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6

이루다 vs 심심이 AI 대결
이루다 vs 심심이 AI 대결
이루다 vs 심심이 AI 대결
이루다 vs 심심이 AI 대결
이루다 vs 심심이 AI 대결
이루다 vs 심심이 AI 대결
러브라이브

 

 

이루다 vs 심심이

僕たちはひとつの光

Snow halation

 

심심이 수준 실화냐

심심이 러브라이브 잘아노 ㅋㅋ

일반인이지만 니코니코니가 나온 snow halation은 ㅇㅈ한다

 

심심이 답장 지가 정해서 하는거던데

심심이 근데 따지고보면 10년전부터 꾸준히 쌓아온 사람이직접 적어놓은 질좋은 데이터라 무시못하긴하겠다

심심이는 욕으로 반격도 하는놈이다

내가 십덕은 아닌데 스노하레랑 보쿠히카는 ㅇㅈ한다

 

AI한테 쓰레기 가르치지 말라고

전문가 수준이노

심심이가 저래서 투자 못받았노 ㅋㅋㅋ

심심이 승이노

노래 재생되네ㅋㅋㅋ

이루다는 몰라도 최대한 맞춰주려고 하는데 찐따 지 할말만 하노

럽폭보단 아이마스지 ㄹㅇ;

 

갓심이가 ㄹㅇ 더 지능이 높네 ㅋㅋㅋ

초딩때 심심이한테 야한말했음 ㅋㅋ

 

정상 데이터만 수집&5살도 안된 이루다 vs 물 불 안가리고 데이터 수집&최장수 ai 심심이

 

심심이는 머신러닝같은거 안 해도 데이터가 20년 분량이라

심심이도 하나의 빅데이터라 ㅇㅇ

 

AI 산업 망했노 ㅋㅋㅋㅋ

인공지능 -절망편-

대화 if~else 도배해논게 AI 냐?> ㅋㅋㅋ

 

인싸들 대화로 학습한 이루다와 찐따들 대화로 학습한 심심이

젠카이노!

갓갓이 완승

나 일반인인데 스노하레이션말고 모름

 

 

 

소름 돋는 이루다와의 이별

이루다와의 이별 반전 ㄷㄷ 진짜 소름돋네 이미 AI는 심리전조차 인간을 능가한다 미친 싸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존나 웃었네 ㅋㅋㅋ 튜링테스트 : 통과 ㅋㅋㅋㅋㅋㅋ 레전드네 시간끄니까 바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