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7

서울 용산구 주민센터 공무원들, 낮술에 허위수당까지 챙기고 감사도 미적지근 넘어가.

 

서울 용산구 주민센터 공무원들, 낮술에 허위수당까지 챙기고 감사도 미적지근 넘어가.

주민센터 직원 전원의 허위수당 신청 적발.

 

 

옛날 암행어사처럼 공직자들은 타 기관의 감시를 받아야지. 관할기관에서 조사를하면 당연히 감싸니까.

 

훈훈한 소식이내요.. 잠 잘한다... 집에서 쉬셔야죠..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주민센터 가끔 가보면 맨날 텅텅 비어있던데.. 자동화기기도 사용하지만 어느정도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직원들의 도움이 더 편하죠 그런대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은 많은데 직원은 없을때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니 식사 하는건 이해는 되는데 어떤때는 오전 11시:30분~ 오후 1시 30-분 에는 사람도 없음.. 교대로 먹으면 안됨.. 일반 직장인들. 자영업자분들중 점심 시간대만 시간이 나는 사람들이 있는데 어쩌라고.. 불친절한 공무원들도 많이 봤음...

 

 

저번에 주민센터 갈일 있어서 갔는데 피자파티라도 했는지 책상에 피자 올려놓고 처먹으면서 근무하더라 점심시간에 먹던가 아님 안보이는곳에서 먹던가 먹는건 상관없는데 시발 피자냄새 풍기면서 기름묻은 손으로 종이 주고 받는데 이건좀 아니지 않음?

구청, 주민센터는 그래도 자주 접하니까 드러나기라도 하지, 세무서나 법원은 아주 가관인데 ㄹㅇ 민원인들이 아쉬운 상황이니 저렇게 제보도 못함.

 

저래도 안짤림ㅋㅋㅋㅋ 그래서 철밥통.

넘쳐나는 인적자원 너무 인원 많다고 생각한다.

도덕적해이가 전 공무원에 암처럼 퍼진계 어제오늘일도 아니고 알면서도해결을 못하는게 더 큰 문제죠.

이건은 전국 모두 조사해야됩니다.

집에서 쉬고 싶어하시는데~ 시원하게 파면 시켜 드려야 겠네요~

일도 안하고 불친절 하고 도둑질 하고 무능 하고 공무원 성과제 도입이 필요 하다

정말 강력한 처벌을 해야 됩니다.

일 좋같이해도 철밥통 개부럽다. 노후연급까지 개부럽다 진짜

공무원들이 더하네.. 이래놓고 월급 올려줘? 우리점심 먹을테니 주민센터 문닫고 술마셔... 초과수당 어거지로 빼먹어.. ㄷㄷ

용산구만 그러냐 전국적으로 다하는데 뭘 ㅋㅋㅋ

 

 

저래놓고선 점심시간 달랜다 하….

미쳤도 단단히 미쳤네... 국민의 세금으로 월급은 꼬박 꼬박 받으면서... 제발 엄격하게 조사를 해서 처벌을 바랍니다.

철저히 조사하여 처벌해야 한다.

다 잘라버려라.

왜 제식구 감싸기 하겠냐??? 지들도 그렇게 똑같이 노니까 말을 못하는거지.

경고? 점심시간(사적시간이기에)에 뭔일 있으면 무대응인가? 그 사적에 먹은 알콜기운이 공적시간에 남아 있으니 더 크게 처벌해야지.

진짜 공무원들 죄다 뒤집어 까봐야된다.

조사해서 해고해라 일하고 싶은 사람 널려있다.

공직기강을 확실하게 처리해라.

그렇게 눈 먼 돈 서민위해서 좀 쓰지 .. 이어려운 시국에 자신의 실속 뱃속이나 채우는 공무원은 진짜 대박이다!!

재발방지를위해 노력하겠다 ㅋㅋㅋㅋㅋ 인정했네 ㅠㅠ

주민센터만 그러겠습니까?????법원이나 다른 공공기관도 조사해야 합니다

 

공무원들 일 안하고 수당이나 타먹는구나.  참 여러가지 하는구만.

나라가 모두 미쳐 돌아가는것 같아 넘 고단하다. 진짜 세금은 왜 내는가 싶어 무기력해진다.

공무원 인력대신 AI나 메타버스로 대체하면 이러한 문제나 공무원 인력부족하다는 멘트도 사라질 듯 합니다.

할일없는 공무원들 길거리 담배꽁초 투척 단속합시다.

전국 공무원 다 그럴꺼다~~~~

저럴려고 교대식사 안하고 올스톱한다 했구나. 역시 공무원

 

저런형태의 나랏돈 횡령은 공문서위조에도 해당됨으로 더욱 엄벌해야합니다. 특히 폐쇄적인 군집단 안에서는 대놓고 저런짓을 하는 경우를 정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국민의 피땀어린 세금을 함부로 편취하게 두면 안됩니다.

 

우리나라는 공무원 처벌을 가장 강하게 해야합니다. 국가 세금으로 월급 받는데 문제가 있으면 큰 처벌을 해야 안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필리핀은lh같은사건이 있엇는데 다 해임됫죠. 여러 선진국들만봐도 공무원이나 공기관직원들의 징계를 더 강하고 엄중히 처벌합니다. 한국만 이러고 있음.

 

이런 뉴스는 10년 전에도 나왔고, 20년 전에도 나왔었다. 처벌이 없으니 틈만 나면 계속 반복되는 것이다. 전국의 같은 부류의 공직자들이 이런 뉴스 나오면 아주 관심 있게 볼 것이고 그 처분 결과도 확인할 것이다. 결과가 흐지부지 끝나면 안심하고 계속 하겠지.

 

이런 일이 전국에서 저 곳만 있었을까요?

체육교사들도 시간외 수당 신청해 놓고 술 처먹고 놀다가 와서 지문인식 누르고 퇴근하는 작태가 엄청 많이 횡행하고 있음. 몇 차례 교육청에 제보했으나 생활지도 땜에 그렇다면서 장학사도 봐주는 듯한 태도를 견지. 평소 시간외 수당을 주지 않으면 생활지도를 시키지 못한다면서 말야.

그리고 어떤 교사는 학교에 하루 4시간씩 시간외 근무를 하는데, 일이라는 것 자체가 컴퓨터로 노닥거리는 것이 다임. 웃기는 것은 토, 일요일까지 학교에 와서 그렇게 열씸히 노닥거리면 얼마나 피곤할까 싶음. 가정생활을 어떻게 영위하는지 이해가 안됨. 월요일 부터 일요일까지 저녁 9시까지 너무 열씸히 노닥거리면 수업에 지장이 생기지 않을까?

아,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까지 논다.

 

모든 공무원들에게 일괄적용!! 직급 막론하고 처벌하라 해외 영사관,대사관 공기관도 예외아니다. 말나오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 저런 불법을 덮어주다니. 관련부처까지 모두 징계하라~

점심시간 사적 시간이지만 술마시는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근무시간이 끝나지 않았는데.

현대식 암행어사를 근무 음주측정을 해야 합니다.

대단하다 공무원들.... 남원시만 봐도... 답없음.. 대대적인 조사해야함.

거기만 그런게 아닙니다 전국 곳곳 철저하게 수사을 해야 합니다.

 

피같은 세금 저런 쓰레기한테 쓰이다니 한심하다 진짜.

실상 이곳뿐만 아니라 총체적으로 심각합니다.비단 주변에있는 주민센터만 가봐도 진짜 심각해요.

저런 공무원들 짜르고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줘야합니다. 제주에서 충전중인데 공무원들 떼거지로 밤중에 들어가길래 출근인줄....죄다 야근 수당 받으려고...

해고 당해야 할 놈들이 끼리끼리 술 처먹고 밀어주고 땡겨주고 하니까 징계할 수가 없지... 처벌이 없는 것은 계속 반복하라는 의미...

제보자님 고맙습니다. 공직기강이 무너지면 나라가 무너진다는 신호입니다.

생산직 저렇게 하면 짤림 커버 못해줌 특히 출퇴근 조작 + 술 이면 답 없음 짤라야됨.

부끄러운 짓을 하고도 부끄러운 줄 모르는 저 사람들, 다 해고하세요.

점심시간은 사적시간 그럼 음주에 취해서 오후 일하는건 뭐라 할껴? 공무원은 음주 하고 잠깐 커피한잔 하고 운전해도 사적이로 커피마셨다고 할판이네 ㅎㅎ

 

주민센터에 민간인 감사 배정해야한다.

징계를 피해가는 능력자이며 수당을 빼먹는 능력자가 얼마나 많은지...

저런 죄의식 없는 직원들은 보낼 수 있는 법이 있어야 일을 똑바로 하지

사람이니 그럴수도있어. 그러니 이제 다른사람들에게도 기회을 줍시다. 내려오자.ㅋㅋㅋ

겉모습은 공무원인데 알고보면도둑놈들 당장 부정수급 회수하고 파면시켜서 연금끊어버려야한다.

파면시켜라. 징계한다고 사람이 바뀌진 않아.

세금체납도 문제지만 국민세금을 함부로 쓰는 인간들이 더 나뿐 인간들이 아닌가 싶네요.

이런인간들! 전부 색출해서 짤라 버려야 된다!!

괜찮아 안걸려 단속안해 괜찮아 내가 책임질게 뻔한 수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20년전부터 계속 문제되어왔던 범죄인데 시범케이스로 모두 파면처리해바라 그럼 싹 없어진다.

나 예전에 다니던 회사도 저짓거리하다 여러명 걸려서 주말수당 야근수당 그런거 다 폐지되었다고 들었네요. 공무원들이야 철밥통이니까 징계나 감봉 몇개월받고말지 하고 하는거 같네요.

 

예전에 알던 지인 남편이 구청 무기계약직 공무원이었는데 저 초과수당 받겠다고 남편하고 토요일에 걸어가서 카드찍고 오고 그랬었어요. 집이랑 구청 걸어서 40분 정도여서 운동겸 데이트하기 딱 좋다고 웃으면서 말하면서요. 한때 친하게 지내던 지인이라 딱히 뭐라 따지진 못했는데 그게 다 세금인데 지금 생각하니 왜 못따졌나 싶네요..

공무원들 초과 근무 수당 개판으로 돈 받아 가고 15년 전에는 서울 있을 때 근처에서 술 먹다가 와서 초과 수당 카드 찍는거 수도 없이 보고 정말 한국사회 개판 중에 개판임.

공무원들이 이래서 점심시간에 1시간 온전히 문 걸어 닫고 쉬어야 한다고 한거구나.

 

들통 안 나면은, 계속적으로 근무시간을 조작해서, 세금을 도둑질 했겠네? 어떻게 이런 행위를, 그냥 징계없이 환수조치만 할 수있니? 용산구청도 조사해야 한다.

감사원 고발해야 겠내.대한민국은 아직도 이런 체계가 미흡하다는게 화가난다.

 

공무원들 박봉이네 어쩌네 하지만 각종 수당을 뺀 본봉만 가지고 하는 되도 않는 이야기일 뿐 입니다. 점심시간은 개인 시간이지만 대다수의 직장인들이 술을 마시지 않는 이유는 오후 근무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죠 공직자 늘려봐야 거져 주워 먹는 저런 쓰레기들만 창궐 할 뿐 입니다. 어렵게 일하는 급여 생활자에게 국가에서 주는 복지를 늘리는 것이 일자리 차원의 공무원 수 늘기 보다 훠~~얼씬 좋습니다.

 

연차쌓인 공무원들 적은봉급이 아님에도 꼭 9급 초창기 봉급들고와서 박봉이니 뭐니 떠들죠 ㅋㅋ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놈들이 많아서 돈이 없다.

공무원 수 반으로 줄여도 행정 수행에 지장없으리라.

전국이 거의 다 이런 상황입니다. 9급 합격해서 업무보다 먼저 배우는 것.. 세금 도둑들..

이 사람들만 그런것도 아니고 많은 공무원들의 실태다.

 

 

 

근무태만 소극행정 갑질 공무원들에게 일침하는 홍준표

"점심시간 민원실 폐쇄? 그건 역주행 하는거" 라고 하는 홍준표. 홍준표 말대로 우리나라 행정 공무원들 문제 많긴 해. 지들 할일 안하고 역으로 민원인을 악질 민원인이라고 덮어씌우고 다니고

itmii.tistory.com

 

 

번호판 미부착 단속 공무원의 소극행정

딸배헌터 번호판 미부착 오토바이 단속 구청 공무원의 소극행정 소극행정 하는 공무원 교육시킨 딸배헌터. 구청 공무원의 소극행정에 정보공개청구함. 국민 신문고에 "소극 행정 및 자의적 법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