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30

번호판 미부착 오토바이 단속 공무원의 소극 행정

 

딸배헌터

번호판 미부착 오토바이 단속 구청 공무원의 소극행정

소극행정 하는 공무원 교육시킨 딸배헌터. 구청 공무원의 소극행정에 정보공개청구함.

 

국민 신문고에 "소극 행정 및 자의적 법해석"으로 감사원과 감사기관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견인차 스페셜도 부탁합니다.

헌터님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우리사회의 진정한 영웅이십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시청공무원이 안하려하는 정의의 일을 헌터님이 하시고있군요 딸배헌터님 홧팅입니다

 

 

안전한 나라를 만들기위해 애쓰시는 딸배헌터~~ 내년에도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소극행정으로 넣으면 당연히 조사하게 되어있습니다. 금감원, 국민청원까지 할 수 있는 조치는 다 취할거라고 하면... 당연히 공무원이 책임을 다하지 않는것으로 보고 조사 들어갑니다. 그렇게 해야 제 할 일 합니다

저걸로 민원 들어가면 성과급 떨어지고 진급도 한번 밀릴수있음.

핵심은 고발로 인해 다음에도 똑같이 하기힘들뿐더러 똑같이해서 계속된 고발 및 민원이 발생하면 누적되서 분명히 문제시 됩니다. 만 약안된다면 방치 방관한다고 감사기관을 상급기관에 또 고발해야죠.

 

저는 경기도 안양 평촌에사는 40대입니다. 헌터님 영상 언제나 재미있게보는데요. 저희 동네에는 무판이나 번호판접고 다니는 분들은 저는 아직 보질못했습니다. 영상보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진짜 대단하십니다. 헌터님 같은 모범시민들이 많으면 금방 좋은세상 올텐데! 수고 하셨습니다.

 

 

진짜 멋진 분인듯. 공무원보다 법을 더 잘 알고있음. 그거 듣고 진짜 소름돋음.. 응원합니다. 화이팅.

구청에서 저렇게 솜방망이처벌을 하고 누군가는 사고가 나면 사실상 사고 어시스트 한건 아닌가 생각 해봅니다. 자기 위치에서 하는 일을 열심히 해야 사회가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딸배헌터님~!

속이 다 후련합니다. 공무원들 정말 문제 많어요. 국민혈세로 월급받으면서 본인 할일을 안하네

공무원들은 여전히 일을 안하네.. 세금 아깝다.. 딸배헌터님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일못하는 공무원들 자르는게 먼저다.

알바만도 못한 그들 마인드 잘 알아들었다. 애초에 진짜 180도 아니고 더 받는거 알지만 적어도 그 액수만큼은 한 20년 동결되길 바랄게^^

그럼 공무원 하지 말라니까 ㅋㅋㅋㅋ본인이 할일은 하고 월급 타령해라

 

애초에 공무원 월급이 적었던이유가 일자체를 안해서 안올려준거다 ㅋㅋ 돈올려받고싶으면 존나 열심히하던가~ 괜히 공무원들 쳐논다는소리가 나온게아닌기야 ㅋㅋ 지들이 백날 돈올려달라고해봐라 국민들이 호응 퍽이나해주것노 ㅋㅋ 받은만큼한 한다는 공무원들인데 ㅋㅋ

ㅈ무원들 댓글로 눈물의 실드치기 안쓰럽노ㅋㅋㅋ 근데 일 안 했는데 180은 왜 받음?ㅋ

180만원치도 일안하는거아님?? 그리고 180 더받아가면서 제일적게나온달가지고 거짓 선동하는것도 존나웃기네 ㅋㅋㅋ 1년 원천징수 떼와봐라

행정 공무원 9급들 월급 너무많음. 경력직이든 신입이든 딱 뭐이것저것 다포함해서 연봉 2300으로 30년동결이 딱임

ㄹㅇㅋㅋ 180 받는게 억울하면 1800받는 일 하면 되잖아? 누가 180따리 하라고 칼 들고 협박함?ㅋㅋㅋ

캬 저러면서 180이나 받아? 눈도 안치우고 하는게 뭐노 ㅋㅋ 180만큼 일 한다면서 하는게 없노

지금 공무원 5할을 다짜르고 전산 시스템으로 대체해야함 ai까지 갈필요 없음 그냥 전산시스템 자동화만 이뤄도 절반은 자를 수 있음

'정보공개청구'

 

딸배헌터님 영상 볼 때 마다 입가가 사정 없이 찢어져 조커가 될 거 같아요!!! ㅋㅋ 항상 응원 합니다

아니 왜 무판으로 돌아다니는거지? 무판 오토바이와 사고나서 오토바이가 도주하면 어떻게 찾아서 책임을 묻겠습니까? 딸배헌터님 부디 건강하게 풍요롭게 사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공무원이 낮술에 허위수당, 감사도 미적지근

서울 용산구 주민센터 공무원들, 낮술에 허위수당까지 챙기고 감사도 미적지근 넘어가. 주민센터 직원 전원의 허위수당 신청 적발. 옛날 암행어사처럼 공직자들은 타 기관의 감시를 받아야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