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9

WBC 한국 호주 경기에서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 아웃

 

 

WBC 한국 호주 경기에서 강백호 선수가 2루타를 친 후 세리머니를 하는 도중에 태그 아웃을 당해 논란이 됨.

 

 

강백호 세리머니 아웃 반응

해외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폭스뉴스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호주 팀 트위터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폭스 뉴스, 호주 팀 트위터 반응

 

 

야구 국대 국제망신. 온 세상에 퍼지는 k-인사 ㅋㅋ 역대급 세레모니 ㅋㅋㅋ

담배브랜드 고트ㅋㅋ 군담배 역대 최고, GOAT

레종 ㅋㅋ 뫼비우스 ㅋㅋ 에쎄순ww 팔리아먼트ㅋㅋ 한라산www 던힐ㅋㅋ 말보로 ㅋㅋ 아프리카ㅋㅋ 클라우드ㅋㅋ 장미 ㅋㅋ lbsㅋㅋ 히츠 ㅋㅋ

오늘 미국, 일본, 대만, 호주 7시 뉴스에 나오겠노 ㅋㅋㅋ

 

 

일본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일본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일본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일본 반응

국으로 돌아가면 두드려진다ㅋㅋㅋㅋ

하주석도 안할 본헤드 ㅋㅋㅋ

전범 ㅋㅋ 전범이 아니라 백호다ㅡㅡ

이 모든걸 예측하시어 욕을 처먹어가면서 까주셨던 찬빈님ㅠㅜ

두드림 드개쟤

 

 

언론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언론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언론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언론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언론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언론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언론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언론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아웃 언론 반응

국내 언론 반응

강백호 기사제목 ㅋㅋㅋㅋ 정신이 없노 ㅋㅋㅋ

 

 

순수 화나요 순도 100% 화나요 첨보는ㅋㅋㅋ

껌 100 호 국민욕받이 ㅋㅋ

화나요 순수 100%는 18아겜 시절 오지환도 못하겠는데

속꽉남 ㅋㅋㅋ 순수분노 ㅋㅋㅋ 국민 호감고닉 ㅋㅋ

0 0 100 0 0 어케했노 100호야 ㅋㅋ

한기주 99.9를 잇는 강백호 100 강백불호 ㅋㅋㅋㅋ

화나요 순수 100퍼는 불멸의 기록이다

야신이 코나 ㅋㅋㅋㅋ 벌써 두드려지는 ww

정신 빠진게 정사 오늘만큼은 박찬호 win

정신이 없긴 하지 ㅋㅋㅋㅋ 지면 가루가 되겠네 ㅋㅋ

 

 

매국 이글스

 

한화 이글스 매국노

나라도 팔아 먹을 놈들 ㄹㅇ

 

뭔 마약 했나 ㄷㄷ

삐낐노

왜?

안 뽑아 줘서 삐짐? ㅋㅋ 진심으로 문동주 뽑힐거라 생각하더라.

호주 갤러리

도쿄때는 강재민으로 저러지 않았나 ㅋㅋ

국대에는 칰 선수 없고 호주 국대에는 전칰출신 서폴드 있음ㅋㅋ

저번에도 그러지 않앗냐? ㅈㄴ웃기네 ㅋㅋ

 

 

강백호 나무위키

 

강백호 세리머니 아웃 나무위키

강백호 꺼라위키 매국노 입갤 ㅋㅋㅋ

 

 

 

펨코 축리웹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 아웃 펨코 반응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 아웃 에펨코리아 반응

 

K리그의 시대가 마침내

마침내? 리그?

이상하게 축리웹에서 야구 긁는건 못참겠던데 찐따들한테 욕먹는 기분임.

ㅋㅋㅋ저거 다 틀린말없고 야갤에서 할법한 말들도있는데 이상하게 축리웹이 저러니 개꼬움.

근데 오늘 경기는 반박하기 힘들 정도로 처참함.

준스톤 개축 최강의조합 ㅋㅋ

세금리그 2부 연봉이랑 개빠따랑 같은데 정신 못차림.

표절밴드goat ㅋㅋㅋㅋ

 

 

국제전 레전드 투탑

 

고우석 탭댄스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 아웃

고우석이야 실수라고 할수있는데 ㅋㅋ

도쿄 탭댄서 ㅋㅋㅋㅋㅋㅋ

고우석은 멘탈이 약한거고 강백호는 자뻑하다 저런거라 비교가 안됨

둘다 멘탈 문제긴 하네

고우석은 급하게 하느라 실수했구나 하고 넘어 갈 수 있는데 백호는 ㅋㅋ

탭댄스는 웃겨서 그렇지 투수가 수비들어가다가 실수하는거 자체는 자주 나오는 장면이긴 하잖아

고우석은 뭐라도 해보려한거고 ㅋㅋ

 

 

볼보이 반응

 

백호군 태그아웃 보고 쪼개는 일본 볼보이

 

 

개같이 웃겨 ㅋㅋㅋ 박보검나웃겨 ㅋㅋㅋ 이게 상위예능 크보다 ㅋㅋ

 

흑묘군 ㅋㅋㅋ 태칰도 안할 플레이를 ㅋㅋㅋ

지진신이 했다네요

지진신은 세레머니 안했다ㅡㅡ 지진신은 상대가 연기라도 했다 ㅡㅡ

지진신은 땀닦다가 그랬다

 

솔직히 이건 못참죠 ㅋㅋㅋㅋㅋ

마지와라우ww

상위etr ㅋㅋㅋㅋ

예능 1열 직관 ㅋㅋㅋㅋㅋㅋ 꿀잼

코이츠wwww

귀한 직관 하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고교야구도 안하는 플레이를

저 볼보이 발목 주소 아는사람?

(笑)

묘하게 장재영 닮은

쿠로네코상 코이쯔ww

이게 코미디 야구 코갤의 나라다

코이츠 난다wwww

고시엔 지역예선보다 못한 wwww

 

 

롤대회 LCK의 KBO 능욕

 

롤대회 LCK의 KBO 능욕

lck가 연봉 더 높은ㅋㅋㅋ

팩드컵 꾸준히 먹씨해주는데 맞는말인 ㅋㅋ

이젠 하다하다 롤대남한테 쳐맞네 ㅋㅋㅋ

 

와 태축이 까는건 그럴수있어도 키보드 딸칵딸칵이 까는건 못참겠다ㅡㅡ

보면 태축이 까는 거도 못 참으시던 후후

그래서 딸깍거려서 우승하는동안 붕붕거리고만 있었는지 wwww

아... 딸깍 피지컬한테도 밀리는 크보

 

페이커 한명이 kbo보다 더 유명하죠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태롤은 국위선양이라도 하지

상혁>>>>크보

물로켓

즙 >>> 개크보 전체 팩트

거북유방딸깍단 >>> 크보

대상혁한테 프로정신하며 연봉까지 발리는 크보선수들 ㅠㅠ

롤드컵 같은 국제 대회 다 쳐먹는데 팩트 아닌가요?

롤드컵 4강에 한국팀 3팀. 중국팀 1팀. 중국팀 에이스랑 감독이 한국인.

마우스 딸깍질에 발리는거면 ㅅㅂㅋㅋㅋ

국제 질병 기구 공인 환자인 겜충들한테 쳐맞는 코구

 

 

경기종료 후 강백호 시점

 

박찬호 삿대질

야 끼야야야야야아아아아아악

3시간 훈계 온

박찬호 투머치 토커 ㅋㅋㅋㅋㅋ

 

 

태그아웃 올타임 레전드

 

 

MLB 태그아웃 샤킹 ㅋㅋㅋㅋ

이건 그래도 지능적인 플레이죠

이건 야수가 잘한거라서

이건 센스라고볼수도있는데 레전드 갱신했네요

이건 볼데드인 마냥 연기를 잘한건데 백호군은 그냥 루상에 막 도착한 인플레이에서 심판한테 확인도 안하고 바로 세레머니 갈기다 아웃.

이건 지능 센스죠 이렇게 뒤지면 주자도 ㅇㅈ하는

이건 당한놈 욕은 안하는 ㅋㅋ 이건 지능이 개쩐거고 ㅋㅋㅋ

 

 

강백호 축구버전

 

 

ㅋㅋㅋㅋ 이건 그냥 이해라도 가는 불운인가

아니 이거 리얼임? ㅋㅋ

ㅋㅋ 으아 이거 깬다

 

 

김태균 태그아웃

 

 

2루 태그 아웃 태전설

암살ㅋㅋ 지진신

이거 오재원

김재호랑이 속울남

솔직히 오늘의 백호군 못이기네요 이것도

오른발은 거들뿐인ㅋㅋ

 

 

강민호 잡담사

 

 

강백호 세레머니사 보니 생각난 강민호 잡담사

강민호 본인팀 선수가 그것도 전소속팀 선수랑 떠들다 아웃? 이거 팬들은 절대 못참긴함

ㅈ목사ㅋㅋ 저건 친목이라도 쌓았지 ㅋㅋㅋ

야구는 진짜 레져 맞는듯

없는게 없노ㅋㅋ

이때도 욕 허벌나게 처먹었지ㅋㅋ 친목질할라면 다시 꼴데가라고 ㅋㅋ

이 와중에 견제구 제구력 봐라.

강X호 ㅋㅋ 역시 예능. 저것도 존나 힘들게 잡는거 봐라.

이게 kbo 현실이라는거임 ㅋㅋ 강민호는 80억이었음 ㅋㅋ

 

 

학폭은 안됨

 

WBC 국대가 캥거루국한테 발리고 붉청신이 0이닝 3실점을 하고 흑묘군이 무뇌 플레이를 하고 이러다가 중국한테 쳐발린다 해도 학폭가드는 국대 승선할 일 절대 없다는거죠.

최근에도 지기 TV, 피지컬100, 정순신 아들 등등 학폭때문에 줄줄이 사탕으로 터지는거 봤을거 아니에요.

 

대학 입시에 학폭 유무를 반영하니 뭐니 이런 소리도 나오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수전노 분들이 아무리 지령 내려서 겆북공정 돌리고 온갖 커뮤에 추신수 재평가..jpg 이런 글 올리면서 아겜 승선 기도해봤자 학폭가드는 꼼짝 못하고 군대갈 예정인 신체적으로 가장 건강할 때인 20대에 2년을 그냥 쌩으로 날려먹어야 된다는거죠.

 

 

 

WBC 한국 호주 경기 박해민 홈 주루 논란

강백호 세레머니보다 더 노답이었던 플레이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만루 상황에서 2루 땅볼이면 2루 주자가 발이 빠르면 3루에서 안 멈추고 그냥 홈으로 바로 쇄도해도 승부 되는데

itmii.tistory.com

 

 

호주 야구 리그 선수 연봉

호주 야구 리그 Australian Baseball League (ABL) 연봉 정보. 호주 야구 최고 연봉자 연봉 441만원. 주급 2~30만원 정도 역대 최고 주급자가 44만원. 1군 선수들의 1시즌간 급여가 도합하여 8240만원을 넘을 수

itmii.tistory.com

 

 

군면제 있을때와 없을때 국가대표 야구

국대를 군면제 수단으로만 여기는 야구국대 선수들. 저런것들이 프로라고 참 어쩔수 없는 부분도 있긴한데.. 저러면 안되죠 국민들이 보고있는데 야구 세계대회는 축구처럼 권위있는 대회가 별

itmii.tistory.com

 

 

야구는 레저다 발언의 원조

신태용 전 국가대표 축구 감독 ㅋㅋㅋㅋ "솔직히 야구는 스포츠가 아니라 레저다. " "배 나온 선수가 어떻게 운동선수냐. " "경기 도중 자장면 먹어 가면서도 할수 있는것이 야구다. " 야구는 짜장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