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7

해병대라고 주장하는 남자가 소개팅 앱 만남 어플에서 여성 성희롱해 논란됨

 

전우애를 거부하는 해병 성소수자의 결말

해병 성소수자 ㅋㅋㅋㅋ

이성애가 성소수자ㅋㅋㅋ 개터졌네 ㅋㅋ

'새로온 아쎄이는 해병 성소수자였기 때문에 마철곤 하사님과 심도있는 면담을 가져야 했다' - 황근출 회고록 221p-222p

이거 존나 무섭네 ㅋㅋㅋ

전우애를 기피한 죄.. 전우애 인형형에 처한다..!

아! 해병 군사재판, 그 잔망스러운 추억이여!

아아 아련하고도 앙증맞앗던 해병검찰의 수사시간이여!

해병대에서 저런 성소수자는 개쳐맞고 기수열외당할듯

남자들과의 뜨겁고 끈끈한 전우애가 아니라 일반인 여성에게 찝쩍댄다고? ㅅㄲ... 여간 기열이 아닐수가 없구나

해병 성소수자 기열! 해병비문학 ㅋㅋ

공익>>>>>>>해병대

 

소개팅 앱 성비 남:녀 9:1 ㅋㅋㅋㅋㅋ

 

 

"저 해병대, XX 영상 찍어 가면 대우받아"…소개팅女 성희롱 논란

"(성)관계 맺을 사람 찾는다" 한 여성이 해병대라고 주장하는 사람으로부터 이 같은 성희롱 발언을 들었다고 주장, 불쾌함을 토로했다. 지난 25일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육대전)에는 '본

n.news.naver.com

 

 

막내 병사에 "바리깡으로 음모밀자"…해병대 집단 성고문 발칵

해병대 연평부대에서 선임 병사 여럿이 후임병 한 명을 구타하고 성 고문을 한 사건이 발생했다. 해병대는 가해자를 엄정 처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인권센터는 25일 기자회견을 열고 이런

n.news.naver.com

 

 

후배 부사관 유사 성폭행한 전 해병대 부사관 집행유예

해병대 부사관으로 복무한 당시 후배 부사관을 유사 강간한 20대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제주지법 형사2부(진재경 부장판사)는 오늘(26일) 군인 등 준유사강간 혐의로 재판에 넘

n.news.naver.com

 

 

이번엔 해병대 성추행... “100차례 피해에도 ‘감사합니다’ 답변만”

성추행 내용 담긴 문자메시지 받은 피해자 가해자 행동에도 “감사합니다” 답변해야 신고 이후 “보고체계 안 지켰다” 질책 들어 “군대 때문에 인생 망가져” 피해자 호소 최근 한 공군 부

n.news.naver.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