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서울 물난리 침수 이유 흡연충 꽁초 쓰레기

오늘자 강남역 슈퍼맨 아저씨 한분이 폭우로 침수된 강남역 한복파판에서 배수관에 쌓여있는 쓰레기를 맨손으로 건져냄. 덕분에 종아리까지 차올랐던 물도 금방 내려감. 슈퍼맨이 따로없음.

 

 

하수구 배수로에 쌓여있는 쓰레기 때문

그럼 저 쓰레기들은 뭘까

 

 

 

대부분이 담배꽁초

역시 흡연충이 이번 물난리의 주범이었네

 

 

존나 마동석 닮으심

공무원들 ㅋㅋㅋ 꼴에 강남에서 근무한다고 어깨 으스대고 저딴 일 왜하냐고 꼴갑떤거 눈에 훤하다

공무원들 많이 뽑아놓으면 뭐하냐. 직무유기해서 일도 재대로 안해놓네.미친 세금도둑 쓰레기들ㅋㅋ

 

 

이번 침수의 원인 담배충

담배 길거리에 여기저기 버리니까 하수구 초입에 다 막혀버림

 

 

"빗물받이에 담배꽁초나 도시 지역에 쓰레기를 버리지 않으시는 거. 그다음에 식당 앞에 빗물받이 덮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집중호우 피해를 최대한 줄이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국립재난안전연구원-

 

그래 이번 기회에 담배 5만원 올리자

 

 

 

외국에서도 알고 있는 물난리의 주범은 흡연충

 

우선 우리나라 뿐 아니라 태국에서는 담배꽁초의 홍수 그리고 오염이 된다는 것을 인지 하고 있음

왜냐

 

 

공무관 피셜 토사에 담배꽁초와 쓰레기가 쌓이면 빗물이 정체 됨

절반 이상은 담배꽁초

 

 

 

국립재난 안전 연구원 피셜 담배꽁초 및 쓰레기로 인해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가 커지며

담배의 경우엔 하천이나 바다로 들어갈 때 앞서 말 되어있듯이 환경문제가 생김

 

 

해양 오염

 

 

 

환경교육과 교수 피셜 공기 오염 먹는 물 오염까지 됨

 

다른 국가도 꽁초 짚으면서 이게 문제다 라고 할 정도니까 무단으로 버리는 걸 최대한 줄여야 되지

일단 담배 필터가 플라스틱이라 안썩잖으니까 썩는 낙엽이나 나뭇가지와는 차원이 다른 문제임.

 

하여튼 흡연충들 갈라치기 하지말라고 개난리 지랄발광들임. 담배값 올라갈까봐 부들거리는거 역겨움

강남은 흡연충새끼들 담배피고 그냥 존나버림

강남만 그런게 아님 ㅋㅋ

그냥 흡연충 99프로가하는짓인데

강남이 문제가 아니라 흡연하는 사람 10명 있으면 10명이 그러고 감 ㅋㅋㅋ

강남, 여의도, 노량진, 학동, 대치동 등등 재산이나 지식 수준 불문하고 금연구역에서 빨아대는 흡연충들 진짜 엄청 많음.

 

댓고 흡연충 시건방에 담배값 인상으로 보답하자

담배 한갑당 9만원 가자~ 그래도 십만원은 안넘겼으니까 괜찮자나 흡충들~

 

 

 

흡연충의 담배꽁초 무단투기로 막힌 배수구

 

 

빗물로 인해 침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길 이곳저곳에 설치된 빗물받이(배수로, 하수구)

그런데 그 빗물받이가 도마나 깔개 등으로 가려진 걸 종종 확인할 수 있음.

도대체 그 이유는 무엇일까?

한 상가 앞 시설물 상태. 쓰레기통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쓰레기 및 담배꽁초가 많이 버려져 있음

사람들이 너무 많이 버리니까 빗물 배수로에 버리지 못하도록 가려둔 것

문제는 배수로를 막아두니까 정작 빗물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고이는 문제가 발생

빗물이 고이면 불편도 불편이지만, 안전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상황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역한 냄새로 막아두는 사람도 있음

그렇다고 배수로를 열어두면? 담배꽁초를 거기다 버림

물 마시듯,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배수로에 담배꽁초 버리는 흡연자

누군가에게는 배수로가 공식 쓰레기통 정도로만 보이는 듯

 

쓰레기가 많이 버려진 도로 익숙한 모양이 많이 보이는데...

미처 배수로에 골인(?)하지 못하고 쌓인 담배꽁초와 담배곽이 보임

문제는 빗물에 젖은 담배곽이 배수로를 막는 역할까지 한다는 것

물론 배수로 안에는 이미 골인한 담배꽁초도 많음 웃긴 건 금연구역임

그 바로 옆 배수로에도 담배꽁초, 담배곽 무더기로 버려져있음

해당 배수로는 이미 담배꽁초 때문에 제 기능을 잃은 상태

기자가 담배꽁초 갯수 세어보니, 저 배수로에서만 90개 넘게 나옴. 다시 말하지만 저기 금연구역임

 

담배값 2만원하자 한개비에 천원으로

이것이 흡연충들의 현실이지

얘네는 쓰레기통 더 많이 두던가ㅇㅇ 이러더라. 즈그들 집에 누가 쓰레기통 안보인다고 쓰레기 대충 던지면 화 안낼 자신있나?

그리고 흡연실도 가보면 존나 더러움 재떨이 쓰레기통 있어도 땅바닥에 침 찍찍뱉고 꽁초 벽에 문대는 놈도 있음

볼장 알바했었는데 흡연실 계단 두곳에 쓰레기통 둬도 똑같음 일부라고? 3년정도 알바하는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ㅈ같았음

 

흡연충들 90%가 미친ㅅㄲ들임 가게운영하는데 담배피고 물건놔두는자리에 쳐넣어두고가는 ㅅㄲ부터 흡연실 옆에 있다고 안내해줘도 대꾸도 안하고 길가로 슬금슬금 나가는ㅅㄲㅋㅋ 별별놈이 다있음

 

애초에 요즘 흡연하는 놈들 대부분이 못배운 놈들임.

삼성은 흡연하면 인사고과에도 반영함. 삼성은 또 정기적으로 신체검사 하면서 니코틴 체크도 해서 인사고과에 반영하고.

 

 

 

흡연충 특징 1

모든 도로 바닥은 연충이들 재떨이라고 생각하고 아무데나 처버림 아파트 단지내 여기저기 바닥이란 바닥에는 담배 피고는 꽁초 쳐버리고 침 가래 처뱉고 ☆마스크 안쓰고 엘레베이터 타고 내

itmii.tistory.com

 

 

강남역 물난리 서초 제네시스 남자

강남역 휴대폰남 낭만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 1인칭 시점 ㄷㄷ 보정샷 반포 자이 물난리 홍수 서울 1급지 반포자이 수준 ㅋㅋㅋㅋㅋ 개같이 멸망 ㅋㅋㅋㅋㅋ 와우 평당 1억 아파트의 위엄 강남

itmii.tistory.com

 

 

서울 물난리 톰보이 춤 추는 남자

결국 경찰에 잡혀감 이걸 왜 경찰동행 해야됨? 잡아가는게 아니고 걍 귀가 시켜주는거야 그니까 왜 귀가 시켜주냐 이게 궁금한거아니겠노 주변사람들이 g랄하니까 잡혀가는건 아닌것 같고 말로

itmii.tistory.com

 

 

서울이 침수되고 물난리 난 이유

때는... 역대급 폭우로 서울이 잠겼던 때 물난리로 인해서 '오세이돈'라는 별명도 갖게 된 오세훈 당시 서울 시장은 '100mm'의 폭우에도 견딜 수 있게 하수 체계를 개선하겠다며 10년간 5조원을 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