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9

호주 야구 선수 연봉

 

호주 야구 리그 선수 연봉

호주 야구 리그 Australian Baseball League (ABL) 연봉 정보.

호주 야구 최고 연봉자 연봉 441만원.

주급 2~30만원 정도 역대 최고 주급자가 44만원.

 

 

1군 선수들의 1시즌간 급여가 도합하여 8240만원을 넘을 수 없는 것이니 선수 1인당 평균적으로 약 2~3백만원 정도만을 총 10주에 걸쳐서 가져 가는 것이다.

물론 2명의 선수를 marquee선수로 지정하여 샐러리캡의 제한을 받지 않고 무제한으로 급여를 지급할 수 있으나 현재 이를 이용하는 팀은 거의 없고 ABL 역사상 최고급여액은 5,400 호주달러(한화 약 441만원)에 불과하다.

 

호주 야구선수 샐러리 캡 13만 호주 달러. 한화로 약 1억 1천만원. 그러니까 호주 리그 각 팀당 총 연봉이 1억 1천만원이라는 소리. 우리나라 최저 연봉 선수 4명이면 호주 리그 야구 팀 전체 연봉하고 똑같다는 소리.

 

구대성 호구 야구 리그 연봉 무보수

구단 1년예산 연봉 총합이 8천만원 수준 ㅋㅋㅋ개인이 아니라 ㅋㅋㅋㅋㅋ

구대성도 무보수로 뜀 ㅋㅋ

처음에는 구단에서도 한 월 2백씩 준다고했는데ㅋㅋㅋ 구대성이 구단사정 알고 그냥 안받고 재능기부했다고함 ㅋㅋ

11-1월에 리그가 열리고 팀당 총 40경기, 4연전으로 10주간 짧게 진행된다.

 

전업 야구선수가 거의 없음.

구단 샐러리캡은 10만 호주달러. 9천만원이 안됨.

연봉개념이 아니라 10주 뛰어주는 대가로 용돈이나 주는 수준.

리그는 10주만 열리고 끝나면 본직업으로 돌아감.

그니까 야구 부업으로 하는 직장인 사회야구단한테 졌다는 소리잖아ㅋㅋ

박병호 연봉 >>>>>> 호주리그 전체 연봉.

 

 

우리나라 최저 연봉 선수 4명 보다 몸값 안나가는 리그 선수들이 주축으로 된 팀에 몸값이 한 사람당 수십억 하는 한국 팀이 졸전을 펼친 것.

 

야구 수준은 날로 떨어지는데 정작 가장 열렬하게 응원한다는 팬들은 신경도 안 씀.

뭐. 승부조작해도 눈감고 귀막고 심판매수하고 약물 복용 걸려도 눈감과 귀막는 사람들에게 뭘 바라겠냐만은.

그렇게 계속 눈감과 귀막아온 결과가 이거라면 비판할 자격도 없지 않을까 싶음.

 

호주 1인당 gdp 6만 달러 vs 조선 3만 달러

크보 햄버견들 호주 취미동아리한테도 개쳐발렸노 ㅋㅋㅋㅋㅋ

엘리트체육 끝내라

그냥 관심끊어

 

내생각엔 야구는 그냥 스포츠가 아닌거 같음. 스포츠라 하면 물론 타고나는게 중요하지만 노력해서 바뀌는게 있어야 하는데 야구는 타고나는게 타 스포츠에 비해 너무 큼. 그래서 연습 ㅈ도 안해도 프로에서 잘나가고 사회인중에서도 타고난 사람은 프로 이기고 그러는거 같음.

 

야구 한시즌 운영하는데 1억도 안들어가는게 신기하긴하네 뭐 10주만 하는거라 그렇긴한데 10주만 하는것도 신기하고

국뽕 병신이 아니고서야 크보를 누가 봄.

 

한국야구 관심을 끊고 보지마라... 니들이 KBO 챙겨볼 때 마다 선수들 연봉 올라감

ㅇㅇ 그래서 중학교 이후로 그거 깨닫고 안봄. 뉴스도 클릭 안함.

맞음 안우진이고 뭐고 관심없음.

나도 어느 순간 딱 빨간약 먹고 빠따 끊음.

맞는 말임. 엿먹이고 싶으면 관심 끊으면 됨.

 

 

체코 야구 대표팀의 직업

 

WBC 체코 야구 대표팀 직업
WBC 체코 야구 대표팀 직업
WBC 체코 야구 대표팀 직업

체코 선수들 직업

감독 - 의사

포수 - 영업사원

내야수 - 재무분석가

외야수 - 지리학 교사

투수 - 소방관

체코 부동산 업자 마무리 >>> 양현종

저 사장님 최고 구속 145km

 

 

연봉 몇억대 각구단 에이급 프로야구선수들 집단 vs 의사, 교사, 소방관, 영업사원 팀 ㅋㅋ

사실 올림픽도 원래 전세계 사회인체육대회인데 ㅋㅋ 저게 맞지

올림픽도 그렇고 투잡뛰면서 취미로 나오는애들 많음 ㅇㅇ

멀리 체코까지 갈 필요도 없이 호주도 저런대 짐 ㅋㅋ

일본 투수들 볼 빠른 거 보면 한국 투수들 공이 느린 건 인종의 한계라기보다 노력과 연구의 부족이지. 투구폼들 보면 몸을 잘 못 씀.

 

 

야구선수 연봉 비교

 

WBC 체코 중국

중국이랑 비벼지는 사회인 야구 체코 대표팀..

 

 

WBC 체코 선수 직업

ㅓㅜㅑ 체코 선수들 직업 좋노...

 

 

WBC 한국 체코

야구 강국 대한민국 체코한테 무려 7:3 으로 격파 !!!!

 

 

WBC 한국 호주

신흥 야구 강국 호주 한테 아쉽게 석패..

 

 

잠깐정보)

아직도 갈 길은 멀고 호주야구리그 선수들은 대다수가 벌어먹기 어렵다. 2019년 구단들의 샐러리 캡은 팀당 10만 호주달러(한화 약 8240만원, 환율 19.05.16 기준)에 불과하다. 즉, 1군 선수들의 1시즌간 급여가 도합하여 8240만원을 넘을 수 없는 것이니 선수 시즌내 1인당 평균적으로 약 2~3백만원 정도만을 총 10주에 걸쳐서 가져가는 수준이다

호주 선수들은 평균 2-300만원 정도 (월급 아님) 연봉으로 가져간다고함...

 

그렇다면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야구대표 연봉을 알아보자 ...

고우석 4억 3천

정우영 4억

고영표 3억

소형준 3억 2천

이용찬 4억

원태인 3억 5천

김원중 2억 8천

박세웅 15억

곽빈 1억 4천

정철원 1억

김광현 37억 8천

김윤식 1억 5천

양현종 25억 8천

이의리 1억 5천

구창모 6억

최정 17억 7천

김혜성 4억 2천

오지환 6억 (FA최고액 124억)

박병호 20억

강백호 2억 4천

김하성 700만 달러

애드먼 420만 달러

이정후 11억

김현수 22억 5천

박해민 6억

나성범 25억

박건우 16억7천

최지훈 3억

이지영 5억

양의지 27억 5천

 

페페

아...

 

 

한국야구 관중 텅텅 빔
한국야구 관중 텅텅 빔
한국야구 관중 텅텅 빔
한국야구 관중 텅텅 빔
한국야구 관중 텅텅 빔

개ㅈ 크보 거품리그 이시절로 돌아 가야 된다고 생각하면 개추 ㅋㅋ

 

저 시절 야구가 얼마나 개ㅈ망이였냐면 야구선수들이 온게임넷 나와서 스타하고 야구 홍보하고 그랬음 ㅋㅋㅋ

베이징때 야갤때문에 야구인기 거품 존나낀거잖아 병신 야갤

솔직히 한국국대 일본대학리그애들한테도 쳐발릴거같음 개병신 리그 ㅋㅋㅋ

[팩트] 호주선수 몸값다합쳐도 1억 안됨 >>>넘사벽>>> 몸값다합치면 100억넘는 한국팀ㅋㅋㅋㅋ

 

 

 

WBC 한국 호주 경기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 아웃

WBC 한국 호주 경기에서 강백호 세리머니 태그 아웃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WBC 한국 호주 경기에서 강백호 선수가 2루타를 친 후 세리머니를 하는 도중에 태그 아웃을 당해 논란이 됨.

itmii.tistory.com

 

 

WBC 한국 호주 경기 박해민 홈 주루 논란

강백호 세레머니보다 더 노답이었던 플레이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만루 상황에서 2루 땅볼이면 2루 주자가 발이 빠르면 3루에서 안 멈추고 그냥 홈으로 바로 쇄도해도 승부 되는데

itmii.tistory.com

 

 

야구 인기의 현실

호주가 한국 이긴거 나름 이변이고 대회 첫승인데 기사 한줄도 단 한줄도 없음. 어지간히 위상 낮은 스포츠 대회여도 앵간하면 기사 하나는 써주는데 진짜 단 하나도 없음. 야구 인기 3대장 하퍼

itmii.tistory.com

 

 

대기업 및 기타 직장 연봉 정리

원천징수입니다. 연봉이 아닙니다. 성과급 상여 복지 등이 포함됩니다. 계약연봉보다 더 정확하게 처우를 나타내 줍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 현재 결과를 봤을 때는 신뢰도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