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4

두껍삼 역삼직영점 사기 논란 삼정 회계법인 직원 글
두껍삼 역삼직영점 사기 논란 삼정 회계법인 직원 글

원문 글

 

 

영수증 사진

 

 

네이버 영수증 후기 남겼고 가게 대응

 

 

카카오 맵 후기 닫힌 가게였음

 

아니 뻥튀기도 작작해야지 어떻게 두배를
심지어 가게에서 사기 치려고 했던 회사가 회계법인 삼정.
회식하는 경우 내역 잘 봐야 할 듯

 

https://kr.teamblind.com/s/xgNvE7U0

 

 

 

글쓴 사람이 쓴거로 추측되는 네이버 리뷰글

블라 글엔 가게 측 답장만 올라와있었음

현재 블라 베스트 글로 핫함

 

 

한달 전 두껍삼 강남직영점 후기 네이버 리뷰 글

 

 

화요 한병이면 4~5만원 받을텐데 이것도 우연한 실수?

 

 

다른 지점인 강남 직영점 리뷰인데

 

6월 10일

대학동창 모임 때문에 예약 후 방문했는데

더 좋았는데 홀 자체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하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주류 주문실수가 있어서 결제 후 취소하고 다시 결제했는데 내역서 확인 안 했으면 먹지도 않은 화요 한 병값 더 지불할 뻔했네요.

 

5월 20일

8명이서 먹었는데 50만원 나옴

누가 봐도 중복 결제라 이상해서 전화하니 기어코 아니라고 메뉴 확인 다 해도 50만원 맞다고 구라 치길래 직접 재방문

역시나 중복 결제였고 메뉴 확인하니 40만 원도 아닌 30만 원임 대놓고 사기 치려는 행위 참 역겹네요

 

라고 리뷰글에 되어있음

 

여기 저 지점뿐만 아니라 다른 지점도 비슷한 네이버 리뷰 많네

전화로 따져도 안 해주다가 방문해서 확인하고 재결제한 사람도 있네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94547

 

 

역삼 두껍삼 지난번에도 삼겹살 2인분 목살 2인분 먹었는데 가격이 이상해서 보니 삼겹살 3인분 찍혀있어서 2인분 먹었다 하니까 얼버무리면서 실수라고 했는데 상습적인 새퀴들이였네

그때는 그럴 수도 있지 그랬는데 후기 보니 한두 번도 아니고 이번 꺼가 크게 터진 듯

그냥 그러려니 하는 사람들 많이 당했을 듯

 

어휴 노답.. 카운터 보는 직원들도 불친절하더니

언론 제보 ㄱㄱ 보니까 한두 번 아니네 이거

이러니 회식이나 단체모임하면 빈 술병 거슬려도 눈탱이 못치게 옆에 세워두는거

야 그런 쫌쫌따리도 주작질을 한다고? 진짜 상습범이네 ㅋㅋ

응 둘이서 저기에 술안먹고 사이다 하나 추가했는데 가격이 10만원 좀 안되게 나와서 뭐지했지 슈바ㅋㅋ소고기 쳐먹은줄

네이버리뷰 악평 삭제되는 중

 

https://www.teamblind.com/kr/post/역삼-두껍삼-지난번에도-zs1rxxWv

 

 

블라인드 삼정 회계법인 직원들 글 계속 올리고 엄청 화나있던데.

이건 그냥 못넘어갈꺼 같은데. 삼정 회계법인이 힘이 약한 회계법인도 아니고 큰 회계법인인데 삼정 회계법인 측에서 법적 대응할듯.

 

포스가 자동으로 묶이는 일은 없어요 나중에 옆 테이블이랑 합쳐주세여 라고 하기전에는~ 예약이랑 묶이는 경우도 없습니다 음식점 포스 모르는 사람 아니라면 개구라인 거 다 알아여~ 그리고 음식점 사장은 저 정도 금액이 나오면 내가 혹시 실수로 빼먹은거 있나 다시 한번 꼼꼼이 체크 합니다. 점장이라도 체크합니다. 알바가 쏘주 나간거 빼먹는 경우가 많아서~ 소주병 음료수병 사려서 크로스 체크를 미리 해놓습니다. 소주 한병 틀릴수도 있어도 저 정도면 그냥 사기치다 걸린겁니다 그냥 그자리에서 경찰 불러야 됩니다.

 

그리고 주문 나가면서 계속 포스로 찍고 확인하기 떄문에 갑자기 금액이 2배가 되면 모를수가 없지

ㄹㅇ 알바해본사람이라면 다 알아요 포스를 계속 확인할 수 밖에 없는데 전산착오는 말이 안되지

따지면 술취한사람 취급하면서 오히려 화내는 미친사장들도 많음 ㅋㅋ

 

나도 회사 법인카드 사용하다 이런적 있다 고깃집 이넘들 종특이다 반드시 엄벌에 처해야 한다

이거 과거 나도 염창동에서 회식할때 겪은적있는데 똑똑한 경리누나가 바로 따져서 120만원이 80만원대로 바뀐적있음 ㅋ 전산오류는 개풀뜯고있네

 

회식할때 모두 취하지 않도록 하고 정산하는거 잘살피고 주문목록다 확인하고 계산할 수있는 직원이 있어야함~!다 정신없이 취하는거 보면 저런식으로 덤탱이 씌움! 술을 잘 못하는 사람 내지는 총무가 대표로 잘지켜보도록해야함!

 

저게 꼭 법인 카드에 한정되어 일어나는 일은 아니다. 술 마시고 취해 있으면 택시가 쓸데없이 멀리 돌아가거나, 편의점에서 물건 살때 영수증에 사지도 않은 담배가 한두갑씩 찍혀 있는 등 술 취한 사람 등쳐 먹으려는 인간 말종들이 곳곳에 존재한다.

 

관전 포인트1: 당한 곳이 삼정
관전 포인트2: 다른 지점에서도 당했다는 추가 제보가 쏟아짐

 

이래서 후기 미제공은 거릅니다

다음 지도 후기란 막은덴 다 거르면 됨. 저기도 막힘 가게 요청이면 막는다는데 막을일은 하나뿐이지 뭐 ㅋㅋ

후기 미제공 해놓고 안 구린 곳 본 적이 없어요. 신뢰도 100% 검사지표입니다. 오히려 점수 낮은 맛집이 많음.

후기랑 리뷰 차이가 뭔가요?

후기는 별점과 댓글을 다는 형태이고 리뷰는 게시글에 해당 영업장을 지도로 연결해 놓으면 노출됩니다

 

말이 안되는게 단체가 아닌 테이블 한두개는 헷갈릴 수 있어도, 다른 단체 테이블 전체를 잘못 묶는다는게 말이 안된다

 

음식팔고 양심도 팔아먹는 음식점 한두곳이 아니죠ㅠㅠ 저같은 경우는 코x차야라고 유명한 프렌차이즈 술집 갔는데 영수증 받고 보니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결제 후에 뭐 먹었는지 확인해달라고 하니 먹지도 않은 게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내가 먹은 게 아니라고 하니까 직원이 계속 맞다고 우기는 거예요. ㅠㅠ 어이가 없어서 cctv 돌려보자고 하니까 그때서야 점장 같은 사람이 나타나서 나머지 차액 돌려주는데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도 없었어요. 자영업자 분들 맨날 힘들다 힘들다 하는데 저렇게 손님들 등쳐먹어서 장사하면 떼돈 벌 거 같죠? 손님들도 다 알아요. 양심적으로 장사하시길.

 

우리도 저런경우 있었습니다. 먹지도 않은 냉면에다 별거지 같은 서브 메뉴까지 다 시켜먹은 거로 되있더라고요. 단체로와서 먹으니까 대충해도 모르겠지 하고 하는 일 갔습니다. 저런대는 가지 않는게 정답입니다. 절대 전산 오류 아닙니다.

 

현직 판교it대기업 개발자인데 POS 로직을 무시하시네? 포스 화면만 띡띡 눌러보니 장난감처럼 보여요? ㅋㅋ

 

저도 저정도는 아니지만 정말 짜증나는 일있었음. 친구들 7명이서 1차로 술먹고 음식먹고 다들 취해서 결제 하려는데 계산하는 사장이 살짝 어색해하는? 모습이 순간보였음. 저는 술을 잘먹어서 보통 1차로 안취함 . 혹시해서 영수증보니 먹지도않은 음식 2개 . 소주 맥주 10병가량. 사이다 콜라 이런거도 많이넣었었고. 오바해서 계산을 함. 이게뭐냐 따지니까 아 옆테이블이랑 헷갈렸다면서 다시 계산함. 제가 다른테이블은 많아봐야 3명이던데 어디냐고 물어보니 친구들한테 저를 가리키며 아이..친구분 많이 취하셨어요 하하 웃음. 경찰에 신고하려다가 기분좋은날이라서 참음.

 

우리 가족 4명이랑 동생여친 5명이서 소고기집은 32 만원 나오던데 돼지고기집이 180 ㅋㅋ

이러니 회식이나 단체모임 하면 빈 술병 거슬려도 눈탱이 못 치게 옆에 세워두는 거

회계법인 상대로 간도 크네 ㅋㅋ 계산하는데 도가 튼 놈들한테 금액으로 사기를 ㅋㅋ

회계사들 등쳐 먹으려고 한 건가? 깡도 좋네

밥 먹고 돈 계산만 하는 놈들한테 사기를 ㅋㅋ

사기범죄 1위의 나라답게 수도 번화가 한복판에서 직영점이 회계사들 상대로 사기 치는 모습인가

 

무슨 자체 어쩌고에 포스 회사 어쩌고 이런 변명이 나오냐

누구는 포스기 안 쓰고 장사 하는 줄 아나 ㅋㅋㅋ 변명을 할걸 해라

기본적으로 먹은 음식 목록 불러주고 계산하는게 당연하다 생각하는데 최소한 저런 큰 금액이라면 큰 틀은 불러줘야지

포스프로그램이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프로그램 문제면 개발 다시해야지ㅋㅋ

 

합산됐다던 다른 테이블은 대체 무슨 돈을 낸거지? 돈을 안내고 간거야? 말이 안되는데?

이거때문에 무조건 그날안에 잘못된거 눈치챌수밖에 없는데 환불해주겠다는 연락 받은 사례는 안 나타나네

그러니까 이상하지 다른쪽 계산할때 무조건 이상 발견할수 밖에 없음

 

회식이든 뭐든 그냥 계산전에 먹은 음식 미리 계산하는 습관이 있는데 2인이면 모를까 4인이상 술마시는 자리서 계산 딱 맞은적이 손에꼽음 진짜로... 하다못해 음료라도 몇개 오차있고 공기밥 추가되있고... 단 돈 몇천원에 기분상하기 싫으니까 그냥 정정하고 마는데 이 뉴스 보니까 앞으로는 더 조심해야겠구나 싶네요

 

결제시 실수로 그러는경우가 종종 있긴한데 웃긴건 적게 계산은 절대안함 ㅋㅋㅋㅋ

 

고기집 음식점 노래방은 원래 단체로 가면 기본이 업치기는 기본임. 예를들어 60나오면 기본 90~100정도로 계산유도함. 어차피 회사카드라 체크하는사람없음. 지역가리지않고 하물며 동네 삼겹살집도 모임이나 산동호회오면 조금이라도 업치기하는게 당연해진 세상이왔음

 

단체회식 가면 기본 뻥튀기 계산서 들이밈!! 우리모임 30명정도 5년동안 단체가서 정확한 계산서 주는집 두집 뿐이었음 20번중에 두집 빼고 다 눈탱이 계산서 가져옴... 술안마시는 울 총무 ㅋㅋ 항상 시킨 주문 따로 적고있었음;;;

 

두 회식 테이블의 결제비용이 2000원차이로 우연히 동일했다구요?ㅎㅎ 저희집에서 자던 강아지가 갑자기 일어나 사서삼경 을 왼다 하는게 더 신빙성 있겠습니다.

 

저희 동네에 ㄴㅅㄱ이라는 고기집이 있었는데 지금은 장사 안합니다. 여기 수법이 단체 회식 때 술 좀 취하면 4인분 시키면 3인분 주고, 술과 고기 속여서 추가 계산하게 만드는데 왠지 남 일 같지가 않네요.

 

포스기 실수로 저게 나올 수가 있나?

저게 결제 하는 게

1. 포스기에서 결제해야 하는 테이블(?)을 선택한다.

2. 카드를 넣는다. 이렇거나

1. 포스기에서 결제해야 하는 테이블(?)을 선택한다.

2. 결제를 선택한다.

3. 카드를 넣는다. 이런 순서인데

1번에서 테이블을 선택할 때 이 테이블 저 테이블 선택하지 않는 이상 포스기 실수라는 건 말이 안 되는 거 같은데.

계산 잘못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기 때문에 테이블 확인은 가게가 더 철저하게 함.

 

실수 합산했다는데 시스템 만지다가 ㅋㅋ 근데 궁금한 게 나도 포스기를 많이 만졌지만 실수로 묶었으면 자기도 알 텐데 테이블 묶을 때 화면상에 예아니요 설명하면서 뜨는데 그리고 묶었다고 쳐도 ㅋㅋ 계산할 때나 그전에 손님들이 계속 주문할 텐데 그렇게 많은 이 원수가 또잇엇다는거 아니야 그럼 ㅋㅋ 포스기보면 더 모를 수가 없을 텐데 단체손님 받을 때는 포스기상 한 개 저 기입장에서는 단체손님 저렇게 두 단체손님 이었으면 테이블상 계산 테이블 저기 2단체 손님 테이블 2개 그리고 극소수 해봤자 2개 3개일 텐데 그걸 주문 계속 받으면서 포스기 입력하면서 몰랐다??? 그리고 계산하면서 포스기 보면서도 몰랏다?? 말이 안 되는데

 

식당이 단체손님을 좋아하는 이유~ 얼마나 마시고 먹었는지 아무도 모음.

그럼 옆테이블에서 거의 30인분 이상을 먹었다는건가? 재정산 했을때 절반이하로 떨어진건 말이 안되는데.

 

그 공식 사과문이라는거 보고 왔는데 의문이 있습니다. 공식 사과문 상에는 포스 시스템 연동의 오류로 A, B테이블 영수증이 잘못합산된 헤프닝이다 라고 하던데 그럼 두 테이블 중 한 테이블이 전부 결재를 한 것이고 나머지 한쪽은 결재를 하지 않고 갔다는 말씀일까요? 90만원이 넘는 영수증이던데...;;; 아니면 한 테이블은 2번 결재가 이루어 졌다는 것일까요? 두 경우 다 쉽게 납득이 되지 않아서 이부분 설명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고깃집 진짜 요즘 개판이다 아는 누님이랑 쐬주 한 잔에 배도 채울 겸 갈비집에 갔는디 세상 아랫도리에 털 나고 나서 이렇게 날씬한 갈비 처음봤다 불판에 올리자마자 익더라고?난 대패삼겹먹고 있는지 알았지 뭐야?뭐 요즘 물가가 그렇다곤해도 이건 좀ㅋㅋ 하다못해 맛이라도 있던가 ㅠㅠ 그렇다고 서비스질이 좋은 것도 아이고..

 

말같지도 않은게 그럼 다른팀들도 회식와서 똑같이 93만원을 먹었다!? 신종 개소리인가..

 

이거 대학교앞에서도 단체회식 하면 눈탱이치는거 존나흔함 ㅋㅋㅋ

ㅇㅇ 혜화 모 술집 가격 덤태기 씌우다 나한테 걸려서 아줌마한테 쌍욕박음

존나 옛날일임 ㅆ 머시기라고 있음. 아줌마 존나 친했었는데 그뒤로 눈길도 안줌

 

나도 동호회 회식하는대 60 70명정도에서 먹엇더니 자꾸 시키지도않은 고기 놀리고 술갖다주고 고작 갈비집에서 인당 5만원이 나옴 ㅋㅋ 고기 인당 2인분에 소주 2병해도 4만원인데 2차는 30만원 뻥튀기하다 걸리질않나 에휴

삼정 kpgmㅋㅋㅋㅋ 빅4네

 

ㅈㄴ 웃긴게 블라인드 글 작성자가 세부내역 영수 달라니깐 다른팀은 14명이서 160만원어치 먹고갔는데 왜 그러냐고 핀잔주고, 잘못한거 뽀록난후에도 작성자한텐 전산오류난거같다 라고만 하고 사과는 안했다 함ㅋㅋ 그래놓고 모든이가 볼 수있는 네이버같은곳에는 죄송하다 적은게 웃음벨

 

예전에 저희 회사 회식때도 덤탱이 씌우려던 식당 생각나네요...제주도 흑돼지 파는곳... 조심하세요~ 어딘지 특정짓긴 힘들지만 엄~~청 큰 식당 있습니다. 진짜 엄~~~청 커요 규모로는 제주도에서 손꼽을 수 있습니다. 조심하시길

동인천 삼치집이 생각나네ㅋㅋㅋ취한줄알고 술값이랑 안주값 더 해놔서 개빡쳤던. ㅋㅋㅋ

 

그 전에도 여러차례 전과가 있었네....그때마다 직원 교육 철저하게 한다네??? 무슨 실수를 주기적으로 계속 하지?? 이쯤되면 직원교육 철저 란 말을 신용할수 있을까??? 떨어진 신용을 올릴수 있는 한가지 방법이 있슴 만약 계산 오류가 생길경우 음식값 무료로 하면됨

 

그럼 합산 결제 했으면 B단체가 계산할때는 이미 계산 완료라고 돈을 받지 않았어야 되는거 아닌가. 그 부분이 확인되면 시스템 오류로 봐도 되겠지만 B단체도 따로 계산을 했다면 범죄자지

 

식당들이 믾이하는 짓인데 저긴 좀 셰게하네 ㅋㅋ 영수증 잘봐야됨 소주 하나 더 둘어가 있는 경우가 있음 ㅋㅋ

 

포스실수라면 보통 소주한병 덜 찍거나 옆테이블 주문 고기 2인분 더찍거나 그런거 아닌가? 음식점 경영도 해보고 여러업체의 포스를 써봤지만 이정도면 고의적 사기에 가깝다는 생각밖에 안드는데

 

"다른 테이블의 금액이 합산"되었다는 건 다른 테이블은 공짜로 먹었다는 건데요. 공짜로 먹은 손님 찾아보면 되겠네요. 공짜로 먹은 손님이 없으면 거짓 해명.ㅋ

웃긴건 클레임 걸때까지(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모르겠지만) 잘못 없다고 우겼다가 은근슬쩍 마지못해 인정했다는 거죠.

분명 잘못 없다고 한다면 다른 단체테이블은 결제도 안하고 공짜로 90만원 넘게 먹고 그냥 갔다는건데 상식적으로 그런 일이 있을 수 없죠.

 

저도 직장내 모임 총무를 맡고 있는데 특히 고깃집에서 바가지 의심되는 경우는 꽤 있었어요. 모임 인원이 많은 경우 테이블도 많으니 계산서를 줘도 실제 몇인분 먹었는지 확인이 쉽지 않거든요... 더구나 직장 모임은 다 친한게 아니니 테이블마다 몇인분 먹었는지 일일이 확인해보기도 어렵고 고기를 한번에 시키는게 아니라 중간중간 테이블 별로 다 다르게 시키고 술도 시키고 하다보니 고민스런 경우가 많더군요... 의심은 되는데 어떻게 따지기도 애매한. 저 식당은 그러다 선을 넘어버린 경우네요.

 

저는 신입때 영업으로 시작을 해서 그런지 (당시 일주일에 3회 거래처 만나서 술 먹던) 어디 음식점 가면 주문한걸 계속 계산하면서 체크하고 했었습니다. 지금도 그런 버릇이 남아있어서 조금만 계산 이상하다 싶으면 일일히 맞춰봅니다. 의외로 몇만원씩 올려받는곳들 진짜 많았습니다. 대기업 법인카드라 몇만원 정도는 신경안쓸거라 생각하는건지 너무 당연하게 올리는 ㅋ 신기하개도 내려받는곳은 단 한군데도 없더군요. ㅋ 삼정KPMG에 친한 대학동기가 이번에 파트너로 승진해서 이번달에 맛난거 얻어먹기로 했는데 ㅋㅋ 저긴 안가야겠군요

 

다른 테이블 손님들 금액까지 더해진거라면서 어떻게 딱 2분의 1로 나눈 금액이 더해질까요? 그것도 회식 자리 금액인데 말입니다. 사람을 병신으로 아나

 

삼겹 목살 1인분이 19000이네 두껍삼 가격 올랐구나ㅋㅋ 1인분이 1치킨

요즘 고깃집 2인분은 먹어야 1인분 같던데

A단체가 돈 냈는지 밝히면 바로 진실 확인되겠네ㅋㅋ 요즘 어떤시대인데 저런 말도안되는 사과문을 올리나?? 언론사 드가자~~

그럼 저렇게 된 다른테이블은 어찌된거임 달달하게 이중결제 받은 경우는 찾아서라도 환불해줘야지

 

포스회사다니는데 단체 지정 실수가 잦다? 이해가 안가는데...

ㅅㅂ편의점서 소1맥2 계산하고 포스 화면 볼라니까 내가 서있는 자리에서 절묘하게 pop에 가려서 잘 안보인 혹시나해서 가린거 치우고 보니까 소2맥2 찍었더라 ㅋㅋ

우리학교 근처 술집도 저런 곳 있었음

 

옆테이블 묶여서 넘어왔다고 치자, 그러면 옆테이블 계산할때 가만히 있었을까? 말도 안되는 소리를 정성껏 한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한번이면 실수같은데 저긴 여러번이래서 그건 실수가 아니지않나

블라 검색해보면 나도 당했다는 글 댓글 부지기수인데?

그렇게 막 잘못 합산되서 과다청구할 수 있는 허술한 시스템이 있을거라고 믿기 힘들어

 

솔직히 술 한두병 더 끼우는 작게작게 사기치는 업장들 널리고 널렸는데 바늘 도둑이 소도둑 된다고 걸렸을 경우 변명할 시나리오 다 짜놓고 작정하고 한거 아닐까 의심된다

모르는구나 사기치는 식당들 많어 술 많이 마실 때

옆테이블께 묶여서 넘어왔다는게 말이 안되는것 같은데. 그럼 어딘가는 꽁으로 먹었다는게 되잖아

 

테이블 번호도 아예 떨어졌는데 그룹 실수했다는 게 이상하네. 그런데 추가 주문 계속 들어가는데 다른 그룹인 거 알면서도 포스 하나에 계속 찍는다는 게 말이 되냐?

 

합산결제인데 왜 180여만원 결제된 금액이랑 테이블 두개 합친 금액이랑 다름? 그리고 저런 오류가 많으면 어떤 테이블은 이미 결제완료되서 공짜로 먹는다는 소리인데 말이되나?

 

까놓고 포스 시스템이 뭐 그리 복잡하다고 오류 어쩌고 하냐 차라리 결제가 불가능한 오류가 더 생기겠다

합산 오류??? 이게 뭔 ㅋㅋㅋㅋ 싸구려 포스 프로그램도 빼놓은 결제금액 합산하지는 않겠네

결제 금액 가지고 장난질은 실수이든 뭐든 본인들이 책임져야지 믿고 카드를 건내서 결제하는건데 그걸 ㅋㅋ

 

1~2번이면 단순 실수인데 이건 개막장이넹

포스기들 대부분 1번 계산하면 자동 정산 되서 넘어가는데 단체 2팀 합산해서 계산했다는건 먹은건 2팀이지만 포스기상 4팀으로 잡고 더블 시킨거 같은데.

 

포스가 합쳐지는 오류라는데 그럼 다른테이블이 화요한병만 먹은거? ㅋㅋ 핑계지 ㅋㅋ

우리집 근처에 있는거네 목화예식장이랑 신정 근처ㅋㅋ 저기 갈빠엔 다른고깃집감 저기보다 좋은데 많음 ㅅㄱ링

 

내가 알바로 낚시 카페 프로그램 만들면서 봤는데 연동 하려면 할 수 있을텐데 아니면 자체 개발 프로그램을 포스기 수준으로 올리던지

 

결제하는사람이 평균 객당가 감이 그렇게 안오나 ㅋㅋ 20명이 삼겹살 먹었는데 198만원 나오면 이상하다고 생각해야지

오는 사람 모두에게 "시스템오류"로 돈을 엎어치고 있었다면 평균객단가도 높게 느끼고 있었을수도 ㅋㅋ

198만원을 보면 술 안먹은 직원이 봤을때 안 이상한가?

 

우리동네 10년전엔 일상으로 하던짓을 지금 하고있네

실수가 여러번이면 실수인가요

벌써 여러번 계속 있었고 리뷰에서 계속 지적했는 데도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 때까지 고치지 않을 걸로 봐서는 그냥 오류+실수로 끝내긴 어려울 듯.

 

저게 말이 안되는 이유 그럼 저쪽애도 90만원 플러스 되어야해서 양쪽으로 클레임이 들어와야 함

시스템 문제란 그런거임 한쪽만 계산이 잘될 수 없음 프로그램 오류라면

대처나 태도가 안좋던데? 빨리 확인 해보고 죄송하다 오류가 났다. 새로 해드리겠다. 이래야지 다른 예약손님들도 더 적게와서 많이 먹었다 이런 소리나 하고 있고.

 

이건 회사가 많은 동네, 회식 자주 하는 동네에는 항상 있는 문제임 내가 취직한 10여년전부터도 항상 이런 문제는 존재했음 공공연하게 하는 방법임 ㅋㅋㅋ 자영업자의 도덕성문제지 저게 어휴 ㅋㅋ

돈이 복사가된다고?

 

몰랐으면 무능 알았으면 범죄

실수라면 분명 덜 찍은 결제 건도 있을건데 안나오는이유는?

1. 고객이 흐뭇^ㅡ^ 입꾹닫

2. 업체의 고의적 뻥튀기

 

전산으로 찍는건데 옆테이블이 같이 계산되었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그럼 옆테이블은 꽁짜로 먹었겟네?

 

같은 회사고 저 지점도 몇번 가봤는데 저기가 대체재가 없는 것도 아니고 신뢰 잃으면 안 갈 수 밖에 없음

이래서 총무 잘뽑아야함 술 안취하고 눈치빠른애 총무면 걱정 없음

 

프로그램이 한 두번 저랬으면 빨리 고치든지 아님 사용하지 말든지 했어야지 그리고 리뷰에 여럿 당한 사람들이 많은게 사실이라면 단체석으로 합산되었다는건 구라임. 다른 테이블에서 화요 한 병만 주문하고 다른 음식은 전혀 안 먹은게 되는데 이건 말이 안되지. 원글에서 같은 경험한 사람들이 다수라고 하는걸 보면 그냥 고의적인듯

 

근데 진짜 직영점이면 보통은 둘중 하나 아니냐

1. 퇴사할 직원이 ㅈ돼봐라 시전

2. 본사 방침(모 타이어 은행처럼)

 

앗! 삼겹살, 타이어보다 싸다!

합산됐던 다른 테이블이 뒤에 결제할때 알아챘을텐데?

사실인지 아닌진 모르겠지만 자주있는 전산오류였으면 당연히 바로바로 다시 확인하고 처리했겠지. 대부분의 리뷰에서 시치미 떼는게 보이던데

 

울 회사는 회장님 빌딩 식당들에서만 회식하기 때문에 식당 사장들이 슈킹 장난칠 생각 하지도 못함 회장님 성격 ㄷㄷ함

우리 회사 근처에서도 저 지랄난 가게들 몇개 있었음. 수법이 술 다먹은 병을 계속 치움. 그래서 그런갑다 했는데 마시지도 않은 술값까지 결제

회사 라운지에서 올라온 글들에서 보면 저런적이 한두번이 아니라니깐 실수는 아닐것 같은데 ㅋㅋ

 

여긴 첨에 대응이 더 ㅈ같던데 ㅋㅋ 글올라온거보니 계산오류 아니냐고 했을때 아이고 죄송합니다 오류가 있었네요도 아니고 첨에 16명먹은 사람들도 그정도나왔어요 이러면서 궁시렁대면서 계속 변명하니까 더빡친거아닌가 ㅋㅋㅋ

 

어떻게 전산오류가 나야 금액이 2배로 뻥튀기 되냐 뭔 회식 2팀 한것도 아니고 햇다고 하더라도 딱 2배로 맞아 떨어지는게 확률적으로 말이되나

 

다른 테이블 합쳤는대 딱 두배 나온거라고? 흐음 다른 테이블이 두배나온 테이블하고 정확하게 똑같은 금액으로 주문해서 먹을 확률이 얼마나 될까????

블라 검색해보니까 나도 당했다는 글 댓글 부지기수인데?

 

나도 동아리 회식하는데 삼십명정도인가 그랬는데 삼백만원 나온적 있음... 개 따졌더니 다 시키신거 맞다고 고기 몇인분 시키셨고 어쩌고 계속 박박 우기고 다들 많이 취하고 더 큰 일 만들기 싫어서 결국 다 내긴 냈는데 십년된 일인데 지금 생각해도 덤태기 씌운거 확실한듯. 거기도 아저씨들 회식 많이하는 동네였음

 

저 원글에 보면 가격이 이상하게 나온 것 같아서 세부내역 물어보니까 다른 팀은 14명이 150만원어치 먹고 갔다면서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글쓴이 진상 취급 했다며 ㅋㅋ

이게 제일 중요 ㅋㅋ 그냥 다시 물어봤을때 확인해서 오류라고 사과했으면 이정도까진 안왔을텐데 저런 발언을 대체 왜해가지고 ㅋㅋ

 

단체회식하면 술병 갯수도 사기 많이 침. 50병 먹었는데 80병 먹었다 이런 식으로.

 

우리도 저번에 회식하는데 품목들이 중복으로 잡혀있었고 중간정산할때 주문하고도 안가져다 준 품목이 있어서 빼고 계산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거 삼중으로 체크하고 빼기어렵단 말만하고 주문은 받았는데 왜 못받았냐고 오히려 물어보고 분할결제 안된다고 그러고 참 여러가지로 열받았던 적있었음^^ 그뒤로 두껍삼 절대안가!

 

친구한테 들은 얘긴데 친구가 호프집 알바할 때 아저씨 손님들이나 술 잘 취하는 손님들 오면 사장이 술 안 마신 것도 추가하고 안주도 추가하고 한다더라. 그런 사람들은 또 2차고 3차고 가면서 영수증 확인도 잘 안 한다고. 친구가 처음 알바로 들어갔을 때 손님들이 안 드신 게 추가되어 있어서 자기가 잘못한 줄 알고 취소했는데 사장님한테 뒤지게 혼났댔음. 그런 식으로 사장님이랑 몇 번을 싸우다 그만뒀는데 여기만 그러는 게 아니겠지. 술 마실 때 진짜 잘 확인해봐야 함.

 

법카 회식계산할땐 누군가 책임지고 먹는거 꼭 따져야함 특히 고깃집. 우리회사는 술안마시는 내가 했음 한우갈비로 유명한 고급식당빼고는 대부분 계산 잘 안맞음 도둑들 많음

 

우리 회사 근처도 많음. 한번 걸려서 사내에서 퍼지고 난 후에 몇달 있다가 망함

와 미친듯ㄷㄷㄷ우리도 전체회식할때는 총무과쪽분이 돌아다니면서 계속체크함.식당들 돈더받을려고 고기 인분 수 늘리고 맥주소주병 수 늘리고 이런경우 많은듯

 

ㅁㅈ 식당들 개쓰레기들 존나 많음 소주 맥주 병 + 시키는거 존나 많이 봤어

이래서 예전회사는 몇인분까지 일단 정해놓고 나오게하고 추가는 회계담당하시는분이 주문했었음

아니 저정도면 세무조사 함 제대로해주십셔 아니냐 ㅋ 뭔 회계사들을 털어먹을라 해

 

옛날에 유명한 사건이 있었지.

위메이드 다닐 때 개발본부 100명 정도 판교 어느 고깃집 회식했는데 1600만원 나와서 대표가 거기 고기집 절대 가지 말라고 공지 때린 사건.

그 주인이 자기는 시킨 것만 포스에 찍었다고 했으나 확인할 방법이 없어 대표님이 결제하고 나옴

 

숙성 돼지고기 = 안 팔린 재고에 이름 붙이기.

회사 회식 무조건 술 안 먹는 한 사람 시켜서 메뉴 확인, 음료 확인시켜야 함. 근데 그러면 아마 양을 존나 작게 줄거임. 3인분같은 5인분을 줄거임. 백퍼! 쫌스러 보이더라도 확인해봐라. ㅅㅂ ㅈ같은 회사 엿 먹이고 싶음 그냥 드셈 ㅋ 테이블 40개 대형 갈비집 실장 10년 했다ㅋ

 

나 아버지한테 들은 썰인데 아버지 예전에 동료들이랑 갔던 고깃집도 똑같이 저짓거리했다고 하더라. 그 집에서 저짓거리 한 이유가 뭐였냐면 주문량이 많아지면 테이블 담당하시는 종업원한테 커미션이 떨어졌어 저렇게 부풀렸다고.

 

고기계의 타이어xx야 뭐야 한두 건도 아니고 왜 저래

 

위의 글들은 네티즌들이 커뮤니티와 유튜브에 남길 댓글입니다.

 

 

 

서울 명동교자 칼국수에 바퀴벌레 논란

서울 명동교자 칼국수에 바퀴벌레가 나왔다는 리뷰 이건 사진 가린거고 아래는 원본 사진 ㅆ극혐 주의 아래 바퀴 사진 주의 트라우마 생겨서 다신 못 먹을듯 ㅅㅂ 밑에 기사보니 명동교자 측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