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4

중갤 실성 선글라스에 비친 실성의 체형
중갤 실성 선글라스에 비친 실성의 체형

그와중에 살찐건 부끄러운지 원본글에서 선글라스에서 비치는 부분만 지움 ㅋㅋ

꼬우면 살을 빼라.

비만이면 당뇨병 걸리겠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임

 

https://gall.dcinside.com/m/aoegame/13220387

 

 

야 실성 진짜 돼지였네.. 여고생인줄 알았는데

선글라스에 비친거 저거 진짜 실성이냐? ㄲㅋㄲㅋ

그새 선글라스 가렸노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선글라스 짤 수정했네

합성인줄 알았는데 진짜 본인이었나보네

여대생 중갤 완장

우리 게이는 자기 자신이 부끄럽노

왜 선글라스 가리노ㅋㅋㅋㅋㅋㅋ

늦었다 이기

성지순례 ㅋㅋ 성지순례 왔습니다

진실의 안경

 

저 뚱땡이 그래도 건물주에 월 500버는 기만자임

 

'중세게임갤러리'

귀여운데 왜그러노ㅋㅋ

저ㅅㄲ 중갤에서 하는짓 보면 안귀여움

니네 왜 우리 대장님 괴롭히냐???

저 사람 그 강의실 의자 응디좌 그 사람 아니냐?

대 근 주 실.성

우왓, 뚱땡이가 글삭을 ㅡㅡa;;

 

쿨러가 밖으로 열 빼는 애들 아님? 선풍기를 왜 들이미노 방해되게

아님 저런케이스는 앞부분이 빨아들이는거라 도움되긴하는데

보통 전면흡기 후면 배기 이런식으로 해서 선풍기로 본체에 흡기를 원활히 하려고 했나봄

 

이제는 마갤 완장도 고로시하냐?

중끼룩끼룩끼룩끼룩중끼룩끼룩끼룩끼룩

팩트) 저 갤에선 평균이다.

"누가 감히 신성한 중갤을 더럽히고 있느냐?"

중갤치곤 날씬한 편인듯

의자 엄청크네

 

실성 유튜브안하냐? 구독자10만은 우습게 찍을텐데

디시 대통령 실성님에 대한 음해를 멈춰주세요

 

대구 지역유지아들에 영어잘하고 인싸기질있는 유쾌한 사나이였는데 어쩌다가...

"영남대의 자존심"

베개라고하자

 

로드호그

관리주머니 ㄷㄷ

짐은 점심을 세끼

 

우리학교 최고 아웃풋

병신대학

병신잡대 맞음

 

별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왜있노ㅋㅋㅋ

ㅅㅂㅋㅋㅋㅋ

 

실성행님 18년도기준 27살이었는데

저거 배가 아니라 베개라는 말도 있고 모르겠다

영남대 최고 아웃풋

우왓 뚱땡이가

정보) 중세게임 겔러리 주딱

 

저거 선그라스 이름 뭐임?

토드 하워드 선글라스

외계인 선글라스

alien sunglasses

옷입엇는데도 어캐 배꼽이 보이는거냐 ㄷㄷ..

카메라 성능좋네

그래도 쟤는 건물주잖아

진실의 눈

에헴 짐은 점심에 세끼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