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9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직원들이 한 여론조작 내부 문건을 공개함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직원들이 한 여론조작 내부 문건을 공개함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직원들이 한 여론조작 내부 문건을 공개함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직원들이 한 여론조작 내부 문건을 공개함

대충 내용 요약하면

 

주요 공화당 인물들과 공직사회 밖 보수성향 인물뿐만 아니라 백악관 공보 담당자 계정까지 지들 맘대로 정지 먹이고 2020년 대선시즌이 한창일 때 현 바이든 대통령 아들인 헌터 바이든 노트북에서 나온내용을 러시아의 날조공작으로 결론짓고 검열하라는 DNC의 요청.

 

 

헌터바이든 노트북 소식을 출간한 뉴욕포스트의 공식 계정 폐쇄.

트위터 직원들의 정당 기부금 액수와 퍼센티지 등 각종 정보가 공개되는 중.

 

수정헌법 1조 ㅈ까고 민주당이랑 손잡고 중국식 검열하다가 사장 바뀌니까 비상걸린 ㅅㄲ들 똥줄이 바싹 타오르는 중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직원들이 한 여론조작 내부 문건을 공개함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직원들이 한 여론조작 내부 문건을 공개함

유출 내용

 

트위터는 그동안 "특정 정치성향이나 이데올로기에 따라 밴을 하지 않는다" 라고 꾸준히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뒤에서 보수성향의 지식인, 활동가들의 계정이 트위터 정책을 어기지 않았더라도 몰래 제재를 가했음.

 

 

VF(팔로우 하더라도 자동으로 트윗이 뜨지 않도록 밴함 계정을 검색하더라도 뜨지 않도록 함)

Do not amplify(해당 트윗이 더이상 유명해지지 않도록 만듬)

Trends Blacklist (해당 트윗이 트렌드에 오르는걸 막음)

 

등의 내부 기능으로 자기들 입맛대로 반대진영의 목소리를 억누르고 여론을 조작해온게 드러남.(위 스삿들이 트위터 내부직원만 접근 가능한 관리자 화면임)

 

그리고 지들 정치성향이랑 다르면 아예 밴을 해버리는 것도 드러났는데 예를 들어 "Libs of TikTok" 이라고 리버럴들이 헛소리 하는 틱톡 영상을 공유하는 트위터 계정이 있음.

 

트위터 내부의 "사이트 진실 정책-정책 실행 지원(SIP-PES)" 부서에서 이 계정을 "혐오 발언" 이라는 명목으로 6번이나 정지를 먹이고 다른 직원들이 계정을 풀지 못하게 "SIP-PES 랑 협의전에 이 계정 건드리지 말라"는 태그까지 붙여둠.

 

그러나 유출된 트위터 내부 회의 자료에서 이 계정이 "혐오 발언"을 한 적이 없다는걸 자기들도 인지하고 있었음.

그냥 지들이 리버럴이니까 기분 나빠서 밴 때린거였음.

 

심지어 더 악질인건, 저 계정을 운영하는 여성이 사는 집 주소와 집 사진이 담긴 트윗이 좋아요 1만개를 넘으면서 엄청나게 퍼졌고 피해 여성이 해당 트윗을 신고했지만 트위터 측에서는 해당 트윗은 트위터의 정책을 위반하지 않았다면서 무시해버림

 

3줄 요약

트위터 내부의 PC,페미,리버럴 세력이 지들 맘에 안 드는 계정을 멋대로 밴하거나, 밴할 명분이 없으면 몰래 트윗을 숨기거나 계정 검색이 안 되게 해서 목소리가 커지는걸 막음.

심지어 집주소랑 사진이 유출되어도 일부러 방관했다.

 

 

걍 우리식으로 보면 트위터를 통해 드루킹 했다고 보면 됨 ㅇㅇ

저런 걸 위법적으로 더 세게 해서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만든 게 드루킹 사건이잖아. 물론 김겅수가 같이 했어도 문재인은 측근이 뭐하는지 전혀 몰랐지만. 김정숙이 민주당 경선대회에서 드루킹 조직을 지칭하고 저쪽에도 가보자고 했어도 문재인은 전혀 모르는 사안임.

ㅋㅋㅋ

유체이탈화법 잘하는 이유가 있었네 ㅋㅋ

 

운영하던 꼬라지만 봐도 다 아는 사실

저런짓하면서 자기가 깨어있고 열려있다는 생각을 가지는게 사이비 종교단체 신도랑 다르지 않음

 

그니까 여론조작을 했다는거네. 트위터때문에 보수들이 선거부정 외치는건가.

유튜브도 마찬가진데 유튜브에서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내용들 다루면 검색노출안되거나 심각하다 생각되는건 영상삭제되고 이게 누적되면 채널폭파시킴

선거부정이랑 연관성은 모르겠지만 저내용이 사실이라면 트위터 통해서 여론조작한거는 ㄹㅇ일듯

난 그래서 PC주의나 진보성향의 정치 쇼가 너무 싫음. 무슨 정당을 지지하던 개인의 자유지만 우리들은 착해요 우린 달라요~ 하면서 똑같은 그런 모습들이 너무 불쾌함

 

칸예랑 앤드류테이트가 헛소리 한게 헛소리가 아니었다 라는게 서서히 밝혀지는듯

이런거 보면 부정선거가 마냥 헛소리는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이...

저게 부정선거지 뭐 정확히는 부정선거운동

트럼프가 부정선거를 당했다는게 아니라 이런 공작들이 이루어지는거보면 부정선거도 1%의 가능성이라도 생길수있겠다 이런뜻인데 딱히 어느 진영을 옹호하는거 아님

 

직접적인 물증이 없다가 핵심 아님? 선거는 여론의 흐름 파악이 제일 중요한 건데 저렇게 여론전의 전선 형태 만들 수 있다는 거임 예를들어 장판교의 장비가 한것처럼 미국도 저런 상황인데 신중히 볼 필요는 있을거 같긴 함 미국일수록 음모론자가 많은 나라인데 나중에 또 모르지 실제로 양심고백해서 드러날 수도 있지.

미국 진보애들도 거의 30퍼는 부정선거 믿는다는거보면 ㅋㅋ

 

저랬던 트위터를 일론머스크가 괴짜적 방법으로 정상화 시키는거야? ㅗㅜㅑ

답답해서 내가 사겠다 ㄷㄷ 플렉스!

역시 뭐든 다 이유가 있는 거라니까

 

여론조작 시도는 보수나 진보 둘다 하는데 진보쪽은 너무 심하게 많이함. 사실을 왜곡하는 정도도 보수당보다 훨씬 심하다고 느껴짐. 보수당은 불리한거 침묵하거나 무시하는 정도인데 진보당은 180도로 틀어서 말함.

 

유투브도 만만치 않음 ㅋㅋ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후 직원 90퍼 짤랐는데도 아무 이상없이 굴러가는거부터가 얼마나 암적인 존재들이 허다했는지ㅋㅋ

 

진보 속칭 좌파들은 진짜 무서운게 자기세뇌가 되어있다는 점임. 걔네는 자기들이 정의고 절대 선이라고 생각해서 그 정의를 위해서 하는 모든 행동과 말에 대해서 합리화를 함.. 그 행동이 잘못된 것이거나 거짓말하거나 심지어 그게 법을 위반할지라도.. 끊임없이.

 

트위터는 그동안 "특정 정치성향이나 이데올로기에 따라 밴을 하지 않는다" 라고 꾸준히 주장했다. 이게 거짓이 되는거니깐

미디어는 편파적이라는 게 대놓고 드러나있는데 저런건 탈중앙화 외치고 있었고 트렌딩 등등이 자연스러운 이용자 여론인줄 알았는데 암암리에 통제하고 있던 거니까...

 

트위터 여론조작 사건을 더 조직적으로 대규모로 해서 경선이나 대선까지 영향 끼치려고 시도한 게 드루킹 사건인데

여론조작 ㅋㅋㅋ 무식한년놈들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고 하여간 정의가면 쓴놈들이 더 지저분해 ㅋㅋㅋ

 

머스크가 다하는구나!!! 다크나이트 ㅋㅋ

진짜 일론머스크 존나게 든든함. 저런 알파메일 최상위권에 있는 젊은 부자가 좌파가 아니라 너무 다행이다 ㄹㅇ

이 아저씨도 좀 왔다 갔다 함. 첨에는 좀 중도좌파스러웠는데 본인도 언급했듯이 사회가 기존 중도좌파가 우파 스펙트럼에 들어가겠금 변하고 있음 ㅋㅋㅋ 머스크햄이 그 예시인듯.

일론머스크 민주당 기본소득 주장하는 앤드류 양도 지지했었다. 그냥 왔다갔다함

 

카더라긴 한데 사람 존나 급하게 짜른거도 저런 문건 삭제 못하게 할려던거다 라는 말도 있긴 함

여론조작은 너무너무 중국스러운데

저번에 트위터 통한 여론조작이 음모론이라고 머스크 까던 병신 생각나네 ㅋㅋㅋ

니네 주변에 트위터 쓴다는 새끼 있으면 잘 봐둬라 그ㅅㄲ 문제 있는 ㅅㄲ다 나도 직장에 트위터 하는 병신ㄴ 하나 있는데 에고가 장난이 아니다.

우리야 그렇지 일본은 걍 인스타급 아닌가? 트위터 우리나라는 많이 안쓰는데 외국인들은 많이 하더라

일본은 그렇다고 듣긴 들음 ㅇㅇ 적어도 한국에서는 진짜 믿고 거를 수 있다고 본다 트위터 한다고 떠벌리는 애들은 십중팔구 병신들이었음.

 

난 스포츠기자들 팔로우해서 트위터있는데 알람은 꺼놓음 ㅋㅋ

중요한건 뒤에 누군가가 있냐는것

 

표현의 자유는 절대적으로 지켜져야 한다니깐? 모욕죄 처벌? 표현의 자유가 왜 절대적 영역이냐면 주관적인 감정을 정부나 법원에서 필터링하고 통제한다는 의미임. 즉 그 필터링 주체에 따라서 권력이 바뀐다는 거고 점점 중앙 통제로 발전하는 거임. 그래서 완전한 표현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서 모욕죄나 악플도 형사 처벌 하면 안되는거임.

 

수 많은 트위터 직원들이 해고 당했어도. 여전히 잘 굴러가고 있는 이유..

머스크가 트위터를 구입한게 기행이 아니라 언론탄압을 막기위해서 였구나ㅠㅠ

내가 보기에 유튜브도 이거 똑같은짓 하고있음.

 

원래 진보에 의한 혁명 자체가, '왜 니들만 가져! 나도 가질래!'라는 욕구에서 시작되는거임.

프랑스 혁명도 일반 하층민들이 배고파서 일으킨걸로 착각하는 사람들 많은데, 평민출신 부자(부르주아)들이 귀족들 권력 뺏으려고 일으킨거지(단순히 일반 하층민이 정말 못살겠어서 일으키는 시민운동은 보통 성공을 못하거나 요구사항만 들어주면 모래알처럼 구심점 잃고 해산됨).

고로 보수는 지키려는 탐욕, 진보는 뺏으려는 탐욕에서 생긴거임.

 

ㄹㅇ 1984보면 상중하 계급이있으면 하계급은 중한테 이용당하고 버려진다 이런 대목 나옴

 

진보라는 애들은 진짜 겉으로 자유, 평등, 동등한 기회를 외치지만 속은 누구보다 시커멓네

저거 번역된거 읽어보니 ㄷㄷㄷ 보수토크쇼 진행자 트윗되지 않도록 막아버리고 계정차단했다가 풀어줫다 6번씩 하고 별별짓 다했네



이 중에 지키려는 탐욕은 책잡히지 않으려고 그래도 선은 잘 안넘는데(이기는 중인 축구팀이 반칙 조심하고 침대축구 하듯이), 뺏으려는 탐욕은 일단 이기는게 먼저라서 선을 잘넘지.

 

저 큰기업을 통째로 사서 까뒤집어본다는 발상은 진짜 일론만 가능할 거같은데

근데 사실 머스크임마도 처음엔 드립이였다가 등떠밀려서 반강제로 산 느낌이 없지않아있지않나 ㅋㅋ

맞지 ㅋㅋㅋ 근데 결과적으로는 이렇게 되어버렸으니

반드립겸 머스크가 자신에게 무조건적인 매각유도 시나리오를 쓴거라는 망상해봅니다. 대놓고 공화당 지지하던 머스크의 큰그림?

50~60조를 태웠으니... ㅋㅋㅋ

 

원래 진보는 위선적임. 자유와 평등을 외치면서 자기와 반대 되는 사람의 의견을 묵살하고 아주 저질스럽다라는 식으로 왜곡함 그래서 걔들이 표현하는 단어를 보면 어지러운거 개소리를 ㅈㄴ하니까. 예로 들어 칸예 개소리 ㅈㄴ 했다고 치자 근데 왜 정지를 맥이지? 개소리 했다고 정지 맥임 말이 안되는거임 특히 진보쪽 사람이 아니니까 더더욱 심하게 하는거고.

 

나도 미국 테크에서 일하는 엔지니어인데 피씨, 리버럴 놈들 진짜 짜증남. 내가 할 말을 못함 헤코지 당할까봐

한국도 비슷하다던데 동생이 30대 초반 프로그래머인데 it판 그 세대가 진짜 좌성향 심하다고 들음

그 누구보다 대기업, 부자를 혐오하면서 누구보다 돈을 밝히고 돈을 좋아하고 중산층이면서 스스로가 약자라고 생각하는 병신 중2병들이 태반임. 어떻게 AOC 같은 ㅈ병신들 지지하면서 스스로가 중도라고 생각하냐 ㅅㅂ ㅡㅡ ㅈㄴ 웃긴게 취업전엔 고소득자들 싸잡아서 세금 올리라고 했으면서 취업 하고 나니 그냥 기업이랑 갑부들만 세금 올려야한다고 ㅋㅋㅋ

 

우리들만 착하다는 것처럼 위선적인 것도 없지.

트위터나 일부 빅테크들이 그랬을거라는 의심들이 있었지만 주장일뿐 증거가 없었는데 트위터는 진짜 튀어나온거네

 

아이러니 하게도 이런 트위터가 지금은 공화당 지지하는 로켓맨이 인수함ㅋㅋ 임원진들이 돈 쭉쭉먹었지 저거 사명감 가지고 한 직원들은 퇴직금 쥐어주고 "나가" 당함ㅋㅋㅋㅋ

 

근데 유튜브도 그런거같긴함. 예전엔 더 심했는데 특정 유튜버들 정치적인게아니라 그냥 반피씨거나 자극적인 몇몇애들은 알고리즘에 잘안떴음.

유튜브도 마찬가지임. 다 노딱에 검색 안됌. 리플도 다른 사람에게 안 보임.

트위터 직원이 트위터를 관리하는 것보다 필요 이상으로 많았던것도 쓴 트윗을 감시하는 역할이 필요해서 였을지도.

트럼프 계정 정지먹을 때부터 이상하더라

 

백신 부작용 얘기만해도 칼같이 자른다 유튜브랑 트위터 등

일론 머스크 아니었으면 트위터 주작으로 세계여론 형성 고착화 됐을뻔.

좌파들은 대체 누가저렇게 힘실어주는거임? 애초에 ㅈ망한 공산당이론이 근간인데 어디서 지원해주길래 세력이 아직도 살아있노?

미국에 일론 머스크가 있다면 한국에는 김유식이 있다.

 

저건 걍 파시즘 아니냐?

파시즘도 뿌리를 거슬러 올라가면 마르크시즘이 나오니까 결국 동족이지

이쯤되면 범죄 아니냐? 지들은 차별금지법, 헤이트스피치 법제화하더니 알고보니 뒤에서 존나 나쁜짓만 하고다니는데

SNS기업은 미국통신법으로 보호받아서 저래도 합법임 애초에 여론검열하는데 이용하려고 법개정 안한거라 ㅋㅋ

반헌법적이지 그러니 트럼프가 민주당에 대해서는 법률지켜줄 필요 없다는 얘기 하는 거임

 

어어... 왜 미정갤이 맞는거노..?

돈 많으니까 개재밌게 사네 ㄹㅇ ㅋㅋ

유튜브도 마찬가지다. 추천동영상으로 좌파들 개소리하는 방송만 뜬다.

미정갤 그냥 고수네

아니 뭔 정신병자들의 음모론이라 해도 믿을짓을 태연하게 하네. 미정갤 드디어 성불하냐?

좌파들은 부도덕한 일을 행할떈 그럴싸한 명분으로 합리화하고 세상을 본인 이념대로 주무르기 위해 법도 개같이 뜯어고침.

 

그저.. "차별금지법"당했네

저 직원들이 단순히 저 성향이라서 독단적으로 한게 아닐거임. 보통 돈을 횡령하고말지 귀찮아서 저지랄까지 안함. 저지랄하게 누가 뒤에서 조직하고 명령내리고 금전적 댓가를 줬다는거지.

직원들의 일탈이 아니라 트위터 전체에서 조직적으로 행해진거야.

트위터 수장이었던 파라그 아그라왈 아래에서 대놓고 벌어진 일이라고 직원들이 몰래 한게 아니라.

 

저 짓 한 놈들은 지금 다 짤렸나?

머스크가 인수할때 짤리거나 자진퇴사 했을듯. 머스크가 없앤 부서가 무슨 정책부서 어쩌구 하면서 쓸데없어 보이는 부서가 존나 많았는데 저런 ㄴ들만 득실득실했을듯.

호칭만 그럴듯하게or거창하게 만들고 실속은 병신같은 그런 곳들이었나보네.

짤르는거 문제가 아니라 저정도면다 고소 먹을만한거 아님??

트위터 직원 70% 해고 -> 정상 운영, 답 나오지

저짓하던놈들 평균 연봉 3억 ㅋㅋㅋ

 

트위터에 병신만 모이는 이유가 있었네

음모론이 옳앗노 ㄷㄷ

ㄹㅇㅋㅋ

PC문화가 리버럴을 집어삼키고 트젠들이 퀴어 주류로 떠오르니까 뭔일이 생겼는지 아냐? 레즈비언들이 공화당이랑 해리티지 재단이랑 손잡으려고 하더라

리버럴들은 지들이 선호하는 어떤 '정체성' 은 다른 정체성보다 우월하다는 식으로 행동하니까 기존에 같은 편이던 애들이 다 반대편으로 건너가버리는거다. 누가 70년대로 돌아가서 2020년대에는 레즈비언들이 우파랑 연대하고 있어요! 이러면 정신병자 취급받았을텐데, 실제로 그런 일이 생기고 있으니까.

 

트위터 인수 초기에 인플루언서들 머스크 욕 하더만 지금은 어떨지 궁금하네

머스크가 하룻밤에 직원들 잘라버린 이유가 저런 내부문건을 반달해버릴걸 우려해서라고 하더라.

하룻밤에 짤라버리니까 회사 문건 접근권한을 바로 잃어버려서 저 사람들이 자료 삭제를 거의 못했음.

실제로 머스크 인수 후 트위터 본사에 원인불명의 화재도 났었다고 함. 어떻게든 저런 자료 숨기려고 했을듯.

병신들이 전부 트위터에 있던 이유가 이거였구나.

 

트위터 인수하고 머스크가 바이든 비롯한 좌파인사에게 공격받은 이유가 뭐겠냐 ㅋㅋㅋ 자기들 비열한 짓거리 까발려질거 뻔하니까 그렇지 ㅋㅋㅋ 선즙이 아니라 선언론주작으로 몰고가기였구요

바이든 이 ㅆㄹ은 머스크가 전 세계에 거짓을 퍼트릴 수단을 사들였다라고 했는데 솔찌 존나 맞는말이긴하지 ㅇㅇ 좌파가 전세계에 거짓을 퍼트리던 수단을 사긴 했으니까 ㅋㅋㅋ 근데 그걸 머스크가 정상화시킨거고.

 

세상엔 음모론이 진짜인것도 많노..역시 우주인은 존재한다..

네이버 카카오도 저렇게 한번 털어야되는데 ㄹㅇ

우리식 자유, 평등, 인권 ㅋㅋㅋㅋㅋ 누구보다 통제, 차별, 억압을 좋아하는 위선적인 족속들

 

미국 음모론 <- 누가봐도 정신병자 헛소리같은데 진짜임 ㄹㅇ...

ㄹㅇ 정신병자 헛소리같은 일이 몇번 진짜로 있었던 나라라 음모론에 심취하는게 어쩔수없음.

 

국민들 접종한답시고 인체실험했던게 ㄹㅇ 레전드인듯

국민 접종한다고 매독 인체실험한 건 약과임. MK울트라라고 마약 이용한 세뇌 실험도 했었고, 콘트라 사건이라고 나라가콰에서 민주주의로 뽑힌 사회주의 성향 정부 붕괴시키려고 나라카과 마약상들 지원하고 CIA가 직접 중남미 마약상들이 파는 마약 가져와서 미국 내에 유통 판매까지 한 사건도 있었음. 이란에서 민주정부 들어서고 영국에 원유 수익 84:16으로 나누는 불공정 계약 5:5로 시정 요구하다가 안먹히니까 원유 회사 국유화 했는데, 그것 가지고 CIA가 쿠데타 사주해서 독재 왕권으로 바꿔버린 사건도 있었음. (ajax 작전) 칠레에서도 국민들 지지 받고 민주주의로 뽑힌 아옌데 대통령이 사회주의 하려고 한다는 이유로 쿠데타 사주해서 벌집 만들어서 죽여버린 후에 독재 정권으로 바꿔버린 적도 있고.

 

리버티가 전혀 없는데 리버럴 ㅇㅈㄹ ㅋㅋ 빅브라더같은 좌파들

선택적 자유주의자임ㅋㅋㅋ

원조 따지자면 좌파들이 미국 노예제 옹호했잖아 ㅋㅋ

오히려 리버티면 특정 사상으로 밴때리면 안되지. 차별금지법 운운하면서 개발작떨던게 리버럴들이던데ㅋㅋㅋ

존나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좌파들은 왤케 치졸하고 더럽냐? 여론선동, 밭갈이 이런거 좌파들만 존나하는듯

좌파들 하는짓거리는 국적을 가리지않네 ㅋㅋ

그런 존재들이 세계 어디건 존재하는건 알겠는데 도대체 뒷배가 어디인걸까?

 

일론의 트위터가 망하든 흥하든 업적 하난 남겼네. 트위터는 구라를 치고 있었다.

소셜미디어도 지들 성향에 맞게 검열을 다 한다는거네 이용자들은 점점 동화되고 그래서 그들만의 세계가 되는거고

 

지가 무슨 아이언맨이야? 지가 무슨 배트맨이야? 미국살리는 영화 현실에서 찍고 앉았노 ㅋㅋㅋ

머스크 현질한 이유가 있었노 ㅋㅋㅋㅋ

지구 대통령 수완 ㅈ되네 진짜로

머스크가 가만냅두겠노 영업방해로 싹다 고소 쳐맞을껄

저거 머스크가 트위터 오기 전에 트위터 수장의 암묵적 동의 하에 자행되던 일일걸

 

이거보니까 부정선거 맞는듯 좌파들

진보좌파쪽은 전략이 다 똑같구나

럭키 오늘의 유머 ㅋㅋ 럭키 펨코 ㅋㅋㅋㅋ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초기에 트위터 막장됐다고 빼액거리던 좌파들 기억하제? 그냥 지들 반대 입장들 전부 혐오트윗이라고 밴 때리고 자기들만의 가스라이팅 매체로 쓸 수 있었는데 그게 안돼서 심술난 거일 뿐이였음.

 

트위터 = 인터넷 정신병동

미국은 저런걸로 무슨무슨죄로 처벌안하나. 우리나라도 저러는사람들 있는것 같은데 걸리면 선거법위반으로 고소안함?

미국은 로비가 합법이라서 진짜 부자들은 처벌 잘 안받는다. 애당초 로비로 정치인들 선에서 컷 하는 데다, 그게 잘 안먹히면 돈으로 언론사 압박해서 가짜 뉴스 퍼트림. 그래도 안되면 배심원 매수하는 방법도 있고

저거 담당하던 개인직원한테도 소송 걸어야지 뭐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사서 세계평화를 지킨 수준 ㅋㅋ

진짜 트위터는 뇌를 파먹는 새였네 ㅋㅋ

지구주딱이 좋아하는거 -> 일본애니

Pc는 가식의 끝판왕이지

좌파는 조작이 평균이구만

전에 트위터 인수하자마자 애들 바로 짤라버린거 언론사에서 존나 까던데 알고보니 그런 빅 플랜이 있었다니

영화 하나 뚝딱이네 빅테크 기업이 여론통제하고 그거 밝히는 주인공 크~

전직원들 사진만봐도 답나오는거였음 ㅋㅋ 역시 킹론 황스크였다

엥 저거 완전 빅럭키아메리칸 개념사이트 오늘의 유머 아냐?

 

와치독스에서 sns 기업이랑 결탁해서 선거조작 하는거 진짜 현실이였노 ㅋㅋㅋㅋ

이미 다 예측했었던 사실이지만 머스크 덕분에 진짜로 진실이 드러났네

음모론의 문제는 맞으면 대참사가 일어난다는거임. 트위터가 인위적으로 트렌드나 계정 노출도같은걸 정치적인 이유로 밴한다는걸 입증할 방법이 없었으니 지금까지는 심증만있었지만 직접 회사를 사서 까보니 기존에 운영하던 좌파들의 완전 주작판이었던거지.

 

미정갤 또 승리했노 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보면 김유식이 큰 인물이야ㅋㅋㅋㅋ

음모론이란 단어 쓰는 개돼지들= 언론에 세뇌된 빠가사리

미정갤 연전연승! 미정갤이 이겼어? 미친 정확도 갤러리 ㄷㄷ

 

누구보다도 권위적이고 파시즘적인

저런것들 막는 방법 존나 간단하다. 걍 받은대로 돌려주면 됨. 왼뺨을 맞았으면 오른뺨을 후려라

트윗은 그럴거 같더라 돌아다니다보면 좌파성향밖에 안올라옴

머스크한테 인수되기 전에 증거인멸을 왜 안했을까 고소당할까봐?

인수하는거 계속 간보는척 해서 시간이 없었음 + 보통 로그가 남는데 지워도 복구 가능함

좌파들의 가장 큰 잘못은 본인들이 절대 선인줄 안다는 거다.

 

유튜브코리아도 비슷

머스크 혼자 아메리카를 위대하게 만드는중이네 대단한놈이다.

누구보다 평등을 싫어하는 집단

트위터가 불법저지르는걸 눈앞에서 봐놓고도 "아니라고"로 배째던 좌파들 폭로로 진실이 드러나도 또 "아니라고" 하고 있음.

지구경찰 ㄷㄷ;

 

 

 

일론 머스크, 트위터 CEO직 사임 발표

일론 머스크가 자신의 트위터 CEO직 사퇴 투표를 트위터에 올려 트위터 이용자들의 의견을 물어봄. 투표는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CEO직 사임 찬성 57.5%, 반대 42.5%로 찬성이 더 많음. 이 후 일론 머

itmii.tistory.com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와 트위터의 여론조작 공개

최근 자유 언론의 객원 작가가 일론 머스크를 통해 공개한 트위터 내부 문건을 검토해서 분석 자료를 내놓음. 총 30개의 트윗을 썼는데 큰 충격을 보여줬음. https://twitter.com/davidzweig/status/16073783863

itmii.tistory.com

 

 

일론 머스크, 백신 접종 후 부작용 경험

일론 머스크는 자신이 2차 COVID 백신 부스터샷 접종 후 '죽어 가고있다 (was dying)'고 느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일론 머스크의 사촌은 평소 건강했으나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심근염을 앓았다고 했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