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용인에서 한 여성이 버스에서 내린 후 자해공갈을 위해 타이어 앞에 발을 대고 있다가 버스기사에게 발각됨

 

근데 자해쇼라고 해도 저거 ㅈㄴ존나 아픈거 아니냐? 예전에 유튭에서 트럭에 다리낀 사람 보니까 죽으려고 하던데

발가락 골절은 그정도까진 아님

도대체 어떤 마인드를 가졌길래 자기 발을 아작낼 각오를 하냐? 아무리 저걸로 보상을 받는다 한들 평생을 비정상적인 발로 살아야하는데

 

당연히 보험사기지

요즘처럼 cctv로 여기저기 다 찍히는 사회에서 저런 뻔한 짓은 대체 왜 하는 걸까

아니 한참 안가고있으면 눈치라도 좀 봐라 ㅋㅋ 그 거대한 덩치로 서있는데 눈치를 못채겠냐 ㅋㅋ

와 근데 덩치 ㅈ되긴함 ㅋㅋ 피지컬 ㅆㅅㅌㅊㅋㅋㅋ

족발보쌈 주문 들어왔나보네 저녁메뉴가 떡갈비 인가봄

돼지가 시커멓게 보이길레 미국인가 싶었는데 gs25 ㅋㅋㅋㅋ

 

정보) 풀악셀쳤는데도 버스가 안가서 내려본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

드립좀치네 ㅋㅋ

성능좋은 버스 스토퍼 ㄷㄷ

 

보험사기도 머리가 돼야 치는거지ㅋㅋ 버스에서 내리는 사람 없는데 몇십초 동안 출발 안하고 있으면 걸렸구나 생각하고 빨리 튀는데 정상인데 기사가 직접 나올때까지 거기 발 들이밀고 있음ㅋㅋ

 

기사 진짜 개야마돌듯 저거 저여자 뜻대로됐으면 저분 하차 부주의로 바로 직장 잃는거임

버스나 화물차량들 블박 최소 4개 이상인데 저러고있네

 

기사도 사실 악셀밟았는데 차가 안가서 나온거임

ㅋㅋㅋㅋㅋㅋ 고임목 걸어놨네

미친놈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님 개빡친 것 같은데

자해공갈하는 거 눈앞에서 보고있으면 빡칠만하지 ㅋㅋㅋㅋ 이미 걸린거 존나 티나는데도 끝까지 저러고있는데

 

기사님 버스가 안움직여서 뭔가 하고 나오셨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출발하고 교통사고 처리 후 cctv로 자해공갈로 고소했어야 했는데 ㅉㅉ

바퀴 아래에 발 집어넣고 자해공갈 한 거 그러다가 버스기사가 알아채고 뭐하냐 하니까 그제서야 빤쓰런 침

돼지발에 걸려서 버스가 못움직임

버스가 못가서 나와본거였네 ㅋㅋㅋㅋㅋㅋ

저거사실 출발했는데 족발에 걸려서 막힌거임

걸리니까 아닌척 ㅋ 30대부터 돈줄 끊기고 하는방법. 버스바퀴에 발넣고 교통사고 유도

 

그냥 밟고갔으면 어떻게됨? 블랙박스 증거 있잖아

버스기사는 출발전에 주변 확인하는게 의무로 잡혀있어서 사고나는 순간 고의고 나발이고 밥줄 날아감

조선족이 또?

개딸 평균

 

아재 내려서 고개 갸우뚱 거리는거에서 심정이 느껴진다. 영상 녹화중 인거 떠나서 확인 제대로 안하고 밟고 지나갔으면 진짜 존나 골치아파졌을텐데 그나마 알아채고 내려서 당사자한테 얘기하니 몰라레후 그냥 아무일 없단듯 도망가는거 보면 ㅋㅋ

적당히 내밀다 빼는것도아니고, 버스가 저렇게 오랫동안 서있는데도 저러고 있네.

 

아저씨: 풀 악셀로 밟았는데 왜 안 가지?

철괴ㅋㅋㅋ 마교놈들이 메다법을 쓴다더니!!

크하하 6000kg추 만근추! 철괴ㅋㅋㅋ

자해공갈녀 X 메갈로돈 보험사기단 O

나는 그 바솔로뮤 쿠마녀 보고 운동포기함

용인 전대리네. ㅋㅋㅋ 저기 에버랜드 근처네

에버랜드 앞동네네

바솔로뮤 쿠마 설마 그분 아니냐

어짜피 블랙박스에 찍혀서 보험사기인거 빼박인데 모른척하고 발 밟으면 지만 손해 ㅋㅋ

대형면허 오늘 따러 간 사람으로서 저 바퀴에 발 집어 넣는 자체가 돈이 아니라 평생 절름발이로 살것 같은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