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3

구미시 혈세로 공무원 배낭여행 지원

구미시가 시청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1인당 500만원의 해외연수 비용을 혈세로 지급하기로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시민들은 시청 게시판에 해외여행 비용 혈세 지원에 대해 항의하는 모습이다.

국민 혈세로 해외여행 놀러다니는 공무원. 저래놓고 월급 올려달라고 시위하는 공무원들 ㅋㅋ

 

 

내가 저거 여행 지원 사유 문의한 적 있는데 연수개념이래. 근데 캐나다 갔다오고 캐나다 연방제인지도 모름. 그냥 놀러가는거 지원하는거 맞더라

기본적인 사회구조도 파악 못하면서 무슨 연수라는거임.

 

 

국민돈이 내돈이지 내맘대로 자대고 쭉긋고쓰지 하면서 혈세 낭비하는 공무원들.

그런데 공무원이 창조적으로 뭐 할꺼 있냐 ㅋㅋㅋ

보통 기업 해외연수는 그나라가서 교육받는목적으로가는데 공무원 저것들은 대놓고 배낭여행 이지랄이잖아

철밥통들이 창조적은 무슨 얼어죽을 창조적 역량강화야

세금이 지들 놀고처먹으라고 주는돈인줄 아나

저건 시정해야 됨 ㅇㅇ 말이 해외연수지 사실상 여행 아니냐

정보) 구미는 몇년전 돈이없다고 공중화장실 휴지조차 안삼

나랏돈으로 호화 해외여행 쳐 갈려고?

말이 해외연수지 사실상 해외여행 아니냐? 니네 중학교때 소풍을 뭐라함? 야외학습 ㅇㅈㄹ하잖음? 배운거있음? 솜사탕쳐먹지

해외연수=999%해외여행.

나랏돈 달달합니다 ㅋㅋㅋ

해외연수? 단 한명이라도 그 나라의 상황과 그 나라가 진짜로 필요로하는걸 캐치하는 공무원이 있기라도 한가?

 

국내연수나 인터넷으로 화상연수로도 충분함... 해외연수자체를 금지시키고 불법화해야한다... 국회의원, 공무원, 공기업,시의원 모두다!!!

재정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이 많은것입니다.

공무원이나 국회의원들의 연수 등과 관련된 비용은 항상 해당 기관 홈페이지나 건물 출입구 등에 부착하여 국민, 시민들이 알아야 하게끔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공무원 출장 연수등 각종 외부에서 일어나는 모든 활동은 사용 내역 투명히 공개해라.

 

나 대학생때 공모전에서 본상 받은 학생들 해외연수 보내주는게 있었음 그래서 유럽 갔는데 학생보다 같이 가는 공무원이 많아서 놀랐고 공무원들이 화장품 산다고 박물관 못감 느낀건 학생들은 명분이였던거 같다

나도 대학교 2학년때 바이오관련 대회 입상해서 해외연수 갔는데 공무원들 많이 껴서 가더라. 그땐 아무생각없었는데 지금생각해보니까 문제있네

저도 같은 경험이 있어요. 학생공모전 1등이어서 학생은 딸랑 저 1명인데 같이 간 공무원은 8명..ㅋㅋㅋㅋㅋ

와 명분 잘 마련(?)하면 걸리지도 않겠네요.. 명분은 복지,배려,격려 차원의 인솔자(?)들이니까요..

 

지방자치제가 디테일한 지방 행정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반대로 지방 정부가 예산을 쓰고 집행하는데 중앙정부가 간섭할수 없기 때문에 지방 정부나 의회 공무원들이 지들끼리 세비타서 작정하고 해먹으면 중앙정부가 딱히 태클을 걸수 없다는 단점도 있다 한마디로 눈먼돈이 많다는 이야기

뒤에서 얼마나 해먹고 있는지 상상도 안되네요 정신나간 나라 ㅋㅋㅋㅋ

생색내기 사업 벌려서 세금 엄청 축내는 지방도시들. 만들고 나면 유지보수 하는 돈까지.. 요즘엔 강원도 레고랜드와 부산 오페라극장이 대표적이다.

 

해당 해외여행 관련 기획하고 추진, 승인한 사람 색출해서 벌금 및 징역, 직위해제처리 해야된다. 그리고 해당 내용 관련자들 공직 생활동안 모두 추적하서 추가적인 문제가 확인될 시 무기징역 필요

나라야 어떻게 되든말든 어려운 사람들 어떻게 되든말든. 자기 배만 채우면 되는 공무원들, 은행원들. 이제라도 엄격하게 관리해야한다.

공무원복지에 저정도로 신경쓰는거면 시민복지는 얼마나 신경써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ㅎ

 

솔직히 개ㅈ도의미없는거 맞는거같다 말이 해외연수지 걍 여행아니냐? 더구나 공무원들이해외연수를 왜감? 해외선진국의 행정체계를 배워올거면 관련 연구자 학자들이나 보내

저런건 매년있어왔던 관행임. 재정자립도가 낮은 지역들은 매년 예산지원을 받는데 그걸 전부소진 못하면 재정자립도평가 높게나와서 후년지원금 적게주거든. 합법적이면서 빠르게 예산소진할수있는거=해외연수ㅇㅇ

 

친척 교도관인데 ㄹㅇ 유럽여행 갔다옴 ㅋㅋ 해외여행 지원임

한국인이 뭔 창의성 ㅋㅋ 여행가면 없던게 생기냐? ㅋㅋ 거기다 구미같은데서 창의성 살려서 뭘 함? 수동적인 공무원이 창의성 ㅋㅋㅋㅋ 우리집 개가 예술하는게 더 빠를듯

ㄹㅇㅋㅋ 창의성 있으면 공무원 안했지ㅋㅋ

국가에 돈이 없는게 아닙니다, 도둑놈이 많은 것입니다. - 허경영

쓰잘떼기없는 세금도둑 의원 공무원 줄여야 한다

공무원 자체가 쓸모없는 애들인데 해외연수를 갈 필요가 없잖아 ㅋㅋ

그냥 대놓고 근속 근로자 여행보내준다고 하면 되는걸 왜 연수래? 그리고 사기업이야 그런 규정이 있으니까 보내주겠지 공무원 근속연수 채우면 여행보내주는 규정 있냐? 말이 되는 소릴 해.

 

애초에 공무원이 뭔 해외연수 필요함?

홍준표가 한마디 했으면 좋겠네

도대체 공무원이 왜 해외연수하는거임?

공무원 야붕이다... 저건 나도 ㄹㅇ 반대한다 지방에서 개꿀 빠는 놈들이 뭔 배낭여행을 쳐보내노 ㅋ

병신들 회의때 얘기듣고 속빈강정마냥 오오 너무 좋아요 호호 이지랄하면서 싱글벙글했겠지 ㅋㅋㅋ

공무원들이 시의원들만 해외로 놀러간다고 하니 너네도 가라며 배낭여 시켜줬네 ㅋㅋㅋ 공무원이 아무생각없이 질렀을듯 뻔하다.

9급 따리가 무슨 글로벌 역량이 필요하냐 ㅋㅋ 단순 시다 업무만하는 병신들인데

아니 자기객관화가 안되냐? 9, 7급 말단 서리향리들은 그냥 국가의 노예니까 닥치고 묵묵히 진득히 일이나 쳐하라고. 쳐놀고 앉아있네ㅋㅋ

그만둬도 할사람 많다고 ㅋㅋ 아 어짜피 시험치는 애들 많아서 상관없다고ㅋㅋ

ㅋㅋ칼퇴근하는 애들 업무가 과중하구나 우리 형 작년에 공무원됐는데 힘든거 없다던데? 곱게 자라서 편의점 알바도 한 달 하고 힘들다고 그만둔 형이었음.

 

저거 공기업에 엄청 많어

공무원 해외연수 = 공짜 해외여행

영어도 못하는것들이 뭔 외국연수냐

싹 없애야하는거. 면책특권, 사면, 연수

공무원이 배낭 여행을 세금으로 왜 가ㅋㅋㅋ

공무원들 주민센터 가보면 할일없어서 죄다 쳐놀고 있더라 ㄹㅇ 뒤통수 때려주고 싶더라

세금 살살 녹는다

10개팀이면 간부들 10개팀 나눠서 밑에 시다바리들 넣는 형식이겠네 ㅋㅋ

9급 공무원 거지들 단체로 뿔났노 ㅋㅋ

예산으로 놀러간대서 눈 뒤집힌다고 써있노? 공무원들 화나서 부들부들 댓글다는거 웃기다고 써있지 않노???

팩트 말한다 구미 사는데 구미 공무원들 하는거 보면 해외에서 배워오는가 1도 없음. 걍 놀러가는거임.

 

공무원 해외연수는 폐지가 답이다~!

이런 걸 볼 때마다 생각나는 문장 '나라에 돈이 없는 것이 아니라 도둑놈들이 많은 것이다'

이 나라는 망한다면 공무원, 정치인들 때문에 망할것이다

미쳤네요 세금으로 뭔짓인지

이시국에 외화 쓰라고 ?

오모나~ 공무원들이 무슨 일을 열심히 하는게 있다고 직무유기하면서 일 제대로 안하는 공무원들 많아서 짜증나는 판에 무슨 말도 안되는 행태인지~ 일안하고 책상머리나 지키는 공무원들 착출해서 물갈이나 하세요 특히 농축산부 공무원들은 세밀하게 조사해주세요.

나라 곳간에 도둑놈들이 넘쳐난다

미쳤네!!!미쳤어!!세금을 눈먼돈으로 아는 공무원들과 국회의원들 out시켜야 합니다

ㅋㅋ 진짜 세상 상식적으로 넘어선 사람들 진짜많다

해외 선진시스템 연수라고 쓰고 해외 관광이라고 읽는다.

세상에 비양심인 사람들이 왤케 많은걸까...

나라에 돈이 없다고 하는데 여긴 아주 돈이 썩어 나는구나~~

다 똑같은 작자들임 도둑놈 세금먹는 하마 내말이..

사실이런일들이 허다합니다 안밝혀져서 그런거지 이번계기로 새는 세금들 막고 조금씩 나라가 정상적으로 운영되길 바랍니다

 

다른 지역도 한번 조사 해보고 싶다 세금을 그런식으로 쓰는지 모르겠다~

구미는 이제서야 터진거고 대구도 적발됐는데 코로나 지원금 엄한대로 샌거. 근데 그후로 조용히 덮였어요.

SRT, 한전, KTX전부다 김천한테 뺏기고 있던 공장들도 다 떠나게 만들고 도대체 구미 공무원들이 뭐한게 있다고 여행을가냐...

 

일반행정직이 혈세 세금 해처먹기 최고야 ㅋㅋㅋㅋ

지금 국민들은 다 굶어 죽을판인데 지돈 아니라고 피같은 혈세를 낭비하다니!! 개판이다.이게나라냐?

해외여행에 500만원이나 퍼주다니.. 나쁜것들 지옥에나 가라!

공무원들 세금으로 복지혜택 너무 많이 줘요! 공무원 공화국인가요? 기업들은 자신들이 수익낸걸로 복지쓰는거 이해하겠는데...왜 공무원들까지 대기업 복지를 주나요? 미쳤나 진짜..

 

5백만원 이면 배낭 여행이 아니랔ㅋㅋㅋ 호화 럭셔리 여행이자나 ㅋㅋㅋㅋㅋㅋ

나라가 미쳐돌아가는구나!!!제정신이 아니네~~

정말 공무원 개혁 해야한다...

한달 마음편한 날 하루 없이 열심히 일해도 세금으로 빼가는거 보면 정말 한숨이 나오는데... 그 돈들이 저렇게 쓰여지는걸 보면.... 요즘 너무 우울하다. 나만 그런가.

 

진짜 미쳤네 미쳣어 지들돈으로 가던지

공무원 뿐만아니라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회 모두 해외연수 없애고 혹여 선진 시찰로 가야한다면 관광지 절대 못가게 프로그램짜고 연수결과물 홈페이지 공개하게 해야됨 (보좌관이 써주려나?)

다 파면시켜라

느그 돈으로 가라 공무원놈들아.니들이 뭘 재대로 하는게 있다고? ㅋㅋ

공무원 해외연수가 대체 왜 필요한거임..???

세금으로 해외여행 가려고.

세금충들이 하는일이 뭔데??? 초딩한테 일주일만 가르쳐도 대부분 거의다 할줄 아는 수준임

 

열심히 일한 공무원이라..그게 얼마나 될까?? 아무리 일 열심히 했다고서 500만원?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ㅋㅋㅋ

열심히 일한 공무원? 계약직으로 시청에 근무 했었는데 공무원들 열심히 일 안합니다 계약직이 열심히 하지

어느기업이 복지차원에서 배낭여행 지원금 500 만원을 주나? 생전처음 듣는얘기임. 500년 정신나간 구미행정 대기업들도 마이너스 매출이라 채용도 안하고 어떤대기업은 업황이 너무 안좋아 전배신청 하라고 독려하는 마당에 뭘 몰라도 한참 모르는 소리 하시네.

 

ㅋㅋㅋ 어느기업이 복지차원에서 보내줌??? ㅋㅋㅋ 기업이 그렇게 호락호락 한줄 아나 ㅋㅋㅋ 침팬지가 사람보다 일 잘한다고 하면 사람 해고하고 침팬지 고용하는 곳이 바로 기업이다 ㅋㅋㅋ 해외주재원도 아니고 ㅋㅋ 그냥 보내준다고? 최소 사회생활 안해본 급식 ㅋㅋㅋ

정치인 공무원들 월급 최저 금액으로 책정하고, 뇌물같은거 받으면 최소 100배이상의 벌금을 부여해야 한다, 이 돈을 못내면 50년 감옥행 이런 식으로 엄청 강화하면 돈 벌어먹겠다는 생각을 가진 도둑놈들 엄청 걸러낼 수 있을거임.

 

해외여행에 1인당 500만원이라..부채도 많으면서 분수에 맞지않는 행정처리인듯하네요. 예산이 남아서 써버려야하는건가? 저번에 구미시로 전입하면 30만원 준다는것도 있던데 12월까지 전입신고하면 30만원 주고 돈 받고서 다른지역으로 전입신고해도 된다길래 이게 뭔가싶었음 예산 넘쳐나나했는데.. 부채도 많으면서 인구는 많게 책정되게해서 예산 많이 잡아둘라고 그랬나? 난 찜찜해서 안하긴했다만, 단돈 만원이없어서 전기세 못내는 사람들 생각하면 이건좀 아닌듯함 가난한 사람들한테 들어갈돈을 있는놈들한테 더 주고 예산이 이상한데에 쓰인다라… 문제 많다 참.. 말단 공무원들이야 좋다고 신청했겠지만공무원들 좀 많이 이기적이네요 정신차리세요 보기 안좋아요~

 

세금을 저런식으로 펑펑 쓰고.. 맨날 예산이 없어서 지원금이 없다고 날리.. 그 돈으로 지원을 해야하는데...

기초생활수급자 1년치 급여를 1인 등산비용으로 대단하다

국민들에게 옷같 세금이라는 구실로 삥뜯어 지들 배냥여행 가는데 500만원이나 도대체 저것들이 민생의 어려움과 고통은 알고나 있을까. 공무원은 국민을 세금내는 개돼지로 알아.

 

해외여행이 아니라 해병대훈련체험코스 한달보내라 정신상태개조가 필요해보인다

ㅋㅋㅇㅈ 지들이 뭔데 평생해왔던 조직일 물려받아서 하면서 뭔 아이디어 창출이야 ㅋㅋ 어떻게 세금을 날로먹지 아이디어를 내겠지 ㅋ

꼭 철회되길 바랍니다 말로안되는 소리죠 꼭 해외나가야만 배울수있나 대한민국 딴 도시만 가도 배울꺼 투성일듯 싶네요

 

나라가 빚더미 입니다..이것들이 지들 돈 아니라고..미쳤나...그리고 연수 갔다오면 모하냐 자리 계속 바뀌자나..

공무원이 아이디어가 필요한 직업이었나..

세금펑펑쓰는건데 배임죄나 포괄적뇌물죄는 아닌지 검찰들 수사들어가야할듯

내 세금이 공무원 여행비로 쓰이고 있었구나

 

지방자치 = 예산 받아서 내맘대로 쓰기 딱좋아요. 눈먼돈도 많아 구청 탐관오리가 빼먹어도 정부도 몰라 세금 떼인 서민도 몰라요. 김영란법 만든 국회 의원이라는 것들이 국회의원은 김영란법에서 제외~공무원한테 적용 한거 보면 모르나…

미친.미래전략 발굴이면 시개발에 도움되는 아이디어 공모같은걸 해야지. 미친거아님?

세상이 미처가는군 공무원이 제정신이 아니군 ~ 썩어서 물렁물렁

 

와 코로나 지원금도 돈없다고 안줬다고?? 그래놓고 해외연수 ㅋㅋ

역시 공무원....어떻게 조금더 꿀빨지 생각하다 가지말아야될 선까지 넘었네ㅋㅋㅋ

그러니까 국고가 바닥나서 국민들 세금 더 걷자는 소리 하지.

예전 교사들도 혈세로 명목은 봉사지원비...실상은 교사들 히말라야 개인 트레킹 관광...트레킹하다 눈사태로 사망한 사건도 있었지.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적놈들 천지.

지자체뿐만이 아니라 하다못해 동네 부녀회장 까지 조그만 직함이라도 하나달면 선진지견학 이다 뭐다 해서 해외 엄청 갑니다. 그게 다 누구돈인가요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다 나라일하는 도둑이 많아서 돈이 없는거지 역사는 반복된다

 

공무원들은 국민 세금이 지들 용돈인줄 안다니까?

거기만이 아니고 모든 한국의 공무원들이 그럽니다

궁금한게 무슨 지들 세금으로 기업 차려서 돈 벌겟다는 것도 아니고 행정적 업무가 주인 공무원들이 해외연수를 가면 멀 배워오는 거임?? 미국 la 세무서 같은 데라도 가서 회계감사법이라도 배워옴?? 도대체 멀 배우러 가는 건지 모르겟네 그렇다고 저것들이 갔다와서 보고서를 쓰는 것도 아니고 보고서를 공개하는 것도 아니고 찐으로 놀러갔다오늘 걸 예산편성에서 프로그램으로 갔다오게 하는 건 지들 눈에 진짜 눈먼 세금이라 저런 식으로 행동하는 건가??

 

한국이 이젠 나락으로 가는거같음. 국민전체가 일어나서 처단하러 가야할판...

 

구미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도 저럼. 내가 아는 공무원 해외연수간다며 미국여행 한달 넘게 다녀옴ㅋㅋ

이러니까 나라빚이 어떻게 안늘고 배겨? 연수도 아니고 배낭여행에 5백을 태우다니...

해외 연수나온 공무원들 가관임 ㅋㅋㅋㅋ 해외 살거나 거주하는 사람들은 자주 볼텐데 그냥 배낭여행 놀러온거야 ㅋㅋㅋ레포트에 첨부할 사진 몇장 찍고 그것도 현지 패키지 팀에 낑겨서 ㅋㅋㅋㅋㅋ

??: 세금살살녹는다~

 

공무원 횡령 질타에 구청장 "모르겠다" 답만

 

부산에는 5년도 전에 하고 있습니다. 부산시 공공기관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십년전부터 그럣는데 이제사 열받아? 온갖 관할청 지자체 중앙조직 다 저짓해왔습니다.

저기만 그러진 않겠지 솔직히 공무원 너무 많은것도 문제야 딴 소리 하지마 그게 맞긴 해

지금 일자리 없어서 사람들 길바닥에서 허우적 되는데 여행간다고 500지원 하면 좋은 소리 들리겠냐? 뉴스 잠깐 돌려도 사람들 힘들다는 소리가 들리는데 생각좀 하고 행동을 하든가요.

500만원씩 100명에게 퍼준다고?ㅋㅋㅋㅋ그것도 부채가 가장 많은 지역이ㅋㅋㅋㅋㅋ화가 당연히 치솟지ㅋ

지들 해외연수 보내주려고 세금내는 줄 아나

 

여기저기서 국민혈세 콸콸 세어나가는데 건강보험료냐 올리고 말이야. 국회비자금이며 국방비리며 공무원들 국민혈세로 여기저기 돈막뿌리고다니고 말이야 매일같이 세금 올릴 궁리보다 세어나가는 물길부터 단속하자

 

코로나시국때도 지원금 신청할수있는거 없냐니까 경북에 전화하라던데 ㅋㅋ 돈을 저래쓰고 있네

구미공단이 활발했을때 공무원들 뒷주머니 짭잘했지

ㅋㅋㅋㅋ 경기침체라고 힘들다면서 통큰 휴가비와 함께 휴가? 일 안하고 놀러기니 일석이조? 20대 회상하면서 배낭여행

공무원들 하루 이틀일인가 이제 우리나라 선진국이라며 뭔 견학이야 허구헌날 나랏돈으로 여행가는거지

고양이한테 생선가게 맡긴격이네 세금도둑놈들이 따로없네 왜 그냥 세계일주로 보내고 국가세금으로 월급도 주고 여행경비도 주지그러냐

그냥 놀다올 것 같은데 뭔 해외연수임? 만약 다녀와서 뭔가 이루면 강추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놀러가는거 말고는 뭐없는것같음ㅋㅋ

해외연수가서 뭐하겠냐 놀다오겠지

 

세금을 내지 마세요. 공무윈이 걷으려오면 ㅈ까라고 하면 되지 않나?. 세금을 물쓰듯하는 공무원

철밥통들이 또 욕쳐먹을 짓을 하고 있네 지금같이 하루하루 사는게 벅찬 시기에 오백만원 받고 배낭여행

야 돈이 남아도나보네 ㅋㅋ 연수를 핑계로 놀러도 가고

국민 세금 받아서 어려운 국민을 위해서 쓰던지 해야지... 돈 없다면서 해외 갈 돈은 있나 보네 이런 코로나 시대에 1인당 500만원 해외 연수?

공무원들 아이디어 같은소리하네! 얼마나 썩어빠졌으면..ㅎㅎ

공무원 철밥통들 근무시간 띵가띵가 퇴직후 연금 빵빵 나랏돈 탐내며 힘든척만 오짐

돈이 남아 도냐 국민들한톄는 부채가 얼마니 하면서 피빨고 뭐 이런 다 치우고 공무원90프로 집구석으로 보내라 일 하는꼴 보면 혈압 오른다. AI로 대체하자 요즘 뻑하면 비대면으로 하라매.

 

보통 기업 해외연수는 그나라가서 교육받는목적으로가는데 공무원 저것들은 대놓고 “배낭여행” 이지랄이잖아

선진 지역 연수를 통해 아이디어와 미래 전략 발굴이란 취지 좋다 그래 인심써서 이해한다 치자. 그럼 연수다녀와서 반년안에 선진국보다 좋은 아이디어 내지는 그에 준하는 아이디어 못내놓고 적용못하면 다 토해낼거냐? 어디서 되도 않는 이유를 들먹이면서 7,9급이 가서 뭘하는데? 미주 유럽? 개그하냐? 저거 못다녀와서 우리나라가 선진국에 못미치는 대한민국 시스템이냐? 왜? 우리나라도 이제 선진국이라며? 자랑할땐 언제고 이제와서 선진국 가서 전략발굴을 한데?

 

서울 강동구청 공무원, 공금 115억 원 횡령 혐의로 긴급체포

 

해외연수? 놀러가는거 뻔히아는대 아직도 손바닥으로 태양을가릴려고하네 윗물이 흐리니까 아랫물까지 셋트로 다 흐리지 나라가 점점 퇴보해가는거 같냐

공무원들이 가서 아이디어 얻어오겠냐 ㅋㅋ 잘 놀고 외국에서 돈 쳐 쓰고 오겠지

선진지역 아이디어와 미래전략발굴을 위해, 500만원 배낭여행 지원 ㅋㅋㅋ 앉아서 퇴근시간 카운트하면서 하는것도 쥐뿔도 없으면서, 머 대단한 아이디어 발굴한다고 배낭여행? 솔직히 놀러가는거지 먼 아이디어 발굴ㅋㅋㅋㅋ 배낭여행 다녀와본 사람으로서 저런거에 세금 쓴다는거 자체가 놀랍다. 세금 남아도나보네 ㅋㅋㅋ

 

빽마진 먹을려고 보내는거지 ㅋㅋ 세금은 내돈 이러면서 여행사랑 짜고 빽마진 ㄱㅅ하겠네 구미 윗선들

국회의원 숫자도 너무많고, 시의원, 구의원을 왜 돈주고 뽑는지 이해가 안간다. 높은것들 생각은 자기편만 챙기는가 보다.내세금이 너무 아깝다.

근데 그걸 왜 우리 세금으로 하냐고. 니네 돈으로 쳐가세요^^ 이건 좀 아니다. 말이 연수지 그냥 여행이잖어. 그걸로 시민들 세금을 쓴는것은 미친짓임

구미 말고도 전국지자체 다 똑같음 돈퍼줌

선진적 연수를 통해서 아이디어와 미래전략? ㅋㅋ 이미 공무원하는 마인드에서부터 아이디어가 샘솟는사람들은 거의없음.. 일상적인 생활습관을 바꾸고 생각방식을 바꿔야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저래 보내면 놀고 먹기 밖에 더하나 그냥 그럴싸한 개소리지 ㅋㅋ

 

공무원 지금보다 10만명은 적은 이명박 때 등본떼는데 사흘씩 쳐걸렸냐? 지금보다 인터넷 전산 덜 발달한 그때도 10만명 적어도 하루만에 되던 행정업무들이 지금와서 공무원 수 줄인다고 사흘씩 쳐걸리겠냐?

국회의원들이나 지자체나 무슨놈의 해외연수들은 열심히 쳐 가고 세금을 지들 돈처럼 막쓰는데 이렇게 니들 맘데로 쓸거면 국민들도 자유롭게 세금 내고싶은 사람 내고 싫으면 안내도 되는걸로 바꾸자

 

저게 공무원 지자체의원 국개까지 다 같은 행태여. 강력하게 금지시켜야됨. 유학을 몇년 가도 다 못배워 오는데 몇일가서 뭘 알아봐? 냥 놀러가는거지 독일서 한 십년 살다 와야~ 그런 넘한테 들어보니 독일의 장단점을 제대로 설명 이해시켜주더구만

공무원 해외연수 날로 먹는거 이미 탐사보도 프로그램에서 몇번이나 다뤘지 않았나??

예전이야 인터넷 없는 시절이니까 해외연수를 갔지만 스마트폰 시대에 대체 왜 그걸 세금으로 보내줘야됨?

 

부산동구. 앞전 광안리 불꽃축제 폭죽 한방에 수십억을 써도 어려운 초딩 있는집엔 난방비 보태주는건 절데 용납이 안되

 

진짜 이 나라 썩을대로 썩어버렸다 국민들은 살기가 힘들어서 매일매일 고난인데 국민세금가지고 저렇게 하고싶을까 나라에 온통 세금 돌려먹는 도독놈들 뿐이네.

이 나라는 희망이 없음. 엎어지고 망할일만 남았다!

 

2019년도에 공공기관 계약직으로 1년 있어 봤는데 이런거 많다 저건 진짜 재수없게 언론에 걸려서 기사 난건데 1년에 두번 해외연수 갈사람 뽑는데 최근 3년인가 가본사람은 못가고 가고 싶은사람 뽑으라고 한다. 참고로 그때 공무직 이탈리아 일주일 갔다옴. 제주도 탐방은 심심치 않게 뽑는 편이고 말이 탐방이지 그냥 놀다오는거임.

지역 공무원이 무슨 해외 연수야... 맨날 하던 일 하시는 분들이 무슨 새로운 시각이 필요해서 ㅋㅋ

애초에 꽉 막힌 구조 안에 갇혀 바뀔 생각을 안하는 인간들이 무슨 새로운게 필요해서

저희 담당아닌데요 방패로 서로 일 미루면서 정시엔 느긋하게 일처리해서 추가근무때 설렁 마무리로 이익은 다챙기면서 참 대단들하다 ㅋㅋㅋ

 

정신못차리는 정부, 공무원들... 국민들이 지금 부글부글 끊어오르는거 안보이지! 국민들이 삐뚤어져서 세금도 안내고 될대로되라 이렇게 변한다. 앞으로..

무슨 연수냐?기업 회사돈으로 하는것도 아니고 국민세금가지고 지금 시국이 좋지않은데

정말 그만 해라. 열받는다. 해외 연수 멍멍이 소리 마라. 가서 놀고 오지 무슨 연수냐? 세금 줄여 주던지. 공무원들 여행, 회식비를 왜 국민 돈으로 하냐?

개인 해외여행에 나랏돈 5억을 태워?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넘이 많은거다. 계속 되새겨지는 명언이다. 그돈으로 불우이웃이나 도와라. 뱃데지 기름 잔뜩껴서 거기다가 또 쳐부을 생각하지말고.

ㅋㅋ 어이가없네 부채가 최고인데 쳐놀로가는건 따로냐? 느그 돈이여? 그냥 세금으로 탱자탱자 놀러다니겠다는거네 ㅋㅋㅋㅋ

세금횡령하겠다 홍보하네

 

갑자기 생각나네. ㅋㅋ 여러 관련 공무원들 모여서 베트남 갔다왔는데 한 공무원이 명품백 면세점에서 사고 신고 안해서 세관에 걸렸음. 다른 사람들이 비싸서 신고 해야한다고 했는데 무시하더니 결국 걸림.

 

열심히 일해? 열심히 도둑질하기 바쁘겠지. 비리공무원! 부산도 수급자 한부모 신청한사람 전부 탈락시키고 그이름으로 지가족 친척 계좌로 돈타써도 수사할길이 없다고함.

 

연차 쌓이고 떡값도 받으면 많이받는데 공무원들 왜 월급 적다면서 약코 거짓 선동하고 댓글부대 운영함?

우리나라가 oecd 국가 중 공무원 실질임금이 압도적으로 높음.

공무원이란것들이 높은놈이고 말단이고 일제대로하는놈하나도없다.그러니 이모양이지.

아주 대놓고 도독질이네 공무원 연놈들.

 

나라가 가난한게 아니고 도둑이 많다는 말을 실감나게하는 기사네요. 공무원들 비리감사도 해봐야할듯 합니다

부산도 수급자 한부모 신청한사람 전부 탈락시키고 그이름으로 지가족 친척 계좌로 돈타써도 수사할길이 없다고함.

저건 저중에서 지들이나 친인척 주변지인들 끼워서 보내기위한 꼼수 아닌 꼼수

 

세금내라고 칼들고 협박하는 놈은 있지만, 공무원하라고 칼들고 협박한 놈은 없단다 ㅋㅋㅋ

이걸보니 생각나네 구청에 윗분 심부름갔는데 공무원이 핸드폰 게임하고 있더라ㅠㅠ 앉아서 핸드폰게임하고 때되면 월급받고..

역시 전국공무원노조... 공피아 짱이에요. 철피아, 교피아,공피아,전피아

 

대구시 공무원 등 4천 명 긴급생계자금 '꿀꺽'

 

놀러 가는 거잖아? 시민을 바보로 아냐? 배낭 여행이면 놀러 가는거지 무슨 소리냐? 자리에 앉아서 국민들 서비스 더 잘해줄 생각은 하지 않고 어떻게 하면 국민세금 먹을까 그 생각만하는 공무원들!! 이런 공무원들이 어디 구미만 이렇겠냐? 답답하다! 국민들은 모든 물가나 세금이 올라 아무성인데. 모두 공무원 관둬러! 나랏일 할 자격없다! 그러고도 월급작다고 입만 나불 대겠지!!

대한민국에서 공무원만큼 썩은직업이 없다 ㄹㅇ

 

공무원 박봉이라고 하는데 뒤로 빼먹는거 엄청 많다. 철마다 해외여행다니고 각종먹거리도 지원받고 복지혜택도 엄청받는다. 물론 나랏돈.

 

 

 

“공무원 1인당 배낭여행비 500만원씩”...구미시 계획에 항의 봇물

최근 경북 구미시가 시청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1인당 500만원의 해외연수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시민들의 항의가 쏟아지고 있다. 13일 구미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 자유게시

n.news.naver.com

 

 

허위 강의 열어 1억2천만원 빼돌린 달서구청 공무원

대구 달서구청 공무원이 국가 보조금을 횡령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대구지법 서부지원은 보조금 관리법 위반과 지방재정법 위반, 사기 등 혐의로 달서구청 공무원 김모(41) 씨를 구속기소했

n.news.naver.com

허위 강의 열어 1억2천만원 빼돌린 달서구청 공무원

 

 

 

정부 재난특교세 40% 떼서 수당부터 책정한 대구시

대구시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정부로부터 받는 재난안전특별교부세(이하 재난특교세) 상당 부분을 회의 참석 수당, 추가근무 수당 등으로 집행할 계획을 수립해 빈축을 사고 있다. 각종 방역

n.news.naver.com

코로나 지원 정부 재난특교세 40% 떼서 수당부터 책정한 대구시

 

 

 

잘못한 공무원 신고하는 방법

잘못한 공무원 제대로 사과하게 하는 방법. 저기에 더해서 감사원에 소극행정으로 민원 넣으면 직빵임. 뭐 불친절이야 감사원에 신고해도 별거 없을 수 있는데 소극행정 일 안하는거 사진찍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