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0

"미국이 노드스트림 폭파했다"

미국의 탐사보도 전문기자 세이모어 허쉬가 폭로함. 퓰리처상도 탄 저널리스트임.

닉 티미라오스처럼 월가의 개새끼가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드스트림이 뭐냐믄 유럽과 러시아 사이의 가스관.

그게 작년에 터지고나서 유럽 가스비 기름값 난방비 죄다 폭등했는데 그동안 서구 미디어는 러시아 때문이라고 몰고 갔는데 알고보니 미국이 한짓이었다는 게 밝혀진거임.

 

 

 

미국 대통령 바이든이 승인하고  NSA(미국 국가안보보좌관) 제이크 설리번이 작전 지휘해서 미국이 노드스트림 폭파했다는게 빼박 밝혀짐.

 

사실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그럴거라고 짐작했지만 쉬쉬하고 있었는데 미국 내 폭로가 나와서  그것도 무려 퓰리처상 수상한 Seymour Hersh의 폭로가 나와서 더는 그냥 묻어버릴 수 없는 상황이 되었음.

 

유럽 이미 난리났고 백악관은 어떻게든 발뺌하려고 개수작 성명내고 있는데 이번엔 잘 안 될 것 같다

 

노드 스트림 가스관 폭파

 

미국이 작년에 천가 팔아서 무역수지 흑자 불가능한 얘기는 아니겠는데?

이딴 소리가 나왔을 정도고

트럼프는 독일이 러시아랑 가스때문에 친하게 지내는걸 미친듯이 방해했음

 

노드스트림은 여러가지 이유로 미국한테는 눈엣가시 같은 존재임ㅋㅋㅋㅋㅋㅋ

 

세이무어 허쉬 폭로 아래에서 볼 수 있음

 

 

How America Took Out The Nord Stream Pipeline

The New York Times called it a “mystery,” but the United States executed a covert sea operation that was kept secret—until now

seymourhersh.substack.com

 

 

이거 폭파 당일날 미국 소행이라고 짐작하긴 했는데 뭐 확실한 결론을 내준건 저 기자가 맞지만...

가스관 미국이 공격했던 게 이제 알려졌다고??


수뇌부 작전은 조 바이든 CIA NSA 실제 작전팀은 나토 가입국 중 하나이고 미국에게 러시아 감시 임무 받은 노르웨이 해군이 미국 해군 메뉴얼 참조 한 잠수 훈련 받고 폭발물 설치 하고 폭발 시킨 것으로 보임.

 

솔직히 러시아는 돈 급하고 유럽은 가스 급한데 폭파할 이유가 없긴 해

노드스트림 미국이 조졌다는 보도 꽤 주목받네? 어제 나오길래 뭔소리인가 했더니

사실 증거가 없었지.러시아는 걍 안보내면 되고 유럽도 굳이 부술 필요없었고 남은건...ㅋ

작년에 내가 노드스트림 미국이 터트린거 아니냐고 하니 정신병있냐고 하던데 ㅋㅋㅋㅋ 가스판매 구조를 보면 미국이 터트린게 확률이 높지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와 트위터의 여론조작 공개

최근 자유 언론의 객원 작가가 일론 머스크를 통해 공개한 트위터 내부 문건을 검토해서 분석 자료를 내놓음. 총 30개의 트윗을 썼는데 큰 충격을 보여줬음. https://twitter.com/davidzweig/status/16073783863

itmii.tistory.com

 

 

미국 CPI 통계 조작 논란

12월 CPI가 -0.1% MoM에서 0.1% MoM으로 변경됨. 사기꾼 새끼덜... 바이든의 통계주도성장 아니 저게 이제와서 수정된다고? ㅋㅋㅋ 저거 때문에 1월 존나 오른건데? ㅋㅋㅋ https://t.me/moneybottle/2029 지난 10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