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모순이라는 단어를 표현

 

 

프리티벳 ㅋㅋ

프리 티벳! 프리 홍콩! 프리 위구르! 타이완 남바완 (롤 원신에 접속하며...)

원신 갤러리 수준 ㅋㅋㅋㅋ 반중롤깨보다 더하노 ㅋㅋㅋㅋㅋㅋ

 

반일 노재팬하면서 일제에 미친 좌빨

vs

반중 멸공하면서 중국산에 미친 롤깨 원깨 이대남

그저 자강두천ㄷㄷㄷ 병신과 머저리ㄷㄷㄷ

 

원신인가 뭔 씹덕겜 배경이 티베트였음?

게임은 100% 현금이라 마진이 얼마나 많이 남는데ㅋㅋ 심지어 텐센트 이런 게임 기업은 공산당 간부 소유임ㅋㅋ 반면 공산품은 공장만 중국에 짓고 기술로열티는 따로 내거나 부품 수입 등등 변수라도 많지ㅋㅋ 식재료는 뭐 말할것도 없고ㅋㅋ 게임 만큼 중국에만 일방적으로 이득되는 산업이 없다ㅋㅋ

 

롤도 안한다... 원신도 안한다... 나야말로 진정한 애국자다!

말딸 까는것도 중갤인줄아는데 사실 다 원깨들임 ㅋㅋ 가보면 짱깨 신격화하는데 미쳐서 자기들빠는 짱깨겜말고 다른겜 왜하는지 모르겠다며 알고도 지르고 속는 ㅅㄲ들이 병신인거다 이럼 ㅋㅋㅋㅋ

 

이젠 반일씹덕도 아니고 하다하다 반중씹덕..

중국 공산당의 미사일, 탱크 구입 비용을 손수 지원하면서, 티벳과 홍콩의 독립을 지지하는 정신병자들 ㅋㅋㅋㅋ

동숲에서 노노재팬하는 반일페미랑 뭐가 다르노

반미 하면서 스타, 디아블로 하던 사대남들 따라하는 건데 문제라도?

 

독립을 응원(중국에 돈을 주며)

저ㅅㄲ들 사실 반중도 아닐 듯. 진짜 반중이면 중국 문화를 좋아할 수가 없지. 자꾸 사람들한테 중뽕이라고 처맞으니깐 자기 보호하려고 써놓은 거지 ㅇㅇ

루리웹도 마찬가지. 사실은 일본 좋아하는데, 주변에서 씹덕이라고 못 살게 구니깐 욕 먹기 싫어서 반일에 진심인 척 하는 거

 

포켓몬 빵으로 노재팬 실현하는 한남No의 땅 헬조선다워서 좋구만 ㅇㅇ

백도어 있든 없든 짱깨에는 공산당이 정보 요구하면 헌납하는 법 있는거 모르는 흑우없제?

반중롤깨 반중원깨 반중소깨 반중벽깨 많기도하다

정보) 미호요는 게임 앱에 스파이웨어를 깔아 중국공산당에 유저 정보를 넘기는 기업이다

 

공산당한테 돈 퍼주면서 독립을 응원 ㅇㅈㄹ ㅋㅋㅋ

 

원래 좆간이라는 생물 자체가 자기모순과 체리피킹 선택적 공감과 분노로 야비하게 살아남은 생물임 ㅋㅋ 그냥 받아들이고 적응해라 ㅋㅋㅋㅋ

짱깨들도 아이폰 KFC 환장하고 미국 나이키 신으면서 존나 싸움 ㅋㅋㅋㅋ 걍 좆간 사회의 속성이 그래

내로남불 오지긴 하지 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뭐 싸게샀다고 하는 고닉이 딴데가서 반중롤깨 어쩌고하는거 보고 그냥 인간은 쓰레기구나 싶음.

 

저건 ㄹㅇ 반일씹덕보다 더한 병신인거같음 개인정보까지 대주네 병신들

반일씹덕보다 더 함 원깨들은 짱개+씹덕겜 하면서 선민의식이 있음 ㅋㅋㅋ

아니 짱개겜을 하든 반중원신을 하든 상관 없는데 지들이 내로남불과 씹덕의 끝이면서 왜 선민의식이 있냐고 ㅋㅋㅋ

선민의식 ㄹㅇ 본인들 게임만 갓겜인줄 앎 ㅋㅋㅋ

내가하는 게임이 중국게임이라 억까당한다고 호소하면서 갤에서 하루종일 시답잖은 이유로 다른겜 까고있음 ㅋㅋㅋ 딴건 몰라도 원갤 = 궤를 달리하는 병신집단 <<< 이건 확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