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9

홍준표 황제점심 과잉 의전 논란
홍준표 황제점심 과잉 의전 논란

홍준표 대구시장의 구내식당 칸막이를 두고 황제점심 과잉 의전이라고 해 논란.

 

저딴게 별궁이내 나도 집에서 마음만 먹으면 별궁 만들어서 호화롭게 식사 가능하겠네 ㅋㅋ

비행단급 이상의 부대만 가봐도 부대장들 무조건 별실 혹은 칸막이라도 치고 식사한다. 그게 타 부대원들에대한 배려거든 ㅋㅋ 저것도 마찬가지같은데.

 

 

왕뚜껑 컵라면 = 황제라면

구내식당 칸막이 = 별궁

좌파들처럼 문짝 뜯어다가 식탁으로 써서 밥먹었어야지ㅋㅋ

그냥 직원더러 집무실로 상 차려서 갖다달라고 하는 게 구설수 적을 듯 ㅋ

 

지방직 공무원들 세금 달달하게 횡령해서 빨아먹다가 홍준표한테 빨대 뺏기니까 흔드는거같네

 

문재인 사저는 그럼 아방궁이냐 ㅋㅋㅋ. 미친ㅅㄲ들 하여튼 지들쪽은 존나 관대하고 상대방은 존나 부풀려서 과장하고 호들감 옘병을 떨어요. 박원순 샤워실에 침대 설치한거는 그럼 별장이냐 .

 

 

이준석 일부 빠들이 머리 굳어져서 이준석빠VS홍산가리빠들 존나 싸우더라

황 제 컵 라 면

이러니 세금 더 써서라도 비싼 일식집으로 보내야함 저렇게 불편해 하자너

문제인처럼 일식집 가서 초밥 먹어야지 감히 구내식당을 이용하려해?

명색이 대구시장인데 저정도는 먹게해줘라 어디 고급 한정식집 간거도 아니고

의전(가림막)

군대 간부식당이 더한데 ㄹㅇ 메뉴 맞춤형으로 해줘야됨

서로 얼굴 안봐도 되면 윈윈 아님? 뭐가 불만인지 이해가 안되네

가림막 하나했다고 별궁 ㅇㅈㄹ 컵라면 하나먹었다고 황제라면 이라더니 ㅅㅂ지들은 식장가서 몇십많원치 쳐먹고

 

공무원들은 해고가 약이다. 밥버러지 세금도둑놈들. 같이 앉아서 밥먹으면 불편하다하고 따로 구석에 파티션 설치해서 안보이게 해서 먹으면 별궁이라하네 ㅋㅋ 해고가 답

 

딴데가서 세금낭비하는것도 아니구만 구내식당 밥먹는거가지고 별 지랄들을 하네

상납견들 홍산가리가 이준석 욕했다고 ㅂㄷㅂㄷ 잼 ㅋㅋㅋㅋ

좌빨들 세월호 황제라면으로 거짓선동한거 다시 우리려나보네ㅋㅋㅋ

노무현 앞마당에 피라미드 지어놓은거 보면 아방궁 맞지

기사읽어보면 직원이 불편하대서 설치한거 아님? 홍감탱이 안좋아하긴한다만 이건 직원들이 불편하대서 설치한거지 쟤가 지시한건 아니잖음

 

홍 시장이 구내식당을 자주 이용하면서 일부 직원들이 불편을 호소해 불가피하게 칸막이를 설치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 도대체 뭘 어쩌란거냐 병신 공무원들아.

 

지금 국힘에 가장 큰 실수가 정권 바꾸자 마자 우덜식 언론들 참교육을 못시켜서 그런거임 하루종일 정부, 여당 흠집내는 기사, 우덜식 단체들 나와서 선동하는 기사로 도배질 하고 정작 정부나 여당인사들 추진 내용은 기사한 줄 찾기 힘듬 준표형 공무원들 쓸데없이 야근 못하게 하고 야근비 청구 못하게 하는건 기사 나온 적 있음? 문재앙 시절 인사들 지금처럼 여론에서 선동하고 도배질 했으면 문재앙이 임기 끝까지 버틸 수 있었을까?

 

뭐 그럼 매일 세월호때 문재앙처럼 수십만원대 한식당 예약해서 가야하나 ㅋㅋ

파티션 하나 세운게 별궁이냐 ㅋㅋㅋㅋ

ㄹㅇ요즘 억까 존나심함 ㅋㅋ 저게 뭔 별궁임 ㅅㅂ 파티션 쳐놓은게 ㅋㅋㅋ

 

저거 까는 기자는 삼시세끼 신문사 사장이랑 한태이블에서 식사 시켜야 함.

가림막 쳤다고 별궁 ㅋㅋㅋ 2평짜리 궁도 다있다야 ㅋㅋㅋㅋ

저게 뭔 별궁이야 ㅋㅋㅋ 학교나 군대에서도 다 저러는데 ㅋㅋㅋ

대깨준들아 니들 가세연이랑 하는 짓이 똑같냐 어떻게ㅋㅋ 얘들은 선민의식까지 더해져서 진짜 ㅈ같은 팬덤된 듯

 

뭘해도 욕할 놈들이었을걸 칸막이 안치면 공무원들 불편하게 같이 먹는다 그럴거고 다른데서 먹으면 권위주의라 그럴거고 시장실에서 혼자 먹으면 혼밥한다고 그럴거고 뭘해도 욕할놈들임

ㄹㅇ 시장실에서 혼자먹으면 지혼자 돈써가며 맛있는거 쳐먹는다고 지랄일듯 병신들 ㅋㅋㅋ

 

페북으로 이준석 좀 까니까 귀신같이 억까on ㅋㅋㅋㅋ

불편하다고 가림막 설치했는데 설치했다고 불편하데 어쩌라고

저거 욕 하는 상납견들은 꼰대질이어서가 아니라 지들 종교 이준석 편 안 들어줘서 욕 하는 거라서ㅋㅋ

 

시장이랑 같이 옆에서 밥먹으면 얼마나 불편한데 ㅋㅋ 저러면 오히려 직원들이 더 좋아하는데 기레기 기레기짓하네 ㅋㅋ

저렇게 따로 밥먹는게 낫지않냐?? 말단직원들이랑 같이 밥먹는게 더 부담스러울듯

홍준표 안좋아하는데 이건 억까지 ㅋㅋ 나 군대있을때 부대장은 저거보다 더좋게 해놨는데 어이없네

이래서 여자도 군대 보내야지 ㅋㅋㅋ 저걸 별궁이라고 하네

 

저게 불편하면 학교는 어떻게 다녔냐? 교직원이랑 학생이랑 반찬 가짓수부터 달랐는데ㅋㅋ

별궁은ㅋㅋㅋㅋㅋㅋ 거의뭐 개뒷간수준인데 ㅋㅋㅋㅋㅋ

저거 쓴 기레기 꼭 매일 점심 사장이랑 같이 먹었으면 ㅋㅋㅋㅋㅋ

대깨준들아 대깨가 맞구나 진짜 준석이한테 뭐라고 좀 했다고 바로 허위 선동질 시작하네

나도 방에 가림막 놓고 별궁이라고 하고 살아야 겠네

좌파는 저런 식으로 사람 이미지 소비시키는데 특화되어 있지. 너그 문재인이 깔게 오조오억개라도 말이지 ㅋㅋ

이건 기자가 정신이 나간거 같은데?ㅋㅋㅋ ㅋ

 

거의 늙은이 뒷방에 몰아넣은 수준인데 저걸 별궁 ㅋㅋㅋ 좌파식 포장 어디안가네 ㅋㅋㅋ

구내식당에 가림막으로 파티션 나누면 갑자기 별"궁"이 되버린다고!ㅋㅋㅋ

별궁도 너무 구석탱이 어두컴컴한 곳에 늙은이 격리하듯 만들어놨네ㅋㅋㅋ 저게 왕 자리면 사실상 유폐 시키는거지ㅅㅂ

좌파 언론이 글 쓰고+이준석 팬덤이 신나서 퍼뜨리는 둘이 존나 잘 맞네ㅋㅋㅋㅋㅋ

 

상납견 병신들아 이거 주작할 시간에 시위나갔으면 상납톤 살았다 ㅋㅋㅋ

양산 사는 문재앙한테 한소리 안하시냐 저 기자는? ㅋㅋ

 

대구 시장이 무슨 동네 이장이냐?ㅋㅋㅋ 대대장 식사할때도 취사병이 수저세팅 다 해놓는데 시장이 저정도 의전도 못받냐?? 무슨 달나라에서 살다왓나

이야 상납견들 바로 주인님 숙청당했다고 자기만 죽기싫으니까 억까시작했네 진짜 역겹다 병신 상납견들ㅋㅋ

군대에서도 간부들 저렇게 따로 처먹는게 병사입장에선 훨씬 편했음 같이 먹으면 더 불편하다

기자는 사장이랑 밥 안 먹어봤나?

 

저건 억까지 ㅋㅋ 실제 대학때 딱 저런 느낌이었는데 서로 차단되는게 편한거임 진짜 어떤 정치적인 색채 안띄고 인지상정상 시장이 나 밥먹는다 하고 오픈된곳에서 처먹는것도 민망하고 나머지 다른사람한데 그게 당연한거라고 받아들이라고 하는것도 좀 웃김 ㅋㅋ 물론 지휘관 자체가 인싸 성격이라 그런 문화를 만든다고하면 나쁜건 아님 근데 또 안했다고 해서 욕먹을일은 없는건 당연한거임.

 

저딴게 궁이면 재앙이 집은 도대체 뭐냐?

사무실에다 침실 차려놓고 비서 불러 범죄 저지르던 박 전 서울시장님에 비하면 저게 의전이긴 하냐

원래 학교 군대 직장 어디든 대표는 자리 따로 앉는다ㅋㅋ 개억까임 교도소 독방도 별궁이라고 부름?

어딜 가든지 누구누구 자리는 다 따로 표시하는데? 니는 학교 다닐때 교장자리 가서 앉았냐?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지시. 초과근무 하려면 무급으로 해라고 지시 실리콘으로 자기 손가락본까지 만들어가면서 부하직원한테 출퇴근 지문인식 맡기거나 초과근무수당 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