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9

토르 러브 앤 썬더 리뷰

 

심심하다...

엠바고라서 간단하게만 쓰자면 토르 시리즈에서 가장 밋밋했어요. 어떤면에선 다크월드보다 못한 점들이 많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산만하고 비주얼은 화려한데 흥이 떨어지고, 인물과 대사도 매력이 없어요. 크리스찬 베일 혼자 연기하려고 하는데 그것도 쿵짝이 맞아야...

왜 이렇게 심심할까? 생각해보는데 탑건2와 헤어질 결심이 너무 세서 그런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영화 자체가 많이 덜커덩인거 같아요.

쿠키 두개 나오는데 이것도 밋밋해요.

탑건2나 더 봐야겠어요...

 

 

 

'토르 러브 앤 썬더' 기대는 좀 낮추심이.

 

저는 적당히 유쾌했는데, 같이 보고 나온 다른 분들은 한숨 쉬면서 싸늘한 반응...^^;

 

토르는 여전히 맹한데, 제인 포스터 토르랑 고르 캐릭터은 괜찮았습니다. 특히 악당 고르에게 서사를 꽤 정성들여 넣었네요. 크리스찬 베일이 역시 연기 잘합니다.

 

 

대체로 건즈앤로지스 음악들 나올 때 신나는데, 좀 유치한 장면들이...^^ 최근에 너무 센 영화들을 봐서 그런가봐요. 블록버스터의 최대치, 아트 영화의 최대치를 봐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말이죠.

 

쿠키는 2개 있는데 좀 사족 같았습니다.

 

'토르 러브 앤 썬더' 이용철 평론가님 반응

이번에도 대신 올립니다.^^

이건 좀 아니다.....타이카 와이티티가 감을 잃은 것 같다며 별 둘...

 

가오갤2 재림 예상해봅니다 "감독 성공으로 리미터 풀어줬는데 그게 독이된"

아예 모두가 6만큼 보고 치울 영화가 있고 누군가에겐 10 누군가에겐 5인 영화일수도

 

 

액션티켓을 취소해야 할까요.

노잼 마블. 본인들이 10번씩 봐주며 언론이 뛰워줘서 흥행 하지 주변 라이트한 지인들 마블 그냥 개그물 이라고 생각 하고 재미도 없다 함. 팬들이 난리인 작품. 윈터솔져와 시빌워 시대는 오지 않을듯.

 

토르 망하는 건 그러려니 하는데 타이카 와이티티 감이 떨어졌다니 아쉽습니다ㅜㅜ

 

 

빌런 고르의 액션은 어떤가요? 개인적으론 영상보단 코믹스에 어울리는 액션같이 생각이 들었었는데, 간단히 액션 연출 좋았다 안좋았다 정도만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크월드보다 못하면 어쩌자는.... ㅠㅠ

밋밋이라니..... ㅠㅠ

다크월드보다 안좋다는건 최악의 혹평인데...ㄷㄷ

아아. 기대를 낮추겠어요.

헐 ㅠㅠㅠ 기대치를 확 낮춰야겠네요ㅠㅠ

마블이 마블했다.

 

머선일인가요 ㅋㅋㅋ 다크월드보다 못하면 어쩝니까

토르 시리즈중 가장 최악이라는 다크월드에 비교될정도면...

이제 마블을 슬슬 손절할때가 온 것 같네요 블랙팬서까지만 봐준다!

아니 라그나로크 ....어디갔어요...약간 예고편부터가 분위기가 다르긴했지만 ㅠㅠ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평이 안 좋네요 타이카 감독 기대 많이 했는데 ㅠㅠ

무리해서 용아맥 예매전쟁 뛰어들 정도까진 아닌가보군요..

아니 트레일러는 그렇게 시끌벅적하게 만들어듀더니... ㅠㅠㅠ 심심하다는 평이 주로군요 흑흑 정보 감사합니다!!

아니… 시즌1부터 시작한 오리지널 멤버로는 이제 마지막인데

4DX나 돌씨에서 볼까 했는데 그냥 동네 극장에서 봐야겠네요

 

닥스2보다 별로셨나요?...크흠...이러면 페이즈4는 암흑기네요

아닛... 아직 영화를 안 봤는데 단평만으로도 무슨 느낌인지 알겠네요ㅠㅠㅠ 개봉날 볼 예정이지만 기대는 내려놓고 봐야겠네요

아앗 타이카 감독을 믿었는데.... 마블 최악인 다크월드 언급이 나올 정도라뇨ㅠㅠ

평이 별로군요 ㅠㅠ 특별관말고 일반으로 봐야겠네요..

걍 쿠폰써서 일반관에서 봐야겠어요ㅜㅜ

파이기형님 요즘 표정이 어두운이유가.

날이 갈수록 지뢰가 많아지는 듯한 마블

그래서 저는 7/9 코돌비로

 

아.. 쿠키2개가 사족이라니 ㅠ 햄스워스는 여기가 끝인가 ㅠ

토르4 예고편도 그렇고 클립들도 무슨 시트콤 한장면 같아서 인상적이진 않아서 살짝 불안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뭐 솔직히 마블 영화에서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거 아닌가 생각합니다. 전 닥스2 부터 살짝 기대치가 낮아지게 되었어요..

 

전 토르는 여태 그저 그랬는데 ^^;; 이번 것도 그런가보네요

타이카 감독님이 마블화되어버렸나봐요 ㅠㅠ

탑건 헤결은 너무 후폭풍이 강하군요..

크리스찬 베일만 믿고 봐야겠군요!

영화관에서 GNR 음악만 들어도 닥스2보다 더 기대했는데 이러면 안돼요. ㅜㅜ

음..아쉽네요 ㅠㅠ 엄청 기대중이었는데,,

 

노웨이홈도 결국 토비맥과이어 앤드류가필드 나와서 겨우 흥한거지 전작까지는 아이언맨주니어라 답 없었음

감독과 마블이 원하는 방향이 아니라 디즈니가 원하는 방향대로 가면 생기는 일

 

라그나로크가 mcu중에선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데 그거 찍은 감독도 말아쳐먹을정도면 진짜 끝났네.

디즈니 ㅅㅂ들 스타워즈도 죽여버리더니 하여튼 컨텐츠 도살자들 ㅋㅋㅋㅋ

 

개쓰레기 닥스2 보다 더 별로면 그냥 폐기물이란 소리 아님????? 닥스 액션씬 몇개 제외하면 이거 왜 만들었지싶고 밸붕도 존나 심각하던데 에이션트원이 관짝에서 살아돌아와서 닥스 아가리를 찢어도 시원찮을 개폐기물이 닥스2임. 근데 이거보다 토르가 ㅈ같다는건 그냥 마이티토르랑 발리키에만 신경쓰느라 토르 자체가 ㅈ박은건가??

 

다크월드랑 비빌정도면 ㅈ망이네

혐한스워드 나오는 토르 말고 톰형 나오는 탑건2봐라

탑건2 재밌다 정도이지 저렇게 빨릴정도 맞냐???

악당 대갈통이나 깨지 시간여행하고 평행세계 탐험해서 재미없어짐

디즈니 플러스에서 찍은 마블드라마들도 하나 같이 진짜 존나게 재미가 없더라 들인 돈이 적은것도 아닌데 하.. 마블 빠였는데 진짜 이젠 못봐주겠다

세상에 닥2보다 재미 없다고

디즈니 pc + 박철민 잘 생긴 버전의 햄스워스 + 작품 개같이 버리고 염치 없이 다시 겨들어온 페미 포트만 = 쓰레기 확정

 

나이쳐먹고 저런거 보는애들 이해가 안됨 ㅋㅋ 지구 지킨다고 스판수트입고 설치는거, 그냥 전대물, 우뢰매 헐리우드 버젼 ㅋㅋㅋ

토르도 ㅈ망하면 마블은 스파이더맨 추억팔이 말고 다 망한거네

마블나락확정이네 ㅋㅋㅋㅋ 솔직히 스파이더맨도 예전 팬심빨로 버틴거지 따로 떼어서 보면 개병신임

마블도 뒤졌네ㅋㅋ엔드게임 이후로 죄다 개노잼 쓰레기만 양산중

문화컨텐츠 즐길게 없어 전세계에서 미국 다음으로 미국산 씹떡물 가장 많이 보는 불쌍한 나라.

마블 pc에 미쳐가지고 뭔 토르 엉덩이 노출이니 별 개지랄할때부터 알아봄

 

내 마음속 마블은 아이언맨 죽는 장면에서 멈춰있다

ㄹㅇ 거기서 끝남.

ㅇㅇ 맞음 디즈니가 친절하게 거기서 익절 타이밍 준 거임

애초에 어벤4에서 아이언맨 캡아 은퇴시킨건 지금까지 따라온 팬들한테 이제 끝났으니 여기서 하차하라는 메세지였지 사실상 mcu는 저기서 끝났음

 

닥스2도 노잼이였는데 저건 핵폐기물급이라는건가

엔겜이후로 노웨이홈 말고는 다 추진력 잃고 머리부터 곤두박질중

 

닥스2 마블말고 그냥 공포영화라 생각하고 보니까 재밋던데 물론 범죄도시2가 훨 재밌는건 맞음

공포 영화로 보기에는 주인공이 좃나 쎈 슈퍼히어로라서 안무섭고 슈퍼히어로 영화로 보기엔 주인공이 너무 개좃밥으로 나와서 답답하더라

공포영화로 봐도 갑툭튀 원툴이긴 함

 

신도살자 원작에서도 셈?

ㅇㅇ 셀레스티얼도 조짐

토르 4편에서 뒤지겠네

 

로다주 익절하고 튀었네 ㅋㅋ

역시 부자라서 개고수임 ㅋㅋ

가오갤은 약간 서양 너드 김성이라 동양 찐따랑은 안맞음

하긴 3에서 이미 각성스토리를 썼는데 남은건 뇌절밖에 없지

엔드게임 끝나고 마블보는 찐따들 아직도 있음?

 

다크월드보다 ㅈ망이라면 대체 얼마나 쓰레기인거냐 수능 끝나자마자 다크월드 보러갔는데 존나 쓰레기던데

닥스2도 뱀 붕쯔붕쯔나 하는 ㅈ박은 연출보여줬는데 토르는 그것보다 더 해? ㅋㅋㅋ 그냥 안봐도 병신영화겠네

와이티티 감독이라 믿을 만 했는데 그거도 애매하네

다크월드랑 닥2보다도 못하면 진짜 쓰레기란건데

근데 토르 솔로무비는 원래 병신이었잖아 타이카가 3 그나마 살려낸거지 근데 이번 4편 감독 타이카 아니냐ㅋㅋ

병신들 꼴좋다 ㅋㅋ pc 덕지덕지 쳐바르니까 이렇게 되지

극장에서 다크월드보다가 졸려서 잤는데 ㅋㅋ

다크월드보다 노잼이면 프로포폴이네 ㄹㅇ다크월드보다 노잼이기 어려운데 그걸 해넨

 

히어로물인데 주인공이랑 똑같은 능력을 가진 여자가 나옴. 근데 그게 아무 능력없던 전여친? 거기서부터 좀 별로인데

예고편만 봐도 개ㅆ노잼 억지로 캐릭터들 때려박고 특히 '내 오래된 여친이야' 여기서 걍 꼴보기도 싫어짐 ㅋㅋㅋㅋ 지 발로 나간년 억지로 데려오려고 억지설정 ㅋㅋㅋㅋㅋ 이렇게 억지로 때려박는데 재밌는 각본이 나오겠냐? 걍 찍는 사람도 꾸역꾸역 찍었겠지

 

탑건때 시사회는 무조건 좋은말만 해준다 라고 하던거 생각나네

엔드게임이 진짜 엔드게임이었네

 

팩트: 역대급이라는 노웨이홈도 사실상 예전 배우들 빨로 성공한거지 그냥 보면 병신이다

ㄹㅇ ㅈㄴ잼 치트키써서 성공한거지 영화자체는 별로였음

루소형제 돌아와

듣기론 맨인블랙3 급이라던데

 

엔드게임 인피니티워가 개쩔어서 그렇지 앤트맨2 캡틴마블 블랙팬서 닥스1 죄다 개병신 쓰레기였음ㅋㅋ 페이즈2는 말할것도 없고

이터널스에서부터 이미 하락세 제대로 물탄거임 그거 봤을 때도 아 마블이 이제 망해가는구나 느꼈는데 ㅅㅂ 게이 키스씬

마블은 어벤3에서 최고점찍고 내리막길중

 

와이티티가 무슨 감을 잃어 ㅋㅋㅋ 누가 보면 명작 10편 쏟아낸 거장인줄 알겠네 ㅋㅋㅋ

라그나로크도 개노잼이었는데 뭔 기대를 해

닥스2 본거 후회하는데 닥스2보다 못하면 걍 안봐야겠네

 

 

 

토르 러브 앤 썬더 개봉 후 평가

로튼이랑 메타크리틱 탑크리틱 중 한명인 씨애틀타임즈 평 똥줄타는 토르 러브 앤 썬더 감독ㅋㅋㅋ인스타 입갤 만약 당신이 토르4를 보지 않는다면 당신이 재미와 예술, 그리고 독립영화를 싫

itmii.tistory.com

 

 

탑건 2 영화관에서 모병하는 미국 공군

탑건 : 매버릭 개봉 영화관 탑건뽕맞은 아쎄이들 납치할라고 영화관 매표소 앞에 공군 모병소 설치함 ㅋㅋㅋ ㅋㅋㅋㅋ 통발이냐고 근데 탑건 주인공은 미국 해군 항공대 소속임 ㅋㅋㅋㅋ 일단

itmii.tistory.com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해외 평가

로튼토마토 imdb 메타크리틱(아직 tbd) 알로씨네는 그냥 평가 말아먹은거같고 전체적으로 해외에서도 신파나 캐릭성 말아먹은것 때문에 망한 듯 IMDB평점 망했네 5.6 추가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itmii.tistory.com

 

 

영화 브로커 외국 평가 리뷰

브로커=버려진 아기들 깡패들 그리고 리한나가 진저리칠정도로 진부한 은유법 전반은 밋밋하고 후반은 청승맞은 이번 칸 최대의 실망작 브로커 로튼 토마토 평가 올라옴 Variety 고레에다 감독은

itmii.tistory.com

 

 

영화 외계인 후기 평가

영화 외계인 후기 평론가와 관객들의 평가 어지간히 망작인듯 최동훈 = 타짜 원툴 범죄의 재구성도 넣어라 외계인 드가자~ (탑건 드감) 그냥 탑건이 재평가의 재평가네 ㅋㅋ 탑건 넘는 올해 영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