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2

빌라왕 전세 사기

화곡동 강씨라는 이름으로도 유명한 전세사기 사건.

얼마 전 '빌라왕' 사망으로 또 한동안 시끌시끌했다.

과연 이들은 엄벌을 받았을까? 싶지만 놀랍게도 아직 재판도 열리지 않았다.

이들의 사기가 처음 알려진건 거의 4년 전... 피해자들은 2019년 8월 8일 이들을 고소한다.

2020년 8월 서울 강서경찰서가 1년의 수사 끝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한다.

 

검찰은 엄정한 수사로 죄목을 추가...하긴 커녕 수사를 이상하게 질질 끌었는데

1. 1년 9개월동안 법리 검토중이라며 캐비넷에 쳐박아두다가

2. 2022년 5월 갑자기 담당 검사를 변경하고

3. 변경된 검사도 다섯달동안 사건 파악중이라며 또 지체

 

이렇게 거의 2년 반동안 시간을 끄는 사이 주범격 몸통은 주요 혐의중 하나의 공소시효가 만료되어버린다 ㅋㅋㅋ

검찰은 조씨에 대해 공인중개사법 위반 혐의가 있다 봤지만 수사를 질질질 끌던 와중 2022년 5월부로 공소시효가 만료돼서 공소권 없음 처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세사기 일당은 수사망이 좁혀오질 않으니 버젓이 전세사기를 지속했고 무엇보다 주요 공범이던 빌라왕 김씨가 사망하면서 사건의 실체가 상당부분 묻혀버리기까지 한다.

 

요약 :
1. 4년 된 수백억대 전세사기
2. 경찰 수사 1년 걸림
3. 검찰에서 기소 안하고 2년 반동안 시간보냄
4. 그 사이 공범은 죽고 주범 혐의 일부 공소시효 만료됨

 

 

사기범죄 돈 돌려받지도 못하는 나라 사기 당한사람이 자살하는 나라 사기꾼이 제일 살기 좋은데 안치는게 병신이지

이거 몸통 민주당인가보네

 

당시는 윤석열은 조국 수사했다고 손발 다떼서 식물청장 만들고는 추미애랑 박밤계가 수사지휘권 발동해서 2년반동안 직접 수사했는데 이제 와서 총장 머했냐고?!ㅋㅋ 추미애랑 박밤계한테 물어 봐라 수사지휘권 써서 해 놓은게 뭐냐고?!

 

빽이 얼마나 좋길래 ㅅㅂ ㅋㅋㅋㅋ 저거 다 정치인 자금줄 아니냐??? 말이 안 되는데

바지사장 앉혀놓고 죽이면 그만이야~

 

빌라왕 최근에 뒤진 놈들 많은데 이거 드럼통 당한거 아님?ㅋㅋ

이제 알았노

이미 배후세력 있다고 언론에 다 떴잖아 쟤네는 그냥 명의만 빌려주고 자살 당한거고

나는 이미 죽은사람 명의 갖다 썼다고봤는대

 

정치권 연결되어있겠지 난 무정부가 맞다고 생각함 요즘은

시효만료는 좀 레전드네

바지사장 정신지체장애인썰있던데 그거 진짜인지 좀 파헤쳤으면 좋겠다

 

이대로가면 우리나라도 전세 사라질듯

부동산이 지속적으로 상승한다는 전제가 깨지면 전세는 없어짐 한국은 이제 더 이상 성장하는 나라가 아니라는게 인구구조로 증명되는 나라라 전세는 사라지는게 당연한거다

 

전세사기당하면 그냥 일가족 인생 망하는 거 아닌가? 실제 일가족 자살사례도 있고 버티며 근근히 살아가도 쉽지 않은데 우리나라는 사기횡령 공화국답게 사기꾼들한테 존나 관대한듯. 조주빈같은 성범죄자 잡아넣을때는 있는법 없는법 다 갈아넣더니 시간 좀 지났다고 공소권 없음 이래버리네.

그니까 ㅋㅋ 성범죄 당하면 사회적살인이지 전세사기는 진짜 살인에 가깝지않냐고 ㅋㅋㅋ

사기횡령은 높으신 분들이 하거든

 

슬슬 사적제재 많아질 시기 아니냐?

바지사장들 갑자기 죽어나간것도 세입자들한테 돈 안돌려주려고 자연사당한거 아니냐?

 

지금 빌라왕 전세왕 바지사장들 죽은거만 10명임

이게 2020년부터 저세력들이 동시에 털고 나가는거밖에 설명이 안됨

이미 조단위 넘었는데 이거 보이스피싱처럼 공론화 해야되

 

이거 더 큰 뒷배 잇을거같은데?

문재인이 아무 의도도 없이 임대차법까지 만들었을거 같아???

어허

 

근데 진짜로 나라망한거 느껴짐. 현실이 더 나락이긴한듯. 버닝썬부터 이런 전세사기까지 걍 대놓고 묻히는것들 너무 많음.

괴담이 아니라 인신매매부터 아이돌때부터 성상납하고 이런건 너무 당연한 일상일거 같다.

ㄹㅇ 약하면 서럽다 법도 힘의 일종에 불과하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