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30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와 트위터의 여론조작 내부 문건 공개

최근 자유 언론의 객원 작가가 일론 머스크를 통해 공개한 트위터 내부 문건을 검토해서 분석 자료를 내놓음.

총 30개의 트윗을 썼는데 큰 충격을 보여줬음.

 

https://twitter.com/davidzweig/status/1607378386338340867

 

 

백악관과 구글, 애플, 마소, 트위터, 메타같은 빅테크 등과 함께 코로나19 백신의 부정적인 의견들을 블랙리스트 시켜서 의도적으로 검열을 진행했음.

이러한 문건 공개는 백신 관련 여론 조작에 트위터가 가담했음을 인정하는 증거가 되었고

중요한건 트위터와 빅테크는 백신의 효용성과 관계없이 광범위하게 부정적인 의견들을 알고리즘이나 태그 등으로 검열을 진행했음.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와 트위터의 여론조작 내부 문건 공개 미국 bbc nbc cnn 등 언론 조롱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와 트위터의 여론조작 내부 문건 공개 미국 bbc nbc cnn 등 언론 조롱

이에 대해 일론 머스크가 일론 머스크의 ㅂㅅ짓은 언론을 통해 전달하면서 이러한 소식은 뉴스화 하지 않는 bbc cnn nbc abc 등 언론을 트윗을 올려 조롱함.

이에 이어 추가내용과 다른 검토 사항들은 다음주에 업로드 예정.

 

 

가장 백신을 꺼리는 집단은? 박사(학위 소지자)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가장 교육을 많이 받은 사람이 찔릴 확률이 가장 낮습니다.

카네기멜론대학교와 피츠버그대학교의 연구원들이 발표한 새로운 논문 에 따르면 이것이 전체 그림을 그리는 것은 아닙니다. 연구자들은 500만 명 이상의 설문 응답을 다양한 인구 통계학적 세부 정보로 분석하고 백신 접종을 "아마도" 또는 "확실히" 선택 하지 않을 사람들을 "백신 신중론자vaccine hesitant"로 분류했습니다.

 

그러나 더 놀라운 것은 교육 수준에 따른 백신 거부율의 분석입니다. 망설임과 교육 수준 사이의 연관성은 가장 교육 수준이 낮은 사람들 사이에서 주저함이 가장 높은 U자형 곡선을 따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석사 학위를 가진 사람들은 주저함이 가장 적었고 박사 학위를 소지한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망설였습니다.

 

더욱이 이 논문은 2021년 첫 5개월 동안 가장 교육을 덜 받은 사람들, 즉 고등학교 교육 이하의 사람들이 망설임의 가장 큰 감소를 발견했습니다. 한편, 가장 교육을 많이 받은 그룹에서는 망설임이 일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5월까지 박사학위 소지자들이 가장 주저하는 집단이었습니다.

 

따라서 가장 교육을 많이 받은 사람들은 Covid 백신을 접종하는 것에 대해 가장 회의적일 뿐만 아니라 그것에 대해 생각을 바꿀 가능성이 가장 적습니다.

 

백신 임상기간이 아무리 짧아도 10년인데 1년 밖에 시험 안했지만 맞을래? 안맞을래? 했으면 안맞았을 호구들이 자기가 백신을 맞은 상태니까 정신승리 하고 있는거 보면 존나 애잔함 ㅋㅋㅋ

 

코로나 백신은 지능 테스트 맞음. 다른 수십 년 검증된 백신도 아니고 패스트 트랙으로 통과된 신백신 쳐맞는 건 저지능 맞음 ㅇㅇ

백신음모론 ㅇㅈㄹ ㅋㅋ 화이자 즈그들이 내놓은거 줄줄 읽는게 뭔 음모론이노 ㅋㅋ 부작용이 씨발 2000가지가 넘음 ㅋㅋㅋㅋ 화이자 사장 음모론자행 ㅋㅋㅋ

 

여기 백신에 대해서 옹호하는 넘들 사람 아니고 봇이지???? 아직도 못깨어났다고????? 난 믿을수가 없다. 그나마 디시하는 사람들은 좀 아는데 일반인들은 잘 모르고 지금도 쳐 맞고 있더라 내 직장동료는 가족이 죽었는데도 백신 때문 아니라고 한다. 진짜 사람들이 이렇게 멍청한줄 몰랐다. 논문. 증거. 수많은 과학자. 의학자가 말하는데도..

팩트) 코로나 백신을 제조한 화이자는 "코로나 백신"의 효능이나 부작용에 대한 면책 특권을 요구하였다.

 

미정갤 연전연승

미정갤 1승 추가욧~

아직 5차 안맞았냐???? 음모론충 마냥 행동하지말고 5차 6차 7차 8차 맞아라~ㅋㅋㅋㅋ 좋은거라며? 좋은거 공짠데 왜 안맞노 ㅋㅋ 10차 100차 맞자! 코로나 무섭자나! 앙❤

백신충들 백신 맞으러 가야지 뭐하노? 3차는 좀 이러면서 왜 슬금슬금 피하노 ㅋㅋㅋㅋ

화이자 공식문서에 부작용 2천개 넘는 거 별 거 아니니까 빨리 맞고 인증해라~

 

나 백신 3차까지 맞고 코로나 지금 3번째 걸림. 작년 7월 올해 1월 그리고 지금부터 4일전. 뒤지겠다 ㅅㅂ롬들아

백신접종 티셔츠까지 입고 다니는 호구 있었잖아ㅋㅋㅋ

백신충들 논리면 죽을때까지 백신 맞아야함 ㅋㅋ 빨리 5차 맞으러 가라 ㅋㅋ

 

백신충들 그렇게 안전하다 믿으면 걍 5차까지 쳐 맞으라니까?? 평소엔 독감백신도 안쳐맞던 새기들이 (실제적인 부작용 여부와 별개로) 임상 가라로 했고 여태 개발 사례없는 mRNA 백신반강제로 맞았다는 사실 인정하기 싫어서 웅앵웅이노 ㅋㅋ 한창 방역패스 할 당시에는 백신 안맞으면 개백수 내지는 이기적인 새기로 몰던 놈들 왜 5차는 안맞노???

 

백신 안맞는 사람은 '부작용' 걱정 때문에 안맞는거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은 지금도 연구중인 단계임. 왜냐하면 코로나 백신은 코로나 발발하고 1년 내외로 나온 백신 역사상 가장 빠른 백신이기때문..(보통은 임상 마치는데 5~10년걸림)

 

코로나 백신이 음모론이고 나발이고간에 애초에 정상적인 방법으로 백신을 허가한게 아니기 때문에 문제가 될수밖에 없는거임. 비유하자면 임신하고 10개월후에 출산을 해야 되는데 1개월만에 출산했다면 그 아이는 어떻겠음? 코로나 백신을 옹호한다면 지금까지 나온 백신들의 평균 개발기간인 10년은 무쓸모였고 부정하는거밖에 안됨

 

실제로 코백 이전 mRNA응용 실험들은 동물들을 대상으로만 십수년 넘게 시행되었고 그게 인간 임상으로 옮겨가지 못한 이유는 동물실험에서의 결과가 실패(피험 동물 사망)로 나왔기 때문임. 그걸 코로나 핑계로 1년만에 나와서 임상 기간 중 보고된 심각한 부작용 천개가 넘는 건 모두 숨기고 전 세계인들을 상대로 직접 임상 실험해 버린 게 코백신의 팩트인데 무지성 개돼지들 진짜 뭐 새로 나온 기술이라면 양잿물 라떼도 신나게 먹을 거임 ㅋㅋ 근데 왜 4차 5차 안 처맞냐고 적어도 일관성은 있어야 할 거 아니노?

 

그리고 부작용은 단시간에만 발생하는게 아니고 수년후에 몸에 이상이 올수도 있는거 까지 확인하기 위해서 일부러 임상기간을 늘리는거임. 성공과 실패랑 상관없이 임상기간은 무조건 길게 설정함 왜? 나중에 상용화 해서 치명적인 부작용이 나오면 안되니까.

애초에 임상기간 자체가 동물 실험 끝내고 사람에 임상하고 수년간 확인을 하는게 임상실함이다 이 병신 새끼야
그래서 아무리 100% 완벽한 백신이어도 임상기간은 최소 5년이상으로 길수밖에 없음 나중에 어떤 부작용이 생길지 모르니까

 

모든 백신 부작용은 접종후 1년이내에 부작용이 안생기면 없는게 아니고 수년 이후 부작용이 생기는것도 수없이 많은데

코로나 백신들 조차 미FDA가 '긴급 승인'해서 상용화 된것들임. "긴급 승인"이란 말이 왜 붙었겠냐 비정상적인 절차로 승인 된거니까 긴급 승인이지 ㅋㅋ 병신

 

코비드 백신의 실제 효과

감염자: 안 줄어듦

사망자: 안 줄어듦

코로나: 통제 불가

돈: 변이 나올 때마다 쓸모없어지는 불량품을 여러차례 만들고 팔아서 존나 많이 범

정치: 이용됌

개돼지: 면역력 떨어져서 병듦

 

논문 통계 란셋이 세상의 전부인줄 아는 책상머리 의새들 다 어디갔냐?ㅋㅋ 논문에 없고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결과값이 없으니 부작용 아니라며? 부작용이 없는 게 아니라 아직 모르는 거 아니냐고 하니까 그럼 내가 논문쓰라며?ㅋㅋ 다들 3차 맞고 죽어버리셨나.

 

 

FDA, 화이자백신 승인심사 자료공개 파문 "부작용만 무려 1200가지" - 파이낸스투데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결국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 승인을 위해 검토한 심사자료를 처음 공개하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의료투명성 확대를 요구하는 수십 명의 대학교수와 의료전문가로 구성된

www.fntoday.co.kr

 

1년전만해도 허버허버 달려가서 정체불명 주사 처맞던 마루타 ㅅㄲ들 요즘은 왜 안 맞음? ㅋ 4차 접종률 20%도 안 되던데 ㅋㅋㅋㅋ

 

임상 1년짜리를 누가맞음 임산부 테스트는 해봤나. 이게 올바른 비판이지 음모론충 병신들 나노머신이니 블루투스니 ㅈ같은 소리만 함.

 

 

일론 머스크, 트위터 여론조작 내부 문건 공개

대충 내용 요약하면 주요 공화당 인물들과 공직사회 밖 보수성향 인물뿐만 아니라 백악관 공보 담당자 계정까지 지들 맘대로 정지 먹이고 2020년 대선시즌이 한창일 때 현 바이든 대통령 아들인

itmii.tistory.com

 

 

코로나19 백신 5차 접종 후 사망한 경찰관

코로나 백신 5차 접종 후 사망한 의성경찰서 경찰 경위 A씨. 경위 A씨는 지병이 없다고 알려져 있다. 경찰 관계자는 "경위 A씨는 평소 지병도 없이 건강했다." "그러나 백신 접종 이후 원인도 없이

itmii.tistory.com

 

 

일론 머스크, 백신 접종 후 부작용 경험

일론 머스크는 자신이 2차 COVID 백신 부스터샷 접종 후 '죽어 가고있다 (was dying)'고 느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일론 머스크의 사촌은 평소 건강했으나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심근염을 앓았다고 했다

itmii.tistory.com

 

 

미국이 노드스트림을 폭파했다고 퓰리처상 기자가 폭로

"미국이 노드스트림 폭파했다" 미국의 탐사보도 전문기자 세이모어 허쉬가 폭로함. 퓰리처상도 탄 저널리스트임. 닉 티미라오스처럼 월가의 개새끼가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드스트림이

itmii.tistory.com

 

 

미국 CPI 통계 조작 논란

12월 CPI가 -0.1% MoM에서 0.1% MoM으로 변경됨. 사기꾼 새끼덜... 바이든의 통계주도성장 아니 저게 이제와서 수정된다고? ㅋㅋㅋ 저거 때문에 1월 존나 오른건데? ㅋㅋㅋ https://t.me/moneybottle/2029 지난 10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