도대체 어떻게 코딩한건지 감조차 안잡힘 ㅋㅋㅋ

속도 2배는 무슨 원리임?ㅋㅋ

장치구분 코드가 없으니까 뱡향키 입력이 중복으로 먹는거지

포켓몬이 사기긴 하네 이래도 사네

컨트롤러 4개 연결해서 플레이 ㅋㅋ

저걸로 스피드런 나오겠노 ㅋㅋ

 

 

 

눈깔이 튀어나올정도로 재밌는 포켓몬

띠요옹~ 중띠요옹~

달팽이냐 ㅅㅂ 집게사장 ㅋㅋ 아니 이건 좀 웃겼다 ㅋㅋㅋ 만화적 연출 ㄷㄷ

포~하하하하하하하!! 포끼야앗호우우!!

레우코클로리디움 파라독섬ㅋㅋㅋㅋ

ㅋㅋ 기생충한테 더듬이 지배당한 달팽이 같네 ㅋㅋㅋ

이거 진짜 보자마자 터졌다 ㅋㅋㅋ 오늘 웃음 할당량 다채워서 웃었다 고맙다

원피스 니카 팬이노

어렸을때 스폰지밥 어떤 에피소드에서 달팽이가 되는 주사기인가 그거 맞고 징징이랑 스폰지밥 핑핑이 되는편 있었는데 그거같음

쓰뽀오온지바압~~ 나 몸읽,,, 이상해,,,, (미야옹)

도대체 무슨짓을 해야 저런 버그가 생기는지 감도 안잡힌다ㅋㅋ 눈동자가 커지는 연출을 넣으려다 눈동자가 앞으로 나간건가 ㅋㅋ

2022년도 풀프라이스 게임이 뭔. 일부러 저렇게 버그 만들래도 힘들겠노 진짜 이딴걸 돈받고 팔아먹노

집게사장이노ㅋㅋㅋ 띠요오옹 이지랄 ㅋㅋㅋ 쭈우우웅ㅇ~~스시시싯!!!!!!!!!! 

인간 파라스 ㄷㄷ ㅋㅋㅋ 눈깔 언제튀어나오나 하다 옆에보고 화들짝놀랐네ㅋㅋ

꽃게같네. 저거 스펀지송에서 게걸사장이 하는거 봤어!

중끼야아아악!!!!!!!!!! 거의 싸펑초기급으로 버그투성이네

ㅅㅂㅋㅋㅋㅋㅋ 정신병자 게임이냐. 원피스식 연출

 

 

어차피 너 또 살 거잖아

이따위로 만들어도

다음 포켓몬도

다다음 포켓몬도

살 거 다 알아

포끼야아악

 

 

대화가 하기 싫으면 싫다고 말로 해주세요 선생님..

 

이것이 당신과 저의 눈높이차입니다

해리포터에 나오는 선생님 죽은 장면겉네

해리포터에 그런 게 있었음?

비밀의 방 목이 달랑거리는 닉 바실리스크한테 굳었을 때 말하는 듯

I have the high ground

you underestimate my power

don't try

 

아이젠 대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도 팬아트가 나왔네 ㅋㅋㅋ 미치겠다

무슨 울트라비스트임? ㅋㅋㅋ

기행종 거인

포끼야아아아앜ㅋㅋㅋㅋ

포..포..포...포.

외계인 같노 ㅋㅋ

팔척귀신

거인화

내가 모니터 전체화면으로 게임하다가 저지랄나면 ㄹㅇ 존나 놀랬을듯

척수액 맞았나

ㅋㅋㅋㅋㅋㅋ 진심 존나 웃기네 시발 ㅋㅋㅋㅋㅋㅋ

무지성 거인임?

ㅅㅂㅋㅋㅋㅋ 뭔 현대미술 같네

 

 

 

 

건물에만 들어가면 게을킹이 튀어나온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이 ㅆㅅㄲ가 건물에만 들어가면 자꾸 튀어나온다

나갔다와도 똑같음

밖에는 안생김

기분 개 ㅈ같은데 검은 닌텐도는 속내를 밝혀라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그냥 받아들이기로 했다.

이 ㅆㅅㄲ 처음엔 ㅈ같았는데 어딜가도 있길래 그냥 받아들이기로 했다.

보통 입구쪽에 나타나던데 운동장은 스타디움 한가운데 쳐 누워있다.

얼척이 없어서 기념샷.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게을킹 버그

게을킹데리고 엔딩까지 봤다

미동도 없이 ㅈㄴ 요염한게 웃김 ㅋㅋ

 

고대유적킹 개추

'엄청난 포켓몬'

우수한 동료ㅋㅋㅋㅋㅋ

저 ㅅㅅㄲ 마지막에 흑화할때까지조차 사라지질 않아서 심히 불편했다

뭐 이딴 버그가 다있음ㅋㅋㅋㅋㅋㅋ

엘레베이터까지 같이 탔노 ㅋㅋㅋ 개커여운 게을킹이노 ㅋㅋ

그 많은 포켓몬 중 게을킹인게 존나 웃기네ㅋㅋㅋㅋ

우수한 동료(게을킹) "진정한 동반자"

진짜 뭔놈의 버그가 이렇게 다양해

시 선 강 탈 ㅋㅋㅋㅋ

직관충이노ㅋㅋ

이 버그는 픽스되면 다신 못볼 진귀한 버그네 진짜ㅋㅋ

잠만보 길막도 아니고 이젠 게을킹 길막이야? ㅋㅋㅋㅋ

지나가는데는 문제 없음

 

종길씨 여기다가 게을킹을 버리시면 어떡해요...

겜프릭들 지들이 우린 게으르단 걸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버그 아닐까

하필 게을킹인게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절륜한 아저씨ㅋㅋ

다른애 많은데 하필 게을킹ㅋㅋㅋ

존나 "알빠노" 하는것같네ㅋㅋㅋㅋ

사진 각잡고 찍은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이리로 들어오도록 해

방심하면 큰일나

이쯤되면 스카이림 거인버그처럼 일부러 안고치는 것도 ㅋㅋ

 

아 니가 꺼낸게 아님?

학교안에선 안꺼내짐. 그냥 학교 어느 특정장소에 계속 나타남

스타단 깰때 잠깐 객원멤버로 쓰고 버렸는데 원한이 남앗나보다

 

지혼자 레츠고하네

포켓몬스터 레츠고! 게을킹

마 저정도면 걍 스토리 맴버에 넣어줘라

레쿠자 같은게 저기서 저랬으면 ㅆㅅㅌ인데

레츠고 게을킹ㅋㅋㅋㅋㅋ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평가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평가 데이원 패치 적용된 상태 9세대는 오픈월드에 4인 다인모드를 지원함 오픈 크리틱은 현재 FAIR 메타점수쪽은 78점이고 점점 떨어지는중 참고로 포덕들 사이에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