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9

수상하게 많은 jun 아이디 로또 당첨

 

jun 아이디 로또 당첨 조작
jun 아이디 로또 당첨 조작

수상할 정도로 자주 보이는 jun***

 

 

 

jun 아이디 로또 당첨 조작

파워볼 당첨개시판애 올린 jun*** 로또3등 소감글

 

 

 

jun 아이디 로또 당첨 조작

연금복권 jun***

 

 

 

동행복권 스피또 조작 폭로

동행복권 스피또 조작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이것도 있고 예전 회차 중에 1등 나왔는데 바코드 인식 안된다고 당첨 무효된 것도 있음 ㅋㅋㅋ 오류가 1등인거 알고 가져간거지..1등안

itmii.tistory.com

11/05 서울구매, 11/10 인천구매 당첨자 인터뷰.

다른날짜 같은옷 같은 포즈.

 

 

유령당첨자라 당첨인물 사진쓸거없어서 같은 날 사진한장에 날짜만 수정한거 같은데 ㅋㅋ 아니 실화냐고. 더웃긴건 논란되니 삭제함 ㅋㅋ 왜 삭제함?

너무 대놓고 장난 아닌가 5일이면 인증 페이지에 같이 보였겠네.

지들끼리 1등 금액 빼돌려먹고 1등 주작했으니까 당연히 삭제해야지 ㅋㅋ

 

 

스피또 45회와 69회 당첨자 소감 싸인 사진까지 똑같다. 필체가 똑같은 정도가 아니라 그 소감을 찍은 사진 자체가 똑같다.

복사 붙여넣기 ㅋㅋ

 

 

판매 중지된 트리플럭이 당첨자가 있네? 그 당첨자도 jun 아이디.

인터넷 로또 당첨 329회 말이 안된다. 22.12.19 트리플럭 판매 중단 되었고 23년 오픈이였다.

근데? 22.12.30 1등 당첨자가 나왔다.

 

 

jun 아이디 해명 올라왔다. 어제 점검때 아이디 167개 만들었댄다

167명 이라고 쳐도 1명당 복권 2~3회 당첨됐단건데 공교롭게도 그게 jun이란 아이디를 가진 놈들ㅋㅋ 이게 더 의심스럽노ㅋㅋㅋㅋ

그래서 왜 167명이 전부 jun이냐고 그걸 묻잖아 ㅋㅋ 그러니까 왜 다 시작이 jun이냐고 ㅋㅋㅋㅋㅋ ㅂㅅ같은 해명이네

 

당연히 조작이지. 추첨즉시 발표안한다는게 증거야. 15분간 막 찍어내는것임.

실제 당첨자는 많아야 1~2명이고 나머지는 전부 허수라고 본다. 녹화방송을 통해 당첨번호를 사전에 정하고 각 로또판매점에 그 당첨번호를 배분한 뒤 유령인을 당첨자로 선정하는 것이다. 실제로 우리와 게임방식이 유사한 일본은 매주 1~2명의 1등 당첨자가 나오고 이월도 자주 된다. 우리와 달리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당첨금액도 20억으로 고정한다. 또한 붙는 세금도 없다고 한다. 그에 비해 우리나라는 1등도 50명이 나온 전력이 있고 지금처럼 특정 판매점에서 2등이 100명이상이 나오는 말도 안되는 우연의 일치를 보여준다

 

기가 차서 말이 안 나오네요.. 제발 국정조사 좀 합시다!

내가 봤을땐 저건 시그널이다.. 저걸 한 사람은 아마 속으로 이렇게 생각하고 있을꺼다 ( 이렇게 대놓고 하는데도 믿는다고?)

 

다 다르다 치자. jun으로 시작되는 아이디만 1등 되는게 더 조작같지 않냐? 해명하니 더 수상해지노

sky로 시작하는 아이디가 있을수 있고

blu로 시작하는 아이디가 있을 수 있고

kim으로 시작하는 아이디가 있을 수 있고

그리 많은 아이디 중에 jun으로 시작하는 아이디만 1등 다 가져간다? 조작이라고 밝히는거 아니냐?

 

JUN 당첨 후기 " 연복1등2등에 이어 오랜만에 로또2등 ㅋ

 

동행은 아이디 조건이 jun으로 시작해야함?? 진짜 웃기는 사기꾼들이네ㅋㅋㅋ

아이피 공개해야지

근데 왜 유달리 jun 끝에 숫자로 된 아이디만 당첨되냐고 ㅋ

당첨조건이 아이디 jun으로 시작해야되는거가 그럼ㅋㅋㅋ 어이없는 답변이네

 

나라 꼬라지

국민들이 의심하는데 윤석렬 한동훈은 도대체 뭐하는거임?

 

적당히 해먹어야지 구더기들. 기재부에서도 적극적으로 반박하는거 보니 대체 얼마나 많은 개자식들이 엮인지도 모르겠네 ㅋㅋ 로또가 뭐 서민을 위한 꿈이니 뭐니 하는데 보수정권에서 양심있으면 공수처든 특검이든 확실히 단도리 해야되는데 두창이 아가리 싹 닥치고 있는거 보면 문크예거나 두창이나 똥과 설사가 아닌가 싶다. 이 쓰레기같은 나라 역겹다.

 

LH도 로또도 이러면 내부자만 되면 존나 뽕뽑기 좋은 나라노?

복권을 떡값 돈세탁용으로 쓴거지. 떡값 세탁해서 주는 거니까. 저 계정으로 유령당첨자 만들어서 돈을 돌려먹는거자나.

 

원래 같으면 'ㅋㅋ 주작이네 ㅈ됐다!' 로 도배되고 그냥 웃고 넘어갈 내용인데 이악물고 이름이 어쩌네 뭐 때문에 조작은 불가능하네 하고 쉴드치는 알바들 많은거 보니 진짜 조작인듯 ㅇㅇ

쉴드 존나 치는거보니 존나 냄새남 기재부 복권위원회도 뭔가 여론 존나 퍼질거 같으니 서둘러 성명 발표하고

 

걍 로또 초창기에 이월로 400억 한 번 나오고 나서부턴 이월이 단 한번도 안 발생하는거부터 걍 개조선 로또는 개씹주작질인거 모를 수가 있나 ㅋㅋㅋ

원래 범죄자들이 뜬금없이 들키면 횡설수설 이상한 변명하는거임.

 

 

 

동행복권 로또 2등 660명 논란

로또 사망의 날이다. 2등 660명 터짐. J슈퍼 103장 판매한 거에서 당첨된건 오프라인 판매기 때문에 그렇다 치고 인터넷 복권은 한도가 5천원임. 그 이상 못 삼. 그간 2등 당첨자가 인터넷 복권에서

itmii.tistory.com

 

 

동행복권 로또 2등 660명 통계 확률

이번 로또 2등 당첨자 출현 확률을 알아보자. 통계 전문가다. 다른 의혹 다 떠나서 확률만을 다뤄줄게. 이번 로또 당첨 정보는 다음과 같다. 2등 총 664명 당첨. 총판매금액 1100억 가량. 분석을 위

itmii.tistory.com

 

 

로또 조작 논란

로또 조작 확률 논란 로또 조작 논란에서 기재부가 해명하지 않는 의문점. 저저번주 로또 1등 2명 당첨 당첨금 약 세후 80억 저번주 로또 1등 50명 당첨 당첨금 약 세후 3억 같은 확률 1등 50명 2등 75

itmii.tistory.com

 

 

동행복권 조작 공익 신고 불이익 폭로

내부비리 공익 신고했다고 복권수탁사업 우선협상자 지위를 박탈 당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지난 1월 18일경에는 2024년부터 5년간 복권수탁사업을 맡을 사업자를 선정하는 평가에서 1위 우선협

itmii.tistory.com

 

 

한국 로또의 이상한 총 판매량

로또가 조작이라면 우리나라 로또는 번호조작보다 유령당첨자 넣었을 확률이 크다. 로또 실드치는 사람들이 총.판매량이 많으니까 1등 당첨자 많이 나오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그 총 판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