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9

고려대 레전드 강의 떴다

영상일본어 외국어 강의

지정도서 : 귀멸의 칼날 7 ㅋㅋㅋㅋㅋ

 

 

 

고려대 강의 신청 성공했다 ㅋㅋㅋ

빈자리 생겼길래 그 시간에 있는 전공 버리고 신청함ㅋㅋㅋㅋ

예습 삼아 무한열차 정주행하러 간다

 

 

 

고려대 귀칼 강의 들은 후기

이건 '진짜'다

교수도 진심이고

듣는 사람도 진심이다

 

고려대 수준 추락했구나

근데 저거 씹덕 아니면 학점따기는 어렵겠다 저기 앉아있는 애들은 ㄹㅇ 전문가 포스인데? 교양인데 학생이랑 교수가 다 진심이노..

ㅅㅂ 보니까 영상일본어 강의 3개나되네 이런거 가르치겠다고 강사 고용하는거 실화냐

고딩들 시험끝나고 방학하기전 분위기네

세미 욱일기 후드 뭐노 ㄷㄷㄷ

자막없이 일본어로만 들으면 그나마 나은데 이건 뭐 유치원생들 애니 틀어주는거도 아니고 뭐하자는 거냐?

뒷모습만 봐도 신뢰가 가네

 

의상부터 준전문가분들 이시네...

ㅅㅂ 고개가 끄덕여지는 건 왜일까ㅋㅋㅋㅋ

 

저런거 막 보여주면 저작권 지랄에 걸리는거 아님?

넷플릭스랑 블루레이로 보는거라 문제 없어 보이는데

교육목적이면 ㄱㅊ음. 수업ppt도 저작권 신경안써도 되는데 배포하면 문제돼서 파일 달라해도 안주는곳들 있음

마음을 불태워라

 

보통 저런 강의는 먼저 보고 오라 한 다음에 강의 하는 거 아니었나 그냥 틀어놓고 시간 때울거면 어린이집이랑 다를 게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보니까 진심이네

옷 입은거 보니까 상당한 내공들이네 옷차림만 봐도 비주얼이 보이는 이유는 뭐냐?

와 뒷모습만 봐도 ㅋㅋㅋㅋㅋㅋㅋ 뒤통수 헤어만 봐도 ㅋㅋㅋㅋ

씹덕들 저거로 학점 낭낭하게 올리겠노 ㅋㅋ

 

근데 저거 씹덕 아니면 학점따기는 어렵겠다 저기 앉아있는 애들은 ㄹㅇ 전문가 포스인데? 교양인데 학생이랑 교수가 다 진심이노..

 

넷플릭스로 보네

첫날만 저거고 블루레이 따로 구매하셨다더라

 

근데 무한열차 강의라더니 여기 1기 1화 부분 아님?

첫날 Ot중 귀멸의칼날을 관통하는 주제라고 생각하는 "생사여탈권"에 대해 얘기하시려고 킴

생사여탈권 이지랄 ㅋㅋ

생사여탈권 ㅅㅂㅋㅋㅋㅋ

 

근데 진지하게 베르세르크였으면 궁금했겠다

교수 진짜 외국인임?

한국인

 

내가 저기에 간다면 모든걸 설명할수이따

귀칼 무슨 칼국수 맛집 이름 같음

귀멸칼국수는 무슨맛일까 ㅋㅋ

아귀칼국수

"민족고대"

내귀에칼날

저기가 고대 진짜들이 모인곳임?

 

어디 한밭대 같은데서 했으면 지잡대 수준이라고 조롱받았을텐데 고려대라고 하니까 뭔가 의미있어보이네

학벌주의 폐해ㅋㅋㅋㅋㅋ 똥을 배출해도 일단 박수침ㅋㅋㅋㅋ

국립 한밭대를 다시는 무시하지 마라

한밭대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ㅋㅋ

한밭대는 가만히 있다가 쳐맞노 ㅋㅋㅋㅋ

 

내가 더 잘가르칠 자신있다 애니경력만 10년이 넘는다

그저 바람의 검심 아류작인데 바람의 검심 리메이크 나오면 귀칼 퇴물되는 거 한순간이다

제작사 라이덴필름이라는 좆소라 불가능 ㅅㄱ

이세계물 퀄리티 안나오게끔 기도해라 병신아 ㅋㅋ

메구밍 극장판 익스플로젼 보면 질질싼다 ㄹㅇ. 그 장면만 존나 돌려봄. 개화려함 시방

팩트)애니계 이외에도 리메이크되고 최근 10년 이내에 대박친건 없음 ㅋㅋㅋ

 

첫날만 스트리밍이고 다음주차부턴 블루레이라니 그저 "민족"고대 일본 풀매수운동 ㅋㅋㅋㅋ

교수게이 찐팬이라 미국에 돈바치긴 싫고 본국에다 팬심발휘하노 ㅋㅋㅋㅋ

블루레이 몇십만원하던데 대단하네 ㅋㅋㅋ

넷플같은 저화질보단 고화질인 BD죠 ㄹㅇ ㅋㅋ

블루레이 특전도 같이 공유하나? ㅋㅋㅋㅋㅋ

 

지금 고대 다니는 애들이 10년전에 한림대 갈 정도 애들이라고 보면됨

학비 루팡 ㅋㅋㅋㅋㅋㅋ

인문대 수준ㅉ 얼마나 쳐 배우는게 알맹이가 없으면 쉴새없이 배워도 모자란 이과들에 비해 이런수업듣고 학점채우고있노

 

귀칼은 인제 인싸 애니같다 귀멸본다고 씹덕이라고 하면 가짜씹덕이지 진짜 씹덕은 케이온 토라도라 페이트 투러블 다크니스 어떤과학의 금서목록 데이트 어라이브 본다고하면 얜 진짜 씹덕이니 참고해라

니가 말한 목록도 가짜씹덕이다 진짜씹덕은 사신짱 드롭킥 모노가타리 본다

 

저거 a받으면 귀살대 ㄱㄴ?

고살대 ㄷㄷ '귀살대 이론교육'

실습과목은 아니라 다행이노

법신에서 강의한다 ㅋㅋㅋㅋ

 

서연 고서성한

귀멸 안보긴했는데 대학에서 강의할만큼 배울부분이 있긴한가 ㅋㅋ

걍 영상매체를 통해 일본어 배우는 수업임. 미디어영어, 영상독일어, 영상일본어 그런 느낌

학기 내내 영상만보는 개꿀 교양

영상으로 일본어 배우는거면 시험에서 카미나리나 코큐 이치노 카타 헤키레키잇센 이런거 보냐?

교수 바보임? 귀칼을 배워야할게 아니라 신카이 마코토 작품들을 배워야지

교수보다 잘아는 학생들 많겠네

그저날먹 ㄷㄷ

저 교수는 수업내내 반박당하겠노

??? : 어디서 배웠길래 일본어를 여자애처럼 하나

내가 교수보다 더 명겅의 해줄 저신 있는데 ㅋㅋㅋ

교수보다 강한 수강생들이 온다

이게 교수냐?? ㅋㅋ

 

비싼 등록금 내고 허공에 돈 뿌리는 맛. 언제나 짜릿해. 늘 새로워.

고잡대 강의 수준 ㅋㅋㅋㅋ

당신... 어떻게 교수인 나보다 일본어를 잘할 수 있지?

조민대학교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 일본 애니를 빨면서 우익성 어쩌고를 논하는 건 4050 오타쿠들의 습성이다. 비록 본인이 일본 애니를 좋아하긴 하지만 역사의식은 갖고 있다는, 욕을 덜 먹기 위한 일종의 방어기제다.

 

진짜 인구멸망해서 대학교 하향평준화 된거 실감 ㅈ되네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존나 하향평준화됐노 ㅋㅋㅋㅋ

연세대에 나임윤경인가 보고 연세대도 망했구나 했는데 고대도 마찬가지구만

전공을 버리노 고려대 수준 ㅋ

전필 미루면 자기만 손해인데 뭐 자기가 감당해야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