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정부의 공무원 감축 발표
정부의 공무원 감축 발표
정부의 공무원 감축 발표

정부가 공무원 인원을 매년마다 1%씩 줄인다고 발표함

 

이건 잘하는 일. 우리나라 공무원수 너무 과도하다.

잘하는 일이고, 늘리지 않는 정도가 아니라 10년안에 기존 공무원수 30%이상 줄여라!! 공무원 너무 많아 특히 문재인이때 3류공무원들 너무 많이 늘어났어 30%이상 무조건 줄여 세금 아까워.

 

 

이제 엄청난 전세계적인 경제위기 와서 imf 그 이상의 난리가 벌어진다. imf 당시 공무원들도 대거 퇴직당한거 알지? 대통령과 상관없는 시대적흐름에 휩쓸려 다들 많이 죽을거다. 마음의 준비를 해둬라 게이들아.

 

문재앙이 청소부까지 정규직 시켜놔서 공공기관이 먼 업무보다 세금 타먹는 직원이 더 바글바글한 상황인데 좌빨들같이 또 눈감고 귀닫고 공공기관 채용 존나게 할까 그럼?ㅋㅋ 억까 존나하네 좌빨들

공무원도 자동화 돌려라 ㅋㅋ 어차피 ㅈ도 하는거 없는 새끼들이 태반인데

 

문재인 임기 절정이었던 2018년, 2019년에 소방, 경찰 수십만명을 뽑아놨는데 얘네는 왜 안족치냐?

문재인 임기때 경쟁률 존나 쉽고 문재인이 존나게 뽑아놔서 이득본 개같은 20대 소방, 경찰

동사무소, 시청 세금 날로쳐먹고 9시 출근해서 5시 퇴근하는 세금 도둑들

 

 

공시 준비한다면서 먹고 놀던 백수 백조들 화들짝

솔직히 당연한거 아님? 그 재앙ㅅㄲ가 미친듯이 늘려놨는데

공시충 부들부들 하겠네 ㅋㅋㅋㅋㅋ

 

남들은 4년동안 대학다니며 공모전 학술교류 취업캠프 인턴 현장체험 등등 여러가지 준비하고 방학동안 알차게 살때 공시충들은 집에서 쳐놀고 게임하다 막상 졸업하니 무스펙이라 대기업은 못가는데 중소는 가기싫고 그래서 한다는게 공기업 공무원준비 ㅋㅋ 하지만? 평소에도 공부안하고 노력안하던 무스펙들이 이제와서 공부를 안되죠 ㅋㅋ 해도 면접때 입털거 없어서 광탈 ㅋㅋ 그냥 남들 노력할때 쳐놀고다 빠진 공시충들 말로임 꼴좋다 ㅋㅋ

 

고시생들 ㅂㅅ같지않냐? 우르르 몰려가서 유행에 뒤쳐짐 경쟁률 ㅈ박은 시험 어렵게 들어가봐야 복지 줄어드는 추세 준비생 자존감 떡락해서. 그냥 먼 일을 할때 실패해도 성장하는 분야가 있고 실패시 ㅂㅅ되는 분야가 있는데 고시가 대표적. 소자본 사업 여러가지 도전하는게 경험이라도 남음

 

딸배 폭증

줄긴하겠지만, 이제 베이비부머들 퇴직 시즌이라 그렇게 많이 안줄어들걸 ? ㅋㅋ

어쩔 수 없음 문재앙때 공무원을 너무 많이 뽑아서 한놈이 하루 걸려서 할 일을 둘이서 띵가띵가 쳐놀다가 3일 걸려서 해도 될 정도라 능률이 너무 떨어짐

철밥통 깡호봉 보고 시험봐놓고 약자 코스프레 역겹네

우리나라 공뭔숫자 116만명 오히려 줄여야된다

 

사업부서 일하고 있어서 다행이다. 위에서 어케든 업체들 찾아 계약하고 대강 일처리 빨리 하라고 압박주는데ㅋㅋㅋ 응 예전사람들처럼 대강 안넘겨~ 기준 하나라도 애매한거 다쳐내는중~ 진행더디면 욕은 먹이겠지만~ 근거가 확실해~공공기관에 빨때 꼽은 업체들다 쳐낼그야~ 저런거보면 스트레스 풀이용으로 오히려 열심히 일하게 된다

 

누가 공무원하라고 칼들고 협박했나 ㅋㅋㅋ 세전 200으로 집 못사면 다른 직업 구하라고 ㅋㅋ

몸쓰는 일 하기 싫어서 공무원 한거면서 돈은 많이 받고 집도 사고 차도 사고싶나보네 ㅋㅋ

돈 많이버는 의사 변호사 변리사 대기업 금융직 이런건 스펙 딸려서 못하고 몸도 쓰기 싫으면 세전 200으로 바가지 긁으면서 평생 살어 ㅋㅋㅋ

나라 망해가는데 공무원, 공기업 채용만 줄기차게 하는것도 웃긴 일이지

 

교사도 그만 뽑아라 교대 정원 안줄이고 아득바득 뽑아대더니 담임 부담임제 만들고 한고실 학생 15명인데 담임 부담임 2명 ㅋㅋ

교사가 훨씬 문제인데 1교실 2교사제 한다고 그냥 냅둠

to줄인다니까 다 튀어나와서 죽는다고 시위하고 떼쓰니까 그대로 계속 유지 반복 ㅋㅋ 교사 ㄹㅇ 넘쳐남 지금

 

이건 ㄹㅇ잘한일임 그리스도 나라 인구의 40%를 공무원으로 채우자마자 파산했는데

애초에 문재앙이 취업률 높인다고 생각없이 너무 뽑아댔었다

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

 

문재앙 취업률조작때문에 이제까지 엄청 많이 뽑아댔는데 아직도 못 들어간 머리랑 판단력이면 어떻게 해도 입갤 못하는 놈이니까 얼른 기술이나 배워 공시생이랍시고 어줍잖게 꺼드럭거리지 말고ㅋㅋ

애초에 문재앙이 취업률 높인다고 생각없이 너무 뽑아댔었다

재앙이 그렇게 뽑았는데 잉여자원 넘치지 지금 일어나는 모든 악재는 재앙의 유산임 ㅋㅋㅋ

이건 ㅈㄴ 좋은데? 공무원 대가리수좀 줄여야지 연금 개박살나기 싫으면 ㅇㅇ

지난5년간 미친듯이 쳐뽑았으니 당연하지 ㅋㅋ 먼 공뭔을 매년 수만명뽑는 나라가 어딨었냐 대체

 

맨날 동사무소 커피에 빵이랑 떡 쳐먹고있던데 잘됬네 ㅋ

두루뭉실한 교육정책과 뒤틀린 인간론의 지옥불반도에소 당연한 수순이다

공무원을 안뽑으면 안하면 됩니다.이게 무슨 문제냐 딴거해 븅신들아

재앙이가 대책없이 늘려놔서 손을 못쓰게 된거지

불법도 아니고 뭐가 문제죠? 안뽑으면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공시충 잘 가고 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도 자동화기기 적극 도입하고 온라인행정에 도 투자하자!!!! 은행도 없어지는 추세인데 공공서비스도 비대면 서비스로 변화가 가능하다고 본다!

경기는 장기침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산업에서 구조조정이 시작되는데 공무원도 구조조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윤석열 하는것 중에 제일 잘하는 짓. 빈둥빈둥 노는 공무원보면 울화통이 터진다

 

난 개인적으로 찬성 여기저기 관공서 다녀보면서 빈둥빈둥 노는 공무원 많이봤다 민간인이 할수있는일은 나이드신분들 일당주고 해도 될듯. 60넘으면 스펙좋은분들도 경비자리나 알아봐야되더라 서민으로써 난 찬성

다른건 몰라도 이건 정말 마음에 드네요 공무원 너무 많이 뽑았음 ㅇㅇ

이건 진짜 잘하는거다 공무원 일안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진즉 짤랐어야 하지만 이제서라도 한게 다행이다

 

이미 공기업들 방만 경영에 적자로. 문제가 많은데 세금으로 인위적으로 돌리는 경제는 오래 못갑니다. 국가의 활력도 떨어지고 산업의 미래도 없습니다

진작했어야함 성과제 반드시 도입되길

정년연장 안하면 됩니다. 결국 고임금 나이든분들이 안나가고 버티기를 시전하니 채용이 적을수밖에없지 결국 5060이 2030 발목잡는셈

기본적으로 공무원 많아진다는것은 규제가 늘어난다는 것이다.

동결이 아니라...2/3는 잘라야 한다. 사실 공뭔 20프로가 일하고 나머진 다 논다

 

놀고 먹는 공무원인데 근무도 안하고 추가 수당 받아가면서 국민세금으로 해외로 골프나 치러 가는데 !!! 솔직히 줄이거나 인력 부족 부서로 인력 로테이션 돌리는게 답이다. 예전에는 놀고 대학생이라고 했는데 이제는 놀고 공무원+국회의원 인 세상 공부 열심히해서 어렵게 들어간건 인정! 하지만 그만큼 국민의 신뢰를 얻어야지~ 공무원하는 이유가 평생 직장에 연금 많이 나와서 하는거자나? 근데 왜 월급 작다고 피 같은 세금으로 배를 채울려고 하나.

 

이건 필요하다. 필요악으로 너무 공무원 많고, 쓸데없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는 거 같다. 공무원이 부패할수록 나라는 기울어진다. 경찰, 정부 부처 등 쓸 데 없이 국민 세금 낭비하는 인원들은 정리가 필요하다. 일반 회사에서도 나 아니면 돼 하는 식의 사람들이 널린 판국에 공무원이라고 해당이 안될까 그들도 사람이다. 시험보고 들어갔다 하더라도 큰 잘못을 했을 때 잠시 좌천 등의 안일한 대처가 아닌 공무원을 못하게 해야 경각심을 갖게 된다. 모든 직업이 다 책임이 있듯이. 요즘 뉴스보면 답없는 공무원들 너무 많다. 국회의원은 말 다했지. 내가 잠시 공무원 관련 부서랑 일을 같이 협업해서 한적이있는데 물론 특정 부서일지 모르겠지만 진짜 욕나올정도로 일반 회사원들보다 일처리도 늦고 취준생 데리고 와도 이것보다 잘할거라고 생각이 들었던 적이 있다.

 

이건 잘 했네 당장 동사무소만 가봐라. 쓰잘떼기 없이 일도 없고 바쁘지도 않은데 담당부서 놔두고 놀고 있다. 전공분야도 아니고 적극성도 없이 비효율의 극치를 달리는게 대한민국 관공서임. 해외법인 관련 서류떄문에 전세계 관공서 다 돌아봤다. 한국만큼 혈세낭비 하는 나라도 드물다 정말.

 

공무원 거진다 놀지요. 점심 처먹느라 12시전에 자리도 세금으로 회식하느라 바쁘고 ㅋㅋㅋ

동결이 아니라 줄여야지 너무 많아 근데 국개는 안줄임? 200석만하자고

공무원 50프로 삭감하자 진짜 ㅅㅂ 그리고 공무원 성과제로 월급제아닌 성과제로바꿔라

일도안하는 인생 꿀빠는 공무원들

 

인구는 줄고 노인은 느는데 인구당 공무원은 급격히 늘어나게 한 문재앙.

문재앙이 비정규직들 정규직으로 만들어주고 이제 공무원 공부하던 사람들에게 불똥이 튀는구나

문재인이 미친듯이 늘려서 국고 거덜낸건 생각안하나 공무원수는 줄이는게 맞다 그리고 공무원들도 쉽게 잘라야함 지금 공무원에서 자격 없는 무능한 공무원들만 다 잘라도 취업난 해결 쌉가능할듯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지시. 초과근무 하려면 무급으로 해라고 지시 실리콘으로 자기 손가락본까지 만들어가면서 부하직원한테 출퇴근 지문인식 맡기거나 초과근무수당 타

itmii.tistory.com

 

 

초등학교 교사 임용적체 문제

초등학교 교사 과잉 문제 2017년부터 작년까지 서울시 초등임용시험 합격한 인원은 680여명쯤. 그러나 합격후 현직으로 발령받은 인원은 단 3명뿐... 나머지 680여명은 기약없이 대기발령상태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