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2

중국이 러시아에 돈을 빌려줘서 중국 채권에 대한 불신이 커짐 투자자들 중국채권 35조 팔아치우며 손절침

중국 은행은 연10프로 고금리로 자금 유치하다 예금을 돌려주지 못하고 시스템 업그레이드라며 거짓말로 예금 지급을 미룸

 

중국은 금융사기 조사한다며 자금 동결시켜버리고 인출 못하게 막음

은행 소유주는 외국국적 얻고 해외로 도피

예금주들 시위가 격렬해지자 중국은 피해자들의 코로나 건강코드를 조작해 격리시키고 폭력으로 진압

 

은행 4곳 피해액 7조 8천억 뱅크런 현재 진행형 규모는 7.5조원.

 

중국의 한 지방은행이라는데, 재미있는 사실이 예금주들 집회도중 갑자기 경찰과 함께, 정체불명의 남성들..??이 들이닥친뒤 예금주들을 뒤지게 패기 시작함. 경찰은..?? 멀리서 서서 지켜보기만함.

 

그래놓고, 지자체에서 하는짓이, 집회중인 예금주들의 건강코드를 조작, 이동을 못하게 함 ㅋㅋ

중국에서는 건강코드에 빨간색이 뜨면 이동을 못한다고 ㅋㅋ

이 정체불명의 남성들은, 한국으로 치면 용역깡패쯤 되는거 같음.

 

난 근데 이 기사를 보면서 웃긴게 예금자들을 '시위대'라고 부른다는게.

단어를 좀 바꿀수 없나..?? 시위를 했으니까 시위대라고 부를수도 있는데 예금주들인데 ㅋㅋ 내가 예금한돈 달라고 저러는거잖아?? 듣다보니까 어이없네 ㅋㅋ

 

미국 내전 난다고 하드만 중국이 먼저 하겟네 ㅋㅋ

꼬라지보니까 중국은 고도성장기 끝나고 인구 줄어들고 경제침체오면 바로 쿠데타 나겠다

가끔 그래줘야 삼국지 같은 개꿀잼 소설도 생기고 그런다. 중국 인구 줄어드는중 ㅋㅋ 수천년 전통의 밸런스패치임 ㄹㅇ. 지금도 보시라이 쿠데타 간신히 막은지 오래 안됐잖아

 

무시무시한건 저기모인 불특정다수를 바로 특정지어서 건강코드를 조작해버린거 예금자들이 몇이나 누구누구모였는지 어케얼고 즉각 특정한거지 ㅎㄷㄷ

중국은 사방에 깔린 씨씨티비로 얼굴을 측정해 신원확인하는 기술임 기술은 좋은데 DB털리면 ㅈ나락행

북한 찬양하고 공산정권 찬양하면 저꼴 나는거야 간첩 빡대가리들아 ㅋ 뭐? 반미? 뭐? 어서오세여 김정은?ㅋㅋ 북한으로 꺼져 그냥 ㅋㅋ

 

러시아 잘나간다며 근데 왜 불신함?

휴전할 생각을 안하잖아

 

한국에도 비슷한 저축은행 사건 있지 않았나 최근에

부산저축은행사건인가? 그거라면 전남광주 모 고교 동문들이 부산까지 찾아가놓고 부산 이름걸고 저축은행 내서 부산 서민들 돈 다 빨아들인다음 전라도 개발사업이랑 이것저것 딱봐도 개병신인 해외 사업에 꼴박해서 말아먹고 지네끼리 돌려먹고 갖은 지랄 다떨어서 파산 후 부산사람들만 죽인 사건임

그래서 저런 사태 일어나면 계좌당 오천만까지 보전해주게 법 생겼잖아

그러게 누가 중국에 투자하래 ㅋㅋ 사람들이 괜히 선진국 선호하는게 아니다~

고위층 짱깨들은 외국에 쳐박아놨겠지 부동산사고ㅋㅋ 서울부동산도 짱개들꺼 털어서 몰수해야된다

자유도 없는 빨갱이둘이 뭔 은행이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