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이수역 물난리 천정 붕괴

 

이수역 ㄹㅇ 천정 무너짐?

친구가 바로앞에서 봤는데 걍 멀쩡하다가 우르르 무너졌대

올라가면 화려한 보물상자 있음

"플랫폼이 가라앉습니다"

 

 

무능한 성범죄자 박원순이 치수사업 다 취소시켜서 이 사단이 난건가. 성범죄자 수준이 다 그렇지뭐

부실공사인듯

 

어제 학원 끝나고 한티역 가는데 물 안에서 뭐가 번쩍거려서 봤더니 전깃줄 이었어서 진짜 위험했음. 그냥 귀가 포기하고 학원에 갇혀있다가 진짜 밤에 아버지 오셔서 감

아 진짜ㅠㅠ 어제 학원가 지옥이었음

어제 학원 끝나고 집까지 걸어가는데 정말 긴장했습니다. 마침 내리막길이고 바닥이 미끄러운 타일? 같은 재질로 되어있는 길이었는데 물까지 잠겨서 무서웠습니다...흐어

 

 

서울 반포 자이 물난리

반포 자이 물난리 홍수 서울 1급지 반포자이 수준 ㅋㅋㅋㅋㅋ 개같이 멸망 ㅋㅋㅋㅋㅋ 와우 평당 1억 아파트의 위엄 강남도 물은 못이기는구나...ㅋㅋ 침수자이 ㅋㅋ 그랑자이 반포자이 어김없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