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30

한국 임신 여성 6명중 1명은 낙태. 낙태 평균연령은 28.5살

 

 

한국 한해 낙태 건수 인구 14억인 중국에 이어 세계 2위, 인구대비 낙태율은 아예 비교할 나라조차 없는 역대급 넘사벽 세계 1위, 1년에 태어나는 신생아보다 낙태로 사라지는 태아가 더 많은 유일한 나라, 애들은 낙태하지만, 유기견. 길냥이한테는 한없이 관대한 ㅋㅋ

 

너무 끔찍합니다.낙태는 살인입니다! 살인과 다를게 뭐가 있습니까! 원치않는 임신을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지 어찌 생긴아이를 마음대로 죽인답니까! 너무 슬프네요 빛도 보지 못하고 끔찍하게 죽임 당하는 여린생명들이.

 

 

임신 여성 6명 중 1명은 낙태 경험…평균연령 28.5살

국내 임신 여성 6명 중 1명이 낙태를 경험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은 지난해 15~49살 여성 8,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인공임신중절, 즉 낙태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

n.news.naver.com

 

 

우리나라가 왜 태어났을때부터 1살인지 아나요? 바로 뱃속에 있는 아이도 하나의 생명채로 여기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아무렇지 않게 낙태를 하고 책임없는 쾌락을 누비면서 죄책감 하나 없이 살 사람들을 생각하니 굉장히 끔찍합니다...부디 낙태가 줄어드길....

K-낙태매니아 ㄷㄷ

 

뉴스보고 존나 놀란거 있는데ㅋㅋ 뉴스에서 낙태를 =임신중단 경험 이라고 적어놓더라ㅋㅋ

아니, 오늘 연합뉴스 에서 본건데 임신 중'절' 도 아니고 '임신중단 경험'이라고 나왔음. 임신 중지라고도 쓰는 곳도 있었음

이런 행위자의 양심의 가책을 덜 느끼게 하는 단어 순화가 존나 역겨운 것 같음.

 

아이를 죽이는 것에서 여성 선택권을 찾으면 어떡해. 생명이 만들어지고 있는 그세포를 죽인다고 너희 선택권이 보장받고 진짜 죄책감 점하나만치 없이 행복할수있나. 입양이라던지 성교육강화라던지, 성관계를 아예안하고 엄청 극심하게 조심한다던지에서 너희의 선택권은 이미 가지고 있었고 그때 기회가 있었는데 아이다 만들어놓고는 왜 우리에게 선택권을 안주냐구요! 아기보다 우리삶이 더 중요하다구요! 난꿈이 있단말이에요! 이러는거야. 애초에 아무리 누가 알려주지 않았어도 무지하고 좀더 알아보지 않고 그런부분에서도 잘못한거 아닌가. 성교육을 제대로 안받고 몰랐는데 내 죄아니지롱 하면 아이는? 아이는 너무 불쌍하잖아. 아이는 죄가 있어서 죽어야 되나. 그러면? 그럼 아이는 살아갈 권리 조차 없는거냐..너희는 선택할 권리는 있는거고, 아이는 자신이 살아있는데 살아갈 권리조차 아예 박탈당하는거고.

 

 

그냥 요즘 여자들 안믿음. 이것도 극도로 보수적인 한국 특성상 축소된 결과인거 감안하면 뭐 ㅋㅋ 한국여성 3명 중 1명이 성매매경험 있다고 하니 비슷할 듯

버스만 타도 그 안에 한두명은 낙태 경험자라는거 아니냐? 존나 무섭네

 

산부인과에서 낙태유무 알아보고 결혼해야함

낙태는 여성의 의사에 의해 결정되어야지만 낙태는 살인이 맞다고 생각한다

낙태죄 폐지하라고 시위한 이유가 있었구만 정말 미개한 국가 한국

엄마 나 살고싶어요

개 키우면서 엄마엄마 하는 이유가 있는거지. 그리고는 버리더라.

낙태가 불법인 나라에서 10프로가 넘게 낙태? 이야 대단하다 대단해 낙태 합법화 하면 얼마나 낙태할지ㅋㅋ

 

'대한민국은 거대한 공동묘지이다' 후진국과 별다를바없는 성생활이네 ㅋㅋㅋ 동물의왕국 그자체

상대 여자의 낙태 유무 사실을 간편하게 알아볼수 있는 제도나 검사 방법이 시급히 도입되어야 할것입니다.

 

저것도 거짓말로 축소하고 축소한거지 전에 보건복지부에서 조사한건 40%가 낙태경험 있다고 나왔는데 ㅋㅋ

20~39세까지 여자 인구수 650만명, 산부인과 의사 뇌피셜로 낙태아 110만명. 일부로만 치부해야될 게 아닌듯

솔직하게 답한 것도 아닐텐데 그 수가 저렇게 많다면… 어휴

 

낙태는 진짜 임신했던 여자랑 사정했던 남자랑 둘다 결혼전 신랑 신부 상호 동의하에 조회할수 있게 기록 남겨야된다. ㅈㄴ 더러워서 어떻게 결혼하냐

 

낙태는 살인이다 혹여 낙태 경험있는 여자와 결혼이라도 한다면.. 내 아이를 다른놈의 ㅅㄲ 무덤에서 태어나게 할순없다. 생각만 해도 소름 끼친다

6명중에 한명꼴이면 잠재적 살인마도 잘 쳐준거 아닌가 6명 걸러 하나가 애기를 죽였다라 참...

남자들보고 잠재적 범죄자라고 규정하고 조롱하더니 실상 여자들은 안들킨 살인마가 저렇게 많다는거네 소름끼친다

 

낙태죄 폐지할때 반대하던 사람들은 분묭 말했다 낙태죄 폐지가 아니라 임신시킨 친부를 찾아서 양육비 청구하도록 강제하는쪽으로 만드는게 맞는거라고. 근데 찬성하던 여자들이 하는말이 정말 역겨웠어. 의사결정권? 자기몸이다? 태아는 생명이 아니다? ㅋㅋㅋㅋㅋ 이미 낙태되 폐지에 동의한 시점에서 느그는 남자에게 책임 물을 자격 없는거야. 대안을 걷어찬것도 여성이고 낙태의 선택은 여자라고 자기들이 못박았거든 ㅋㅋㅋ

 

문란하게 노는 여자들 저러고 atm퐁퐁남 찾으려는 문란한 여자들. 이런 여성을 1인 지원하라고? 하면 미친 나라지

 

2%도 안 되는 남자 범죄자 때문에 한국남자는 잠재적범죄자라더니 여자들 16%는 잠재적 낙태마네요 ㅋㅋㅋㅋㅋ 성매매 종사자 비율까지 고려하면 여자는 다 잠재적 성판매자라고 규정해도 되는 건가요?

 

와 진짜 쓰레기같네. 어떻게 다큰 어른들이 스스로 피임도 못하고 생명을 죽이는거지?

이래도 결혼한다고? 이야 독하다 독해 ㅋㅋㅋ

자기 뱃속에 생명도 책임지지 않는데, 강아지, 고양이 갖다버리는 건 얼마나 쉬운일이었을까

무당이 아직까지 먹고살수 있는 이유

 

퐁시안 룰렛 ㅋㅋ 30명모이면 5명은 무조건 낙태했다는 말이네 ㄷㄷ

낙태 연간 150만건이 마냥 허구가 아님이 또 드러났죠? 한국에 미혼모가 많이 없는이유? 피임을 잘해서?? 절대 아님ㅋㅋ

 

임산부한테만 물어본거라서..그리고 최소 절반은 숨긴다고 거짓말 했을 것이기 때문에..한국여성 6명 중 2명, 대략 30~40%는 경험이 있다고 봐야할거다.

 

산부인과 다 없애면 오히려 인구 늘어날듯

1/6 퐁퐁남이 될 확률이네 ㅋㅋㅋㅋ

애도 안낳는 나라에서 산부인과 병원들이 왜 안망하고있나 했더니만 중절수술이 주 수입원이었네 ㅋㅋㅋㅋ

사실상 공매도급ㅋㅋ

 

남녀불문 낙태하는거 이해가 안가는게 누가 성관계하라고 칼들고 협박한것도 아니고 피임도구가 없는것도 아니고 충분히 임신 피할 방법은 많은데 왜 임신하고 낙태하는거임? 이정도 사고도 안되는 놈들이 반 이상인거??

임신공격했다가 수틀리니까 걍 지우는거 아님?

더 큰 쾌락 조금이라도 더 기분 좋으면 그걸 한다ㅋㅋ끝

 

클럽 원나잇하다 애생겨서 낙태하는 여자들 존나 많음. 음악들으러간다? 개소리임ㅋㅋㅋ

퐁퐁이 오열 ㅋㅋㅋㅋ 설거지 뽀득뽀득

 

팩트) 낙태되는 애들이 알파남의 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애들이다. 결국 일부다처제가 옳았다.

6명중 1이면 씨발 씨발 17%데 이게 무슨 존나 많네 ㅋㅋㅋㅋ

이미 나치스 홀로코스트 보다 사람 많이 죽인거 아님?

흡연율도 개구라치던데 저정도면 진짜 여자중에 낙태 안한 여자가 없겠는데

여자들의 설문은 절대 믿으면 안됌. 좋은 수치는 1/3 정도 나쁜 수차는 3배 정도로 잡아야함 흡연율 보면 3배도 부족함 ㅋㅋㅋㅋ

ㄹㅇ 니말이 맞다 저거는 진짜 최소로 잡은건데 비공식적인것까지 하면 상상초월

 

1/6이면 러시안룰렛 확률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평균 낙태 6명중 1명이 아니라. 팩트는 25세면 낙태 평균 1번 30세면 3번이다.

 

한국남자 동정비율 모쏠비율이 여자보다 높음. 고로 남자는 소수가 여자 여러명을 임신시킨거다 머리 안돌아감?

아직도 결혼하고싶어?

자는 또 낳으면 되는데스~

누가 대답 좀 해줘바. 낙태는 그냥 하고 싶으면 할 수 있는거야? 낙태 불법 아니었어?? 진짜 ㅋㅋㅋ 충격과 공포네 ㅋㅋㅋ

그저 퐁퐁민국 ㅠㅠ

 

한국 출산율 OECD뒤에서1위 낙태율 OECD1위 자살률 OECD1위 가계부채 OECD1위 국가부채 증가율 OECD1위 고령화지수 OECD1위 노인빈곤율 OECD1위 근무시간 OECD1위 산재사망률 OECD1위 교통사고율 OECD1위 학업시간 OECD1위 어린이 행복지수 OECD뒤에서1위 청소년 행복지수 OECD뒤에서1위

 

출산률 ㅈ박은 이유가 여기있었네

으 진짜 개더럽네 저러면서 남자 어쩌고 저쩌고 ㅅㅂ

진짜 6/1도 구라지 ㅋㅋㅋㅋㅋ 3/1일듯ㅋㅋㅋ

 

조선시대도 아니고 피임기구도 존나게 발달해서 쓰는거 먹는거 영구적인거 별지랄 다있는데도 무책임하게 낙태한다?

ㅇㅇ 사후피임약 존재도 모르는 ㅂㅅ들 48시간안에만 처먹으면 착상 안될확률 95퍼; 남자인 나도 알고 실수했을때 여친 태워서 데려다줌; 빡대가리들 네이버 검색도 안함

숨긴게 저정도면 실제는 처참하네

와이프가 불임이다? 낙태 두세번은 한거임 ㅋㅋㅋ

 

진짜 경약할건 애를 낳아서 키울 준비도 안된 것들이 이놈 저놈하고 성관계 하고 ㅈㄴ사정 단계까지 가서 임신 하는 수만 저정도면 그 이외에 ㄱㄹ들이 정말 무수하게 많다는 거임. 가부장적인 결혼제도에서 받는 이득은 무조건 취하고 싶어하고 그걸 권리로 생각하면서 본인들은 가부장적인 제도안에서 요구하던 정조 따위는 지키지도 않음 요즘 같은 시대에 여자가 가구해오고 남자가 집해온다? 미쳤냐? 그래놓고 공동명의. 아내명의+경제권까지 가지려하는 여자들이 차고넘친것도 문제인데 낙태까지 하네

 

영상속 앤써니 레바티노 박사의 증언 앞에, 어떠한 인권이라는 이름과, 페미니즘과, 여성 인권 신장이라는 말로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만약 그 앞에 입을 연다면 그건 하나는 제 생각이 틀렸습니다. 아니면 그저 이기적이고, 악마적인 괴변 밖에 없다 생각한다. 그리고 이건 정말 미친 짓이다.

인권 다 누리면서 동시에 살리는 방법이 논의되지 않는 이유가 왤까요? 왜 반드시 죽여버려야만 그들의 모든 권리를 누릴 수 있는것처럼 말할까요? 살리는 많은 방법 놔두고, 죽여야만 하는 이유가 뭘까요?

 

정보) 여성의 낙태경험, 성병 감염력이 많을수록 태어나는 아이의 지능이 떨어진다

실제로 90-00년대 기준으로 저소득층 지역 초등학생들의 품행장애나 ADHD 비율이 높았고, 평균 IQ수치도 고소득층 지역 초등학생보다 낮았음.

내 체감상 19년도부터 학습장애 상담받는 학생이 부쩍 늘었던 것 같다. 학습장애 클리닉은 00년대부터 이미 목동 평촌 수성구 이런데에서조차 다 하던거라 더 알려져서 유행 이런것도 없는데, 학생수가 줄고도 부쩍 늘음 ㄷㄷ

 

K여성분들 K/da가 상당들 하시네요

 

엄마 이거 뭐야??? 엄마... 나 아파... 엄마....

 

 

 

기러기 남편의 뻐꾸기 당한 이혼썰

찐따 퐁퐁이의 뻐꾸기 당한 이혼썰 1. 찐따 퐁퐁이 형이 과에서 인기많은 여자애 좋아했음 2. 근데 퐁퐁이 형은 찐따라 그냥 그러고 군대가고 ㅅㅌㅊ직장 취업함 썸x 3. 30살먹고 대학 동창회감 여

itmii.tistory.com

 

 

대학교 남녀역전세계

창원대 에타글 대학교 남녀역전세계 정조역전세계 알파메일이면 지금도 저렇게 가능한데? 이게 왜 if냐? 알파메일 여친은 군대도 대신 가주냐 난 알파메일이라서 저거 상위호환인데ㅋㅋ 군대에

itmii.tistory.com

 

 

전설의 안동 소주녀

여친이 남친을 결혼 목적으로 아버지에게 소개하러 감. 남친이 여친 아버지가 강제로 안동소주 20잔을 강요함. 안동 소주를 먹고 남친이 술주정을 벌인것을 보고 여친이 실망했고 여친 아버지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