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7

야구는 레저다 발언의 원조 신태용

신태용 전 국가대표 축구 감독 ㅋㅋㅋㅋ

 

"솔직히 야구는 스포츠가 아니라 레저다. "

"배 나온 선수가 어떻게 운동선수냐. "

"경기 도중 자장면 먹어 가면서도 할수 있는것이 야구다. "

 

 

야구는 짜장면이다 ㅋㅋㅋㅋㅋㅋ

 

야구는 덕아웃? 거기에 김밥 우동 이런거 차려두고 먹는다던데 이거 진짜임?

짜장면 시켰먹고 식후땡하는거는 진짜지? 오예스먹는짤은 사실이고 ㅋㅋ

 

야구는 레저다 발언의 원조 신태용

또 야구는 경기시간이 최소 3시간이상 걸리기에 경기 중간에 덕아웃 뒤에 우동, 김밥, 과일, 초콜릿 등 간단한 먹을 거리를 준비해두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고참들은 과감하게 짬뽕, 자장면을 시켜 먹는 경우도 있다. 계속해서 에너지 공급을 위해서다. 경기 도중 이렇게 간편식을 먹을 수 있는 종목은 야구뿐이다.

 

 

헐?ㅋㅋ 뭐냐 이거; 보고 반성하고 있었는데 진짜 차려놓고 먹음??

억울하게 받았네 ㅋㅋ 진짜 김밥 우동 쳐먹네 ㅋㅋㅋㅋ

4분동안 반박 10개넘게 달리다가 저 링크 하나뜨니까 10분동안 조용해진거 레전드

아니 근데 진짠가 좀 충격이네ㅋㅋ

원래 사과하면 지는게 인터넷이잖아 ㅋㅋ

와 진짜였네 ㅋㅋㅋ

ㅋㅋㅋ 야구팬들한테 보여줘야지 ㄳㄳ

 

 

근데 들어보면 그럴듯 해 강호동이 말한거도 생각나네 무슨 경기중에 해바라기씨 배터지게 먹는 종목이 어딨나고

확실히 야구는 다른 스포츠랑 비교해보면 뚱뚱한 애들이 유독 많음

그러게 축구 농구 배구그 어느 종목도 후보선수나 명제선수가 뭘 쳐먹는건 본적이 없음ㅋㅋ

먹긴커녕 물도 입만 헹구고 뱉는 선수 겁나 많음 ㅋㅋㅋ

전 경남 조던머치 명제되고 관중석에서 사발면 찰지게 먹더라 ㅋㅋ 존나 맛있게 먹어서 그날 집에서 나도 컵라면 먹음 ㅋㅋ

알베스 바나나

관중석에서 바나나 날라온 거 ㅋㅋㅋ

마라톤이나 로드레이싱 같이 몇시간씩 계속 하는 스포츠도 해바라기씨는 안먹음 ㅋㅋ 에너지 보충으로 음료나 초콜릿, 에너지바 정도 먹지.

 

 

야구 레전드가 인정했다니까 할말없지

아자르 정도면 살찐 축에도 못끼는거 아님? ㅋㅋㅋ

아자르면 기아 수준이지 ㅋㅋㅋ

Kia

아자르 기아 와라 ㅋㅋㅋ

기아래 ㅋㅋㅋ

기아 타이거즈 이적ㅅㅅ

이 아이의 손을 잡아주세요 -유니세프 모델발탁 가능

 

진짜 라모스 이런애들 인스타에서 훈련할떄 몸 보면 ufc괴물 보는거 같더라

아자르는 그래도 90분은 뛰어다니지 코구레쟈들 뛰댕기지도 못할듯ㅋㅋ

아자르는 심지어 그 정도 찌니깐 선수생활이 불가능 해지자너ㅋㅋㅋ

ㄹㅇ 햄버거 먹었다고 욕먹는데 ㅋㅋ

아자르는 똑딱이지 무슨 ㅋㅋ

 

공신력이 있어!

"김경문의 짜장면"

'야구주머니'

와 이게 신태용이었구나ㅋㅋ

아니? 이제부터 기본도 안된 강백호같은 놈들만 레쟈선수라고 한다

이정후 외야에서 펜스에 기대서 부들부들대는거 보고도 레쟈라고 하면 너무하지

강백호는 투혼넘치는 북산의 프렌차이즈 스타입니다. 레쟈 강백호라고 확실히 짚어주세요

 

경기중에 짜장면 드립은 발작버튼이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양준혁이 반박못함 = 끝

양준혁도 지난번 감스트 방송나와서 비슷한 소리 함 뭉찬 해보니 축구하니까 운동이 되는거같다는 식으로 살도 빠지고 ㅋㅋ 비슷하게 말함 축구 계속 뛰니까 운동된다는식으로 ㅋㅋ

 

종목 : 축구>>>>레쟈

리그 : ㅈ크보>>>>>세금리그

 

햄버거좀 먹었다고 자기관리 욕먹는 스포츠 vs 전날 술먹고 숙취상태로 등판하는 스포츠

둘 다 아자르네

숙취상태로 했던건 농구도 같이 까는건데

아자르 리그앙시절 숙취상태로 경기 씹어먹은 일화 있음ㅋㅋㅋ

ㄹㅇ 야알못인데 이대호 나올때 배나온거 보고 ㄹㅇ 놀랐음 ㅋㅋㅋ 도루 같은거 어케하냐

이대호 전성기땐 도루하기 귀찮아서 홈런친단 농담도 있었지

그ㅅㄲ 메이저리그 갔을때 몸매 보면 살 겁나빼서 근돼임 ㅋㅋ 걍 ㅈ크보가 레저인거 몸으로 ㅇㅈ한거지

도루하면 그날 9시 뉴스탐

도루 안해!

어허 그거 야구주머니임

친구가 야구주머니 말해서 ㅈㄴ웃었음 ㅋㅋ

그래서 이대호 7관왕 할때 도루빼고 다 1위 아니였나 ㅋㅋ

 

근데 경기중에 바나나먹긴하던데 ㅋㅋㅋㅋ

바나나는 흡수가 빨라서 운동선수들이 좋아함 축구도 하프타임때 먹고 그럼

알베스 코너킥 차려고 할때 바나나 날라와서 낼름 먹고 찼잖슴 ㅋㅋ

빠나나는 원래 다른종목 선수들도 경기중에 자주 먹음

테니스도 먹긴함 ㅋㅋ

에너지 흡수빠르고 근육수축 덜하게 해줫엇나 그래서 하프타임에 락커룸 들어가면 먹을애들은 먹으라며 바나나 항상 구비되는걸로 앎

 

마라톤 빼고 레져다 -이봉주-

마라톤 앞에서는 축구고 뭐고 다 입다물기는 해야함 인간의 극한을 시험하는 종목이라

2시간 넘는 시간동안 시속 20km 속도로 쉬지않고 뛰니 ㄷㄷ

마라톤은 운동이 아니라 극한의 시험 이런 느낌이지 ㅋㅋ

 

진짜 누가 짜장면 먹음? 먹고 식후땡으로 담배하나 피고 후식으로 오예스먹으면서 경기하지

짜장면 먹는게 진짜인지는 모르겠는데 교대할때마다 담배피고 오는건 진짜라고 들었는데

진지 빨고 e스포츠보다 경기수 많은게 말이 되냐고 ㅋㅋ 얼마나 운동량이 없으면 1시즌에 뭐? 144경기? 맞냐? 페이커도 1년에 공식경기 저거보단 덜 하겠다 ㅋㅋ

역으로 이스포츠가 존나 안하는거아님? 앉아서 손가락만 움직이는데 100경기도 안하잖아

아니 144경기 하는게 운동량이 없어서 144경기 하는걸로 이어진다고? ㅋㅋ 너무 억깐데 144경기보다 더 하는 믈브는 얼마나 운동량 부족인거야 그럼 ㄷㄷ;;

 

실제 야구 벤치 뒤에 뷔페 깔아놓고 먹어가면서 하는게 야구임ㅋㅋㅋ

축구 농구가 ㄹㅇ 상남자 구기 스포츠지 ㅋㅋ

상남자면 미식축구 아닌교

조상우 불쌍하다

mlb 애들 진짜 160구속투수들 홈런 빵빵처대는 애들 한정 선수들이고 크보는 그냥 레쟈맞다

어우 팩트로 뚜드려 패버리네 ㄷㄷ

최준석 오예스 먹방

풀베이스 다돌아봐야 100미터 언저리 뛰고 헉헉대는거보면 축구선수입장에선 우습긴하지 ㅋㅋㅋ

야구 주머니를 잘 유지해야 야구력도 늘어나는것인데

 

이거 근데 신태용이 양준혁 놀리려고 장난식으로 말한게 퍼진거 인데

바나나 같은거는 괜찮은데 그 이상가면 ㅋ

솔직히 존나 치사한 글임 공격과 카운터가 동시에 들어가 있음 야구는 레쟈다 야구 레전드도 인정했다

쉬는 시간이 너무 많아서 지루함. 공수교대는 물론이고 투수가 공 던지는 그 사이사이 시간이 너무 많아서 타 구기종목에 비해서 좀 노잼인듯 개별적 선호가 없다면 배구가 가장 재미는 있는듯

 

lck보긴 한다만 롤이 빠따보다 인기많다는얘기는 처음듣네

국내 스포츠 인기는 레져가 제일 많다 ㅋ

야구빠들도 메이저리그로 반박하는거보면 지들도 아는거임 ㅋㅋ k야구로는 반박 못한다는걸 ㅋㅋ

정리해준다 : 메이저리그->스포츠. kbo->레저

근데 크보 인기 많은거랑 신태용 인터뷰랑 전혀 상관 없는거 아님? 왜 인기 끌고 오는겨ㅋㅋ

 

뭐 레져까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아는 구기종목 중 야구만 좀 결이 다른?? 그런 느낌이긴하지.

많이 다르지 다른 구기종목은 공이 점수를 내는건데 야구는 사람이 들어와야 점수가 남 그리고 야구만 공을 갖고있는 쪽이 수비임

 

솔까 야구는 걍 생산직급 아니냐 일주일에 5일씩 몇개월 하는거 보면 노동강도가 엄청 약하니까 일주일에 5일씩 타지역으로 이동까지 하면서 몇개월을 치르는거 아님? 걍 생산직급 인거 같은데?

그럼 축구는 택배냐?? 돈은 덜벌고 힘만 졸라 드는데 ㅋㅋ

야구는 리그 자체가 거의 없자나 메이자 일본 빼면 뭐 있음? 솔까 사실상 메이자밖에 없지 한국 야구는 도미니카한테도 지는 ㄹㅇ 레자고 이번 올림픽 나온 이스라엘 뭐 이런애들 리그는 있음?

다른 스포츠처럼 허구연 말마따나 야구도 변해야 될 듯 몸관리 안하고 뛰던 축구도 이제는 식단조절에 경기 후 쿨다운 이런게 다 체계적인데 야구 통계는 진짜 잘 만들어 놓고 정작 이런게 좀 아쉽네

 

Mlb는 레저아니지 KBO인가 그게 레저고ㅋㅋ 수준 프로의식 다 달라보이던데 아님?
일침계의 트릭? 트릭계의 일침 ‘킹 태 용’


MLB도 경기도중에 칠리 햄버거 쳐먹고 담배피고 돼지들 많은데 왜 MLB는 레저 아니라고 함? 다른게 경기 수준밖에 없는데.

수준이 너무 높잖아 그정도 경지면 무슨 종목이든 인정 받는다.

잘하면 경기중에 똥지려도 투혼임

 

야구는 배불뚝이가 너무 많아서 특정도 못하는데 축구는 너무 적어서 아자르만 나오네 ㅋㅋ 야빠들은 좀 정신 차려라 저게 스포츠냐 ㅋㅋ 대다수 국가가 하지도 않는 레져 vs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탑스포츠

그래 봤자 한미일은 야구임. 축구따위ㅋㅋ

미국은 NFL이 더 잘나가지 않나 미식축구가 모든 스포츠를 압살하고

이제가 아니라 원래 미식축구가 국기임 1위가 NFL, 2위가 대학미식축구

 

아니 일반팬도 아니고 프로선수가 타 스포츠를 까면 ㅋ

맞는말인데 뭘 축구랑 농구는 계속 뜀박질하면서 볼 컨트롤 하는데 야구는 투수는 공던지고 야수는 가만히 서있고
타자는 가만히 서서 공치고 체력적으로 축구 농구에 비해 힘들건 없지

 

서장훈도 야구 인정안하던데 ㅋㅋ. 야구는 경기 중에 밥도먹는다고 ㅋㅋ

농구하던애가 야구보면 ㅋㅋ

타이머 게임과 야구를 비교하면 안되징. 야구는 재수 없으면 6시간 이상도 하는데 ㅋ

그렇기엔 류뚱은 잘하잖아 이거도 반박해줘 트릭왕!

보스턴 빨간양말 애들은 자기팀 경기하는데 락커룸에서 치맥도 했으니깐

축구는 빡세게 뛰면 똥싸고 토도 하는데

야구도 경기중에 배부르게 먹으면 토함

 

성적이나 태도안좋으면 선수가 까이는데 야구는 항상 종목자체가 부정당하네

그만큼 자기관리 팬서비스등 프로들이 프로답지못한 모습을 많이보여줬지 야구 관심없는 나도 야구선수들 시즌중에 술먹고 치킨먹고 여자불러놀고 하는걸 아는데뭐

선수뱃살을 봐라에 반박못하는게 야구ㅋㅋ

 

야구가 축구처럼 글로벌 스포츠 였으면 한국 조크보는 딱 중국 축구리그랑 동급이었을거라고 생각함. 실력에 비해 몸값 거품 야구는 국제대회 개념이 없어서 욕을 덜 쳐먹으니까 뭔가 문제점이나 분위기를 타파하려는 분위기가 부족함. 리그나 선수단 내부에서도 꼰대 감성이 강함

메쟈 선수들 처럼 근육질에 몸 존나 좋으면 모르겠는데 ㅈ크보 배때지 출렁 거리는 놈들 보면 ㄹㅇ 스포츠 맞나 착각이 들때가 있긴 함ㅋㅋ

야구 관심 1도 없었어서 유희관 춤추는 짤보고 두산 응원단장이 춤추는 건줄 알았음

 

이런식으로 치면 당구, 골프는 걍 산책수준이지, 야구가 스포츠가 아니라하는분들은, 당구나 골프 같은 스포츠도 스포츠가아니겠죠?

야구는 매번 국대 나갈때마다 논란 하나씩 터지는데 리그는 인기많고 신기함

야구도 프로 스포츠로 무시 할수 없는게 프로선수들 야구수준이 엄연히 일반인이랑 급이 틀리기 때문에 경기중에 뭐 먹는다 해서 스포츠가 아니라고 무작정 까는건 좀 아니라 생각함. 이번 올림픽 경기력이나 결과는 현재 선수들의 자세가 아쉬운거지 스포츠 자체로 까는건 좀 아니라 생각함.

승엽이형 홈런날리고 울던때가 진짜 야구였다.

 

베이징올림픽때 야구선수가 거기음식 입맛에 안맞다고 햄버거먹는다고 썼는데 그당시 수원선수였나 가 존나 강하게 축구선수는 먹고싶어도 못먹는다고 강하게 받아쳐서 파이어 된적있긴함 재능과 기술의 영역이 아닌 그냥 운동능력의 능력으로 봤을때 농구선수 축구선수 입장에서 존나 비웃을 일이긴 하지 프로들 자기관리 ㅈ되는데

 

크보 선수들이 유독 몸관 즞같이 하긴해. 메이저는 음식도 철저하게 관리하고 인스턴트푸드 벌금제까지 있는데 일본선수들 몸매 봤나 그냥 한국야구만 유독 노력이 부족해보이긴함 상대적ㅇㄷ로 야구는 재능이 중요한거라서 당연히 철저한 선수두 많이 있긴 하지만 막 밤에 먹을거. 다쳐먹고 배에 기름낀 선수들도 많자나 축구는 마라톤 같은거라 몸관리 안하면 바로 티나는데

 

 

 

군면제 있을때와 없을때 국가대표 야구

국대를 군면제 수단으로만 여기는 야구국대 선수들. 저런것들이 프로라고 참 어쩔수 없는 부분도 있긴한데.. 저러면 안되죠 국민들이 보고있는데 야구 세계대회는 축구처럼 권위있는 대회가 별

itmii.tistory.com

 

 

WBC 한국 호주 경기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 아웃

WBC 한국 호주 경기에서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 아웃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WBC 한국 호주 경기에서 강백호 선수가 2루타를 친 후 세리머니를 하는 도중에 태그 아웃을 당해 논란이 됨.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