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6

로튼토마토 imdb 메타크리틱(아직 tbd)

 

알로씨네는 그냥 평가 말아먹은거같고 전체적으로 해외에서도 신파나 캐릭성 말아먹은것 때문에 망한 듯

IMDB평점 망했네 5.6

 

 

추가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일반인 평점

 

 

 

k-종이의 집 망한 이유

국뽕 풀충전 ㅋㅋㅋㅋㅋ

 

 

도쿄인 이유가 그야 나쁜짓을 할거잖아 ㅋㅋㅋ

방탄 아미 북조선 저건 뭐야 ㅋㅋㅋㅋㅋ

 

얘넨 방송에 반일 국뽕같은 양념넣는 문화좀 없애야됨 좋게보면 조금이라도 시청률 올리고싶어서 그런거겠지만 반대로 보면 저런 양념 안쳐도 될만큼 매력적으로 만들어낼 능력이 없다는거나 마찬가지아님?

 

알바, 아직 친구한테 물어봐? 난 알바천국 이 연출 생각남

원작부터가 존나게 재미 없던데 계속 추천리스트에 올라와서 ㅈ같더라

나쁜 짓 할거면 베이징아님?

ㄴㄴ 천안문임

 

도쿄 진짜 무슨 생각으로 찍은거지? 카메라 응시하는 정면샷 자체가 드라마나 영화에서 함부로 쓰는게 아닐텐데

오징어게임, 스위트홈, 지금우리학교까지 다 봤었는데 종이의집은 5분만에 꺼버림 ㅋㅋㅋㅋㅋ

오징어게임부터가 재미없는 표절작인데

 

시즌당 13화씩 있는 5시즌 드라마의 2시즌을 압축해서 6회로 끝내 낸 거임 뭔가 간추림과 정답에 집착하는 한국인 종특이 들어간 k-드라마라고 생각함 원작 종이의집은 스페인 유럽권이라 전세계의 문화전파력에서 친숙함으로 다가갔을 거. 카메라 앵글이나 강도들 팀웍 세세한 부분이 보다보면 다름. 애초에 원작에서 그렇게 까지 조폐국을 털 이유부터 인질도 공범이 되 가는 과정이 말 안됨. 한국에선 일어날 일이 아님. 누가 10억 주겠다고 공범을 하냐 인질이? 한국에서 거기다 세계 초유의 사태라고 할만한 조폐국(한은)을 터는데 10억으로 공범? 강도는 4조원 가져가는데?

 

진짜 거품좀 빼자ㅋㅋ 킹덤 대박치고 오징어게임까지 잘갔는데 얘네 빨로 우리학교어쩌구같은 연출력 개폭망 ㅂㅅ드라마도 어거지로 히트시키고 이제 그보다도못한 지옥, 김치의집 이딴거 쳐만들고 대작선동하고있으니 쌍욕을먹지ㅋㅋㅋ

 

나쁘지 않았다 충들이 나올때가 지났는데?

정보) 식민지역사는 자랑거리가 아니다

넷플릭스 주가 반토막 나고 수직하락 하는거봐라. Pc랑 K 묻을때 이리 될 줄 알았다. ㅋㅋㅋ

차라리 평점 나락가서 최대한 안봤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보여주기 부끄러움

반일 국뽕에 좌빨 종북 드라마로 만드는데 누가 보냐 ㅋㅋㅋㅋ

반일은 그렇다쳐도 종북 한민족팔이라 거름ㅋㅋㅋㅋㅋㅋ

반일종북 이게 ㄹㅇ ㅋㅋㅋ

 

원작 그대로 모든 구도 스토리까지 따라하는게 어렵냐 실력도 없는데 국뽕코인 반일코인 넣을 생각하니까 저딴 결과물이 나오지

이거 패러디가 아니라 ㄹㅇ 리메이크임? 뭐 이딴식으로 만드냐 ㅋㅋㅋ 만들어도 인기 많은걸 갖다가 조지네

 

대체 왜 똥닦는 휴지를 훔치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 그냥 달러 훔치면 되는 거 아님? 뭐하러 인플레이션 확정된 화폐를 훔치려고 저지랄함?

한류 잠깐 유행하는가 싶더니 씹뇌절로 바로 퇴물행 ㅋㅋㅋㅋㅋ

 

카메라를 지나치게 의식하기때문에 본연의 연기력이 나오질 않고 개ㅈ병신같은 저딴 워딩처리가 나오는거임. 연출도 병신 캐릭터도 병신

저 장면만 보면 그냥 딱 skt광고 한 장면이다

이거 1화 절반쯤 보고 끈다음에 시청기록 삭제함. ㄹㅇ 진짜 개재미없음

캐스팅 싱크 좋았던거같은데 말아먹었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표절 논란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장르를 시도하여 신선하다는 평도 있지만 작품이 공개된 후 여러 일본 작품들과 비슷하다며 많이 비교되기도 한다. 빚을 진 사람들이 데스 게임을 벌인다는 점에서는 도

itmii.tistory.com

 

 

토르 러브 앤 썬더 평가

토르 러브 앤 썬더 단평 심심하다... 엠바고라서 간단하게만 쓰자면... 토르 시리즈에서 가장 밋밋했어요. 어떤면에선 다크월드보다 못한 점들이 많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산만하고 비주얼은

itmii.tistory.com

 

 

영화 외계인 후기 평가

영화 외계인 후기 평론가와 관객들의 평가 어지간히 망작인듯 최동훈 = 타짜 원툴 범죄의 재구성도 넣어라 외계인 드가자~ (탑건 드감) 그냥 탑건이 재평가의 재평가네 ㅋㅋ 탑건 넘는 올해 영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