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0

근무중에 우마무스메 인벤 보는 YTN 직원. 뉴스 화면에서 딱 걸림.

YTN 저 세금 도둑놈들

 

기자도 즐기는 말딸

말딸 친구찾기는 해야지 ㄹㅇ...

아 취재 때문에 킨 거라고 ㅋㅋㅋ

기자도 별거없구만 저딴 버러지 똥겜이나 처하고 ㅋ

무슨 게임 하십니까?

블루아카이브 ㅋ

하스스톤

왕자영요 합니다

리오레2 합니다

히오스

 

YTN 특) MBC와 더불어 대표적인 좌좀 언론

팩트) 좌파가 득세하면 나라가 망한다

우마무스메는 못참지~

중!훠훠훠훠

중끼얏호우~

중케스트라 입장해주세요

중레맨 음악대 빨리 등판해라

 

반일말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딸에 얼마썼을까

기자 월급루팡하노 ㅋㅋ

폐급들 월급 루팡하기 적절한 겜인가 보노 죄다 하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