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5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충북대 기숙사 공과금 과다 납부 논란

요약

 

1. 충북대학교 기숙사중 하나인 양진재 공과금 납부서가 나옴.

 

2. 아무리 봐도 말도 안되는 금액이 찍혀있음. 딱 2틀동안 거주한 8월달의 전기,가스 사용요금이 한달 내내 거주한 다른달보다 많다거나, 전월 대비 사용량은 두배 증가했는데 청구료는 8배가 증가하기도 함.

 

3. 더 찾아보니 기숙사 방중 절반은 아에 전기 가스 요금이 0원으로 청구되기도 했고, 한층의 다른 모든 방보다 한 방의 전기 사용량이 더 많다고 찍히는 등 계측기 조작+삥땅이 의심되는 상황.

 

4. 학교측과 기숙사 운영사 측은 서로 아몰라 떠넘기기 하다가 아에 전화선 끊어놓음.

 

5. 자동납부라 강제 출금임

 

 

러시안룰렛도 아니고 누구는 0원 누구는 폭탄 ㅋㅋ

어떤 지잡대는 특정 시간대 아니면 와이파이 못 쓰게 막아버렸다더니 여기는 기숙사 공과금을 내네 ㅋㅋㅋ

충북대가 뭐냐 대북송금 같은건가?

누가 채굴했나보네

뭔 기숙사인데 공과금을 학생이 냄? 공과금 감안해서 기숙사비 받는거 아니었냐?

아무튼 사다리타기로 공과금 몰빵 낼 사람 정했다고ㅋㅋㅋㅋ 여직원이나 여자 사감 지들끼리 사다리 타기해서 몇 층에 몇 호실 딱 찍혀버렸노

 

기숙사인데 전기료를 왜냄???

졸업생으로서 안타깝네.

공과금 내는 기숙사면 원룸살지 ㅋㅋㅋㅅㅂ

지균들어가려고 저런 곳 들어가는거냐?

뭔 씨발 공과금을 학생이 내냐 ㅋㅋㅋㅋ 지잡이노

이번에 모의고사 유출된거보니까 충청도=멍청도 맞더만 ㅋㅋ

오래전부터 건물 관리비 논란이 늘 많았지 ㅋㅋ 대부분은 관련분야에 대해 아는게 없으니 뭐...

잡대는 꼭 돈 슈킹 문제가 있지

기숙사에서 가스에 전기요금까지 받아가냐ㄷㄷㄷㄷ

충청도의 망신 = 청주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