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1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지시. 초과근무 하려면 무급으로 해라고 지시

 

 

실리콘으로 자기 손가락본까지 만들어가면서 부하직원한테 출퇴근 지문인식 맡기거나 초과근무수당 타 먹으려고 근무 안하고 시간 맞춰서 출퇴근 지문만 찍고 퇴근하는거 원천 차단해버림

공무원 철밥통들 격노 ㅋㅋㅋㅋ

 

공무원들 업무 다 못끝내서 야근하는거 아님 ㅋㅋ 밥먹고 술먹고 놀다 와서 퇴근 찍고 감 나 서울시에서 공익함

공익 출신으로써 공무원들 밤에 술먹고 기어 올라와서 지문찍고 퇴근하는건 팩트

게임으로치면 조선족 작업장 막은거네

 

더 놀라운거 알려줄까? <보험심사평가원> 공무원들은 승진시험 앞두고 동네 도서관에 떼로 몰려와서 스터디 하고 자빠졌더라(근무시간에 ...) 그래서 민원넣고 결과 나올때까지 계속 물어봤더니 결국 징계처리 되었다고 하더라. 전국에 이런 공무원 세금 밥버러지들이 한둘이 아닐꺼야

 

도대체 공무원이 초과 근무를 할 이유가 뭐가 있냐?? 내가 가본 공공기관은 죄다 할 일 없어서 쳐놀고 있더만.

군대 행정병들 다들 알잖아. 온나라 로그인해서 초과수당 찍어달라하고 퇴근하는 간부들 많은거 ㅋㅋㅋ

 

정규시간에 충분히 끝내고도 남을 시간에 밥도 1시간씩 꼬박꼬박 처드시고 커피도 수시로 처드시고 노가리도 수시로 까주시고 이지랄 하면서 시간내 못끝내더니 초과근무 한다면서 겨우 끝내는게 ... 과로?? ㅋㅋ 이게 사람ㅅㄲ냐?

어휴. ㅅㅂ넘의 공무원 철밥통 밥버러지들 ㅉㅉ 사기업 왔으면 진작에 짤려나갔을 개무능한 병신들. 없어도 행정에 구멍 안나고 오히려 행정 효율성 높아지니까 개소리 하지마라

 

 

지방 공무원들 일 안하고 놀다가 퇴근시간 이후에 초과찍고 나가서 밥처먹고 와서 일 조금하고 퇴근. 주말에도 가족들이랑 어디 놀러가는 길에 사무실 들려서 주말근무 찍고 놀다가 집에가는 길에 퇴근 찍고ㅋㅋ 이런 새끼들이 초과근무 막았다고 발작하는거 보니 옳게 된 정책이다.

어차피 남아서 일안하고 공부하거나 쇼핑하거나 유튜브보잖아 ㅋㅋ 걍 돈 더받을려고 시간이나 때우고 있으면서

 

부사관 출신자로써 첨언하면 이거 진짜 심각하긴 함 ㅋㅋ cpo들이랑 장교들 현역때 초과근무로 꽤 헤쳐먹었지 ㅋㅋ

홍채인식으로 바꾸든가 눈을 뽑을 순 없자나

 

월급이 적어서 초과근무 가라친다고? 그러면서 월급 동결시킨다고 난리쳤던 이유가 뭔데? 월급을 올려달라는거야 초과근무 가라를 치게 냅두라는거야? 한가지만 해 이 병신 공무원들아 ㅋㅋ

 

본인 킹무원인데 저거 좋은듯 틀딱들이 저거 악용함. 틀딱이 남아서 퇴근도 안하는데 우리는 눈치보여서 칼퇴 하겠냐? 다 같이 6시에 짐싸도 나가는게 나음 의미없다 초과근무 ㅅㅂ 돈 몇푼 안벌고 만다

초과 찍어놓고 밥 먹고 산책 하고 담배 피고 노가리 까다가 들어와서 꺼억 꺼억 잡담 좀 하다가 다시 집에 가는거 뻔히 아는데 사실상 공무원 초과근무 자체를 없애야뎀

 

군대에서 초과근무 제일많이 찍는사람 - 당직병 행정병 상황병 ㅋㅋ 간부 군번 20개씩 외워서 초과누름

어~ 00아 초과근무 시작버튼 눌러라~

 

초과근무 걸어놓고 다들 테니스 골프치러감 ㅋㅋ 웃긴게 저것도 지들이 신청하는 게 아님 군인들은 병사들이 간부들 명단보고 혼자서 다 신청해야함 ㅋㅋ 공익도 똑같을거라고봄

군대에서 군무원들보면은 병사보고 초과근무좀 찍어달라고하고 나가서 테니스 골프치고온다 이런거 수도없이봐서 공무원들 초과근무때 일안하는거 다앎 븅신들 ㅋㅋㅋ 그러게 공무원하래? 그냥 적은 임금이나 쳐받아

 

그래서 휴무일도아닌데 근무시간에 댓글 쓰고있는 공무원 님들 의견은 부정으로 받아먹는 놈을 조사해서 조지라는건데, 댁들 초과관련으로 다 한통속이라 공익제보나와도 제보자 색출해서 조지는걸 모르는 ㅅㄲ가없는데 조사부서를 만들어서 조사시키자는거죠? 짤릴일이없어서 그런가 머릿속이 아주 꽃밭이시네

순도99% 부당수령이 많음. 공익들이 증언해줄거임

 

아니 업무시간에만 제대로 일하고 남은일은 내일출근해서 해 야근할거 생각하고 설렁설렁 일했잖아. 사람 마인드가 그렇게 된다는거임 빡집중으로 근무시간만 하면 되는데 어차피 야근하니까 적당히 해야지 생각한다

 

공무원수 줄일려면 초과수당 작살내는게 맞다 ㅋㅋ 기본급으론 진짜 딸배보다 못한수준인건 맞는데 초과수당으로 그 차이를 메우고 벌렸던것임ㅋㅋ 공정하고 바른나라가 되어가는기야 세금도둑 공무원들 줄일필요있다 ㅋㅋ

 

일 안하고 탱자탱자 놀던 공무원들 화들짝 ㅋㅋ 다 ㅈ되봐라 ㅋㅋ 꼬우면 그만두셈 ㅅㄱ링~

공무원 필요한 몇명만 남기고 키오스크로 그냥 24시간 돌리는게 더 효율적일 듯 ㅋㅋ

 

대기업 서류컷 당하고 어중간한 중견기업도 못들어가서 빌빌거리는 병신들이 중소기업 가기전에 인생을 걸고 공부해서 가는 9급 공무원 월급 공익수준으로 줘도 할말 없어야함

 

공무원들은 윤석열이 주52시간 발언할때는 게거품물더니 준표가 저녁이있는삶 보장해주겠다고하는데 왜 씩씩거리냐? 그냥 매사가 불만인거냐?

걍 공무원도 기본 봉급에 성과제 인센티브로 바꿔야 함. 시급받고 일하는 직종도 아닌데 초과근무수당 ㅋㅋ

개무원들 심술났네

 

내가 진짜 고졸무직백수라 그런데.. 사기업가면 공무원 이렇게 욕할정도로 폰 한번 들여다 볼 시간없이 일함?

짤리고 싶으면 폰 들여다 봐도됨 ㅇㅇ 공무원은 폰 봐도 정년보장 ㅇㅇ

공무원처럼 지들 맘에안드는 소리한다고 하나하나 댓글쳐다는 ㅈㄹ할시간은 없음

사실 공무원보다 더 한게 사립대학 행정직원임 ㅋㅋㅋㅋ 진짜 대학 ㅅㅂ 존나 일안함

 

원래 좆무원은 딱 좆소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게 맞는데 철밥통이다 보니까 존나 올려쳐짐. 근데 초과찍고 탱자탱자 다니니까 돈도 꽤 쏠쏠하게 꽂힘. 잘못된건 바로 잡자고 ㅇㅇ.

 

우리 큰아빠도 10년전에 공무원이였는데 주말에도 지문만 찍으러 출근하고 밤 늦게도 지문 찍으러 또 출근하더라 경기도권 공무원이였음 지금 퇴직

송파구 가라수당 거부했다가 왕따당한 신규가 고작 작년 중순얘기다 ㅋㅋ

 

초과근무수당 ㅋㅋ 단독 중대였는데 군대에서 부사관들도 초과근무 달아놓고 족구 두시간 조지고 술마시러 가더라 존나 자주 ㅋㅋ 그냥 여차해서 퇴근시간 15분 넘어가면 아싸리 폰하면서 초과근무 찍고 ㅋㅋ 공무원들이라고 뭐 다르겠냐

팩트) 공무원 커피 마시고 담배피면서 노가리까는 2시간을 10분만 쉬면 초과근무 안해도 된다.

 

초부터 사기업 야근문화 싫다고 공무원 한 ㅅㄲ들이 정작 공무원 되고나서는 야근하겠다고 지랄하고 있음 ㅋㅋ 정규 근무시간에 대충대충 하니까 시간오버하고 그걸 야근시간에 국민 세금 써가면서 겨우 끝내는 천하의 무능한 밥버러지 공무원들 대기업 다니는 사람들 시각에서 보면 공무원들은 해고 1순위임. 존나 무능하고 진짜 개극혐 ㅉㅉ

 

블라 공무원 닉네임 꼬라지보소 ㅋㅋ 일하기싫어병 ㅋㅋ 근데 초과근무는 하고싶대 ㅋㅋ

팩트를 정확히 잘 찝었네 ㅋㅋㅋㅋ

와 성역이던 가라수당을 10일만에 개혁해버리네ㅋㅋ 공뭔 멸망 가즈아 ㅋㅋ

초근 못찍으면 월 200 안될텐데? ㅋㅋ

초과근무 ㅅㅂ 스마트폰질 하면서 어디서 세금을 빨아먹을라고

 

 

야근수당 훔치는 공무원들..가짜 손가락 만들어 출-퇴근 지문 인식기에 체크

야근수당 훔치는 공무원들 (사진=DB) 야근수당 훔치는 공무원들이 여전히 문제가 되고 있다.지난 2014년 6월27일 오후 9시 충북도청 직원 A씨는 음주 ...

n.news.naver.com

 

실리콘 손가락질로 장난치던 공무원 한마리 발작하는 중

공무원 체계상 고위직 공무원 숫자는 별로 안됨. 함부로 늘릴 수도 없고 늘려서도 안되는게 행정체계 구조라서 고위직 몇마리 처리한다고 눈꼽만큼도 차이 안남. 그래서 하위직 공무원이 나태해져서 까먹는 어마어마한 세금낭비를 잡아야 함

으따 잡졸공무원이 해처먹는 세금은 티도 안나니 상관없당께?ㅋㅋㅋㅋ

 

띵가띵가 쳐놀며 수당빨아먹던 벌레들이나 ㅂㄷㅂㄷ 대겠지ㅋㅋ

정규 근로시간에는 설렁설렁 일하다가 문닫고 집에갈 시간 되니까 못한 일과 하겠다고? 국민세금 써가면서? ㅅㅂㄴ들

밥은 1시간씩 꼬박꼬박 처먹고 커피는 수시로 처마시고 노가리는 맨날 하고있고 사기업이었으면 진작에 해고당했을 무능하고 뻔뻔한 세금도둑 밥버러지들

이제는 다른 직원 죄다 정규시간 내에 끝마치는 업무를 지 혼자 못해서 초과근로 하겠다고 지랄하는 공무원은 필요없음

지방발령 내버리든가 해고시켜버려야 함

 

9급 박봉이라고 런하고 중견왔다가 남들 30분이면 끝낼거 2시간 붙잡고 못 끝내는 폐급들보면 그냥 공무원 일 못하는 ㅅㄲ들이 ㅈㄴ 많은거

 

행정업무 처리 늦어져도 시장이 초과근무 하지 말랬다고 하면 되는거 아니냐? 공무원들 더 편해지는거 아니냐? 기존에 하루 걸렸던거 일처리 늦어져서 민원 넣으면 시장이 초과근무 하지 말라고 했는데 급하면 니가 하던가 이러면 되는거 아님?

 

뭘 잘 모르네. 상관이 추궁 들어오잖니 다른 직원들 다 정규시간 내에 자기업무 끝내는데 혼자만 병신같이 못끝내서 " 야근해야 되는데요. " ㅇㅈㄹ 하면 직무평가에서 최하점 맞고 지방 말단직으로 쫓겨나는게 저바닥임. 무능한 것들이 세금 써가면서 추가근무 하게 해주니까 여태 겨우 살아남았던 것들임.이제는 무능한 공무원. 국민세금 발라먹는 밥버러지 공무원. 필요없다는 소리임

 

 

 

홍준표 황제점심 과잉 의전 논란

홍준표 대구시장의 구내식당 칸막이를 두고 황제점심 과잉 의전이라고 해 논란 저딴게 별궁이내 나도 집에서 마음만 먹으면 별궁 만들어서 호화롭게 식사 가능하겠네 ㅋㅋ 비행단급 이상의 부

itmii.tistory.com

 

 

공무원 초과근무 세금 횡령 블라인드 논란

가라로 놀면서 버티기만 하면 초과 수당으로 9급에 연4천만원 이상은 번다고 함 9급이 아니라 8급이래 9급이랑 8급 기본급은 비슷함. 8급이 4500이면 9급도 4000은 된단거지 9급은 영끌해도 4000 안될

itmii.tistory.com

 

 

아들 사망후 엄마를 악성 민원인으로 만든 국방부

수능 2등 아들 군대에서 사망했는데 엄마를 악성 민원인으로 거짓선동한 국방부 수능 2등 후 의대도 거부하고 서울대 수리학과에 입학한 아들 결국 군대서 사망 공무원 자기들이 부정부패하면

itmii.tistory.com

 

 

자기 집에 불을 지른 사건의 진실

소방서에 "내 집에 불을 지를테니 5분안에 와서 꺼라" 라고 하고서 불을 질렀다는 뉴스 본 적 있을꺼임 근데 단순한 정신병자의 헤프닝이 아님. 불을 지른 남자는 괴짜 취급을 받기는 했지만 정

itmii.tistory.com

 

 

정부의 공무원 감축 발표

정부가 공무원 인원을 매년마다 1%씩 줄인다고 발표함 이건 잘하는 일. 우리나라 공무원수 너무 과도하다. 잘하는 일이고, 늘리지 않는 정도가 아니라 10년안에 기존 공무원수 30%이상 줄여라!! 공

itmii.tistory.com

 

 

이마트24 PB 아이스크림에서 금속이 나와 논란

내 친구 아이스크림 먹다 암살당할 뻔 친구랑 아이스크림 사서 먹고있었음 친구가 갑자기 보여주는데 무선이어폰 빠져있는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이상한 쇠 덩어리가 들어있었다 한 입 더

itmii.tistory.com

 

 

공무원의 공익 부당 업무 노동 착취 논란

공무원의 공익 부당 업무 지시 노동 착취 논란 내가 쓴 글임... 현재도 조리사님 휴가라 혼자 20인분 밥하고있고 최근 3주동안 11일 혼자 밥하고 정리함... 2번째 달부터 재지정 마렵다가 말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