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1

미국 CPI 통계 조작 12월 CPI가 -0.1% MoM에서 0.1% MoM으로 변경됨.

12월 CPI가 -0.1% MoM에서 0.1% MoM으로 변경됨.

사기꾼 새끼덜...

바이든의 통계주도성장

 

 

아니 저게 이제와서 수정된다고? ㅋㅋㅋ 저거 때문에 1월 존나 오른건데? ㅋㅋㅋ

https://t.me/moneybottle/2029

 

 

미국 CPI 통계 조작 지난 10월달 부터 CPI 수치 다 수정됨.

지난 10월달 부터 CPI 수치 다 수정됨. 심지어 다 높아짐. 엌ㅋㅋㅋㅋㅋ

10월: 0.4%에서 0.5%로

11월: 0 1%에서 0.2%로

12월: -0.1%에서 0.1%로

ㅋㅋㅋㅋ

수치가 수정되었는데 다 올랐어...?

https://t.me/hyottchart/2026

 

 

 

ㅋㅋㅋㅋㅋ 중국 욕하더니 중국이 하는짓 독일 미국도 하고있네

ㅁㅊㄴ들ㅋㅋㅋㅋ 진짜로 이게 가능한거임?

이 이게뭐노 ㅋㅋㅋㅋㅋㅋ 걍 중국아님?

저래도 되는거냐?

미국도 갈때까지 간거임? ㅅㅂ ㅋㅋㅋ 디스인플레이션? 이지랄 하더니만

주작 뭐냐 ㅋㅋㅋ 개웃기네

 

 

미국도 통계로 사기치노

통계청장 교체했냐 ㅋㅋ

좋은 통계로 보답하는건데?

미합'중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월 mom도 조작해서 낮추려하나

코차차 계산 실수했네용ㅎㅎ;

훠훠훠

주작 드가자 컄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몽 함께 꿉시다 훠훠

 

그냥 1월달에 구라양봉 작정하고 쳐뽑으려고 주작질한거라니깐

미합"중국" ㅋㅋㅋㅋㅋ

통계주도성장ㅋㅋㅋ

미친ㅅㄲ들인가... 대놓고 주작하네

인플레 2퍼 못 맞추겠네ㅋㅋㅋ 어 숏 반절 익절한거 후회되네

ㅋㅋㅋ 의심 안하고 순진하게 믿는 얘들만 호구 되는거지

그동안 숏쳤다가 졸업한애들 억울해서 우짜노? ㅋㅋㅋㅋㅋ

인플레 꺾인다고 주식 쳐올린건데 아니었네 ㅋㅋㅋㅋ

이거 지금 롱잡은 놈들한테는 악재인거 알지? ㅋㅋ 롱충이 줫댁네 ㅋㅋㅋ

 

저때 11월에 퀸지사와, 쿠팡의 민지 포함 유명고닉들 졸업 당하지 않았음?

아디오스 ㅠㅠ

sqqq -27% 먹은거 환불받을수 있는거냐 ㅋㅋㅋ

어허~ 환불 안됩니다

 

통계조작을 얼마나 해댄거야

지금까지 물가 잡혀가는걸로 알고 올린건데 현실 깨달으면 와 존나 쏟겟노. 어쩐지 큰 기관은 매수 안하고 거진 개미들이 처 올리더만....

이거 뭐 수정됬으면 그런갑다 하고 개돼지처럼 받아드리는게 이게 시장자본주의 맞음??? 진짜 몰라서 그럼

아님 미합'중국'임 ㅋㅋ

 

맵핵키고 주작하는데 도대체 선물을 뭐하러 하노 ㅋㅋ

통계 마사지 하면서 니들 탄거 보고선택적으로 통계 수치 내 놓는데 이길수 있겠노?

 

결국 미국은 주작하고 인플레이션 못잡음

22년 기준으로 2021 2년간 유통통화량의 40프로나 풀었는데 뭔 수로 인플레 잡음?

게다가 전세계 중앙은행에서 미국채보유량이 현저히 줄었는데 시중에 있는 통화량을 어떻게 소각시킬 건데

연준이 지롤해도 넘쳐나는 머니를 감당못하고 인플레는 폭등할 것임. 그러다 터지겠지 언제쯤일지는 아무도 모름

 

게임 진행중에 룰을 바꾸는게 제정신임?

존나 뻔뻔하네 미국 진짜 양아치들 ㅋㅋ

왠지 이상하더라

씹.. ㅋㅋ 바이든도 똑같은 ㅅㄲ다 하여튼 민주당 이름만 들어갔다 하면은..

이대로면 실패할게 뻔하니까 조작을 해서라도 성공이라고 우겨야지

통계주도성장 훠훠훠

바재앙 ㅋㅋㅋㅋ 연임 실패

 

cpi 계산식 변경은 한국으로 치면 문재앙 부동산 통계청 3단어로 유추해봐

통계 주작은 이미 조선에서 많이 해먹은 전략인데 재앙 ㅋㅋ

좋은 통계로 보답하는건데 무 슨 문제 라도?

 

이미 cpi 7.7일때부터 주작임. cpi 9점대에서 7점대 가는게 주작이지 월가 미정부 같은 집단임.

아직도 CPI 수치가 사후 조정됐다는게 믿기질않네 ㅅㅂ ㅋㅋ

진짜 병신 개잡주 가지고 세력들이 공시 장난치는 일이 미국에서 발생하는게 ㅅㅂ ㅋㅋ

 

빅쇼트 영화못봄?? 에센피 지수에서도 주작한거 신용등급 강등안하고 후하게쳐주고 주작함

미국도 중국하고 똑같음

이거는 ㄹㅇ 심각한 문제 아니냐

통계에 대한 근본적인 신뢰 붕괴 주식 시장과 개미들에 대한 기만이다.

 

그냥 cpi 2%로로 주작 발표하면 물가 잡힌거 아님?? 그게 가능성이 높을듯

아서번스때 그 ㅈㄹ하다가 미국 금이 20%까지 올렸지ㅋㅋ 지금은 10%만 올려도 대공황이다

저번달에 CPI 주작 안했으면 인플레이션 안 줄어들어서 금리인상 및 숏 맞잖아

 

 

훠어 미국 CPI 통계내는 사람 누구야 CPI 기준 바꾸라 그래 통계 내는 사람 짜르고 CPI 기준 바꾸고 -도 붙혔다 때자 쭵쭵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