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5

SPC그룹 페미 메갈 손가락 SNS 광고
SPC그룹 페미 메갈 손가락 SNS 광고
SPC그룹 페미 메갈 손가락 SNS 광고

SPC그룹 SNS 광고 사진에 페미 메갈 손가락이 있어 논란됨

작년건데 아직도 올라와 있다고 함

 

 

누가 빵을 저렇게 손가락 두개로 잡냐 존나 부자연스럽네

 

빵 근데 원래부터 너무 비싸서 안 먹었음 ㅇㅇ 가성비 개구림

손모양으로 피해의식 지랄할꺼면 일베 난리피우던 시절은 왜 발광했노~ 오케이 손모양 했다고 사상검증 하던건 대가리에서 다지웠노?

 

손가락 뭐노? 오케이 불매 드간다 딱대라

공장에서 찍어내는 빵을 ㅈㄴ 비싸게도 팔아먹네 ㅅㅂ

근데 scp인지 spc인지 논란 전에도 파리바게트에서 빵 안 사 먹었는데

뭔 손바닥만한 빵에 케챱뿌리고 쏘세지 올린 피자빵이 3800원이노

 

손 각도 봐라 ㅋㅋㅋㅋ 대놓고 페미기업인데 여시 언냐들은 왜 돈쭐내주긴 커녕 불매한다고 지랄임?

spc 삼립아니었나 문재앙하고 경희대 동창인걸로 아는데ㅋㅋㅋ

대체 빵을 왜 저렇게 쳐집노 ㅋㅋㅋ

 

SPC가 햄버거나 다른 프랜차이즈로 납품도 하기 때문에 햄버거도 먹으면 안되는데?

빵집 싸지도 않고 맛 개창렬인데 왜가노? 몇개 안사면 눈치나 쳐주고 망하는게 맞지

이런일이 벌어져도 민주당은 조용~

 

마카롱은 당연히 저렇게 집는데 3번은 도대체 누가 저렇게 집냐.. 진짜ㅋㅋㅋㅋ

빵 맛있는지 모르겠더라 비싸고 탄수화물 덩어리에 그냥 가끔 어쩌다 먹는거 말고 돈주고 사먹은적 없음

자 드갸쟈~~~ (롤과 원신을 한다)

 

예상전개

spc는 이후 빼뺴로데이,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초저가 행사를 하며 가격공세에 정신을 못차린 소비자들이 매출올려주면서 서서히 불매운동 끝날예정

 

페미들아 spc 같은편이야!

불매운동 타격없을거로 본다... 1달정도는 파리바게트 근처에도 안가도 잘 살겠지만 날추워지면 호빵시즌임 이거 불매 절대안됨

 

도넛 존나 어렵게 손가락으로 든다 뭐 물수제비할려고 저러나

 

이럴 때 세일해야지 머하노

누가 저따구로 잡고 먹냐? 구도 때문에 그랬다면 차라리 이해하겠다

의도적인 손모양....진짜..ㅋㅋㅋㅋ

완전체네 그냥 ㅋ 페미기업인데 여성노동자가 산업재해를 당하고...이거완전 남페미 아니냐??

 

밑에 사진은 무조건 의도 한거라고 봐야지 ㅋㅋㅋ 저 사진에 굳이 손이 들어가야했을까 손 없이 접시에 올려져있는거만 나오는게 더 이뻤을텐데

 

여자들이 선호할만한 직종에는 다 메갈있다고 봐야지. 출판, 제빵, 패션, 방송등 기이하게도 이 넷은 거친남자들이 거의 없음.

어차피 던킨 파리바게트 베라 등등 거의 전부 주소비층이 여성 아닌가??

 

존나 부자연스럽게 잡은거라 백퍼 메갈짓임 자연스럽게 집은 거면 카메라 각도상으로 검지가 안보여야 정상임

마카롱은 그렇다쳐도 구체를 잡는데 어떤 병신이 저렇게 잡냐 ㅋㅋ

손병신임? 저따구로 잡게

 

근데 저거 손모양 진짜 뭔가 의도적이네 누가 윗면하고 바닥면을 잡냐? 바닥면이 그릇에 놓아져 있는데 원래는 가로로 잡는게 맞지 저 진짜 이상하네

 

태블릿 저따구로 쓰는 ㅅㄲ가 있냐?

보니까 매출 17% 떨어졌는데 불매운동 제일 거센 첫주에 ㅇㅈㄹ난 거 보니까 금방 회복된다

 

파바 베라 던킨 다 반독점인데.. 뭘 불매를 해.. ㅋㅋㅋ 정작 야붕이들은 벌크빵 같은거 사서 처묵처묵하지..

 

오면서 보니까 빠바 뚜레쥬르 SPC건 SPC 아니건 빵집에 사람 존나 바글바글하던데 한녀들이 이렇게 빵을 존나 사랑하는데 어떻게 불매운동이 성공할 수 있겠냐 ㄹㄹ웹 닌텐도 불매 하는 소리나 마찬가지지

 

불매운동 이딴게 성공한적 있긴하냐?ㅋㅋ

남양유업. 사세 확 줄어듬

 

조선에서 불매운동 유일한 성공사례가 유니클로임. 얘는 문재앙 정부 당청정 차원에서 표적삼아 존나 때리고 민노총이랑 민노총 산하 언론노조에서 몇달씩 꾸준히 계속 때리고 그것도 모자라서 대깨문 홍위병들 유니클로 앞에서서 영업방해하면서 무슨 리니지 사냥터 통제하는 거 마냥 그렇게 통제하고 유니클로 들어가는 사람 도촬해서 조리돌림함 그렇게해서 매출 70%까지 까는데 성공함.

남양은 어따 빼먹었노?

 

 

 

이마트 적상추 박스 그림 페미 메갈 손가락 논란

이마트 적상추 박스 그림에 남성을 비하하는 페미 메갈 손가락이 있어 논란 저기서 왜 저러고 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 할거면 좀 자연스럽게 하지 대놓고 저러고있네 ㅋㅋ 뭐 크기 재고 있는것

itmii.tistory.com

 

 

삼성 라이온즈 유튜브 페미 논란

삼성 라이온즈 공식 유튜브에서 페미 남혐 용어 드릉드릉을 써서 논란됨. 삼성 야구 팬들은 프론트는 관리 안하고 뭐하는거냐고 항의중. 돡) 현시점 가장 억울한 최충연 앙 기모띠. '공식' 유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