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8

로튼이랑 메타크리틱 탑크리틱 중 한명인 씨애틀타임즈 평

 

 

똥줄타는 토르 러브 앤 썬더 감독ㅋㅋㅋ인스타 입갤

만약 당신이 토르4를 보지 않는다면 당신이 재미와 예술, 그리고 독립영화를 싫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외 평점 좆망 입갤ㅋㅋㅋ

 

 

 

마블 덕후 개그맨 이상훈 후기

 

 

 

와중에 메타스코어 55ㅋㅋㅋ

 

 

 

토르4 국내 후기

탑건은 토르때매 아이맥스 내려간 상태다

 

 

 

그 와중에 영화 평점 조작

 

 

아니 ㅅㅂ 이건 진짜 숨길 생각이 있는거냐?

닉네임부터 시작해서 복붙까지. 이건 걍 우리 영화에 알바풀었어요 광고하는거 아님? ㅋㅋㅋㅋ

 

마틴 스콜세지 감독은 마블의 영화들을 보고 "시네마(Cinema)가 아닌 테마파크다." 라고 말한적이 있다.

 

수많은 영화감독 중에서 닉을 하필 또 스콜세지로 하냐ㅋㅋㅋㅋ

스콜세지도 숨어서 보는 토르~

스콜세지닉은 ㄹㅇ 블랙코미디네

영화감독들의 극찬세례 ㅋㅋㅋ 스콜세지도 극찬하네 ㅋㅋㅋ

 

아니 감독 저거 토르에 독립영화가 왜언급되는거야 미친 ㅋㅋㅋㅋ

저거 좌파변명아님? ㅋㅋㅋㅋ

독립영화를 이해못하는 우매한 관객년들~~ 뭐 이러는 뉘앙스인데ㅋㅋ

아니 그러니까 토르랑 독립영화랑 무슨 관계가 있다고 감독이 언급하냐 이거지 ㅋㅋ 급이 다르고 예산도 다르고 다 다른데 뭔 토르를 독립영화랑 비교해 ㅋㅋ

쿨한척 웃길려고 개드립 때린 듯

맞아 저 감독이 ㅅㅂㄴ이 맞아

 

와이티티 좆망ㅋㅋ 그렇게 나대더니ㅋㅋㅋ

진심 이 병신 영화 볼 시간 있으면 탑건을 한 번 더 봐라

이거 때문에 탑건 아맥 내려감 아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이제 좀 질릴때도 됐지 십년 울궈먹음 오래해먹었지 천년만년 우려먹게?

 

오비완캐노비도 병신이더만 몇번째 자매인지 그 돼지

원더우먼 나올 때 쯤부터 마블 서서히 맛탱이가 가기 시작하더니 마블은 사실상 끝났음.

우디 엘런 스콜세지 ㅋㅋㅋㅋ

병신 히어로 시리즈물 그만 나와라 걍 파워레인저 아니냐?

뭔가 디즈니플러스 생긴 이후로 OTT급 컨텐츠를 영화관에 내보내는 느낌임

 

엔드게임 이후로도 보는 사람 있긴 하냐. 간지 나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블랙위도우 사라졌는데 그걸 왜 계속 보고 있음?

히어로가 구라 안 치고 한 30명은 나온 거 같아서 이젠 뭔 능력이 나와도 그냥 그럼.

결국 독특한 스토리나 완성도로 싸워야 되는데 <- 이거 마블이 제일 못하는 거잖아

그나마 대성공 거둔 스파이더맨3도 추억팔이 빼면 볼 거 없는 평타 영화였고. 이젠 좀 보내줘라 히어로 영화니 뭐니 하는 것들

 

노웨이홈도 왜 평타 취급하는지 모르겠음. 원작 대우 좋았고 팬서비스가 좋았던거고, 그린 고블린이 연기로 캐리한거지 작품성이 있거나 완성도가 높은 편이랑은 거리가 있지 않았나?

지속적으로 빨아먹는 시스템 만들겠답시고 타노스로 끝난 서사 가지고 멀티버스 만들어서 주역/악역 다 가져오는것도 맘에 안듬

닥스2도 멀티버스 세계관 구축하겠다고 아메리카 챠베즈라는 듣보 애송이 가져다가 띄워주며 지금까지 주역 맡았던 완다랑 닥스 등등 쩌리 대우 하는 거 맘에 안듬

 

크리스찬 베일이 캐리할줄알앗는데 PC는 못이기더라 ㅇㅇ 결국 사망함.

이터니티 나왓는데 이따구로하면 어캐확장할려고 참 ㅅㅂ 이해가안가네ㅋㅋ

ㄹㅇ 베일도 말년에 ㅈㄴ 안풀림

결론 탑건 두번 보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다

팩트) 아이언맨의 죽음과 함께 마블영화도 죽었다

마블은 아이언맨으로 시작해서 아이언맨으로 끝났음. 아이언맨 안나오는 영화는 거의다 십노잼

 

얘들은 왜 엔드게임 이후로 폼 존나 떨어졌냐? 엔드게임 이전 영화랑 이후 영화랑 너무 차이 남

디즈니 PC 보느니 탑건 10번봄

로이더 쳐맞다가 뇌까지 여성화되었나? 토르같은 졸작을 4편까지 뽑아낼 생각을 하네. 아이언맨 보기 부끄럽지 않냐

 

스티븐 스필버그 "히어로물은 서부영화처럼 몰락할 것"

닥스보다 구리면 돈내고 볼 필요가 없네

스타 배우들 출연료 주기 싫어서 엔드게임 이지랄 하면서 페이즈 바꿨는데 개같이 멸망이라 그 비싼 출연료 주고 질질 끄는게 나았을 지경임 ㅋㅋㅋ

 

어느순간 마블은 히어로의 이야기를 배우들과 제작진이 어떻게 잘 풀어낼까 하는 노력보다 히어로 영화에 배우 본인의 사상과 제작자의 사상을 집어넣는 사상선전물로 전락함

 

이상훈도 노잼이라 할 정도면 얼마나 재미없는거야

토르는 1부터 망작인데ㅋㅋ

이 쯤되면 요새 디즈니가 만드는 영상물은 그냥 미국 민주당 홍보하려고 만드는 프로파간다물 그 이상이 아니지

중공의 하이브리드 전쟁 성과물중 하나임. 월급쟁이 경영진이 있는 회사에 경영진 급여 이상의 뇌물을 중공이 퍼주면 그 회사가 망하던 말던 경영진은 급여 이상의 보답을 받았으니 중공이 원하는대로 해줌.

닥스2도 개별로였는데 그거보다 별로면 그냥 돈주고는 못볼거란 얘기네

공개된 트레일러만 봐도 존나 구려보임

 

마블 영화들 보면 디즈니는 얼마나 더 개망작을 만들어도 봐줄까 실험하는거 같음 ㅋㅋ 막말로 어밴져스도 마지막편을 보려고 했던거지 마지막편만 놓고보면 망작이 따로 없었는데 ㅋㅋ

걍 마블은 인워때 타노스가 절반이 아니고 인구소멸 시키면서 끝난게 맞음 그 이후는 타노스 망상임

내가 쉰내나는 건즈앤로지스 음악이나 뜬금없이 깔린 트레일러+늙어빠진 포트만 주연이라 폭망 예상할때 지랄발광하던 대깨마들 오열하네ㅋㅋ

 

이 쯤되면 아이언맨이나 캡틴아메리카 영화 상에서 은퇴시킨게 스토리 전개 상 그게 어울려서 은퇴 시킨게 아니고 앞으로 찍을 영화에 PC 박으려면 미국을 나타내는 마초즘의 상징같은 두 캐릭터 짤라야 했으니까 갑자기 뒤지고 은퇴 한 걸로 연출한거라고 보는게 맞을 듯 ㅋㅋ

어벤져스에서 하차한 로다주 승리 ㅋㅋㅋㅋ

수퍼히어로물 끝난지한참됐다 그만봐라 좀

 

포트만 토르 2도 별로라서 나갔더니 갑자기 3 떡상하고 쉬토르 배역 뽑는다 하니까 바로 지원함 ㅋㅋ 뻔뻔함

우리가 기대한건 스펙터클한 액션 나오는 히어로 영화인데 무슨 B급 미국식 코메디 같은 영화를 만들어놓음 ㅋㅋㅋㅋ

라그나로크에서 그런 스탈 좀 먹히니까 이번 작품서 뇌절 쳤다던데

와이티티 ㅅㅂ련 퇴출 좀

 

탑건 놔두고 이걸 왜 봄? 돈 많냐?

마블만 붙어있으면 봐주는 저능아들용 영화

에구구 동네 비디오가게에 나오면 빌려 봐야겠구먼

 

마블은 뒤질때도 웃기게 가는구나 ㅋㅋ DC가 망작은 많지만 반대로 역사에 남을 명작도 많다 ㅋㅋ 닼나시리즈 + 조커. 이거 두개만 안고가도 2000~2010년대 영화사에 한획을 그음

디씨가 망할 때 ㅡ 워너브라더스 병신들이 돈에 미침

마블이 망할 때 ㅡ 사상주입으로 노잼ㅋㅋㅋ

더 배트맨은 준명작임 존나 재밌더라

디씨는 중간은 간다ㅇㅇ

 

닥스2도 개병신 영화인데 그것보다 못 하면 그게 영화야? 토르 배우 맨날 한국은 패싱하고 일본이랑 중국은 잘만 가더니 망했딘까 기분이 좋네. 토르 원툴인 새키 망해서 기분이 너무 좋네

혐한스워스 토르 빼고 다 망하더니 이제는 토르도 망치네 ㅋㅋㅋㅋ

 

저 포트만이 토르 시리즈에 비중 안늘려준다고 여자라서 당했다 시전하고 다신 안나온다고 했다가 이번에 비중 늘려준다니까 다시 기어나왔다며? ㅋㅋ

그 정도로 영악하고 똑똑해야 하버드가제 ㅋㅋㅋㅋ

ㅇㅇ 그래서 어벤저스 시리즈에서도 실종됏는데 늘려준다니까 기어나옴

 

토르는 걍 영화시리즈가 3빼고 다 개좆망임ㅋㅋ 2가 젤 쓰레기였는데 4편이 2편 뛰어넘을걸

CG떡칠해놓고도 개노잼이면 이건 저 하바드 년한테 따져야 되는거 아니냐

 

마블시리즈는 엔드게임에서 디엔드임 아이언맨과 같이 부활했고 아이언맨과 함께 끝난 시리즈임

어벤저스4 이후론 그냥 추하게 뇌절치는거지

마블은 엔드게임 이후로 걍 싹다걸럿음 기대도 안되고

마블 개오글 개유치 뽕짝물인데 서양인이 만들었다고 빨아주는거같음

 

걍 마블 지들이 왜 성공했는지 근본마저 부정하는 작품만 싸지르니까 망하지 ㅋㅋㅋㅋ

토르시리즈는 언제나 토르의 알몸을 보여줘서 좋아요!

그냥 토르3부터 가오갤보다 급 떨어지는 영화 되어버림 ㅇㅇ

토르영화는 원래부터 구렸음 그냥 어벤져스빨

 

테마파크 뇌절 슬슬 밑천 드러나네 ㅋㅋ 디즈니플러스로 드라마까지 봐야 영화 이해할수있게 뇌절 존나치 더니

지구용사 선가드 >>>>>>>>>>마블

토르 시리즈는 언제나 유쾌해서 좋아요

 

묠니르는 토르만 들수있다는 설정아닌가? 근데 뭔 여자토르가 나와서 묠니르 드냐ㅋㅋ

캡아도 묠니르 들수있다 정확하게는 그거 들 정도로 고귀한 사람만 들 수 있음. 근데 왜 제인이 고귀한 사람인지는 모름 ㅋㅋ

이딴 병신 영화가 탑건 매버릭 용아맥 자리 뺏음

상남자 캐릭 헐크 병신 만들때부터 의도가 뻔해서 마블은 안봄

 

닥스멀티버스가 마블 시리즈 역사상 최악의 개씹노잼이었는데 호러 장르 개척이란 실드 받아서 유야무야 넘어간거지 그거만도 못하면 ㅅㅂㅋㅋ 닥스2보다 재미없으면 대체 얼마나 좆노잼인거냐

 

마블 이제 끝낼때도 됬지

탑건 4dx 관이나 쳐 열라고 토르 내리고 ㅅㅂ

베일 배트맨 이후 히어로 영화 커리어 ㅈ됬네

베일도 젊은시절 업보가 많아서 말년 배우운이 잘 안풀리는거 같다 껄껄

 

마블은 인워에서 끝났음 엔드게임은 대서사가 끝나는 작품이라 흥행 ㅈ되게 한거지 엔드게임부터 이상한 느낌 풀풀 풍겼지

닥스2도 그닥이던데 ㅋㅋ 완다를 메인빌런으로 두면서 진짜 이도저도 아니게 됨 걍 신파극 원툴

드니빌뇌브 마틴스콜세지 우디알렌 ㅋㅋㅋㅋ

나는 성인이 마블영화보는 거 좀 저능아들 같애 파워레인저랑 뭐가다름?

마블의 빅쇼트 ㅋㅋㅋㅋ 베일횽님 또한번 멋있음 ㅋㅋㅋ

 

마블 = 30후반-40중반이 주 소비층이고 이들이 그리고 세상이 15살씩 더 젊었을 때 히어로물을 현대 CG로 구현해서 처음엔 신선하고 굉장했음. 이후 팬층도 각본가들도 이미지도 모두 늙어가는데 각본가들만 정신 못 차리고 점점 퇴화함. 그렇게 재밌지도 않고 센스있지도 않은데 스스로 재밌고 센스있는것으로 착각하는 것도 딱 그 나이 때 할법한 생각. 매드맥스, 탑건2가 CG없는 액션으로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을 동안 마블 시리즈는 점점 더 유치해져감.

맞말ㅇㅇ 저새끼들은 지금 탑건2가 흥행 휩쓸어도 별생각 없을껄?? 오히려 '마초'영화를 빠는 관객들이 병신이라고 생각할듯ㅋ

 

혐한스워스 <- 한국으로 치면 봉태규, 임창정, 최성국, 박철민급 믿거갑 배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폭풍전야

 

탑건 평도 높던데, 나오기 한 달 전쯤 탑건1 보니까 재미는 몰라도 영상미랑 브금은 쩔더라. 그땐 크루즈형도 젊었고, 캐릭터도 탑건훈련생이었다가 이젠 시간지나서 중년에 교관된 시점이라 뭔가 만감이 교차할 듯

 

매번 한국방문 거르는 토르4말고 매번 방한해주는 탐형 탑건이라 보러가

 

혐한스워스 :

영화가 잘 안되도 좋습니다.

하지만 토르 하나만 기억해주세요. 진심을 다해 전합니다. 영화가 별로 일수있습니다 밤낮으로 고민하고 연기 했습니다 ...최선을 다했고 열심히 했습니다 저의 진심이 느껴지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토르 러브 앤 썬더 평가

토르 러브 앤 썬더 단평 심심하다... 엠바고라서 간단하게만 쓰자면... 토르 시리즈에서 가장 밋밋했어요. 어떤면에선 다크월드보다 못한 점들이 많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산만하고 비주얼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