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6

유튜버 스트리머들이 받는 광고비 수준

 

생방 건당 100만원 이면 메이저 유튜버들은 대체 얼마를 받는거임

 

트위치 아프리카 상단에 있는 애들은 기본이 3000부터 시작함

트위치에서 라이브 천명쯤 보는 스트리머 기준 광고방송 두세시간 해주면 대략 500~800정도 벌던데

모 MCN 단가표도 나왔었잖어

 

 

침착맨 시간 당 3500만원 인데 이건 유튜브 구독자 백만 안될때 였음

페이백보다는 광고비를 상상이상으로 주는걸로 알고있음. 그래서 게임광고 단가가 일반 단가보다 많이 높음.

예전에 샌드박스 단가 떴잖아 그때 침착맨 광고 1회 3200만원인가

 

특히 포커같은 도박성 게임은 광고료 어마어마함 메이저일경우 6개월에 5억도 받더라

 

나 친한 사람중 유튜브 하구 구독자 5~8만 정도 되던 사람 있는데 인지도는 유명 유튜버랑 친해서 좀 있었는데 그 사람 좀 오래 쉬고 영상 다시 올리기 시작했을 때 게임 광고 1건에 200~300 받았었음

 

이래서 그냥 자기는 겜 광고 딱 몇번만 할테니깐 도네 별로 안쏘셔도 된다고 한거구만 페이가 진짜 세네;

그래서 침착맨도 욕 먹으면서까지 리니지w 홍보 강행했잖아

방송사 광고수익을 유튜브 수익이 넘긴지 오래됬다고 함.

기업입장에서는 그런 돈을 주고서라도 이득이라 생각하니 진행하겠죠

 

 

우리회사에서 구독자 100만넘는 먹방 유튜버 당일 3시간정도 촬영하고 10여분짜리 유튜브영상 1개 업로드 조건으로 4천 드림

나도 이정도로 알고 있음. 침착맨이 비슷한 조건으로 게임 광고하면 5천정도 받는다 들었음.

그때 대기업 스트리머 한분이 자기가 광고하고싶다고 역제의 왔었는데 6천부르시더라

와 먹방 유튜버들이 더 어마어마하게 받네

 

 

1년전 감스트가 동료비제이들과의 술먹방에서 광고비 책상 및에 손으로 알려준거 있는데 대충 방송 보면서 사람들이 추론한게 한달 15회 광고해서 1.1~1.5억 정도로 추론했었음.

 

철구 별풍도 필요없다고 한다 요즘 광고가 꿀이라

어디서 들었는데 유튜버 스트리머들한테 광고주는게 효과 제일 확실하다고함

모바일 게임 유튜버는 돈을 쓸어 담는다더라

 

화장품 업계 유투버들이 ㄹㅇ 꿀통임. 거기는 소비로 전환도 많이 되서 광고 단가 자체가 ㅈㄴ 높음. 시즌 별로 계속 신상품 나오고 뭐 홀리데이 어마어마했음

이런 휘발! 또 리니지야! 이런 개돼지 스러운 엔씨의 과금 BM은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친구가 구독자 4만에 평균 조회수 3~5만정도 나오는 피파 유튜버인데 광고비 400받던데ㅋㅋㅋㅋㅋ

아시는분이 쥬얼리사업하는데 유튜버한테 광고할때 구독자에 00두개붙히면된다함 메이저는 잘모르겟고

쥬얼리쪽도 단가 쎄구나,, 모바일겜도 엄청나던데

a급 연예인들 기업 행사 한 번에 5천정도 부르던데 유튜버들도 ㅎㄷㄷ하네

풍월량이 1시간에 1~2억정도 받았다던데

 

1만 유튜버는 보통 100만원 책정되고 5만 넘어가면 300만정도 줌 10만 넘으면 500만원 책정되고 20만부터 1000만원이상이라고 하는데 구독자가 많은데 영상 조회수가 처참하면 20만에 300만 부르는 경우도 종종 있음 그래서 이게 좀 케바케임 그리고 단가가 100% 정해져있지 않아서 광고 단가 50만원하는 곳도 꽤 많다

 

병신 개돼지들 돈빨아먹는 유튜버 스트리머 협찬 ㅋㅋ

"일단 유명해져라, 똥을 싸도 박수를 쳐줄 것이다"

별창에 돈 가져다 바치는 우매한 대중들

나라 망했네 ㅋㅋ

 

인방은 비제이 한놈한놈이 사이비 교주임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뒷통수치고 돈뜯어먹고 병신취급해도 떨어져나가질 않음

 

 

 

침착맨 이말년 리니지W 유튜브 NC소프트 협찬 방송

현재 좋아요 싫어요 유튜브 댓글보면 그밖에 까는 글 많음 ㅋㅋㅋㅋ 이말년 방송 시청자들도 은근 비꼬네 ㅋㅋ ???????????? 내로남불 ㅋㅋㅋ 돈 애지간히 많이 받았나보네 ㅋㅋㅋㅋㅋ 연예인이 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